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삐딱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5 (11명의 평가) 72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230길 28 2층
  • 영업 전 오늘(월) · 영업시간: 17:00 - 01:00
  • 070-8845-7775
  • 술모임, 소개팅
  • 캐주얼한, 분위기좋은, 저녁식사, 예약가능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삐딱의 사진
음식 (32)
실내 (1)
실외 (1)
메뉴ㆍ정보 (8)
주차 (1)

삐딱 사진
삐딱 사진
삐딱 사진
삐딱 사진
삐딱 사진
삐딱 사진
삐딱 사진
삐딱 사진
삐딱 사진
삐딱 사진
삐딱 사진
삐딱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삐딱 방문자 리뷰

4.5
11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7)

  • 4

    만족해요

    (1)

  • 3.5

    괜찮아요

    (3)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6
좋음
82%
보통
18%
부족
0%
가격
4.3
만족
64%
보통
36%
불만
0%
응대
4.6
친절함
82%
보통
18%
불친절
0%
  • 방문목적

    술모임 9데이트 3저녁식사 2식사모임 1기념일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캐주얼한 6예쁜 4깔끔한 3격식있는 1서민적인 1지역주민이찾는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다니0 평균 별점 4.8   평가 12   팔로워 0

5점 4월 20일

조명이 밝지 않아서 좋았고 방문하고부터 끝까지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셨어요! 맛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치킨청양크림파스타

키워드

술모임, 데이트, 기념일, 예쁜,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옹이랑 평균 별점 4.0   평가 26   팔로워 0

3.5점 5월 1일

맛은 괜찮은데.. 감성 술집이라 불편한 게 너무 많았어요ㅠㅠ 젓가락 일회용품, 물 병도 없고 잔으로 계속 직접 가서 떠마셔야 함, 앞접시가 너무 조그매요.. 화장실은 내부에 있고 깨끗해용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어니언 베이컨 감자전, 수육튀김 김치찜

키워드

술모임, 캐주얼한

보소소꼬 평균 별점 3.9   평가 379   팔로워 0

3.5점 2025년 10월 9일

자리가
협소해서 좀 불편했어요 음식은 양에비해 가격이
좀 비싼거 같았어요
화장실은 실내에 있어서
편했어요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꽈리고추 수육튀김, 어니언 베이컨 감자전, 육회칼빔면, 소주

키워드

술모임, 서민적인

올이짱 평균 별점 4.5   평가 188   팔로워 3

3.5점 2025년 12월 16일

좌석이 너무 좁아서 불편하긴 한데 음식은 다 넘넘 맛나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우삼겹국물떡볶이

키워드

술모임, 데이트, 예쁜

옴뇸뇸냠냠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삐딱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당나발포차 사진
현 식당에서 38m
당나발포차 샤로수길점
샤로수길 · 술집,육회
67점 · 97%일치
샤로 생긴거 같아서 방문했는데 괜찮았어요 사실 술집이라 시끄러운건 이해하고 음식들도 생각보다 맛있는데 저렴해서 또 방문하고싶었어요 근데 시끄럽김해여 노래소리랑 사람들 말소리가 ㅠㅠ 새로 ㅋㅋㅋㅋㅋ
두꺼비맨숀 사진
현 식당에서 107m
두꺼비맨숀
샤로수길 · 술집,루프탑
59점 · 96%일치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어요! 루프탑이있어서 좋아요!!
모던보이작업실 사진
현 식당에서 117m
모던보이작업실
샤로수길 · 술집,하이볼
65점 · 97%일치
음식이 가성비 있고 맛있어요 인테리어가 엄청 예뻐요 ㅎㅎ 금요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손님이 아무도 없었는데 음식은 맛있고 화장실도 청결해요 왜 손님이 없는걸까요 홍시아이스 제 최애에용 ㅋㅋ 진짜 너무
곰사장 사진
현 식당에서 127m
곰사장
샤로수길 · 술집,하이볼
55점 · 96%일치
서울대입구 근처에 있는 가성비 좋은 술집이었어요. 안주는 다 평타는 쳤고 잭다니엘 하이볼은 쓴 맛이 강했어요. 분위기는 이국적입니다.
화룡주점 사진
현 식당에서 163m
화룡주점
샤로수길 · 요리주점
68점 · 96%일치
벌써 세 번째 방문이에요! 한우곱도리탕에 한우도 넉넉하게 들어가는데 진짜 부드럽고 꼬수웁니다 닭도 완전 야들하니 맛있구요ㅜㅜ 적당히 매콤해서 계속들어가는 맛이에요! 육회도 질이.. 진짜 맛있어요ㅠㅠ
안다미로 사진
현 식당에서 164m
안다미로
샤로수길 · 술집,한식주점
64점 · 97%일치
그냥 검색하고갔는데 맛있어요 아롱사태 굿 감자전도 ㄹㅇ빠삭 존맛탱ㅋㅋ 다음에는 매콤한 탕으로 먹어봐야겠음 아롱사태 전골 맛있었음 굳🦖👍 아롱사태 전골은 가격대에 비해 양도 많고 깔끔해서 넘 좋았어요

