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폴더 이름
폴더 색상
수월경화 방문자 리뷰
최고에요
(13)
마음에 들어요
(0)
만족해요
(10)
괜찮아요
(1)
무난해요
(5)
아쉬워요
(0)
별로에요
(0)
뇽봉이 평균 별점 4.2 평가 3 팔로워 0
4점 8월 13일
음식과 인테리어의 '보기 좋음'에 8 정도를 투자한 곳. 나머지 2는 이색적인 맛이라 할 수 있다.
우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차를 시켰는데, 커피는 7000원 정도의 비싼 가격 대비 양과 퀄리티가 별로였다. 헌데, 차는 입구에 여러 관련 상을 걸어두었을 정도로 퀄리티가 훌륭하였다.
3층은 바 및 좌식 테이블이 있고 4층은 일반 테이블들이 있다. 어린 아이가 있다면 3층을 편히 이용할 수 있을 듯 하다. (평일 점심 시간엔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사람이 많다면 이 역시도 불편할 듯 싶다.)
인테리어는 매우 훌륭하다. 스피커에서 나오는 파도 소리가 실제 바다를 보는 전망과 어우러져 바로 바다 앞이라는 인상을 준다. 인공 달이나 이를 포함한 전통적 인테리어도 무척 인상적이다.
디저트 같은 경우는 평범~훌륭의 사이이다. 인절미 같은 경우는 모양은 이뻤으나 맛은 평범했다. 한데, 화이트 초콜릿이 들어간 한과는 맛도 모양도 매우 뛰어났다.
총평. 비싸더라도 한 번쯤은 먹어볼 만하다. 데이트 혹은 어른들께 대접하기에 좋다. 외국인에게 소개해 주는 것으로도 괜찮을 듯 하다.
키워드
아이동반, 혼카페, 차모임, 데이트, 기념일, 간식, 고급스러운, 격식있는, 조용한, 예쁜, 깔끔한, 이국적/이색적, 무료주차
하로 평균 별점 4.7 평가 366 팔로워 15
3.5점 6월 2일
생각보다 내부가 작았고
좌석이 창가쪽은 불편해서
사진만 찍고 안으로 옮겼어요
가격대비 음료맛은 그냥 그랬고
달보드레상자는 색다르고 맛있었어요
키워드
간식, 데이트, 예쁜, 경관/야경이좋은, 이국적/이색적, 깔끔한
꽃님히 평균 별점 4.6 평가 19 팔로워 0
5점 2024년 9월 26일
뷰가 정말 좋아요 예쁘고.. 기차 지나다니는 것도 볼 수 있고 음료도 맛있어요 단점은 의자가 조금 불편해서 오래 앉아있긴 힘들어요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키워드
기념일, 데이트, 차모임, 혼카페, 고급스러운, 격식있는, 조용한, 예쁜, 깔끔한
블로그 후기
똥깡쟁이맘 8월 21일
찌미 8월 19일
횽 8월 14일
김곰돌과 달토끼 8월 14일
버거워요 8월 13일
송정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추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