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슬라이더}
{사용자이름}
{작성일}

0명의 좋아요한 사용자

    닫기
    할인 배달 백년가게

    곰골식당

    60점 18명의 평가

    • 충청남도 공주시 반죽동 338
    • 041-855-6481
    • 참숯, 줄서서먹는, 시골집, 송년회, 어르신, 아이와함께
    • 저녁식사, 점심식사, 주차, 무료주차, 정원, 연탄불, 연탄구이
    • 이 식당에 67명의 좋아요한 사용자가 있습니다. 이동
    • 이 식당의 소유주이신가요? 이동

    18건의 방문자 평가

    4.4점

    4.5 가격4.3 서비스3.7

    • 방문목적

      점심식사(13)

      가족외식(11)

      저녁식사(8)

      식사모임(6)

      데이트(3)

      …더보기

      아이동반(2)

      술모임(2)

      공주맛집(1)

      다이어트식단(1)

      회식(1)

      기념일(1)

      남자끼리(1)

    • 분위기

      서민적인(12)

      지역주민이 찾는(8)

      가성비좋은(7)

      숨은맛집(4)

      캐주얼한(4)

      …더보기

      푸짐한(3)

      지역주민이찾는(3)

      깔끔한(2)

      시끌벅적한(2)

      조용한(2)

      중년이상이많은(1)

      허름한(1)

      오래된집(1)

      경관/야경이 좋은(1)

      토속적인(1)

    • 편의시설

      무료주차(8)

      야외좌석(테라스)(4)

      대형룸(1)

      주차불가(1)

      공용 주차장(1)

      …더보기
    • 매우만족(9)

    • 만족(4)

    • 보통(2)

    • 불만(2)

    • 매우불만(1)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맛집 평가하고 300원까지 적립받기

    뮤뮤뮤 (47곳 작성, 38개 공감받음) 2019년 8월 25일

    5 가격5 서비스3

    공주여행가서 들림. 맛있음~ 가격도 괜찮ㅎㅎ지역분들도 점심먹으러 많이 오시는 듯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데이트 가족외식 숨은맛집 서민적인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지역주민이 찾는 야외좌석(테라스)

    공감(0)

    붕봉붕 (286곳 작성, 3,217개 공감받음) 대전 충청권, 맛집 & 위생 2월 11일

    5 가격5 서비스3

    생선구이가 매우 맛있음
    공주 갈때마다 찾아가는 곳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은데 고민하다가
    결국 선택은 생선구이 ㅋㅋ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서민적인 가성비좋은 지역주민이 찾는 무료주차

    공감(12)

    늦잠 (7곳 작성, 24개 공감받음) 10월 9일

    5 가격5 서비스3

    종종 생각나는 맛집.
    항상 석쇠불고기랑 생선구이를 먹었는데 오늘은 생선구이 대신 갈치조림 먹음
    갈치조림은 좀 매운데, 얇은편인 갈치 세덩어리 나옴. 다음엔 다시 생선구이로 갈아탈듯
    묵은지갈비찌개도 먹어보고싶은데 아직 개시를 안했음
    석쇠불고기는 언제나 맛있어서 부스러기까지 먹게됨

    점심식사 저녁식사 가족외식 서민적인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지역주민이찾는 무료주차 야외좌석(테라스)

    공감(3)

    찌영 (23곳 작성, 43개 공감받음) 5월 21일

    3 가격3 서비스3

    공주갈일이 있어서 들렸던 곰골 식당이에요
    대표메뉴 두개 시켜서 먹었는데 특별하게 맛이 있는건 아니지만 평범해요
    가격도 생각보단 저렴해서 가깝다면 자주가게될?? 뭔가 시골 할머니집에가서 먹는 집밥느낌이에요 ㅎㅎ

    아이동반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데이트 기념일 가족외식 숨은맛집 서민적인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푸짐한 조용한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무료주차

    공감(3)

    hyoni22e (40곳 작성, 59개 공감받음) 2019년 10월 19일

    3 가격3 서비스3

    손님이 많아 바쁘신건 이해합니다만 대기예약 태블릿으로 받으시면
    주문도 그렇게 해주시던지 아님 띵동벨이나 종이를 두셨으면...
    애기 4 어른 6명 애기들은 먹지도 못할 매운제육인데도
    5판을 시켜도 많다는 이야기를 안하시고
    오히려 나중에 추가주문이 안된다는 얘기만하시고.. 주문재확인 안했음 생선구이도 3개로 받을뻔했구요
    누룽지는 그냥 맹탕이었어요..
    저번에 갔다가 그날 장사 빨리 접으셔서 못먹고 집에가서 다시 온거였는데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지 아쉬움이 너무 많았네요.ㅜ
    (사진은 식사 후 남은 제육이예요. 거의 2판 분량이 남아서 포장해왔네요ㅜㅜ생선도 고등어한마리는 손도 안대서 그대로 들고 왔어요 )

    점심식사 저녁식사 가족외식 시끌벅적한 무료주차

    공감(2)
    더보기

    블로그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