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폴더 이름
폴더 색상
라멘 시미즈 방문자 리뷰
최고에요
(8)
만족해요
(4)
무난해요
(0)
아쉬워요
(0)
별로에요
(0)
탱탱 평균 별점 4.2 평가 426 팔로워 21
5점 2월 7일
라멘 메뉴는 시오라멘(소금)과 소유라멘(간장) 두가지뿐이며 일반적인 일본 라멘처럼 돼지고기를 베이스로 한 묵직하고 되직한 육수가 아니고 닭고기 육수입니다. 그렇다고 가벼운 맛은 아니고 깊이가 있어요.
근방에서 손에 꼽는 라멘집입니다. 자리는 전석 바테이블이라 일행이 옆으로 앉아야돼요. 혼밥도 많습니다.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혼밥, 캐주얼한, 깔끔한, 주차불가
Kane 평균 별점 3.8 평가 19 팔로워 0
4점 9월 1일
시오라멘 먹었는데 맛있었다. 시오라멘은 거의 먹어본 적이 없긴 한데 소금이라 그런건지 국물이 확실히 짜긴 했다.(최근에 라멘을 잘 안 먹어서 일반적인 라멘의 염도가 기억이 안 나서 비교는 못하겠지만.) 근데 괴로울 정도는 아니었음. 그리고 투명한 국물에 기름이 떠다니는 게 보이는데 느끼함이 없고 깔끔한 게 신기했다. 인기있는 이유를 알겠음.
일반은 면이 좀 부족한 것 같다. 다음에는 면을 추가하면 좋을 듯. 토핑은 생각을 못했는데 옆에 계란 올린 거 보니 맛있어 보였다.
처음 가니 밖에 사람들이 잔뜩 서있어서 뭐 어떻게 하는 건지 헷갈렸는데 바깥에 있는 사람들 무시하고 문 앞에 서면 한 명씩 키오스크 주문을 안내해준다. 주문 후에 번호표(영수증) 받아서 바깥에서 대기하면 벽 전광판에 번호가 뜬다. 바깥에 대기하는 사람들이 한 줄로 길게 서있어서 서있어야 되는 줄 알고 혼란스러웠으나 이렇게 하면 됨. 그리고 평일 점심이라 사람이 많아서 먹을 수 있나 걱정했는데 주문하고 15-20분 정도면 자리가 난다. 회전율이 빨라서 크게 걱정안해도 될 듯.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혼밥, 데이트, 캐주얼한, 시끌벅적한, 깔끔한
디디 평균 별점 4.5 평가 51 팔로워 0
5점 2024년 8월 14일
제가 가장 좋아하는 라멘집이에요! 닭육수 베이스의 청탕 라멘을 전문으로 팔고 있고, 메뉴는 소금(시오)라멘과 간장(쇼유)라멘 두 가지에요. 소금과 간장이라는 단어 때문에 너무 짤까 걱정은 안하셔도 돼요! 감칠맛 나게 맛있게 짠 정도로 간이 잘 되어 나와요 👍👍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서민적인
블로그 후기
리미 9월 6일
선우 9월 5일
hee 9월 5일
해밍 9월 5일
hijiny 9월 4일
광화문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추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