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건의 화목순대국 방문자 평가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4.1점
맛4.3 가격4.3 응대3.9
매우만족(26)
만족(19)
보통(6)
불만(5)
매우불만(2)
다코미식가 맛없으면별로야 평균 별점 3.8 평가 1036 팔로워 134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한마디 : 얼큰한 순대국이랑 고기가 많이 있는 여의도 순대국 맛집
위치 : 샛강역 2번출구에서 2블럭정도 가면 경도상가가 있는데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평일에도 오픈시간대 가면 줄서있으니 쉽게 발견할수 있을거에요!
분위기 : 건물도 그렇고 오래된 가게에요~ 아이랑 가기는 많이 어려울거 같아요. 비좁기도해서 위험할거에요! 가게가 옆에도 있는데 오픈하면 한번에 쭉 빠지고 좀 오래 기다려야하는점 참고하세요
메뉴 : 순대국, 내장탕, 순대탕은 11,000이고 특은 천원이더 비싸니 특을 먹어야겠죠?!
맛 : 밥이 말아져서 나와요~ 맛있어요 곱창도 많은데 느끼하지 않아서 좋아요
자꾸 생각나는 맛이네요
MUYBIEN 평균 별점 4.0 평가 39 팔로워 1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점수 : 3.9 / 5
순대국을 좋아하고 유느님 맛집이라고 해서 꼭 한 번 가보고 싶었다. 알고보니 아빠도 젊은 시절 여의도 회사생활 하실 때 많이 가셨다고 한다.
토요일 17:30에 도착하였고 18:00에 별관에 들어갔다. 남자 소울푸드답게 남자 손님들이 90%였다ㅋㅋㅋ 시키면 금방 나온다. 대부분 내장탕(내장만)을 시키던데 나는 순대도 먹고싶어서 순대국(내장+순대조금)시켰다. 순대는 3개가 들어있었다.
다른 국밥집들과 다르게 밥이 이미 말아져서 나온다. 그리고 다대기도 따로 있는 것이 아니라 이미 국물에 섞여서 나온다. 개인적으로 뽀얀 국물로 먼저 먹은 뒤 나중에 다대기 타서 먹는 걸 좋아하는 편인데ㅠ 셀프로 할 수 있는 건 후추와 새우젓. 나중에 새우젓을 넣었는데 좀 많이 넣었는지 살짝 짜졌다ㅠㅠ 블로그에 냄새가 안 난다고 하는데 난 좀 나던데...
맛있긴 하고 재방문의사도 있으나 기대를 너무 많이 한 탓인가 아쉽게 4점 넘게 줄 수는 없을 것 같다. TMI로 내 최애 순대국집은 역삼동의 농민백암순대인데 아직까지 거길 능가하는 순대국집은 찾지 못하였다.
남한산성 평균 별점 3.9 평가 88 팔로워 1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금요일 5시20분에 갔는데 30분 가량 대기했습니다.
가게 자체에서는 냄새가 나는게 순대국에서는 냄새가 안나요.
순대국은 찰순대랑 곱창이 섞여있어요
블로그 후기
밀 6일 전
리브온 6일 전
갱편 6일 전
베리베나 6일 전
뮤 4월 2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