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르 자민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7 (9명의 평가) 67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광주광역시 동구 장동로 13 2층
  • 브레이크 타임 7분 전 오늘(수) · 영업시간: 11:30 - 21:30
  • 0507-1344-8695
  • 데이트, 기념일
  • 고급스러운, 분위기좋은, 점심식사, 저녁식사, 정원, 예약가능, 무료주차,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르 자민의 사진
음식 (26)
실내 (16)
실외 (1)
메뉴ㆍ정보 (14)

르 자민 사진
르 자민 사진
르 자민 사진
르 자민 사진
르 자민 사진
르 자민 사진
르 자민 사진
르 자민 사진
르 자민 사진
르 자민 사진
르 자민 사진
르 자민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르 자민 방문자 리뷰

4.7
9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5)

  • 4.5

    마음에 들어요

    (2)

  • 4

    만족해요

    (0)

  • 3

    무난해요

    (2)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8
좋음
89%
보통
11%
부족
0%
가격
3.9
만족
56%
보통
33%
불만
11%
응대
4.8
친절함
89%
보통
11%
불친절
0%
  • 방문목적

    저녁식사 7데이트 7기념일 6식사모임 5점심식사 4가족외식 3회식 3아이동반 2접대 1술모임 1혼밥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고급스러운 6예쁜 5깔끔한 5조용한 3경관/야경이좋은 3푸짐한 2이국적/이색적 2캐주얼한 2숨은맛집 2지역주민이찾는 1격식있는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신박맘 평균 별점 4.2   평가 418   팔로워 29

4.5점 2025년 6월 16일

동명동에 위치한 르자민입니다 토마호크 플래터 고급스럽고 푸짐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 또는 기념일에 방문하기 최고인것같아요 파스타도 먹어보고 싶네요 와인하이볼 음료같고 맛이 괜찮았어요 ㅋㅋ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점보 토마호크 플래터 100g

키워드

아이동반,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데이트, 기념일, 가족외식, 캐주얼한, 예쁜, 깔끔한, 경관/야경이좋은, 무료주차

LOCALS님 외 7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피기 평균 별점 4.3   평가 129   팔로워 2

5점 2022년 4월 30일

일단 분위기가 너무 좋고 오픈주방도 좋아요. 안좋은후기를 먼저 보고 가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았어요. 피자 도우가 페스츄리처럼 된건데 도우가 맛있으니 피자가 더 맛있더라구요.
데이트코스로 추천!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프로슈토루꼴라피자, 레드와인, 포르치니크림딸리아딸레

키워드

식사모임, 술모임, 숨은맛집, 고급스러운, 조용한, 예쁜, 이국적/이색적

먹죽귀님이 좋아합니다.

힐링 평균 별점 0.0   평가 0   팔로워 0

5점 2022년 4월 7일

입구에 들어서면서 부터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카메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있었고, 음식하나하나 설명해주셨어요. 음식은 푸짐했고, 뇨끼는 감자수제비느낌이였는데 쫀득쫀득하니 로제소스도 맛있었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스테이크샐러드, 로제해물감자뇨끼, 애플베리콤부에이드, 제로스트라이프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회식, 데이트, 기념일, 가족외식, 숨은맛집, 고급스러운, 격식있는, 조용한, 예쁜, 깔끔한, 경관/야경이좋은, 무료주차

spinni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바구숑 평균 별점 4.6   평가 399   팔로워 2

5점 2025년 5월 14일

토마호크 플레이트 참 만족스럽네요. 토마호크도 맛나게 같이 나오는 갖가지 구이들이 맛나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점보 토마호크 플래터 100g

