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함지칼국수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4 (4명의 평가) 66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강북구 솔매로 105 1층
  • 오늘 휴무 오늘(목) · 휴무일
  • 0507-1335-2081
  • 혼밥, 해장
  • 서민적인, 자가제면, 점심식사, 저녁식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함지칼국수의 사진
음식 (13)
실내 (1)
실외 (1)
메뉴ㆍ정보 (4)

함지칼국수 사진
함지칼국수 사진
함지칼국수 사진
함지칼국수 사진
함지칼국수 사진
함지칼국수 사진
함지칼국수 사진
함지칼국수 사진
함지칼국수 사진
함지칼국수 사진
함지칼국수 사진
함지칼국수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함지칼국수 방문자 리뷰

4.4
4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2)

  • 4

    만족해요

    (1)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5
좋음
75%
보통
25%
부족
0%
가격
5.0
만족
100%
보통
0%
불만
0%
응대
4.5
친절함
75%
보통
25%
불친절
0%
  • 방문목적

    저녁식사 3점심식사 2혼밥 2아이동반 1가족외식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서민적인 3지역주민이찾는 2가성비좋은 2숨은맛집 2캐주얼한 1푸짐한 1깔끔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빙그르르르 평균 별점 4.9   평가 76   팔로워 0

5점 2025년 1월 19일

미아동 사람이면 아는 미아동 찐 맛집..😋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양많고 맛있어요!!
해물칼국수 먹었는데 국물도 시원하고 면도 너무 얇지도 두껍지도 않은게 딱 제스탈,,
그리고 칼국수 집 찐 키는 겉절이인거 아시죠? 김치가 진짜 짱왕맛이에요. 최고임
혼밥하기도 좋아요! 욕심내서 만두도 시켰는데 진짜 왕만두인거에요,, 그래서 남은거 포장 요청드렸는데 해주셨어요 ㅎㅎ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해물칼국수, 왕만두

키워드

점심식사, 혼밥, 서민적인, 가성비좋은

nneee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빛날현 평균 별점 4.0   평가 76   팔로워 1

4점 2025년 3월 25일

전부 직접만드신다고하던데 김치부터 메뉴가 다 맛있어요
들깨칼국수 너무고소해서 무조건추천이고
해물칼국수는 깔끔시원해서 해장으로 추천드립니다
가격대비 재료가 푸짐해서 가성비가 좋아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해물칼국수, 들깨칼국수, 왕만두

키워드

아이동반, 점심식사, 저녁식사, 혼밥, 가족외식, 숨은맛집, 서민적인,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푸짐한,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주차불가

septemberseven 평균 별점 4.8   평가 295   팔로워 2

5점 2025년 11월 3일

면 너무 꼬들꼬들하고 국물 시원하고 가격까지 착했음! 미아에 가면 들르는 맛집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해물칼국수

키워드

저녁식사, 숨은맛집, 서민적인

나리 평균 별점 3.9   평가 34   팔로워 5

3점 2022년 12월 8일

오래된 미아역 근처 칼국수집으로 자주 찾지는 않지만 종종 찾는 곳입니다. 주인분께서는 친절하신 편이신것 같아요. 그런데 위생과 관련해서는 썩 깔끔하다고 느끼지는 않습니다.
오늘 저는 해물칼국수를 먹었고 일행은 들깨칼국수를 먹었는데 해물칼국수의 바지락은 이물감이 나와서 다 건져내고 칼국수와 국물만 먹고 들깨칼국수는 짜서 면만 건져먹었어요.
그치만 가끔 생각나는 곳이에요. 오늘도 제가 가자고 해서 방문한것이였어요.
테이블은 많지는 않지만 스무명 정도의 모임에서 모여 회식하기에도 충분하고 양반다리 하고 앉아서 먹는곳이어서 아기들이 있는 가족이 왔을때도 부담이 없을것 같아요.
맛: 보통|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해물칼국수, 들깨칼국수