삐딱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85m
충칭마라훠궈
79점 · 샤로수길 · 훠궈,무한리필훠궈
충칭마라훠궈 사진 1 충칭마라훠궈 사진 2
여기 웨이팅도 많고 인기 많던데 진짜 맛있어요~~! 다양한 맛도 있고 꿔바로우도 맛있고.. 무한리필이라 더 좋아요💛 가격은 있지만 무한리필에 꿔바로우까지 나와서 하이디라오 갈 필요가 없어요. 생새우
현 식당에서 96m
삼백돈 돈가츠
76점 · 샤로수길 · 카츠,돈가츠
삼백돈 돈가츠 사진 1 삼백돈 돈가츠 사진 2
저녁은 돈까스 집 방문 다양한 맛을 느끼며 저녁 식사를 즐길수 있어 좋았습니다. 리뷰가 많아 방문했습니다 돈까스는 맛있지만 뒤로갈수록 살짝 느끼했어요! 돈까스 빠쟉하고 진짜 맛있음. 배달도 엄청많고
현 식당에서 98m
어부사시가
75점 · 샤로수길 · 생선구이,고등어구이
어부사시가 사진 1 어부사시가 사진 2
화덕구이 생선도 맛있고 가성비도 좋아서 방문히기 좋을듯해오 샤로수길 맛집 고등어구이, 제육볶음,된장찌게 백반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고등어 살이 엄청 많고 촉촉하게 구워져서 엄청 맛있었어요~ 간도 적
현 식당에서 27m
멘쇼우라멘
74점 · 샤로수길 · 라멘,돈코츠라멘
멘쇼우라멘 사진 1 멘쇼우라멘 사진 2
샤로수길 라멘집 깔끔해요 무난한 라멘집 입니다 ! ! ! 평범한 일본식 라면집입니다. 맛이 어느 정도 넘어가면 다 비슷비슷해서 ㅎㅎ 추천해요 국물에 기름이 보일 정도로 제대로 된 돈코츠라멘 국물 같
현 식당에서 76m
오늘그대와
73점 · 샤로수길 · 파스타,양식
오늘그대와 사진 1 오늘그대와 사진 2
파스타 먹고싶어서 찾아서 가봤는데 맛있어요...다음에 또 가고싶어요 지하에 위치하지만 인테리어를 잘 해놓고 가게를 깔끔하게 관리해서 만족! 음식은 모두 만족 스러웠습니다 파스타랑 리조또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68m
테라다식당
72점 · 샤로수길 · 야키니쿠,야키토리
테라다식당 사진 1 테라다식당 사진 2