키워드

아이동반, 저녁식사, 고급스러운

신박맘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르 자민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뽁식당 사진
현 식당에서 103m
뽁식당 광주 동명동점
광주동명동 · 파스타,양식
65점 · 96%일치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가격대가 저렴해서 부담없이 먹을수 있어요 세트메뉴는 두명이 먹기에 구성이 별로고 스테이크는 가격대비 맛도 플래이팅도 조금 아쉬워요 가격이 저렴
훗스테이크 사진
현 식당에서 143m
훗스테이크 광주동명점
광주동명동 · 스테이크,부채살
62점 · 95%일치
스테이크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가성비 좋고 파스타도 맛있어요! 잘 먹었어요 가성비 좋운 양식 맛집 동명동 위치해서 먹고 데이트가기 좋음 음식도 존맛 가성비로 스테이크 썰고 싶을때 훗스테이크 추천드
베네루모 사진
현 식당에서 179m
베네루모 광주동명본점
광주동구 · 파스타,양식
70점 · 96%일치
서비스 좋고 친절하세요! 코스식으로 맛볼 수 있어서 좋은데 맛은 보기보다 평범했어요 그래도 스테이크는 죤맛 최근에 방문했던 양식집 중에 제일 만족스러웠어요. 가성비도 좋고 음식도 맛있고 너무 친절했
폴리아 사진
현 식당에서 184m
폴리아
광주동명동 · 파스타,양식
75점 · 96%일치
예약: 전화 예약 하려고 여쭤봤는데 예약을 안 받으셨어요! 주말이나 공휴일엔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어서 일찍 방문하시는거 추천해요 줄서기: 원격 테이블링은 없고 방문하셔서 전화번호, 성함
우쉬룸 사진
현 식당에서 221m
우쉬룸
광주동명동 · 파스타,양식
77점 · 95%일치
동명동에 정말 제 마음에 쏙 들은 양식집이 생겼어요.. 특히 잠봉뵈르 피자가 정말 제 스타일이어서 또 먹으러 가고싶어요!! 강추 훈제연어피자 강추입니다! 꼭시키세요! 데이트, 친구들모임하기 좋아요!
퀴비 사진
현 식당에서 224m
퀴비
광주동명동 · 뇨끼,양식
80점 · 94%일치
뇨끼 맛집 답게 꾸덕하고 진해서 맛있었어요 스테이크 리조또는 그냥 먹으면 애매한 맛인데 뇨끼 소스랑 같이 먹으니까 진짜 맛있어요..!! (단독으로는 비추천) 여기 간다면 꼭 두개를 같이 시켜서 드세