키워드

저녁식사, 지역주민이찾는

둥글레차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함지칼국수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우이동 멸치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229m
우이동 멸치국수
미아역 · 국수,멸치국수
48점 · 91%일치
음식 빨리 나오고 친절함. 맛은 엄청 맛있진 않지만 가격대비 맛나고 푸짐해서 든든한 한 끼 할 수 있음.
항아리엄마손팥해물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534m
항아리엄마손팥해물칼국수
수유시장 · 칼국수,해물칼국수
65점 · 98%일치
수제비는 말할것도 없고 같이 나온 김치가 아주 굿. 맛있는 수제비와 김치가 환상적으로 어울림 수유시장근처 칼국수 맛집 가격도 저렴하고 푸짐하고 맛있다
혜영이네 사진
현 식당에서 565m
혜영이네
수유시장 · 돌솥비빔밥,비빔국수
40점 · 91%일치
수유시장 대박 맛집입니다. 시장 보러 왔다가 한끼 식사하기 좋아요~~
솔샘칼국수보쌈 사진
현 식당에서 812m
솔샘칼국수보쌈
미아 · 칼국수,보쌈
60점 · 96%일치
사골국물이 진하고 자극적이지 않아요.김치도 맛있고~.다만 부부로 보이는 두 분이 장사하셔서 음식 나오는 속도가 아주 많이 느려요 여기 손칼국수랑 콩국수 찐임. 콩국수가 크림처럼 부드럽고 고소함. 자
최고집해물찜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913m
최고집해물찜칼국수
미아 · 칼국수,해물찜
52점 · 95%일치
가게 앞 주차가능! 양 진짜진짜 많고 맛잇어요~~ 파전도 굿 소자 시켜도 3명이 충분히 먹을 수 있는 푸짐한 양입니다. 맛 가격 양 모두 만족스럽네요
주막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1.2km
주막칼국수
미아 · 칼국수,바지락칼국수
54점 · 97%일치
미아사거리에 있는 신상맛집입니다!⭐ 진짜 찐맛집이에요 김치는 마늘김치에요! 칼국수 집은 김치가 젤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으로서... 여기 김치 완전 합격! 유명한 명동교자 칼국수집처럼 마늘맛이 확

