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폴더 이름
폴더 색상
동해원 방문자 리뷰
최고에요
(16)
마음에 들어요
(3)
만족해요
(9)
괜찮아요
(0)
무난해요
(7)
아쉬워요
(1)
별로에요
(3)
냅킨 평균 별점 4.1 평가 24 팔로워 0
4.5점 8월 17일
평소 좋아하는 가게입니다.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특히 짧은 머리스타일의 인상 좋고 통통하신 여사님이 참 친절하십니다.
짬뽕 맛있게 먹었고 오늘은 탕수육이 조금 더 익었나 탄듯하면서 약간 눅눅한 느낌이 있었어요ㅠ
몇 년째 꾸준히 가는 가게이지만 여름엔 가게가 너무 더워요ㅠ
키워드
점심식사, 서민적인, 무료주차
별이귀여워 평균 별점 4.9 평가 104 팔로워 0
5점 3월 1일
공주 짬뽕 맛집 ! 국물이 생각보다 담백하고 깔끔하고 , 우리가 아는 그런 맵칼함이아니엇습니다! 웨이팅이 엄청 많앗지만 생각보다 테이블회전이 빠른편인것같습니다.(그래도 꽤 기다림) 아무리 대기실잇어도 한겨울/한여름엔 못기다릴듯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키워드
식사모임, 데이트, 서민적인, 가성비좋은, 푸짐한, 시끌벅적한, 지역주민이찾는, 무료주차
다코미식가 히티틀러 평균 별점 4.5 평가 153 팔로워 44
4점 5월 5일
공주에서 유명한 짬뽕 맛집. 이런 곳에 식당이 있어..? 하는 위치에 있는데, 아침 이른 시간부터 사람들이 많이 찾아온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점심 장사만 하는데, 오픈런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웨이팅이 있다. 캐치테이블이나 테이블링 같은 어플은 사용하지 않고, 매장에 직접 방문해서 요거트 숟가락으로 된 대기표를 받아야한다.
짬뽕은 고기와 해물이 들어가서 매콤칼칼한 편이며, 국물은 좀 적고 건더기가 많은 편. 가게에서는 밥을 주문해서 말아먹는 걸 추천한다. 라면국물에 야채와 각종 재료를 많이 넣고 진하게 끓인 느낌.
짜장면은 무난하게 맛있는데, 돼지고기를 큼직하게 썰어넣은 것이 특징.
전용주차장은 있지만 워낙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고, 대중교통으로는 오기 힘든 곳인데 따로 주차관리해주시는 분이 있는게 아니라 주차자리 찾기가 힘든편. 골목 입구에 웨딩홀이 있어서 결혼식이 있는게 아니라면 거기에 주차해두고 걸어오는 것을 추천한다.
키워드
점심식사, 숨은맛집, 서민적인, 무료주차
블로그 후기
윤라르 5일 전
everythinghasvalue 5일 전
임오늘 8월 18일
오미쟈 8월 17일
혜삐 8월 16일
공주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추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