르 자민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87m
첨단공원국밥
78점 · 광주동구 · 국밥,밥집
첨단공원국밥 사진 1 첨단공원국밥 사진 2
내돈내산솔직후기 광주에서.유명한.국밥집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음식이 나와서 좋았고, 국물부터 한 숟갈 떠먹어 보니 진하고 깊은 맛이 느껴졌어요. 잡내 없이 깔끔한 국물이라 부담 없이 먹기 좋았
현 식당에서 49m
깁미타코
77점 · 광주동명동 · 타코,파히타
깁미타코 사진 1 깁미타코 사진 2
매장이 힙하고 예뻐요. 메뉴종류도 많고 기름지지 않은 음식이라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세트로 먹었는데 다양한 맛을 즐길수있어서 좋았어요 타코 좋아하시면 한번쯤 들러보는걸 추천할게요! 타코 맛집이라해서
현 식당에서 32m
호시마츠라멘
75점 · 광주동구 · 라멘,차슈덮밥
호시마츠라멘 사진 1 호시마츠라멘 사진 2
돈코츠 맛이 진하고 맛있어요 느끼한걸 잘 못드시는 분들은 좀 매콤한 카라호시를 추천할게요 차슈덮밥은 무난했고 라멘에 계란도 맛있어요 염도는 좀 있는 편인데 너무 짜진 않고 적당했어요 라멘은 다 맛있
현 식당에서 97m
초필살돼지구이
73점 · 광주동명동 · 고깃집,껍데기
초필살돼지구이 사진 1 초필살돼지구이 사진 2
술 마시러가기 좋고 고기 맛있는데 기름 너무 많긴함,, 은근 뒷고기도 괜찮은듯하다 테이블 넓고 반찬 깔끔하고 사이드도 먹을만함 하지만 가게가 너무 시끄럽고 울리는게 단점 ㅠㅠ 그람수 대비 가격은 비
현 식당에서 47m
호안비엔
72점 · 광주동명동 · 쌀국수,토마토쌀국수
호안비엔 사진 1 호안비엔 사진 2
맨 처음 나오는 나쵸부터 너무 맛있고, 나시고렝과 팟타이도 최고입니다. 동명동 쌀국수 맛집이에용! 가격도 착하고 넘 맛있어유 깐풍기도 존맛 Acc 주차장 1시간 무료에 메뉴 가격대가 저렴해서 좋아요
현 식당에서 49m
김종남쭈꾸미
72점 · 광주동구 · 쭈꾸미,날치알
김종남쭈꾸미 사진 1 김종남쭈꾸미 사진 2
오늘 기온이30도가 넘었는데 매장이 쫌 더웠어요ㅠㅠ 네이버엔 애견동반이라고되어있는데 안되더라구요 맛은그냥쏘쏘.....조금더 매우면좋을듯 차돌이 많이 질겼어요 차돌이 올라간 쭈꾸미도 맛있네요 ㅎ 여기
현 식당에서 32m
사이공장
71점 · 광주동명동 · 베트남음식,쌀국수
사이공장 사진 1 사이공장 사진 2
쌀국수 진짜 맛있어용 ㅎㅎ 팟타이는 약간 간이 센 편이고 짜조 걍 개존맛 동명동에 쌀국수맛집을 발견해서 다녀왔어요 분짜에는 견과류 땅콩등이 들어있어서 알레르기 있으신분들은 조심하면 좋을거 같아여 다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우동이완성되다
70점 · 광주동구 · 우동,오니기리
우동이완성되다 사진 1 우동이완성되다 사진 2
광주 동명동에서 점심 식사를 하려고 방문하게 된 곳입니다. 저희는 식사시간보다 조금 이르게 방문하여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지만 저희가 들어간 이후에는 웨이팅 하시는 분들이 꽤 있었네요.
현 식당에서 97m
저스트텐동
69점 · 광주동구 · 텐동,일식
저스트텐동 사진 1 저스트텐동 사진 2
튀김이 조금 느끼해요 바삭바삭 맛있긴한데 예전에비해 기름기가 덜 빠진 느낌 acc 주차 한시간 무료에요 별다른 반찬이 많지 않아서 먹다보면 조금 물리긴 한데 매운양념 넣어서 먹으면 좀 덜 느끼해요
현 식당에서 49m
해가빛
67점 · 광주동명동 · 이자카야,생선회
해가빛 사진 1 해가빛 사진 2
육회는 말할것 없규요 김 추가해서 드세요 음식양이 적당해서 이것저것 먹어볼수있어 좋아요 수육은 김치가 진짜 너무 밋있습니다~ 가게 분위기도 너무 좋아요 •소정의 식사권을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현 식당에서 86m
부보상
67점 · 광주동구 · 술집,동파육
부보상 사진 1 부보상 사진 2
매장 분위기 좋고 음식 맛있어요 프렌치토스트 시켰는데 유명한 카페에서 파는 맛이에요 술집에서 오리탕을 판다는 게 신기해서 다녀왔는데 오랜만에 오리탕먹어서 좋았어요. 안주류 다 맛있고 하이볼도 맛있어
현 식당에서 58m
만연숯불구이
67점 · 광주동구 · 고깃집,삼각살
만연숯불구이 사진 1 만연숯불구이 사진 2
처음 방문했는데 고기 너무 맛있어요~! 매장 분위기도 좋네요 고기질은괜찮은데불이너무마니나서무서워요흑친절하심요그래도오 세트 구성이 좋고 밑반찬들이 다 맛있어용! 직원분도 친절해서 기분좋게 먹었습니당

