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무로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5 (13명의 평가) 72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천로6길 33-1 1층 무로
  • 영업 중 오늘(월) · 영업시간: 11:30 - 21:00
  • 0507-1366-8604
  • 혼밥, 식사모임
  • 지역주민이찾는, 깔끔한, 점심식사, 저녁식사, 바테이블,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무로의 사진
음식 (24)
실내 (5)
실외 (3)
메뉴ㆍ정보 (11)
주차 (1)

무로 사진
무로 사진
무로 사진
무로 사진
무로 사진
무로 사진
무로 사진
무로 사진
무로 사진
무로 사진
무로 사진
무로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무로 방문자 리뷰

4.5
13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8)

  • 4.5

    마음에 들어요

    (1)

  • 4

    만족해요

    (3)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8
좋음
92%
보통
8%
부족
0%
가격
3.9
만족
46%
보통
54%
불만
0%
응대
4.7
친절함
85%
보통
15%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7저녁식사 5혼밥 5식사모임 2데이트 2술모임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숨은맛집 5지역주민이찾는 4캐주얼한 3깔끔한 3푸짐한 1조용한 1서민적인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더기미니 평균 별점 4.3   평가 109   팔로워 0

4.5점 2025년 12월 4일

가게는 매우 협소해요ㅠ 근데 맛있어요! 일식 덮밥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좋아할만한 곳이에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한우대창 / 한우불대창덮밥

키워드

점심식사, 숨은맛집, 지역주민이찾는, 주차불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즐기자 평균 별점 4.8   평가 79   팔로워 19

5점 2024년 4월 7일

대창 덮밥과 우삼겹 덮밥이 맛있었습니다
지도보고 잘찾아야 할거 같습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대창 덮밥, 우삼겹 덮밥

키워드

데이트, 숨은맛집

탱탱님 외 4명이 좋아합니다.

밥뿡이 평균 별점 5.0   평가 316   팔로워 4

5점 2025년 2월 2일

맛도 진짜 맛있고 추천 드리고 싶은데, 매장이 진짜 너무너무 협소 해요 ㅠㅠ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대창 덮밥, 명란아보카도 덮밥

키워드

데이트, 숨은맛집, 서민적인

파뚱 평균 별점 4.5   평가 374   팔로워 3

5점 2023년 3월 23일

대창 존맛!!! 나중엔 대창덮밥만 먹어야지!!!! 맥주링 찰떡쓰.. 오늘 또 가려고했는데 사람많아서 실패 ㅠ 흑 ㅠ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반반 덮밥

키워드

점심식사

먹죽귀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무로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시로미 사진
현 식당에서 177m
시로미
사당 · 일본가정식,부타동
73점 · 90%일치
가게는 좁지만 생각 보다 깔끔하고 맛있어요. 사장님 친절 점심때 가볍게 먹기 좋아요! 점심식사 장소로 추천합니당 점심식사로 방문하기 좋은 곳~ 매장이 깔끔하고 친절해요! 조용조용 아담한 일식 밥집
난바우동&이자카야 사진
현 식당에서 300m
난바우동&이자카야 사당본점
사당 · 이자카야,우동
65점 · 88%일치
매장도 넓고 내부가 엄청 시원해요!! 냉우동 완전 츄천합니다! 가격대는 쪼끔 있는편이에요! 어묵우동 주문!! 따뜻하고 맛있음! 면발도 탱탱!! 굿굿
훈감동 사진
현 식당에서 305m
훈감동
사당 · 텐동,사케동
75점 · 87%일치
사당에서 뭐 먹을까 하다가 갔는데 맛있었어요! 네이버 후기를 남기면 토마토 디저트도 먹을 수 있습니다! 구석에 있는 바 자리는 위생이 되게 좋다고는 느껴지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어요! 웨이팅 필수인집
뜸들이다 사진
현 식당에서 311m
뜸들이다 사당점
사당 · 덮밥,카레
56점 · 92%일치
혼밥하기 좋게 칸막이가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간도 딱 조아요 ~
아토 사진
현 식당에서 750m
아토 이수점
이수역 · 일본가정식,라멘
62점 · 90%일치
나가사키 라멘에 홍합이 싱싱해서 넘 좋았어요! 가격 대비 퀄리티가 좋고 양이 많은 곳입니다!
네츠 사진
현 식당에서 771m
네츠
방배 · 일식당,초밥
62점 · 88%일치
우연히 들러 만난 방배동 어느 골목이 있는 돈까스 맛집

