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더 이름
폴더 색상
성초당 방문자 리뷰
최고에요
(0)
마음에 들어요
(1)
만족해요
(0)
괜찮아요
(0)
무난해요
(0)
아쉬워요
(0)
별로에요
(0)
꿀꿀집사람 평균 별점 4.7 평가 93 팔로워 0
4.5점 6일 전
군산에 초밥 잘하는 집이 새로 생겼다고 해서 다녀왔다. 처음엔 초밥 전문점인 줄 알았는데, 사시미나 나베, 튀김류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서 이자카야 느낌이 강했다. 조촌동 안쪽이라 위치가 애매한 편인데도 손님이 계속 들어오는 걸 보면, 확실히 입소문은 제대로 난 듯.
영업시간은 11:3022:00 (브레이크타임 14:3017:00), 라스트오더는 21시. 주차는 매장 앞 갓길이나 뒷편 주차장 이용 가능해서 어렵지 않았다.
메뉴 종류는 꽤 다양했는데, 이날은 시즌마다 구성 달라지는 ‘두마당’ 초밥 세트를 주문했다. 광어, 연어, 적신, 제철생선, 관자, 새우, 장어, 후토마끼 등 다양한 구성으로 한 접시에 나왔다. 초밥 위에 성게알이나 연어알이 올라간 것도 있고, 타다끼 스타일이나 불맛 살짝 입힌 구성도 있어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었다.
초밥 하나하나 재료가 신선하고 숙성도 잘 돼 있었음. 광어와 우니 조합은 비리지 않고 고소했고, 참치는 입에서 부드럽게 녹았다. 관자 위엔 마요소스가 올라가 향을 눌러줘서 호불호 없이 먹기 괜찮았고, 생새우 초밥도 쫀득하게 잘 살려냈다. 후토마끼엔 유부가 들어가 있어서 별미였고, 크기도 부담스럽지 않아 좋았다.
내부는 따뜻하고 조용한 분위기라 식사하기 편했고, 다찌석과 일반 테이블이 적절히 배치돼 있어서 혼밥이나 가족끼리도 무난해 보였다.
가격대는 다소 있는 편이지만 구성과 맛 생각하면 충분히 납득 갈 수준. 초밥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방문해볼 만한 군산 초밥 맛집. 다음엔 나베나 사시미 메뉴도 같이 시켜보고 싶다.
📍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신촌1길 38 1층
키워드
식사모임, 술모임, 혼밥, 데이트, 숨은맛집, 무료주차
블로그 후기
윤슬리릴 7월 23일
하니해 7월 22일
댱이 7월 21일
굥 7월 18일
밝음맘83 7월 1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