금요일저녁 웨이팅 살짝 있고 두분이서 운영해서그런지 자리 치우시는거나 음식 나오는데 시건은 좀 걸렸어요 야끼니꾸 맛집이에요 ㅎㅎ 진짜 마치 일본여행온 기분~ 분위기도 정말 너무 좋더라구요 :) 맛있
현 식당에서 80m
보끔당
72점 · 샤로수길 · 닭볶음탕
보끔당 사진 1 보끔당 사진 2
양도 많구 사리도 다양해요~ 누룽지 양이 많아서 국물을 다 흡수해버리는게 아쉬움ㅠ 엽떡 브랜드에서 런칭한 닭볶음탕 전문점이라는 정보를 파악 후 방문!! 처음엔 오리지널 닭볶음탕을 하려고 했는데 일행
현 식당에서 35m
함바그동 스미비
71점 · 샤로수길 · 함박스테이크,함바그
함바그동 스미비 사진 1 함바그동 스미비 사진 2
함바그 맛집이에요! 사실 먹어본 적은 없어요. 함박스테이크랑은 또 다른 느낌인데 뭔가 큰 동그랑땡 같은 느낌? 근데 이제 안에 육즙이 좀 있는? 그런 맛있는 음식입니다. 함바그가 한개만 나오는 줄
현 식당에서 68m
삣삐
71점 · 샤로수길 · 수제버거
삣삐 사진 1 삣삐 사진 2
오꼬노미야끼가 푸짐하게 나와서 맛있고 가성비가 좋은 술집이네요~ 일본 분위기 낭낭한 곳이었어요 안주 분위기 맛집입니다 재방문 의사 다분 샤로수길에 새로오픈한 삣삐입니다 오코노미야끼 두툼하니 맛있었어
현 식당에서 98m
안녕쿠마
70점 · 샤로수길 · 샤브샤브,스키야키
안녕쿠마 사진 1 안녕쿠마 사진 2
일단 비쥬얼이 정말 귀엽습니다 스키야키샤브샤브 선택할수 있어요 은근 배가 부르고 개별 팟이라 깔끔합니다 재방문의사 있어요. 넓고 쾌적해요 샤로수길 데이트 코스 추천 맛집 안녕쿠마!! 곰돌이 모양도
현 식당에서 67m
호리도
70점 · 샤로수길 · 맥주,스포츠펍
호리도 사진 1 호리도 사진 2
샤로수길 스포츠펍이에요. 예약: 인스타에서 경기 중계 참고 가능합니다. 예약도 돼요 사장님 엄청 친절하세요. 큰 스크린이랑 티비 있어서 스포츠 관람하면서 맥주먹기 딱 좋아요! 🎀 창문을 다
현 식당에서 83m
레코드피자
70점 · 서울대입구역 · 피자,피맥
레코드피자 사진 1 레코드피자 사진 2
오우 한입 사이즈라 먹기 편하고 너무 좋아오 피클도 맛있어요! 새벽 늦게까지 하는 피맥집이 있다는 것에 감동입니다 인테리어도 마치 bar처럼 예쁘고 피자도 씬이라 제 스타일이네요 ! 피자 왕크고 왕

