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폴더 이름
폴더 색상
밀본 방문자 리뷰
최고에요
(5)
만족해요
(12)
무난해요
(6)
아쉬워요
(0)
별로에요
(0)
뉴하콩이쿵 평균 별점 4.8 평가 259 팔로워 41
5점 2024년 8월 5일
지인 추천을 받아 방문한 밀본!
- 성수점은 매장이 깔끔하고 우드톤으로 편안한 분위기였고 내부 테이블 및 좌석이 많아서 웨이팅없이 들어갈 수 있었어요!
- 비빔물냉면은 시원한 동치미와 같은 국물이 더워서 떨어졌던 입맛을 싹~ 살려주면서 면이 쫄깃쫄깃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김치가 정말 맛있어서 칼국수가 왜 메인 메뉴인지 알겠더라구요! 다음에 방문하면 무조건 칼국수 먹으러 방문하려고요!
- 세트 메뉴도 있어서, 저처럼 단품으로 주문하시거나 만두와 같이 있는 세트로 다양하고 더 푸짐하게도 드실 수 있어요!
- 직원분들께서 굉장히 친절하셨고, 결제 후 연계된 카페에서 음료 주문 시, 500원씩 할인도 해주셔서 밥 맛있게 먹고 카페까지 완벽하게 다녀왔습니다 :)
키워드
배달,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혼밥, 가족외식, 숨은맛집, 캐주얼한, 고급스러운, 격식있는, 가성비좋은, 예쁜, 깔끔한, 이국적/이색적, 경관/야경이좋은, 지역주민이찾는
디아슈 평균 별점 3.8 평가 89 팔로워 0
3점 9월 1일
칼국수보다는 고기국수 느낌. 군만두가 맛있었음. 고기덮밥은 약간 매콤해서 국수보다 맛있었음.
맛: 보통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키워드
점심식사, 서민적인
다코미식가 넌누왕너 평균 별점 3.9 평가 120 팔로워 228
5점 2020년 4월 3일
고기덮밥이랑 칼국수, 군만두 정말 맛있게 먹고 온 집입니다. 특히 고기덮밥이 인상적이었어요.
불향 잘 입힌 고기에 잘 익은 마늘 살짝 으깨서 한술 크게 떠먹으면 세상 만족스럽습니다. 느끼할 것 같지만 전혀 물리지 않고 기름질 것 같지만 은근히 담백한 게 좋았어요. 우리나라 사람들 입맛에 낯선 건 아니지만 어디서도 이런 고기덮밥을 먹어보지는 못한 듯한 새로움이 있었습니다. 고기랑 마늘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참트루 고기덮밥 맛집이에요.
칼국수도 깔끔하고 깊은 맛이 있는 게, 친구랑 가서 칼국수랑 고기덮밥 시켜서 나눠먹으니 잘 시켰다 싶었어요. 고기덮밥 시켰을 때 내어주신 갈비탕 국물 맛도 좋았는데, 또 가게 된다면 갈비탕도 꼭 먹어보고싶습니다.
군만두도 진짜 맛있어요. 따끈바삭하고 육즙 팡 터지는데 같이 나오는 양배추 샐러드랑 먹으면 느끼함이고 뭐고 그냥 계속 먹게 됩니다.
푸짐하고 만족스러운 식사하기 딱 좋은 곳이에요. 추천추천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혼밥, 푸짐한, 깔끔한
블로그 후기
록라쿤 8월 27일
김쿠키 7월 20일
Fuuyan 7월 17일
성경 6월 30일
어본잇 5월 30일
성수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추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