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춘천골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1 (4명의 평가) 70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1050 1층 춘천골
  • 라스트 오더 21분 전 오늘(토) · 영업시간: 11:30 - 23:00
  • 02-992-5772
  • 회식, 가족외식
  • 지역주민이찾는, 숯불, 점심식사, 저녁식사, 셀프바, 예약가능,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춘천골의 사진
음식 (8)
실내 (4)
실외 (1)
메뉴ㆍ정보 (4)

춘천골 사진
춘천골 사진
춘천골 사진
춘천골 사진
춘천골 사진
춘천골 사진
춘천골 사진
춘천골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춘천골 방문자 리뷰

4.1
4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

  • 4

    만족해요

    (2)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0
좋음
50%
보통
50%
부족
0%
가격
3.5
만족
25%
보통
75%
불만
0%
응대
4.0
친절함
50%
보통
50%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3저녁식사 3배달 1식사모임 1술모임 1회식 1데이트 1가족외식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지역주민이찾는 3캐주얼한 1시끌벅적한 1푸짐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Daisy 평균 별점 3.6   평가 982   팔로워 66

4점 2월 1일

닭갈비와 비빔막국수 모두 맛있었어요. 두 번 간집ㅋㅋ
사장님과 직원분도 친절하세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간장 숯불닭갈비(1인분300g)(2인), 순메밀 비빔막국수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푸짐한, 지역주민이찾는

둥글레차님 외 6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도도9 평균 별점 3.6   평가 294   팔로워 0

3점 2025년 10월 2일

점심이라 닭개장 먹엇는데 그냥 그랬어요. 내용물이 많은편은 아니었고 맛도 쏘쏘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닭개장

키워드

점심식사

엑셀뷰어 평균 별점 4.8   평가 648   팔로워 0

5점 2023년 1월 8일

구워먹는 닭갈비 스타일인데 초벌로 구워서 나와서 조금 오래 걸리지만 먹기에는 편함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닭갈비

키워드

배달,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회식, 데이트, 가족외식, 캐주얼한, 시끌벅적한, 지역주민이찾는

호잇호잇 평균 별점 3.9   평가 1060   팔로워 9

4점 2023년 3월 1일

매장이 넓어서 회식이나 가족 외식하기 좋을듯 합니다!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숯불닭갈비(소금구이), 숯불닭갈비(양념), 순메밀 비빔막국수

키워드

저녁식사, 지역주민이찾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춘천골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유가네닭갈비 사진
현 식당에서 240m
유가네닭갈비 수유점
수유역 · 닭갈비,콘치즈닭
51점 · 93%일치
치즈도 많이 주시고 닭도 신선하고 직원분들이 친절하세요 진짜 맛있어요 ㅠㅠ 볶음밥은 필수!
춘천집 닭갈비 사진
현 식당에서 258m
춘천집 닭갈비
수유 · 닭갈비
64점 · 93%일치
맛은 좀 별로에요. 이런 양념닭갈비는 요즘 너무 많이 팔아서 집에서도 야채넣어 익혀먹을 수 있다보니특별한 맛이 아니고 오히려 맛이 좀 덜하네요. 닭갈비 맛있고 깔끔한 반찬. 양도 푸짐해서 좋은 곳ㅎ
화로몽 사진
현 식당에서 299m
화로몽
수유 · 닭갈비,숯불닭갈비
65점 · 97%일치
너무 밋잇어요 고기 나무 촉촉하고 사이드도 최고 소스맛잇어요 와 진짜 맛있어요... 초벌로 구워나와서 금방 먹을수있고 재방문의사 완전있습니다 소갈빗살이 저렴한데 진짜 맛있어요 가성비 완전 좋은 맛집
춘천명동닭갈비 사진
현 식당에서 345m
춘천명동닭갈비
수유 · 닭갈비,철판닭갈비
52점 · 95%일치
구워 먹는거까지 어려운데 맛은 여러번 다시 올 정도로 맛있네요 직접 구워먹는거라 불편하긴 하는데 음식은 바로바로 나와서 좋았습니다 닭갈비 맛있습니다 싹싹 다비웠어요 손님도많아요 또 갈의향있어요
명륜진사갈비 사진
현 식당에서 389m
명륜진사갈비 서울수유점
수유역 · 돼지갈비,숯불양념
53점 · 85%일치
안정적인 맛의 명륜진사갈비입니다 한번 리브랜딩을 하고나서 만족도가 꽤높아졌습니다 갈비뿐만아니라 다른고기들도 평균적으로 질이 좋아져서 갈때마다 만족합니다 고기 맛나고 다양한 메뉴 있어서 좋았는데, 직
크로바닭구이 사진
현 식당에서 755m
크로바닭구이
쌍문역 · 닭구이,닭특수부위
61점 · 87%일치
오랜만에 친구들과 저녁모임하러 방문했습니다. 매장 내부는 아담하지만,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아기자기 이쁩니다. 고기는 직원분이 전부 구워주시고, 어느 부위인지도 설명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사장님도 친

