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더 이름
폴더 색상
알카노 방문자 리뷰
최고에요
(3)
마음에 들어요
(0)
만족해요
(1)
괜찮아요
(1)
무난해요
(0)
아쉬워요
(0)
별로에요
(0)
백순이언니 평균 별점 4.3 평가 231 팔로워 9
4점 6월 1일
뇨끼 쫀득하고 맛있음
다만 양이 좀 적은편
내부 이뻐서 데이트하기 좋아보임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데이트, 기념일, 숨은맛집, 고급스러운, 예쁜, 깔끔한, 무료주차
맛나는게 평균 별점 4.3 평가 52 팔로워 0
3.5점 5월 18일
리조또는 맛있고 한우 안심은 그저 그랬습니다. 리조또에 있는 단호박크림소스가 맛있는데 양이 적어 아쉬웠어요.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혼밥, 데이트, 기념일, 가족외식,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취향을찾아서 평균 별점 3.9 평가 131 팔로워 12
5점 2021년 7월 19일
음식(가격을 포함한)
파스타:
개인적으론 트러플 머쉬룸 크림 파스타가 맛있었어요. 비주얼은 이 메뉴랑 루꼴라 오일파스타가 맛 기대가 떨어졌는데 막상 두 메뉴가 맛있었어요.
비주얼로는 스파이시비프가 젤 마음에 들었는데 같은 크림(머쉬룸)이라면 트러플이 있는 게 더 취향에 맞았어요.
오일파스타는 크림류부터 먹어서 약하게 느껴졌는데 제일 빨리 없어지고 손이 많이 가더라고요. 개인적으론 간이 더 강했음 좋겠어요. 저에겐 약해요.
리소토:
로제랑 먹물도 괜찮아요.
가격이 모두 저렴해서 전 가격대비 전 메뉴 만족했어요. 그리고 음식 한 번에 내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대식가라 그런가 양은 좀 부족했어요
예약)
주말 예약 불가. 통화했지만 예약 안된다 하셨는데 막상 가니 테이블이 모두 비어 있던 일요일 저녁시간이었어요.
공간)
공간 분리 된 6인석이 2개가 되고, 4인 테이블이 2개, 바테이블 좌석이 있는 소규모 파스타집
주차)
주차장도 갖고 있어요.
기타)
남구에 라피네 2호점이라는 말을 듣기는 했는데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일단 라피네와 다르게 피자가 없어요. 새로 오픈한 이 곳이 분위기가 더 좋아서 이 곳으로 왔어요.
1인 쉐프라 되어있지만, 홀 담당자와 주방에 2분 계셨어요. 그래서 이용이 편했어요.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접대, 회식, 데이트, 가족외식, 숨은맛집, 서민적인,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지역주민이찾는, 무료주차
블로그 후기
졔니 7월 18일
미요 7월 18일
또또들 7월 18일
쏘링 7월 17일
건사 7월 1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