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쎄봉 크루아상 크로플마을 방배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6 (24명의 평가) 81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천로2안길 45 1층
  • 영업 전 오늘(월) · 영업시간: 10:30 - 22:00
  • 0507-1373-6546
  • 간식, 데이트
  • 예쁜, 감성적인,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쎄봉 크루아상 크로플마을의 사진
음식 (41)
실내 (17)
실외 (7)
메뉴ㆍ정보 (32)

쎄봉 크루아상 크로플마을 사진
쎄봉 크루아상 크로플마을 사진
쎄봉 크루아상 크로플마을 사진
쎄봉 크루아상 크로플마을 사진
쎄봉 크루아상 크로플마을 사진
쎄봉 크루아상 크로플마을 사진
쎄봉 크루아상 크로플마을 사진
쎄봉 크루아상 크로플마을 사진
쎄봉 크루아상 크로플마을 사진
쎄봉 크루아상 크로플마을 사진
쎄봉 크루아상 크로플마을 사진
쎄봉 크루아상 크로플마을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쎄봉 크루아상 크로플마을 방문자 리뷰

4.6
24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5)

  • 4.5

    마음에 들어요

    (2)

  • 4

    만족해요

    (5)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9
좋음
96%
보통
4%
부족
0%
가격
3.7
만족
38%
보통
58%
불만
4%
응대
4.5
친절함
75%
보통
25%
불친절
0%
  • 방문목적

    간식 16데이트 13차모임 8혼카페 8기념일 3배달 2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예쁜 15지역주민이찾는 7이국적/이색적 5숨은맛집 4깔끔한 4캐주얼한 4고급스러운 3경관/야경이좋은 3가성비좋은 2시끌벅적한 1조용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미니칩 평균 별점 4.4   평가 259   팔로워 2

4.5점 3월 18일

가격이 좀 사악하지만 진짜 맛있어요! 크림도 너무 맛있고 근처 들릴 일 있으면 가보고싶은 곳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생크림 크루아상

키워드

간식, 깔끔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율율02 평균 별점 5.0   평가 90   팔로워 0

5점 1월 28일

맛있어요 분위기도 좋고 기분좋은곳입니다 사당역에서 자주갈것 같아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생크림 생딸기 크루아상

키워드

간식, 숨은맛집

hannah 평균 별점 4.8   평가 614   팔로워 8

5점 2023년 12월 4일

사당역 11번 출구와 도보로 5분 정도 떨어진 곳에 있는 예쁜 사당역 카페에요. 요즘 연말 분위기가 가득해서 그런지 크리스마스 대형 트리도 비치되어 있고 크리스마스 소품으로 장식을 해두어서 사당역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 느낄 수 있는 디저트 카페였는데요. 다양한 크로와상과 크로플이 준비되어 있어서 취향껏 골라드시기 좋았지만 너무 늦은 오후시간에 방문하시면 선택지가 많지 않을 수 있으니 일찍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주차는 불가능해서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하셔야하고요. 음료도 적당한 가격대로 맛있어서 친구, 연인 분들과 함께 데이트하기에도 좋아요. 특히 유럽 감성이 가득해서 인증샷 찍기에도 좋았답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크루아상, 아샷추, 레몬 히비스커스 티

키워드

차모임, 혼카페, 데이트, 예쁜, 이국적/이색적

picky picky님이 좋아합니다.