무로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85m
호시라멘
80점 · 사당역 · 라멘,돈코츠라멘
호시라멘 사진 1 호시라멘 사진 2
매운돈토츠 했는데 0.5단계씩 조절 가능해서 좋았어요 불닭 매워하는데 1.5해도 괜찮았어서 담엔 2단계 도전 예정입니다! 가성비 +맛 까지 만족스러웠습니다! 공기밥도 무료로 주고 사당역과 가까워 혼
현 식당에서 90m
리에또
79점 · 사당역 · 파스타,피자
리에또 사진 1 리에또 사진 2
양식메뉴를 가성비있게 먹을수있는 곳 누룽지 파스타 추천합니다 친구의 추천으로 여자친구랑 와봤는데 가성비 좋고 정말 맛있어요 다른 음식 사진은 못찍어서 없지만 다른 메뉴들도 정말 맛있습니다 추천해요
현 식당에서 79m
77점 · 사당 · 솥밥,한식다이닝
녹 사진 1 녹 사진 2
음식도 너무 맛있고 가격도 너무 착해요..ㅠㅠ 코스요리가 이만오천원이라니... 친절하시고 너무 기분좋게 식사하고 갑니다 런치는 25,000원 메뉴는 시즌마다 바뀌는듯 서버 분 친절하시고 메뉴 전부
현 식당에서 47m
로코민트
76점 · 사당 · 파스타,블루베리피자
로코민트 사진 1 로코민트 사진 2
피자빵이 페스츄리빵이라서 바삭 하고 파스타 리조또 다 맛이 좋아요. 음식도 빨리 나오구요 테이블이몇개없고 답답하긴하지만 음식이 맛잇어요 동네에서 나름 오래가는 작은 식당 사당에 위치한 아기자기한 양
현 식당에서 55m
오늘솥밥
75점 · 사당역 · 솥밥,동파육
오늘솥밥 사진 1 오늘솥밥 사진 2
소갈비솥밥 먹었는데 고기도 듬뿍 들어가 있고 맛있어요. 다음에는 장어도전~ 사당에서 적당히 밥먹기 좋은 곳 같아요, 개인적으로 고등어 솥밥이 더 맛있었어요 친절하고 깔끔해요 솥밥맛은 뭐 맛있죠 솥밥
현 식당에서 92m
앙젤리제
74점 · 사당 · 스테이크,파스타
앙젤리제 사진 1 앙젤리제 사진 2
기분 좋게 브런치 식사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음식 비주얼 좋고 내부 인테리어도 괜찮아서 청첩장 모임 장소로 추천해요. 일요일 저녁에도 사람이 무척 많았음. 파스타보다는 뇨끼가 더 맛났음 미리 예약
현 식당에서 82m
경양카츠
74점 · 사당 · 카츠,치즈카츠
경양카츠 사진 1 경양카츠 사진 2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고기맛이 좀 변한것 같아요. 옛날 맛이 아니여서 좀 실망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지만 맛은 보장됩니다! 무난하게 돈까스 먹기 좋은 곳이에요 돈까스가 두툼하고 맛있어요 비싸긴하지만
현 식당에서 97m
백옥미식성
74점 · 사당역 · 마라탕,중식당
백옥미식성 사진 1 백옥미식성 사진 2
양꼬치 잡내없이 맛있습니다. 요리부도 모두 훌륭해요. 향라닭날개 처음 주문해봤는데 완전 마음에 듭니다. 우연찮게 찾아서 들어간 식당인데 생각보다 넘 맛있고 양도 많아서 굉장히 맛있게 먹었답니다. 고
현 식당에서 79m
분코다이닝
71점 · 사당 · 이자카야,사시미
분코다이닝 사진 1 분코다이닝 사진 2
위치가 위치인지라 저렴하다는 느낌은 아니지만 음식이 맛있고 잘 챙겨준다~ 너무 맛있는 점심 식사였어요~ 분위기도 좋고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 남편이랑 한잔하러 방문했는데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취해 힐
현 식당에서 51m
머무르다
66점 · 사당역 · 파스타,떡볶이
머무르다 사진 1 머무르다 사진 2
친절하시고 좋아요 분위기가 좋아서 소개팅하기도 좋을 듯 샐러드는 싱싱하고 맛있었음 케이크는 무료 반입 가능 도넛 사갔는데 그것도 무료반입 됐어요 배달음식은 돈 내면 시켜 먹을 수 있음! 어두운 분위
현 식당에서 88m
소우트
66점 · 사당 · 일식,코스요리
소우트 사진 1 소우트 사진 2
주말에는 런치를 운영하고 있으며, 따로 단품은 판매하지 않고 있습니다. 코스요리를 내지만 저녁에는 주류주문이 필수인 주점인 만큼 생각보다 캐주얼한 분위기입니다. 바 자리는 공간이 넓지는 않습니다.

