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고래와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3.9 (7명의 평가) 70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62길 45-17 지하 1층
  • 영업시간 확인 필요
  • 0507-1468-2885
  • 술모임, 데이트
  • 깔끔한, 분위기좋은, 예약필수, 콜키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고래와의 사진
음식 (27)
실내 (2)
메뉴ㆍ정보 (14)

고래와 사진
고래와 사진
고래와 사진
고래와 사진
고래와 사진
고래와 사진
고래와 사진
고래와 사진
고래와 사진
고래와 사진
고래와 사진
고래와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고래와 방문자 리뷰

3.9
7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2)

  • 4

    만족해요

    (3)

  • 3

    무난해요

    (2)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4
좋음
71%
보통
29%
부족
0%
가격
3.6
만족
29%
보통
71%
불만
0%
응대
4.4
친절함
71%
보통
29%
불친절
0%
  • 방문목적

    저녁식사 7술모임 5데이트 3점심식사 2식사모임 1접대 1가족외식 1친굼ㅎ임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주차불가 2내부화장실 1콜키지무료 1개별룸 1모름 1갓길주차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깔끔한 4예쁜 3숨은맛집 3푸짐한 2조용한 2고급스러운 1캐주얼한 1가성비좋은 1시끌벅적한 1지역주민이찾는 1이국적/이색적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노말러 평균 별점 3.7   평가 473   팔로워 5

4점 2024년 12월 5일

신용산 한적한 주택가에 위치한 작은 일본식 선술집, 고래와
내부 깔끔하고 분위기도 깔끔해 모임을 하거나
연인끼리 데이트하러 가기 좋은 곳이에요.
음식들도 대체적으로 맛있고 만족스러워요.
점심에는 식사용으로 저녁보다 살짝 저렴하게
초밥, 사케동 등 간단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고
저녁에는 술안주용으로 다양한 해산물요리가 준비되어 있는데 가격대가 좀 있어요~
모듬 사시미는 쫄깃하고 평범한 맛있는 맛인데
수제모찌리도후는 수준급의 맛이었고
모츠나베가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2~3년 전 종각 르메이르 빌딩 2층에 있었는데
오픈한지 그리 오래되지 않아 이전한 듯 해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수제모찌리도후, 모츠나베, 사시미(소)

키워드

저녁식사, 술모임, 접대, 숨은맛집, 조용한, 깔끔한, 주차불가, 콜키지무료

Advertisement
Advertisement

Hyuni 평균 별점 4.5   평가 22   팔로워 3

5점 2022년 10월 23일

분위기>
내부는 조금 시끄러운 분위기에요
내부 화장실이 있어 좋아요
따뜻하고 아늑하고 약간은 어두운 이자카야 분위기라 좋아요
친절>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해요
가격>
이자카야라 비싸긴해요
서울인 점 감안했을 때 그래도 쏘쏘한...
하이볼은 비싼감이 있어요
음식>
채소육수를 쓰는지 국물에서 은은한 단맛이 나서 정말 맛있었어요 탕 맛집..!
치킨난반은 시판소스가 뿌려진 것 같아서 익숙한 맛이 나는데 바삭하진않아 개인적으로는 아쉬웠어요
2만원인데 치킨도 몇조각 안나오고 샐러드도 적게나와서 가성비도 아쉬웠어요!
다음엔 다른거 먹을텐데 오뎅탕은 꼭 다시먹을 것 같아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오뎅탕, 치킨난반, 오미자하이볼, 복숭아하이볼, 밤하이볼, 셜리탬플

키워드

저녁식사, 술모임, 친굼ㅎ임, 숨은맛집, 고급스러운, 예쁜, 깔끔한, 갓길주차, 내부화장실

먹죽귀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J에게 평균 별점 4.5   평가 135   팔로워 4

5점 2023년 6월 1일

삼각지역에 분위기 있는 이자카야로 100여 가지의 주류와 다양한 안주가 있어 편하게 방문할 수 있으며 프라이빗한 룸까지 구비되어 있어 모임하기에도 좋은 술집입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사시미 중, 고래와냉면데쓰, 오뎅탕, 사케샘플러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데이트, 가족외식, 숨은맛집,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푸짐한, 시끌벅적한, 지역주민이찾는, 예쁜, 주차불가, 개별룸

먹죽귀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서울워터 평균 별점 4.5   평가 548   팔로워 10

3점 2024년 7월 24일

분위기는 좋은데 맛이 아쉬움.. 사시미는 흙내 나고 바지락술찜은 바지락에 살이 너무 작아서 먹는 느낌도 안 남ㅠ 갬성 말고 맛도 신경 써주시길
맛: 보통|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수제모찌리도후, 사시미(소), 바지락술찜