lliigghhtt 평균 별점 4.2   평가 29   팔로워 2

4점 2024년 1월 16일

다른 후기에 아인슈페너 맛있다고 해서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용. 근데 전 오짜피 얼죽아기도 해서 뭐든 아이스만 먹어서 괜찮긴했는데 일단은 아인슈페너는 아이스 온리에용. 맛있음~~~~ 크림 존맛. 아 그리고 이 카페가 사당역에서 조금 거리가 있어서 걷는데 귀찮아여... 특히 2호선 타고 왔으면 아마 더 귀찮을듯... 근데 귀찮음을 감수하고도 맛있는 빵 먹고 싶으면 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 크루아상인줄 알고 실수로 페스츄리 시켜서 크루와상은 못먹어봤는데 담에가면 먹어보고 싶어용. 근데 페스츄리도 맛있었어요!!! 강추. 친구는 아메리카노 먹었는데 맛있었대용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쎄봉 크루아상 크로플마을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바나프레소 사진
현 식당에서 173m
바나프레소 사당역점
사당역 · 커피,카페
56점 · 96%일치
가격이 저렴하면서 에어컨 빵빵해서 시원해요 머핀도 맛있고 음료 용량이 엄청 커요 사당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는 가성비 좋은 카페, 조용하고 괜찮아요! 음료 무난하고 가성비 좋아요 초코쿠키 맛잇
폴바셋 사진
현 식당에서 201m
폴바셋 사당파스텔시티점
사당 · 커피,아이스크림
59점 · 96%일치
폴바셋 음료 비싼 대신 확실히 맛있긴 해요. 매장도 꽤 넓고 깔끔해요. 사당역에 갔다가 달달한 커피 땡겨서 들린 폴바셋 사당파스텔시티점 오후3시쯤이라 그런지 자리에 손님이 한가득 엄청 붐비고 시끌벅
청혜윰 사진
현 식당에서 237m
청혜윰 방배사당역점
사당역 · 베이커리,소금빵
65점 · 97%일치
5년차 이수주민 최애카페ㅎㅎ혼카페도 좋고 남친이랑 데이트로 가고 좋고ㅎㅎ 저는 주말에 혼카페로 가주 가는데요 소금빵 진짜 짱맛!! 그리고 숙성우유라떼 좋아하는 분들은 목장우유라떼 추천! 분위기도 나
베이커리 더블유 사진
현 식당에서 295m
베이커리 더블유
사당 · 베이커리,빵
77점 · 96%일치
사당에서 집오기전에 빵집 검색해서 들린 베이커리더블유 늦은 오후에 가면 빵이 없단 리뷰보고 부랴부랴 갔는데 빵이 많이 남아있어서 나 먹을것과 빵순이들 사다줄것 막 골랐다 나는 대파빵 에크타르트 와잎
마스베이커리 사진
현 식당에서 354m
마스베이커리
이수역 · 빵,소금빵
69점 · 96%일치
매장이 작지만 알찬 곳! 빵 종류가 다양한데 다 맛있어요! 빵이 생각보다 작아서 조금 비싸게 느껴지는 부분이 있지만 맛있어요 매장은 많이 좁고 빵종류나 음료는 많이 없어요! 근데 빵이 진짜 쫄깃하고
미얏베이커리 사진
현 식당에서 359m
미얏베이커리
이수역 · 빵,바게트
75점 · 96%일치
쇼콜라 바게트를 구매하고 싶어서 갔는데 겟! 근데 음... 초코색 띠는 바게트? 맛이 아쉽 점심 먹고 차 마실겸해서 들렸는데 빵이 너무 맛있게 보여서 오늘은 우선 1개만 먹었는데 맛있어요 귀여운 고