무로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29m
OH WOAH
83점 · 사당 · 케이크,카페
OH WOAH 사진 1 OH WOAH 사진 2
카페가 예쁘고 분위기가 좋아요. 케이크도 다 예쁘고 맛있었습니다 망고랑 딸케 존맛탱 ㅜㅜ 비싼편이지만 맛있음.. 카페 내부는 소리가 울리는 구조라 사람 많아지면 완전 시장통 됨.. 케이크 맛집이라
현 식당에서 61m
쎄봉 크루아상 크로플마을
81점 · 사당역 · 크로플,카페
쎄봉 크루아상 크로플마을 사진 1 쎄봉 크루아상 크로플마을 사진 2
가격이 좀 사악하지만 진짜 맛있어요! 크림도 너무 맛있고 근처 들릴 일 있으면 가보고싶은 곳 맛있어요 분위기도 좋고 기분좋은곳입니다 사당역에서 자주갈것 같아요 인테리어가 넘 취향저격이에요. 시킨 메
현 식당에서 193m
참새방앗간
80점 · 사당 · 케이크,쌀케이크
참새방앗간 사진 1 참새방앗간 사진 2
사당역 뒷골목에 작고 예쁜 카페에요! 쌀케이크는 첨 먹어보는데 새로운 식감이라 신기했어요 ㅎㅎ 케이크 예쁘고 맛있고 잘 머물다 갑니다~ 망고케이크가 진짜 맛있어요 과일 퀄리티로 좋아서 다음에 홀케이
현 식당에서 111m
올웨이즈온
80점 · 사당 · 카페,브런치
올웨이즈온 사진 1 올웨이즈온 사진 2
브런치메뉴도 팔아서 혼밥하기도 간단하게 먹고가기도 좋아요 야채들도 싱싱하니 맛났어요 브런치 종류도 다양하고 커피양 합격 친절하신 사장님과 쾌적한 인테리어 쉬어가기 좋아요 넓고 사람이 별로 없어서 한
현 식당에서 145m
태양커피
80점 · 사당 · 커피,아인슈페너
태양커피 사진 1 태양커피 사진 2
분위기가 너무 따뜻한감성에 아인슈페너 맛집입니다! 종류도 다양해 고를수있습니다 내부 깔끔하지만 좁았다 롱고 2 번 마셨는데 탄 맛이 조콤 났다 근데 깔끔한? 목넘김이 좋았고 아인슈페너는 뭐 단맛..
현 식당에서 118m
율목커피
79점 · 사당 · 카페,말차
율목커피 사진 1 율목커피 사진 2
케이크..진짜 넘 맛있어요 ㅠㅠ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케이크 먹으러 오시는거 추천!! 푸딩이랑 케이크 커피 음료 다 맛있어서 항상 인기가 많아요 특히 말차푸딩이 맛있어요 아기자기한 디테일들이 많아요
현 식당에서 123m
카페 거북이
78점 · 사당역 · 비건디저트,카페
카페 거북이 사진 1 카페 거북이 사진 2
사당에 위치한 비건 카페 일반 커피에 오트밀크로 1000윈 추가하면 오트라떼로 변경 가능, 케이크는 생가보다 맛이 없어요 ㅋ 건강생각해서 먹는거라면 ㅇㅋ 인테리어 자유분방 하고 애완동물 동반가능한
현 식당에서 182m
로즈드메
78점 · 사당 · 디저트,두쫀쿠
로즈드메 사진 1 로즈드메 사진 2
꼬르동블루 출신 사장님의 두쫀쿠와 티그레는 진짜 저세상입니다 두쫀쿠만 사먹어봐서 두쫀쿠 맛만 평가하자면 두쫀쿠는 넘 아쉬워요... 피스타치오맛이 거의 안나고 초코코팅니 맛을 묻히게하는느낌 ㅠ 카다이
현 식당에서 91m
수프링
78점 · 사당역 · 수프,파니니
수프링 사진 1 수프링 사진 2
사당에 수프 브런치 맛집이라 해서 가봤는데 브런치로 즐기기 좋고 샌드위치나 파니니도 맛있고 스프도 맛있었어요! 다만 가격대가 조금 브런치 치고 부담스러운 것 빼고는 맛있어요 샌드위치 파니니 맛있음!
현 식당에서 145m
헬무트커피
78점 · 사당 · 카페,디저트
헬무트커피 사진 1 헬무트커피 사진 2
사당에서 아인슈페너 1등맛집이에요! 사당 가면 꼭 들르는 카페입니다 1층만 있었을때부터 다녔었는데 2층까지 자리도 넓어져서 좋아요 주말에 방문하여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좀 시끄러웠지만 케이크가 진짜
현 식당에서 68m
오쎄
78점 · 사당 · 스콘,식물카페
오쎄 사진 1 오쎄 사진 2
저녁식사하고 카페 알아보는데 늦게까지 하는 카페가 많이 없었는데 11시까지 하니깐 좋았고 맛있었어요 의자가 넘 불편쓰 ㅠ 그리고 브라우니 개노맛이에요 제발 먹지마세요 근처에서 점심 먹고 지나가다가
현 식당에서 194m
올드페리도넛
77점 · 사당 · 도넛,디저트
올드페리도넛 사진 1 올드페리도넛 사진 2
저녁 늦게 갔더니 품절이 많았음 초코크런치는 초코가 진하고 맛있었음 올드페리 특유의 도넛 반죽이 맛있음 직원분이 친절하시고 도넛도 맛있어요 가게가 작아서 테이크아웃해서 먹는 게 더 편할 것 같아요

블로그 후기

사당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고기집
3위횟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사당역 사당역 맛집 검색 사당역
사당역 사당역 대표 음식 사당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