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해밀칼국수&김밥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4 (6명의 평가) 71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5가길 25 skv1타워 1층
  • 영업 중 오늘(월) · 영업시간: 08:00 - 21:00
  • 010-9340-5909
  • 식사모임, 혼밥
  • 가성비좋은, 깔끔한, 점심식사, 셀프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해밀칼국수&김밥의 사진
음식 (10)
실내 (3)
실외 (3)
메뉴ㆍ정보 (4)

해밀칼국수&김밥 사진
해밀칼국수&김밥 사진
해밀칼국수&김밥 사진
해밀칼국수&김밥 사진
해밀칼국수&김밥 사진
해밀칼국수&김밥 사진
해밀칼국수&김밥 사진
해밀칼국수&김밥 사진
해밀칼국수&김밥 사진
해밀칼국수&김밥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해밀칼국수&김밥 방문자 리뷰

4.4
6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3)

  • 4

    만족해요

    (2)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7
좋음
83%
보통
17%
부족
0%
가격
4.7
만족
83%
보통
17%
불만
0%
응대
4.3
친절함
67%
보통
33%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6식사모임 2혼밥 2데이트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가성비좋은 4서민적인 2깔끔한 2조용한 1시끌벅적한 1푸짐한 1지역주민이찾는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티라노민경 평균 별점 4.3   평가 311   팔로워 1

5점 2025년 3월 30일

주민들이 자주찾는 김밥과 칼국수 맛집이에요! 특히 김밥이 요물... 성수와 건대쪽에서 이만한 가성비 맛집은 없을듯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해밀칼국수, 매운오징어김밥

키워드

점심식사, 데이트, 가성비좋은, 푸짐한,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티벳여우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리미림 평균 별점 4.1   평가 393   팔로워 4

5점 2025년 3월 1일

성수에서 가성비있는 식당! 칼국수 김밥 둘다 맛있어서 추천 얼큰수제비도 추천!!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해밀칼국수, 매운오징어김밥

키워드

점심식사, 식사모임, 혼밥, 가성비좋은, 시끌벅적한, 깔끔한

봄비밤비 평균 별점 3.9   평가 452   팔로워 8

4점 2023년 4월 3일

일단 칼국수 국물이 칼칼했어요~ 면도 직접 반죽하신건지 쫀득쫀득하고 부추, 조개가 많아서 더 만족스런 식사였습니다.
여기다 오징어김밥! 맵싹해서 칼국수랑 같이 먹기에 딱인듯 해요ㅎㅎㅎ 오징어김밥 추천합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매운오징어김밥, 손칼국수

키워드

식사모임, 점심식사, 조용한, 가성비좋은

꼬비님이 좋아합니다.

창꼬 평균 별점 3.5   평가 144   팔로워 0

4점 2024년 9월 15일

좀 정신없긴한데 맛있게 먹을만한 직장인 점심인듯 자기 주문 번호를 잘 봐둬야 음식을 받을 수 있음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해밀칼국수, 매운오징어김밥

