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0명의 좋아요한 사용자

    닫기 닫기 이미지
    화야 대표 사진
    화야 대표 사진

    화야

    3.7 (4명의 평가) 61

    화야의 사진
    음식 (18)
    실내 (2)
    실외 (1)
    메뉴ㆍ정보 (6)
    주차 (2)

    화야 사진
    화야 사진
    화야 사진
    화야 사진
    화야 사진
    화야 사진
    화야 사진
    화야 사진
    화야 사진

    화야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근처
    점수가 높은
    가장 유사한

    4건의 방문자 평가

    3.7점

    5.0 가격3.1 응대5.0

    • 방문목적 저녁식사(4) 식사모임(3) 술모임(2) 가족외식(2) 삼겹살맛집(1)…더보기 데이트(1) 길음맛집(1) 점심식사(1) 성북구맛집(1) 고기맛집(1) 종암동맛집(1)
    • 분위기 지역주민이찾는(3) 서민적인(2) 시끌벅적한(1) 숨은맛집(1)
    • 편의시설 야외좌석(테라스)(1) 무료주차(1)
    • 매우만족(1)

    • 만족(2)

    • 보통(1)

    • 불만(0)

    • 매우불만(0)

    평점 상태 아이콘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희용쓰 평균 별점 4.9   평가 275   팔로워 3

    5점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지역주민이 찾는 맛집이용 고기 질 좋고 구워주셔서 편해용 친절하시고 하이볼도 짱맛!

    통삼겹살 통목살 후라이팬밥(1인) 비빔쫄면 하이볼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데이트
    가족외식
    숨은맛집
    서민적인
    지역주민이찾는
    무료주차
    5월 2일

    세로미 평균 별점 3.7   평가 170   팔로워 4

    4점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절대 삼겹살 못따라오지요 ㅠㅠ~
    육즙이 일단 장난아님 뚱삼겹이라서
    고기가 탱글탱글하구요 일단 여기 직원분들이 고기를 구워주시는데 기술자들이 구워주시나요?? 고기진짜 구운거 멜젓에 찍어드시면 진짜 황홀함 ㅠㅠ
    육즙이 넘쳐나서 자칫 느끼함주의!!
    그럴때 쫄면비빔 ㄱ ㄱ ! 목살은 제가 별로 안좋아해서 평가는 못하겠지만 삼겹살은 진짜 인정합니다 ㅠㅜ고급스러운삼겹살이라고 칭함 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위치나주차는 좀 애매해요 그래서 주차하실때는 무조건 직원분들한테 물어보심될꺼같아요 앞에 아파트단지쪽에도 많이 주차하신다고 들었어요 위치는 애매하긴한데 워낙 동네맛집이기도해서 늦게가면 줄서야되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무엇보다도 여기 직원분들이 에너지가 좋으시고 친절하셔서 여기 올때마다 기분좋게 먹고가는것도 있어요 이날 할로윈이어서 더 기분좋게 먹고갔답니다 😋

    삼겹살 목살 비빔쫄면 후라이팬밥 소주

    저녁식사
    종암동맛집
    고기맛집
    성북구맛집
    삼겹살맛집
    길음맛집
    지역주민이찾는
    야외좌석(테라스)
    2021년 11월 1일

    몽니쟁이 평균 별점 4.0   평가 124   팔로워 1

    4점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주차장이 따로 있는 것은 아닌데 가게 앞에 주차할 만하고 고기가 다 구워져서 넘 편해요. 사이드 메뉴가 다 맛있어서 고기랑 먹기 좋아요. 저는 갈매기살이랑 삼겹살 추천이요.

    통갈매기살 삼겹살 전투라면 후라이팬밥

    저녁식사
    식사모임
    가족외식
    서민적인
    시끌벅적한
    2023년 3월 2일

    블로그 후기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