키워드

저녁식사, 술모임, 데이트, 예쁜, 깔끔한

둥글레차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고래와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쿠히치 용산 사진
현 식당에서 60m
쿠히치 용산
삼각지 · 야끼토리,후토마끼
73점 · 99%일치
안주종류가 많고 양도 푸짐해요 식사와 술모임하기 좋아요 쿠히치 분위기도 좋고 안주도 너무맛잇습니다 ㅋㅋ추천해요 일단 음식이 전체적으로 무엇을 시키든 맛있습니다! 나베랑 육회마끼를 시켰는데 둘 다 고
고메드용산 사진
현 식당에서 83m
고메드용산
용리단길 · 이자카야,고등어봉초밥
77점 · 99%일치
소개팅하는 분들도 계셨고 퇴근 후 동료들끼리 오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분위기 좋아서 데이트로도 추천! 고퀄리티 일식을 판매하는 이자카야로 동굴 인테리어가 매력적이예요 음식들 다 맛있고 차분한 공간이
핫피엔도 사진
현 식당에서 146m
핫피엔도
용리단길 · 이자카야,술집
72점 · 98%일치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전체적으로 맛있었습니다. 삼각지근처오시는분들은 방문추천드리는곳!!! 분위기도 너무 좋았어요 분위기 좋고 완전 조용하진 않지만 그래도 대화를 즐길수있는 안주는 맛있긴 한데
유잔 사진
현 식당에서 160m
유잔
삼각지 · 이자카야,사케바
57점 · 98%일치
음식 맛은 전반적으로 맛있다고 느껴졌습니다. 이날은 오히타시 주도로가 오도로로 변경되었는데 배고픈 상태긴 했었지만 첫입이 너무 감동적이었어요. 모츠나베 국물은 깔끔하고 찍어 먹는 소스는 살짝 상콤했
찬마카세 사진
현 식당에서 186m
찬마카세 용산점
삼각지 · 이자카야,히레카츠
67점 · 98%일치
작지만 참 알짜배기 식당~ 에비수 팔아서 너무좋아요~~ 사시미는 양에 비해 가격이 좀 잇다고 생각즐었고 한우모츠나베가 맛있었어요 먹다보면 우동면도 넣어줌! 용산 술모임으로 장소 좋은거같아요
우소츠케 사진
현 식당에서 191m
우소츠케
삼각지 · 이자카야,일본
61점 · 98%일치
사시미 맛있어요 양이 적은가 싶지만 2차라 괜찮았어요 그리고 나폴리탄 토마토스파게티 생각했는데 특이했어요 분위기는 좋습니다 약간 이자카야느낌이 나면서 고기굽는 장면도 보여줍니다 ㅎ 맛은 그저그래요