쎄봉 크루아상 크로플마을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31m
호시라멘
80점 · 사당역 · 라멘,돈코츠라멘
호시라멘 사진 1 호시라멘 사진 2
매운돈토츠 했는데 0.5단계씩 조절 가능해서 좋았어요 불닭 매워하는데 1.5해도 괜찮았어서 담엔 2단계 도전 예정입니다! 가성비 +맛 까지 만족스러웠습니다! 공기밥도 무료로 주고 사당역과 가까워 혼
현 식당에서 36m
리에또
79점 · 사당역 · 파스타,피자
리에또 사진 1 리에또 사진 2
양식메뉴를 가성비있게 먹을수있는 곳 누룽지 파스타 추천합니다 친구의 추천으로 여자친구랑 와봤는데 가성비 좋고 정말 맛있어요 다른 음식 사진은 못찍어서 없지만 다른 메뉴들도 정말 맛있습니다 추천해요
현 식당에서 66m
77점 · 사당 · 솥밥,한식다이닝
녹 사진 1 녹 사진 2
음식도 너무 맛있고 가격도 너무 착해요..ㅠㅠ 코스요리가 이만오천원이라니... 친절하시고 너무 기분좋게 식사하고 갑니다 런치는 25,000원 메뉴는 시즌마다 바뀌는듯 서버 분 친절하시고 메뉴 전부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로코민트
76점 · 사당 · 파스타,블루베리피자
로코민트 사진 1 로코민트 사진 2
피자빵이 페스츄리빵이라서 바삭 하고 파스타 리조또 다 맛이 좋아요. 음식도 빨리 나오구요 테이블이몇개없고 답답하긴하지만 음식이 맛잇어요 동네에서 나름 오래가는 작은 식당 사당에 위치한 아기자기한 양
현 식당에서 45m
오늘솥밥
75점 · 사당역 · 솥밥,동파육
오늘솥밥 사진 1 오늘솥밥 사진 2
소갈비솥밥 먹었는데 고기도 듬뿍 들어가 있고 맛있어요. 다음에는 장어도전~ 사당에서 적당히 밥먹기 좋은 곳 같아요, 개인적으로 고등어 솥밥이 더 맛있었어요 친절하고 깔끔해요 솥밥맛은 뭐 맛있죠 솥밥
현 식당에서 51m
경양카츠
74점 · 사당 · 카츠,치즈카츠
경양카츠 사진 1 경양카츠 사진 2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고기맛이 좀 변한것 같아요. 옛날 맛이 아니여서 좀 실망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지만 맛은 보장됩니다! 무난하게 돈까스 먹기 좋은 곳이에요 돈까스가 두툼하고 맛있어요 비싸긴하지만
현 식당에서 43m
백옥미식성
74점 · 사당역 · 마라탕,중식당
백옥미식성 사진 1 백옥미식성 사진 2
양꼬치 잡내없이 맛있습니다. 요리부도 모두 훌륭해요. 향라닭날개 처음 주문해봤는데 완전 마음에 듭니다. 우연찮게 찾아서 들어간 식당인데 생각보다 넘 맛있고 양도 많아서 굉장히 맛있게 먹었답니다. 고
현 식당에서 61m
무로
72점 · 사당역 · 덮밥,대창덮밥
무로 사진 1 무로 사진 2
가게는 매우 협소해요ㅠ 근데 맛있어요! 일식 덮밥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좋아할만한 곳이에요 맛도 진짜 맛있고 추천 드리고 싶은데, 매장이 진짜 너무너무 협소 해요 ㅠㅠ 대창 덮밥과 우삼겹 덮
현 식당에서 80m
상하이누들스
72점 · 사당역 · 중식,쌀국수
상하이누들스 사진 1 상하이누들스 사진 2
내부 분위기가 있어요. 이색적인 안주라 선호층이 있을거같아요 예약·줄서기: 네이버로 11명 단체 예약했어요 분위기: 아늑하고 이국적인 느낌이에요 골든 에그누들볶음면:
현 식당에서 68m
릿잇타미
71점 · 사당역 · 수제버거,와인
릿잇타미 사진 1 릿잇타미 사진 2
가게 넓고 예쁘긴 한데 의자가 불편하고 조명이 눈 아픈 편이에요 ㅠㅠ 가격도 조금 아쉽습니다. 햄버거가 생각나서 친구랑 먹으러 갔는데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수제버거 맛집으로 유명해서 방문하
현 식당에서 46m
분코다이닝
71점 · 사당 · 이자카야,사시미
분코다이닝 사진 1 분코다이닝 사진 2
위치가 위치인지라 저렴하다는 느낌은 아니지만 음식이 맛있고 잘 챙겨준다~ 너무 맛있는 점심 식사였어요~ 분위기도 좋고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 남편이랑 한잔하러 방문했는데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취해 힐
현 식당에서 55m
파스타 달리
70점 · 사당역 · 파스타
파스타 달리 사진 1 파스타 달리 사진 2
맛있어요 네모네모새우 꼭 드시길 맛있어서 다먹었어요ㅋㅋ 그거때문에또갈듯 요새 파스타집 비싸고 맛 그저 그런 곳도 많은데 여긴 가격도 합리적이고 맛있었어요 봉골레 조개가 통통하고 너무 맛있어요 다른