키워드

점심식사, 혼밥, 서민적인, 가성비좋은

먹죽귀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해밀칼국수&김밥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조조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199m
조조칼국수 성수점
성수역 · 칼국수,동죽칼국수
88점 · 92%일치
조조칼국수 칼국수도 맛있지만 파전이 바싹바싹하고 매콤해서 가끔씩 생각남 해산물도 적당히 올라가서 좋은데 가격이 살짝 비쌈 ㅜㅠ 이거만먹으면배가안차서 슬픔 칼국수랑 파전 맛있어요!! 파전에는 새우랑
란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220m
란칼국수
성수 · 칼국수,비빔칼국수
55점 · 92%일치
점심 먹으러 방문했는데 손님이 꽤 있더라구요..! 막타로 들어가서 음식 나오는데는 시간이 좀 걸렸지만 양도 많고 칼국수도 맛있어서 만족하고 먹고 왔습니다🙌🏻 밑반찬이 심플한데 다 맛도리🥳
밀본 사진
현 식당에서 262m
밀본 성수본점
성수 · 칼국수,고기덮밥
75점 · 90%일치
우연히 길 가다가 방문한 곳. 덮밥에 나오는 고기가 특이하게 잘게 밥위에 나옴. 배부르게 맛나게 먹음. 칼국수는 보통이고 사이드로 나온 군만두와 녹두전도 좋았다 맛있어요 가격도 괜찮고 고기덮밥에는
칼 사진
현 식당에서 343m
칼 성수점
성수 · 칼국수,수제비
63점 · 91%일치
매장이 좁아서 평일점심시간엔 웨이팅 심함 수제비 엄청 쫄깃해서 맛있음
명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462m
명국수
성수 · 국수,콩국수
70점 · 90%일치
콩국수 진하고 고소합니다 콩국수는 여기서만 먹어요. 강추합니다 지역주민들이 한끼때우기 너무 좋은 곳이에요. 연말에 떡국한끼먹었는데 포근하게 나이 한살 더 먹은 느낌이에요 양 많고 점심시간에 인기 최
행복한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554m
행복한칼국수
성수 · 칼국수,보리밥
66점 · 91%일치
양도 푸짐하고 보림밥도 같이줘서 좋아요 칼국수 찜닭 둘다 다 맛있어요 성수동 오래된 맛집이요 양 많고 보리밥 맛있어요!바지락칼국수도 추천 ..말모말모.. 걍 너무 맛나요.. 양도 많아서 하 먹다가

해밀칼국수&김밥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76m
핌피
87점 · 성수 · 파스타,문어
핌피 사진 1 핌피 사진 2
크리스마스에 예약가능한 식당 찾다가 방문했는데 예약이 수월해서 좋았고 음식도 맛났어요 근처에 구경할 거나 할만한 게 많아서 방문하기 좋습니당 문어 먹으러 방문했는데 너무 만족했던 곳이에요. 매장 분
현 식당에서 58m
샤브인서울
84점 · 성수 · 샤브샤브,스키야키
샤브인서울 사진 1 샤브인서울 사진 2
맛잇게잘먹고가요 샤브 건강하고 맛잇됴~^^ ㅎㅎ 다음에또올듯 깔끔하고 고급진 샤브샤브 느낌이에요. 육수도 선택할수 있어 좋고 고기질도 좋았아요 건물 내 무료주차 1시간을 지원해준다. 음식은 맛있고
현 식당에서 91m
까망
79점 · 성수 · 파스타,양식
까망 사진 1 까망 사진 2