고래와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63m
타파코파
86점 · 삼각지 · 스페인음식
타파코파 사진 1 타파코파 사진 2
친구 생일이라 2차로 분위기 있는 타파코파 왔는데 메뉴들이 2차로 간단히 오기 좋고 맛도 있고 와인과 함께 곁들이기에도 좋아요! 예약하지 않으면 웨이팅 있어요 재방문 의사 있고요 와인 한잔 단위로도
현 식당에서 69m
샤브인서울
81점 · 삼각지 · 샤브샤브,흑돼지목살
샤브인서울 사진 1 샤브인서울 사진 2
1등급 흑돼지 목살 샤브정식: 너무 맛있어요 깔끔하고 약속이나 데이트 가서 먹기 좋을거같아요 후식도 고를 수 있어서 너무 맘에 들었어요 주문팁: 고기가 다 신
현 식당에서 20m 이내
TAA
78점 · 삼각지 · 와인바,슈니첼
TAA 사진 1 TAA 사진 2
친구 생일이라 모였는데 대표메뉴 슈니첼도 맛있고 큐브 스테이크랑 파스타, 와인도 좋았어요! 생일이라고 하니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주셔서 더 알차게 보낼 수 있었어요~ 분위기미쳤고 안주맛미쳤고 술값도미
현 식당에서 83m
고메드용산
77점 · 용리단길 · 이자카야,고등어봉초밥
고메드용산 사진 1 고메드용산 사진 2
소개팅하는 분들도 계셨고 퇴근 후 동료들끼리 오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분위기 좋아서 데이트로도 추천! 고퀄리티 일식을 판매하는 이자카야로 동굴 인테리어가 매력적이예요 음식들 다 맛있고 차분한 공간이
현 식당에서 40m
카나비
76점 · 삼각지 · 퓨전한식,모던한식
카나비 사진 1 카나비 사진 2
분위기 좋고 조용해서 데이트하기 좋은 거 같아요 ! 맛있었어요 완전 독립된 룸은 아니지만 따로 룸처럼 된 공간이 있어서 좋았고 고등어 솥밥 든든하고 비린내도 없음 탕수육은 가격대비 양이 넘 적어서
현 식당에서 40m
다르계
74점 · 삼각지 · 닭,가마솥
다르계 사진 1 다르계 사진 2
맛있음 근데 묵은지로 먹었으면 더 맛있었을 거 같음... 숯불 맛이 나면서 닭도리탕이랑은 또 전혀 다른 맛이 납니다 정말 맛있네요.. 자극적이지 않은 닭짜글이. 웨이팅 30분정도 했습니다. 듀시간
현 식당에서 66m
스쿠퍼젤라또
74점 · 삼각지 · 젤라또
스쿠퍼젤라또 사진 1 스쿠퍼젤라또 사진 2
밥먹고 디저트로 젤라또가 생각나서 다녀왔는데데 종류도 다양하고 맛잇엇다 젤라또 쫀득하니 맛있어요. 다른 맛들도 다 먹어보고 싶어요 사실 진짜 맛있는 젤라또 찾는게 생각보다 쉽지않아서 별 기대가 없었
현 식당에서 45m
대박포차
73점 · 삼각지 · 술집,감자채전
대박포차 사진 1 대박포차 사진 2
가볍게 2차로 가기좋은곳이에요 내부가 작은줄 알았는데 안쪽으로가면 더 큰공간이 나와요 무난하게 잘 먹고나왔습니다 계란말이가 통통해서 맛있고, 개인적으로 짜글이에 두부도 많이 들어가서 맛있습니다! 가
현 식당에서 98m
동백가옥
73점 · 용리단길 · 술집,뼈찜
동백가옥 사진 1 동백가옥 사진 2
ㅠㅠ 정말 기대했는데요..... 그냥 그렇습니다. 엄청 맵고 짜요.. 밥솥에나오는게 특이하니 더욱 부드러워지는데 존맛탱 김밥은필수!! 우연히 방문하게 되었는데 별 기대 없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깜짝
현 식당에서 60m
쿠히치 용산
73점 · 삼각지 · 야끼토리,후토마끼
쿠히치 용산 사진 1 쿠히치 용산 사진 2
안주종류가 많고 양도 푸짐해요 식사와 술모임하기 좋아요 쿠히치 분위기도 좋고 안주도 너무맛잇습니다 ㅋㅋ추천해요 일단 음식이 전체적으로 무엇을 시키든 맛있습니다! 나베랑 육회마끼를 시켰는데 둘 다 고
현 식당에서 20m 이내
필앳홈
73점 · 삼각지 · 스테이크,관자
필앳홈 사진 1 필앳홈 사진 2
고기가 좋아요. 점심때갔더니 조용히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필라프도 맛있었어요. 재방문의사가 있습니다. 케이크 맛도 궁금하네요. 다음번엔 먹어볼 예정. 자리가 좀 많이 붙어서있어서 불편하긴했지
현 식당에서 42m
쇼미더크랩
72점 · 삼각지 · 북미음식,미국
쇼미더크랩 사진 1 쇼미더크랩 사진 2
양에 비해 가성비가 좋진 않습니다. 맛도 별로 없었어요. 이국적인 느낌도 좋고 음식도 맛있었어요. 저희가 너무 떠들었는데....죄송스럽네요 ㅋㅋ 해산물먹고 싶어 방문햇습니다 맛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