삐딱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86m
카페 팃빗
82점 · 샤로수길 · 로스터리카페,커피
카페 팃빗 사진 1 카페 팃빗 사진 2
연휴 3시반쯤 방문했는데 웨이팅 2팀 있었어요. 내부 좌석은 생각보다 많아서 자리는 금방 났습니다. 망고케이크 먹었는데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아메리카노도 고소하고 맛있어서 추천드립니다!! 카페
현 식당에서 88m
커피볶는여자
81점 · 샤로수길 · 카페,티라미수
커피볶는여자 사진 1 커피볶는여자 사진 2
화장실 엄청 좋고요 커피도 제가 좋아하는 탄맛 강한 다크원두 굿굿 샤로수길에 분위기가 너무 좋은 까페예요. 항아리 티라미수가 꾸덕한게 정말 맛있습니다! 원래 티라미수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곳 항아
현 식당에서 112m
트램 서울
80점 · 샤로수길 · 카페,테린느
트램 서울 사진 1 트램 서울 사진 2
📝 : 갬성카페 디저트 깔끔하고 맛있음 치즈케이크 아래 쿠키 부분이 맛있다 야외 자리도 있어서 날 풀리면 더 좋을 듯 카페분위기도 너무 좋고 음료도 너무 맛잇습니다 ㅋㅋ 최고 컵도 예쁘고오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113m
미엘케이커리
79점 · 샤로수길 · 디저트
미엘케이커리 사진 1 미엘케이커리 사진 2
크루키 유행할때갔었는데 매장도 깔끔하고 크루키 겉바속촉 넘맛탱 너무 맛있게 먹었어용 ㅎㅎㅎ 다음에 또 재방문하려구요~~! 케이크가 먹고 싶어서 갔는데 두쫀쿠에 몰빵 하고 있어서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현 식당에서 120m
왓어원더
78점 · 샤로수길 · 베이커리,두쫀쿠
왓어원더 사진 1 왓어원더 사진 2
첫 두쫀쿠 도전이었는데 밤티 두쫀쿠였던...자두 샤베트를 올려주는 원더에이드는 뭐랄까..이색적인 조합이라 호기심을 불러일으켰지만 음료와 샤베트의 조합이 조화롭지는 않았음 숨겨진 동네 카페인데 빵도
현 식당에서 49m
안녕과자점
78점 · 샤로수길 · 디저트,까눌레
안녕과자점 사진 1 안녕과자점 사진 2
가격도 착하고 샤로수길에서 부담없이 방문하는 구움과자전문점이에요. 가벼운 추석 선물로 구매했어요. 빠작 맛있는 휘낭시에에요~ 디저트맛집입니다! 특히 레몬과자랑 까눌레가 정말 맛있네요 ㅎㅎ 친절하시고
현 식당에서 112m
사담
77점 · 서울대입구역 · 브런치
사담 사진 1 사담 사진 2
브런치먹으러 가기 너무 좋을곳! 샤로수길에서 좁은 매장, 긴 웨이팅에 지치지말고 여기가세여 넓어서 웨이팅 하더라도 좀 덜할거같아유 브런치 주문할 때 QR 코드로 찍어서바로 할수 있어서 편리했고 젊은
현 식당에서 69m
황홀경
75점 · 샤로수길 · 카페,디저트
황홀경 사진 1 황홀경 사진 2
분위기 미춰써여~~ 들어가는 입구가 그냥 주택가라 첨가보는분들은 헤맬 수도 있음 밀크티 맛도리~~ 숨은 분위기좋은카페랄까 어둑어둑하니 분위기좋은데 테이블이좀작은게흠이에요. 디저트 맛있고 내부 분위기
현 식당에서 133m
데일리오아시스
74점 · 샤로수길 · 망고빙수,카페
데일리오아시스 사진 1 데일리오아시스 사진 2
근처 단골카페 없어져서 어쩌다 그냥 눈에 보이는 곳 들어갔는데 음료 퀄리티가 가격대비 너무 별로였고 좌석도 등받이 없어서 불편했어요😭 맛있게먹고왔어요 다만 의자가등받이가없어서조금아쉬웠지만 깨끗하고좋
현 식당에서 34m
듀레스트
73점 · 샤로수길 · 디저트,카페
듀레스트 사진 1 듀레스트 사진 2
📝 후기 : 버터떡 구매하려고 방문했는데 모양이 이쁘게 안나왔다구 그냥 주셨어요!! 그래서 아메리카노 구매해서 같이 먹었습니다. 정상제품이 아니라 겉면 모양은 저렇지만 진짜 맛있었어요 까눌레 속 맛
현 식당에서 185m
제일공간
73점 · 샤로수길 · 디저트,구움과자
제일공간 사진 1 제일공간 사진 2
자리가 많지는 않아요. 파베휘낭시에? 이건 맛잇엇고.. 솔티카라멜은 카라멜맛 안나고 좀 짯어요ㅠ 단짠느낌없었고.... 까눌레는 쏘쏘.... 분위기는 좋은거같아요! 자리없어서 돌아가는 팀잇엇슴..!
현 식당에서 180m
라우더커피바
73점 · 샤로수길 · 카페,디저트
라우더커피바 사진 1 라우더커피바 사진 2
맛있는 아인슈페너를 마시고 싶으시다면 라우더커피바를 추천드려요👍 쫀쫀한 크림이 너무 달지 않으면서 향긋한 커피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최근에 새롭게 먹어본 흑임자크림콜드브루가 너무 맛있어서 아인슈페너

블로그 후기

샤로수길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케이크
3위고기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샤로수길 샤로수길 맛집 검색 샤로수길
샤로수길 샤로수길 대표 음식 샤로수길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