성수 맛집 찾아보다 평이 좋아서 방문했어요. 봉골레 파스타는 해감이 잘 되었고 깔끔했고, 치킨 필라프가 넘 맛있었어요! 가파른 계단을 올라가야 하는 식당입니다. 오픈된 공간이었는데도 전반적으로 아늑
현 식당에서 84m
이가네양꼬치
78점 · 성수 · 양꼬치,양갈비
이가네양꼬치 사진 1 이가네양꼬치 사진 2
등심꼬치 아주 통통하고 너무 맛있어요! 양꼬치 먹고 싶을 때는 이가네 양꼬치~! 성수에서 무료주차 되는 곳 보기 드문데 지원해주는 건 좋아요. 가게 들어설때부터 기분이 너무 나빴어요. 안내하는 직원
현 식당에서 75m
미키스시
77점 · 성수 · 스시,벤또
미키스시 사진 1 미키스시 사진 2
• 맛: ★★★★★ • 서비스: ★★★★★ • 분위기: ★★★★★ 요즘 성수동에서 워낙 핫한 스시집이라 미리 네이버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인기 많은 이유가 있더라고요. 특등세트랑 후토마끼 시켰는데,
현 식당에서 96m
노스
77점 · 성수 · 퓨전한식,치즈감자
노스 사진 1 노스 사진 2
데이트겸 점심식사하러 간곳. 일조으이 퓨전음식같음. 가지덮밥이 맛있음. 시그니처인 감자채전은 개인적으로 약간 느끼하지만 맛남 사람이 정말 많은 곳이라 예약은 거의 필수인 느낌이었어요 시간 맞춰서 가
현 식당에서 87m
키키노히호
77점 · 성수 · 라멘,마제소바
키키노히호 사진 1 키키노히호 사진 2
웨이팅있는 곳입니다 앉아서 기다리는 곳이나 실내 기다릴 공간이 없어서 비오는날이나 추운날은 힘들어요 애견동반 가능한 곳이라 애견인들은 좋아하는곳이고 강아지털 알레르기 있는 분들은 싫어할듯 맛있고 다
현 식당에서 48m
탐광
76점 · 성수 · 돈부리,에비가츠동
탐광 사진 1 탐광 사진 2
사진이 맛있어 보여 간 일식당이에요. 에비치즈콤비명란마요가라아게 다양하게 주문해서 나눠먹었어요. 에비는 새우가 들어가 통통해요. 치즈가 들어간 것도 아닌 것도 맛있었어요. 밑에는 계란이 있고 그
현 식당에서 90m
화화담
76점 · 성수 · 쌀국수,돈까스
화화담 사진 1 화화담 사진 2
음식- 전체적으로 좋았음 우곱새 메뉴 시켰는데 건더기가 많아서 만족 분위기- 좋음 가격- 성수동에서 이정도면 꽤 가성비 좋은편이라 생각함. 만족스러웠음 돈까스와 쌀국수 어떤 조합이지 싶지만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멘야마쯔리
76점 · 성수 · 라멘,마제소바
멘야마쯔리 사진 1 멘야마쯔리 사진 2
화산라멘 1단계로 먹었어요 돌솥으로 끓여서 먹는거라 비주얼 좋고 맛도 괜찮네요 점심 식사 겸 친구와 방문했는데 우선 양이 진짜 많아요. 면 점심시간에는 곱배기 무료라고 해서 욕심 부렸다가 둘 가 너
현 식당에서 90m
소바식당
76점 · 성수 · 소바,냉소바
소바식당 사진 1 소바식당 사진 2
금방 자리 생겨서 굿 여름에 가기 좋은 소바집 시원합니다 특별함이 있다기보단 평범하게 맛있는 냉모밀집이예요 단새우가 맛있고 사이드 타마고멘치카츠는 무조건 추천 단새우 소바라는 특별한 음식을 먹을 수
현 식당에서 93m
미도인
76점 · 성수 · 스테이크,스테이크덮밥
미도인 사진 1 미도인 사진 2
태국 퓨전 음식점 단품은 양이 작다 세트 메뉴라야 먹을만함 약간 아쉬움 단새우도 맛있고 부채살 스테이크도 부드러워 맛있었어요! 한상 구성이 알차서 정말 배불렀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요~ 스테이크