고래와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67m
테디뵈르하우스
88점 · 용리단길 · 베이커리,크루아상
테디뵈르하우스 사진 1 테디뵈르하우스 사진 2
처음 줄서서 구매했을때 빵이진짜 너무 맛있었고 여전히 핫한 테디뵈르에요! 거의 모든 빵메뉴가 다 맛있고 외부도 내부도 귀엽고 예쁜 곳이라 용리단길 카페 1순위입니다! 테디뵈르하우스 용리단길 방문했는
현 식당에서 83m
모센트
82점 · 용리단길 · 커피,프렌치토스트
모센트 사진 1 모센트 사진 2
- 산미 있는 아메리카노 맛있음 - 야외 자리 예쁨, 파라솔 설치하면 더 좋을 듯 용리단길 갔다가 유명하다고 해서 방문 했어요! 사람들도 많고 밖에서 앉을 수 있어 좋았어요 평일에도 사람이 매우 많
현 식당에서 129m
도토리
80점 · 용리단길 · 그릭요거트
도토리 사진 1 도토리 사진 2
용산역에서는 조금 걸어야함 2층카페 컨셉이 귀여움 나무나무함 베이커리 맛은 가격대비 아쉬움..... 의외로 요거트가 존맛~ 가게에 특유의 향? 이 나는데...좀.... 향초향인지 커피향을 저하시켜
현 식당에서 122m
파이인더샵
79점 · 용리단길 · 디저트,파이
파이인더샵 사진 1 파이인더샵 사진 2
처음 여기서 파이 한번 맛 보고 너무 맛있어서 신용산 갈 때마다 종종 들르는 카페예요~ 케이크가 진짜 다 맛있어요! 테이블 간격이 좁고 사람은 많아서 엄청 시끄러워요 자리도 잘 안나와요 그래도 그걸
현 식당에서 69m
파차마마 베이커리
78점 · 삼각지 · 베이커리,카페
파차마마 베이커리 사진 1 파차마마 베이커리 사진 2
두쫀쿠가 잔뜩 쌓여있어요ㅋㅋ주말에 사람 너무 많아서 빡세긴합니다 외관만 봐서는 어담한 베이커리 매장인 듯 보이나 내부로 들어가면 상당히 큰 규모의 베이커리 매장 인테리어 컨셉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으
현 식당에서 139m
카키바움
78점 · 용리단길 · 카페,독일가정식
카키바움 사진 1 카키바움 사진 2
아주 좋았는데 친구랑 갓어요 둘다 햇빛도쐬고 커피도 마시고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용리단길에 분위기 좋은 카페입니다. 테라스 석이 많아서 좋아요. 아메리카노 맛있네요! 1,3층은 카페 2층은 다이닝
현 식당에서 147m
invited
75점 · 용리단길 · 카페,테린느
invited 사진 1 invited 사진 2
사람많은 핫한 삼각지.. 여가 카펜 옥상 테라스도 많아서 자리가 많아요 삼각지역 근처 인바이티드 카페 다녀온 후기예요! 여기 분위기 진짜 좋아요. 넓지 않아도 아늑하고 감성 있는 편이라 잠깐 쉬고
현 식당에서 162m
에치그
73점 · 용리단길 · 카페,크림라떼
에치그 사진 1 에치그 사진 2
주차: 주차는 1-2대 정도 가능해보여요 줄서기: 줄 안 서고 바로 입장했어요 주말에는 웨이팅 있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주문팁: 디저트도 맛있으니 하나 시켜보심을 추천합니다
현 식당에서 160m
헤비사이드
72점 · 삼각지 · 아메리카노,콜드브루라떼
헤비사이드 사진 1 헤비사이드 사진 2
바닐라 프렌치 토스트: 조금 차갑고 바삭한 그런 느낌이라고 생각했는데 엄청 따뜻하고 묵직한 느낌이에요. 메이플 시럽을 통째로 절여진 느낌이랄까? 근데 나중에 먹을 때는 시럽이 조금 굳어서 바삭바
현 식당에서 154m
라쁘띠메종
72점 · 용리단길 · 젤라또,수제초콜릿
라쁘띠메종 사진 1 라쁘띠메종 사진 2
안에 자리는 좁아서 먹기 힘들 것 같음. 매장 이용하려면 1인 1메뉴 필수. 매장 앞에 차 한 대 주차 가능. 젤라또 맛 자체는 괜찮은데 가격이 비싸고 다른 곳에 비해 양이 적음 가볍게 즐기기 좋은
현 식당에서 65m
엔지니어링클럽
71점 · 삼각지 · 커피,카페
엔지니어링클럽 사진 1 엔지니어링클럽 사진 2
라떼가 맛있엇음 좌석은 불편했음 친절햇음 바나나머핀은 너무 건강맛이었음 내부 분위기가 좋고 커피가 맛있어서 추천하는곳이에요! 디저트도 맛있을것 같아용 삼각지에서 이만한 친절한 카페 없다.. 커피도
현 식당에서 49m
클럼지베이커리
68점 · 삼각지 · 디저트,케이크
클럼지베이커리 사진 1 클럼지베이커리 사진 2
요즘 용리단 물가가 비싸서 가격은 보통? 살짝 비싸지만 보통인 고런 정도? 좌석이 몇 없어서 오래 앉아있긴 힘들것 같습니다. 달고 찐득하고 묵직한 맛의 디저트류가 많습니다. 상큼류는 아니니 참고하시

블로그 후기

삼각지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와인바
3위한식주점
더보기

추천 페이지

삼각지 삼각지 맛집 검색 삼각지
삼각지 삼각지 대표 음식 삼각지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