르 자민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54m
티앗
80점 · 광주동명동 · 밀크티,홍차
티앗 사진 1 티앗 사진 2
밀크티 맛집이라 가봤는데 맛이 진해서 만족스러웠어요 위에 올라간 아이스크림이 정말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예전부터 맛있어서 자주 찾던 곳인데 한결같이 알바든 사장님이든 응대는 별로네요 동명동에서 분위기
현 식당에서 167m
커프커프하우스
79점 · 광주동명동 · 카페,프렌치토스트
커프커프하우스 사진 1 커프커프하우스 사진 2
전 프렌치토스트 먹으러 여기만 가요 제 입맛에 딱이에요! 그리고 카페도 2층까지 확장되어서 자리도 널널하니 좋아요 개인적으로 2층 분위기가 더 좋은 거 같아여 아늑해서 깔끔하고 2층까지 있어서 좌석
현 식당에서 150m
피스커피랩
78점 · 광주동명동 · 카페,크로플
피스커피랩 사진 1 피스커피랩 사진 2
주차는 근처 유료주차장 이용. 영업시간은 따로 기재되어 있지 않아서 네이버 검색 후 방문함 와플종류 되게 많고 카스테라 와플 맛있었음 크로플케이크 너무 맛있어요! 바닐라라떼도 맛있고 인테리어도 이뻐
현 식당에서 114m
그랩앤고
77점 · 광주동명동 · 크레페,디저트
그랩앤고 사진 1 그랩앤고 사진 2
달달하니 진짜 맛나고 크레페도 쫜득해서 디저트 좋아하시는분들은 무조건 좋아하실듯 크레페반죽이 쫀득하니 맛있어요. 안에 생크림과 과일도 잘어울려요. 반죽이 쫀득쫀득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또 먹고싶어요!
현 식당에서 62m
소뇨
76점 · 광주동구 · 빙수,과일빙수
소뇨 사진 1 소뇨 사진 2
갑자기더워져서 빙수먹으러갔어요. 여름도 안됬는데 만석이더라고요…. 2-3인 빙수라 4명가서 음료하나 더시켰습니다. 비싸긴해도 역시 맛있어요. 빙수에 올라가는 과일이 넘 마쉿어서 또또또간집됨 사람이
현 식당에서 184m
하이타이드커피
75점 · 광주동구 · 카페,커피
하이타이드커피 사진 1 하이타이드커피 사진 2
츄러스가 너무 먹고싶어서 갔는데 생각보다 츄러스는 별로였어요 ㅠ 커피는 괜찮았습니다! 혼카 하기에도 좋은 카페에요 커피가 맛있고 디저트도 맛있어요!! 조용한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공간. 커피가 맛있
현 식당에서 175m
코다
73점 · 광주동명동 · 디저트,카페
코다 사진 1 코다 사진 2
디저트 하나보고 갔어요. 하루는 만석이라 못가서 다음날갔더니 한적하니 좋더라구요. 디저트 예쁘고 맛있어요. 다만 가격이 못됬어요ㅠㅠㅠ 드립커피가 맛있다고 해서 방문한 코다. 사람도 많고 애견동반 가
현 식당에서 170m
공과사
73점 · 광주동구 · 카페,디저트
공과사 사진 1 공과사 사진 2
2층이고 좀 추웠지만 사람은 많았어요 라벤더라떼에서 요상한 약맛이 나서 제취향은 아니었어요 특이한 메뉴 마셔보고 싶어서 시그니처 메뉴 주문했는데 괜찮았어요 광주 국립아시아 문화전당 근처에 있어서 찾
현 식당에서 172m
피스풀하우스
72점 · 광주동명동 · 카페,크로플
피스풀하우스 사진 1 피스풀하우스 사진 2
카페 분위기는 괜찮은데 가격대가 좀 높다 커피는 무난하고 소다는 사실 무슨맛인지 모르겠음 ,,, 나중엔 아이스크림 들어간 디저트나 음료 먹어봐야할듯 동명동 안쪽이라 주차할 수 없고 매장이 야외, 1
현 식당에서 146m
고사리
72점 · 광주동구 · 카페,고사리
고사리 사진 1 고사리 사진 2
고사리 세번째 방문이에요 그만큼 예쁘고 밋있었습니다! 또 방문할게요 딸기라떼 위에 올라간 아이스크림이 너무 맛있어요! 딸기라떼 자체는 많이 달지 않아서 좋있어요 다만 양에 비해 컵이 조그매서 저어
현 식당에서 45m
올데이피크닉
71점 · 광주동구 · 카페,크로플
올데이피크닉 사진 1 올데이피크닉 사진 2
길 지나가다가 두쫀쿠 판다고 해서 들어감. 매장이용, 포장 하루 100개씩 준비해서 점심 조금 지났을 때까지 남아있었음. 두쫀쿠 맛있음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저렴하고 발로나 초코라떼 맛있어용 깔끔함니
현 식당에서 134m
제제젤라또
71점 · 광주동구 · 젤라또,아이스크림
제제젤라또 사진 1 제제젤라또 사진 2
굉장히 맘에 드는 젤라또 가게입니다!!! 보통 젤라또면 되게 비싸서 한 컵으로는 아쉽기 마련인데 제제젤라또는 가격도 괜찮고 위치도 넘 좋아요 ㅜ 맛보기 스푼은 보통 0.3입만 주시던데 진짜진짜 많이

블로그 후기

광주동구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술집
2위파스타
3위돈카츠
더보기

추천 페이지

광주동구 광주동구 맛집 검색 광주동구
광주동구 광주동구 대표 음식 광주동구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