쎄봉 크루아상 크로플마을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97m
OH WOAH
83점 · 사당 · 케이크,카페
OH WOAH 사진 1 OH WOAH 사진 2
카페가 예쁘고 분위기가 좋아요. 케이크도 다 예쁘고 맛있었습니다 망고랑 딸케 존맛탱 ㅜㅜ 비싼편이지만 맛있음.. 카페 내부는 소리가 울리는 구조라 사람 많아지면 완전 시장통 됨.. 케이크 맛집이라
현 식당에서 121m
올웨이즈온
80점 · 사당 · 카페,브런치
올웨이즈온 사진 1 올웨이즈온 사진 2
브런치메뉴도 팔아서 혼밥하기도 간단하게 먹고가기도 좋아요 야채들도 싱싱하니 맛났어요 브런치 종류도 다양하고 커피양 합격 친절하신 사장님과 쾌적한 인테리어 쉬어가기 좋아요 넓고 사람이 별로 없어서 한
현 식당에서 111m
태양커피
80점 · 사당 · 커피,아인슈페너
태양커피 사진 1 태양커피 사진 2
분위기가 너무 따뜻한감성에 아인슈페너 맛집입니다! 종류도 다양해 고를수있습니다 내부 깔끔하지만 좁았다 롱고 2 번 마셨는데 탄 맛이 조콤 났다 근데 깔끔한? 목넘김이 좋았고 아인슈페너는 뭐 단맛..
현 식당에서 160m
율목커피
79점 · 사당 · 카페,말차
율목커피 사진 1 율목커피 사진 2
케이크..진짜 넘 맛있어요 ㅠㅠ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케이크 먹으러 오시는거 추천!! 푸딩이랑 케이크 커피 음료 다 맛있어서 항상 인기가 많아요 특히 말차푸딩이 맛있어요 아기자기한 디테일들이 많아요
현 식당에서 138m
카페 거북이
78점 · 사당역 · 비건디저트,카페
카페 거북이 사진 1 카페 거북이 사진 2
사당에 위치한 비건 카페 일반 커피에 오트밀크로 1000윈 추가하면 오트라떼로 변경 가능, 케이크는 생가보다 맛이 없어요 ㅋ 건강생각해서 먹는거라면 ㅇㅋ 인테리어 자유분방 하고 애완동물 동반가능한
현 식당에서 46m
수프링
78점 · 사당역 · 수프,파니니
수프링 사진 1 수프링 사진 2
사당에 수프 브런치 맛집이라 해서 가봤는데 브런치로 즐기기 좋고 샌드위치나 파니니도 맛있고 스프도 맛있었어요! 다만 가격대가 조금 브런치 치고 부담스러운 것 빼고는 맛있어요 샌드위치 파니니 맛있음!
현 식당에서 135m
헬무트커피
78점 · 사당 · 카페,디저트
헬무트커피 사진 1 헬무트커피 사진 2
사당에서 아인슈페너 1등맛집이에요! 사당 가면 꼭 들르는 카페입니다 1층만 있었을때부터 다녔었는데 2층까지 자리도 넓어져서 좋아요 주말에 방문하여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좀 시끄러웠지만 케이크가 진짜
현 식당에서 54m
오쎄
78점 · 사당 · 스콘,식물카페
오쎄 사진 1 오쎄 사진 2
저녁식사하고 카페 알아보는데 늦게까지 하는 카페가 많이 없었는데 11시까지 하니깐 좋았고 맛있었어요 의자가 넘 불편쓰 ㅠ 그리고 브라우니 개노맛이에요 제발 먹지마세요 근처에서 점심 먹고 지나가다가
현 식당에서 165m
올드페리도넛
77점 · 사당 · 도넛,디저트
올드페리도넛 사진 1 올드페리도넛 사진 2
저녁 늦게 갔더니 품절이 많았음 초코크런치는 초코가 진하고 맛있었음 올드페리 특유의 도넛 반죽이 맛있음 직원분이 친절하시고 도넛도 맛있어요 가게가 작아서 테이크아웃해서 먹는 게 더 편할 것 같아요
현 식당에서 178m
라미스콘
76점 · 사당 · 디저트,스콘
라미스콘 사진 1 라미스콘 사진 2
주차는 매장 앞 2-3대 가능해요 바삭보다는 부드러운편인데 팥양이 어마무시하게 많아서 마음에 들어요 살 안찌는 쿠키 카페 라미스콘입니다아 ㅎㅎ 쿠키도 되게 맛있고 특히 가게 내부가 너무 귀엽고 예뻐
현 식당에서 179m
깁미스모어
74점 · 사당 · 디저트카페,구움과자
깁미스모어 사진 1 깁미스모어 사진 2
크림브륄레 맛있어요 달아서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잘 어울려요 사당역에서 파이 맛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오후에 가니까 파이가 많이 빠져서 아쉬웠지만 크림 브륄레 파이 초코 파이 다 맛있었어요. 디저트
현 식당에서 186m
카페 페라
74점 · 사당 · 디저트,딸기타르트
카페 페라 사진 1 카페 페라 사진 2
그위에 식당에서 식사하고 얘기 할 공간이 필요했어요. 낯에 헤즐러 커피 향이 좋아 그 향이 생각 나 주문했어요. 그런데 헤즐러 커피는 객장 마다 다르네요. 딸기타르트 쫀맛이에요 !! 전체적으로 가격

블로그 후기

사당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고기집
3위횟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사당역 사당역 맛집 검색 사당역
사당역 사당역 대표 음식 사당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