함지칼국수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892m
다래함박스텍
82점 · 수유 · 함박스테이크,함박스텍
다래함박스텍 사진 1 다래함박스텍 사진 2
정말 맛있습니다 가격도 너무착하구요 항상 사람이많아서 대기해야하는 집이에요 식전에 먹는 콩나물국과 스프도 너무 맛있어요 좋은 가격에 맛있는 음식이고 주말 오전 기준 웨이팅도 금방 빠지네요 요즘 물가
현 식당에서 885m
큰두레숯불갈비
74점 · 수유역 · 고깃집,무한리필
큰두레숯불갈비 사진 1 큰두레숯불갈비 사진 2
국내산고기라 믿고 먹을수있는곳이며 특히 대패삼겹이랑 우삼겹 너무 맛있네요 기본찬들도 맘에 들어요 편하게 먹을수있는곳입니다 고기먹고싶을때마다 가는 집이에요! 숯불도 진짜 오래가고 사장님, 직원분 모두
현 식당에서 831m
짬뽕취향
74점 · 미아 · 중식당
짬뽕취향 사진 1 짬뽕취향 사진 2
포장하려고 갔더니 양꼬치도 개시했네요 조만간 양꼬치 먹으러~~ 여기누 짜장보다 짬뽕이 진짜 맛있어요 불맛도 나고 거기다 밥은 무한제공입니다 얼큰한 국물에 해물이 넉넉히 들어가 시원했고, 면발도 탱탱
현 식당에서 144m
오봉집
73점 · 미아 · 보쌈,굴보쌈
오봉집 사진 1 오봉집 사진 2
칼낙지가 넘 맛있어요 맵기도 적당하고 반찬들과 양도 만족스럽습니다! 점심메뉴로 직화제낙볶음과 보쌈정식 섞어서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생각보다 음식이 푸짐하게 나오진 않네요.맛은 무난합니다 출
현 식당에서 287m
준참치
73점 · 미아역 · 참치,참치샐러드
준참치 사진 1 준참치 사진 2
성시경 유튜브에 나와서 가봤는데 가성비 좋아요 참치 배터지게 먹을 수 있어요 참치 컨디션 굿 미아역 근처에 위치한 참치 맛집 참치회 러버들에게는 성지가 될 수 있는 곳 안 그래도 예약하기 힘든 데,
현 식당에서 414m
계경순대국
72점 · 삼양 · 순대국
계경순대국 사진 1 계경순대국 사진 2
24시간 영업하고 동네 순대국집중에 제일 맛이가 좋아용ㅋㅋㅋ반찬이 잘 나오고 특히 깍두기가 별미입니다!! 순대국 특이랑 보통+정식 세트 둘이서 먹으면 혜자예요 ‼️ 뜨끈한 순대국 생각날 때 꼭 여기
현 식당에서 476m
수유골목냉면
72점 · 수유시장 · 냉면,명태회냉면
수유골목냉면 사진 1 수유골목냉면 사진 2
양이 푸짐하고 토핑도 적당하게 잘 나와요. 단지 반찬이 없어서 좀 아쉬워요 소문듣고 찾아간 곳. 원래 회냉면을 먹을려고 했는데 주문실수로 비빔냉면 먹음. 더울때 먹기 좋음. 돈까스와 튀김만두도 굿.
현 식당에서 253m
대물림남원추어탕
72점 · 미아역 · 추어탕,추어튀김
대물림남원추어탕 사진 1 대물림남원추어탕 사진 2
주변 볼일있어 방문. 추어탕 맛은 보통이상. 김치맛이 아쉬웠음. 기력없을때 한그릇먹으면 기운이 펄펄나는듯해서 계절마다 찾는음식중 하나인데 이곳이 영업하신지 40년 정도 되어서 맛은 보장합니다. 울동
현 식당에서 323m
이레돈까스막국수
71점 · 미아역 · 돈까스,막국수
이레돈까스막국수 사진 1 이레돈까스막국수 사진 2
양이 많고 맛있는데 가격도 괜찮아서 직장인 점심식사로 좋은곳이예요! 양푸짐하고 맛도 있어서 점심시간에 자주 찾게 되는 곳입니다. 혼밥할 때면 이것도 먹고 싶고 저것도 먹고 싶어서 고민하는데 1인 세
현 식당에서 887m
조선감저
71점 · 솔샘역 · 감자탕,뼈다귀
조선감저 사진 1 조선감저 사진 2
국물이 얼큰하고 깊은 맛이 나서 해장으로 딱 좋았어요. 우거지가 부드럽고 고기도 푹 익어 든든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주차공간이 있어서 좋았어요. 감자탕이 높이 쌓여서 나오는게 신기했어요. 감자탕
현 식당에서 648m
두메골 마늘보쌈
70점 · 미아 · 보쌈,마늘보쌈
두메골 마늘보쌈 사진 1 두메골 마늘보쌈 사진 2
양 푸짐하고 맛있어요. 가족식사 하기에 좋습니다. 서비스로 감자전도 줍니다. 너무너무 맛있어요!! 가격은 좀 있는편이에요 저녁모임으로 최고입니당 동네 맛집인데 웨이팅이 있어요 양도 은근 넉넉하고 맛