해밀칼국수&김밥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85m
베통 성수 플래그십
93점 · 성수 · 베이커리,소금빵
베통 성수 플래그십 사진 1 베통 성수 플래그십 사진 2
아직도 웨이팅이 많기는 한데 기다려서 먹을만한건 트러플 소금빵 하나인거같아요 나머지는 그냥 쏘쏘합니다 직원들은 친절하셨어요 근데 진짜 친절이라기보다 기계적인 ai 느낌으로 ㅋㅋㅋ 언제나 빵이 맛있고
현 식당에서 138m
자연도소금빵
89점 · 성수 · 빵,소금빵
자연도소금빵 사진 1 자연도소금빵 사진 2
성수오면 꼭 먹는 소금빵 촉촉하고 맛있어요!! 갓나온 소금빵이 따뜻하고 최곤데 주말이라 그런가 미리 만들어두셔서 따뜻하진 않았어요 ㅠㅠ 조금 아쉽,, 그래도 언제나 맛있어욤 소금방 탑티어중 탑이에여
현 식당에서 71m
맥파이앤타이거 성수티룸
79점 · 성수 · 카페,티룸
맥파이앤타이거 성수티룸 사진 1 맥파이앤타이거 성수티룸 사진 2
모든 메뉴 뿌시기에 도전하는 맥파이앤타이거! 성수 올 때마다 꼭 들러요. 운좋게 웨이팅 얼마 안하고 들어갔어요. 직원분들 정말 친절하세요. 차분한 분위기에서 차 한잔..! 차 한번 리필도 됩니다.
현 식당에서 104m
스케줄
78점 · 성수 · 파스타,레스토랑
스케줄 사진 1 스케줄 사진 2
우와 진짜 넘 맛있는 양식집이에요 살치살 스테이크 강추합니다 식당 예약하고 갔습니다 내부 분위기 좋고 음식도 맛있었습니다 성수핫플 스케줄성수 두번째 방문인데 여전히 분위기 좋고 음식도 비싸지만 맛있
현 식당에서 192m
sofar
76점 · 성수 · 젤라또,와인
sofar 사진 1 sofar 사진 2
이국적인 분위기가 나서 놀러온 기분 나서 좋고 매장 크기 대비 자리도 많아요. 소금 올리브 아이스크림 맛있긴한데 좀 새로운 맛이라서 평범한맛 좋아하실 분들은 안좋아할 수도 있어요! 친구랑 방문한다면
현 식당에서 96m
예빈당
76점 · 성수 · 디저트,개성주악
예빈당 사진 1 예빈당 사진 2
성수동 복잡한 곳에서 조용하고 한적한 카페 찾으시면 추천해드립니다 예빈당 전통디저트가 이쁘게 진열되어 있는곳 다양한 떡류 주악 약과가 있어서 전통 디저트 즐기기 좋아요 명인이 만든 한과네요~~전통디
현 식당에서 124m
마를리
76점 · 성수 · 케이크,카페
마를리 사진 1 마를리 사진 2
케이크 넘 맛있는데 사람이 넘 많고 가격대가 쎄서 아쉬워요 엄청 시끌벅적하고 사람이 많아요 너무 시끄러워서 소리지르듯 얘기하고 왔더니 목이 아프네여 추운날에 난방도 안 틀어줘서 틀어달라고 따로 얘기
현 식당에서 80m
스테치
76점 · 성수 · 카페,디저트
스테치 사진 1 스테치 사진 2
성수동 2층카페. 인테리어가 독특 세탁소 느낌 커피도 괜찮고 친절합니다 성수에서 조용한 카페 찾으시면 강추,, 번화가에 있지만 조용 우연히 들어간 곳이였는데 시원하고 좋았어요 커피는 디카페인 커피가
현 식당에서 67m
마망젤라또
76점 · 성수 · 젤라또,두바이
마망젤라또 사진 1 마망젤라또 사진 2
웨이팅 짧게있었고 맛있었어요~ 가격이 조금 있긴해요~! 워낙 유명한 마망젤라또 가격은 정말 너무 비싼듯..ㅎㅎ 한번쯤은 먹어볼만해요 여기는 피스타치오텔라가 젤 맛있는듯! 웨이팅이 너무 길어요~~~
현 식당에서 52m
베커린
75점 · 성수 · 독일빵,브런치
베커린 사진 1 베커린 사진 2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고 빵은 많았다 시그니처인 밀크 슈탕에 먹어보니 밀크쨈이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았고 조화로웠다. 근처라면 다음에 재구매 예정 브레첼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게 있었는데
현 식당에서 198m
에낭
75점 · 성수 · 디저트,에그타르트
에낭 사진 1 에낭 사진 2
성수역에서 도보 5분 내로 걸리는 가까운 곳이라 좋았고 매장 밖에서 보기보다 안은 공간이 꽤 넓었어요! 에그타르트의 파이지가 얇은 편이니 참고하세요! 맛있게 먹는 꿀팁은 집에가서 에어프라이어에 에그
현 식당에서 154m
레이더
75점 · 성수 · 카페,케이크
레이더 사진 1 레이더 사진 2
입구부터 인센스 스틱 냄새가 너무 진해서 들어갈까 말까 고민하게 됐어요 냄새 피해서 바깥 자리 앉으려다 밖에도 인센스 스틱 피워놨길래 그냥 실내에 앉았습니다 케익도 비싼편인데 그정도 퀄리티는 아닌거

블로그 후기

성수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파스타
2위이자카야
3위퓨전한식
더보기

추천 페이지

성수 성수 맛집 검색 성수
성수 성수 대표 음식 성수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