함지칼국수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415m
어니언
77점 · 미아역 · 베이커리,카페
어니언 사진 1 어니언 사진 2
그냥 빵 사먹기 좋은 요즘 카페입니다 빵 맛있어요 굿 좋아요 미아역 주변에 어니언이 있다니 신기해요 두쫀쿠 맛있고 카페 분위기도 좋아요 공주 밤빵 갈 때마다 먹는데 정말 맛있어요. 예전 보다는 가격
현 식당에서 62m
카베
64점 · 미아역 · 카페,핸드메이드
카베 사진 1 카베 사진 2
혼자 조용히 있다가기좋네요 사장님도 눈치안주시고 편하게 있다가갑니다 빵집에서 소금빵 사갖고 가다가 늘 가는 단골집으루 냉큼 들어갔습니다 사장님께 양해를 구하고 커피에다 힐링 ~~ 여자 혼자 간단히
현 식당에서 286m
그라운드 플로어
62점 · 미아역 · 카페,디저트
그라운드 플로어 사진 1
골목에 있는 커피숍인데 내부가 생각보다 아기자기하고 편안하게 되어있어요. 입식도 있고 좌식도 있고 좋아요
현 식당에서 131m
쿠키 포레스트
59점 · 미아역 · 디저트,쿠키
쿠키 포레스트 사진 1 쿠키 포레스트 사진 2
두쫀쿠가 하나에 몇만원하는데 여긴 4천이라 친구들이랑 하나씩맛보려고 줄서서 사먹어봤습니다 우선 인당 4개씩 구매한정이 있네요 4개이상은 살수가없네요 모레잔뜩 씹히는맛 ... 호불호가 있을듯싶네요
현 식당에서 344m
카페아토
58점 · 미아역 · 카페,수제차
카페아토 사진 1 카페아토 사진 2
말렌카 허니 케이크 맛 4종류있는데 그중 호두로 먹엇고요 커피 쏘쏘 케이크 맛잇음 허니라 단데 아아랑 먹으니 딱이에요 빵또아 빵부분 맛임 존맛 친절 하고 넓어서 좋아요
현 식당에서 234m
스타벅스
58점 · 미아역 · 커피,케이크
스타벅스 사진 1 스타벅스 사진 2
커피가 맛있네요 매장에 사람이 많았어요! 차 잘 마시고 갑니다. 천장이 높은인테리어라서 더 넓은 느낌이 들고 전철역 바로앞장소라 출근길에 자주 들리게 되는곳입니다 아매리카노 진해서 좋아요 매장이 넓
현 식당에서 474m
비미남경
57점 · 미아역 · 커피,카페
비미남경 사진 1 비미남경 사진 2
인테리어도 이쁘고 가격대비 맛이 좋아요!! 수제청 마셨는데 상큼하게 맛있어요 정말 맛있는 커피라고들합니다. 진하다고느껴지는데 저는 구수한커피가좋아서입에 맞아요 신건별로안좋아해요 가게앞에공간이잇으면한
현 식당에서 149m
워더커피
56점 · 미아역 · 카페,스콘
워더커피 사진 1
매장이 차분하고 깔끔해서 좋았고 포토존도 있었어요 주문은 1층 좌석은 2층으로 되어있어서 편하게 음료마시거나 이야기할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분위기나 가격대가 마음에 들어서 집 근처에 있었으면 자주
현 식당에서 244m
빽다방
56점 · 미아역 · 카페,사라다빵
빽다방 사진 1 빽다방 사진 2
미아역 바로 앞에있어서 위치가 좋다. 매장이 크고 쾌적하다. 빽다방치고 자리도 많은 편이라 커피 마시면서 쉬기도 좋음 테이블 작은골로 10개 정도 있어서 앉아있기에 좋음 동네 사랑방
현 식당에서 197m
메가커피
56점 · 미아역 · 커피,카페
메가커피 사진 1 메가커피 사진 2
메가커피 언제 먹어도 푸짐하게~ 정말 가성비 갑이에요 ~ 자리가 있어서 저렴한 가격에 커피 마시고 가기에 좋았음 매장 은근히 넓어서 테이블 10개쯤 되는데 콘센트 다 막아두고 2시간 시간제한 매장
현 식당에서 353m
컴포즈커피
53점 · 삼양 · 커피,아이스아메리카노
컴포즈커피 사진 1 컴포즈커피 사진 2
이번에 새로 출시된 음료 마셔 봤어요 1+1 행사 때는 조기품절로 먹을 기회가 없어서 너무 아쉬웠는데 달달하니 맛있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 늘 맛있고 가성비도 최고라 맘에 들어요
현 식당에서 188m
배스킨라빈스
52점 · 미아역 · 아이스크림
배스킨라빈스 사진 1 배스킨라빈스 사진 2
종류가 많아서 고르기 좋아요 27 큐브 맛이 골고루있어서 먹기좋았어요 특히 중간가림판이 초콜릿이라 남김없이 다 먹었네요 ㅎ 아이스크림 생각날때면 가끔 가요 체리쥬빌레와 뉴욕치즈케잌 맛있어요

블로그 후기

미아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초밥
2위칼국수
3위백반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미아역 미아역 맛집 검색 미아역
미아역 미아역 대표 음식 미아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