춘천골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53m
조연탄
83점 · 수유 · 고깃집,먹고기
조연탄 사진 1 조연탄 사진 2
제주도 먹고기 맛집입니다 3인분 이상 시키면 명란젓이 서비스 명란젓이 킥인 집입니다 주차는 1자리 뿐이니 대중교통으로.. 남편이랑 둘이서 먹이러 갔는데 최근 2년안에 먹은 고기들중 가장 맛있게 먹은
현 식당에서 194m
낙지일번지
81점 · 수유 · 낙지,전복
낙지일번지 사진 1 낙지일번지 사진 2
오랜만에 매운거 먹으러 왔는데 역시나 맛있게 잘먹고가네요~ 친구랑 저녁식사하려고 오랜만에 수유역나왔어요맛도좋고 사람이많네요 맛도좋고 보기도 좋고 매콤이 땡길때 푸짐하게 식사와 안주로도 아주짛다 몇
현 식당에서 137m
정아각
79점 · 수유 · 짬뽕,바지락짬뽕
정아각 사진 1 정아각 사진 2
양도많고 맛도좋도. 가게가 넓지는않지만 식사손님이라 회전율이좋다. 짬뽕국물이 단맛이나는데 해몰의 다맛인지 음식이 단건지 알쏭달쏭 ㅋ 점심 되자마자 웨이팅있어요 짬뽕도 짜장 양도 많고 불맛도나고 맛있
현 식당에서 148m
수유동 부대찌개
72점 · 수유 · 집밥,부대찌개
수유동 부대찌개 사진 1 수유동 부대찌개 사진 2
부대찌개랑 제육백반 그리고 계란후라이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일단 보다시피 가격이 너무 착한 곳이에요 양도 1인분 같지 않게 많이 주시고 사장님이 계속 더 필요한거 없냐고 리필해주시려고 하고 너무 친
현 식당에서 97m
경민이김밥
70점 · 수유 · 김밥
경민이김밥 사진 1 경민이김밥 사진 2
사장님 엄청 친절하시네요. 주문하면 김밥 바로 만들어주셔서 좋아요. 내용물도 푸짐해요. 크래미김밥 포장해서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내부도 깨끗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나오는데 시간은 약간 걸려요.
현 식당에서 176m
수유해장
69점 · 수유역 · 해장국,선지해장국
수유해장 사진 1 수유해장 사진 2
보리차 주시는데 맛있어요. 골목에 있는 작은 식당인데 체인점 아닌 이런 찐한 맛집이 좋네요. 양이 푸짐하고 반찬은 김치. 깍두기랑 무말랭이 있고 고추기름, 들깨가루, 후추, 다진고추 등 넣어먹을것들
현 식당에서 146m
가연 마라탕 양꼬치
69점 · 수유 · 양꼬치,무한리필
가연 마라탕  양꼬치 사진 1 가연 마라탕  양꼬치 사진 2
다른 마라탕가게보다 추가할수있는게 더 많고 재료가 다양해서 좋아요 양꼬치랑 훠궈 둘 다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고 해서 주말에 방문했습니다 무한리필이라서 기대안했는데 양꼬치 잡내없고 진짜 맛있었어요
현 식당에서 196m
계원
69점 · 수유 · 닭,닭특수부위
계원 사진 1 계원 사진 2
어쩌다 발견한 가게인데 은근 가상비 좋아요. 거짓말 안 하고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가는 맛집입니다 신선한 재료에 가성비좋은 세트메뉴까지 전부 다 만족스러워요 ㅠㅠㅠ 대존맛.. 다구워주시니까 편합니다
현 식당에서 159m
군산댁
68점 · 수유 · 생선구이
군산댁 사진 1 군산댁 사진 2
반건조 생선이러 확실히 맛이 좋아요. 거기다 가성비 또한 엄청나네요. 3만원에 생선 5마리. 거기다 사이즈 괜찮은, 반건조 생선. 가성비 대박이고 맛도 대박입니다. 생선구이가 먹고 싶어서 찾아간 곳
현 식당에서 81m
하노이쌀국수
68점 · 수유 · 쌀국수,한천
하노이쌀국수 사진 1 하노이쌀국수 사진 2
수유 쌀국수 맛집을 찾으신다면 추천해요. 현지분이 하셔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양도 많고 가계도 깔끔해요.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현 식당에서 127m
진고집 동해 동태탕&코다리조림
67점 · 수유 · 동태탕,코다리조림
진고집 동해 동태탕&코다리조림 사진 1 진고집 동해 동태탕&코다리조림 사진 2
수유리 먹자골목에 입성해 있는 곳!!! 매장안은 넓고 테이블이 엄청 많아서 단체모임하기에도 좋을듯 하다. 세트구성(동태모두)를 시키면 탕+조림+전 이 세가지를 모두 맛볼수 있다 점심먹으러 갔어요.
현 식당에서 103m
수유다락
67점 · 수유역 · 보쌈,막걸리
수유다락 사진 1 수유다락 사진 2
가성비는 좋아요. 점심메뉴 시키면 양도 많은편이에요. 고기도 듬뿍 해물 대파전 그리고 바지락술찜 주문했습니다. 메뉴가 전부 다 맛있었고 특히 바지락술찜은 바지락이 많이 들어갑니다. 술찜 먹어갈 쯤에

춘천골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34m
무너미
75점 · 수유역 · 케이크,치즈케이크
무너미 사진 1 무너미 사진 2
조용하고 아늑한 카페에요. 케이크 맛나요🍰 화장실이 외부에 있는 점과 핸드워시가 없는 건 불편했어요. 수유의 자랑 수유의 축복 수유의 명물 수많은 치즈케이크가 있는데 다 맛있음 캐이크가 치즈케이크베
현 식당에서 235m
수유리조트
75점 · 수유역 · 크로플,카페
수유리조트 사진 1 수유리조트 사진 2
층이 많아서 편하게 있다가 갑니다 케이크도 맛있어요 추천 골목에 예쁘게 되어있어요 아래 별관도 있고 예뻤어요 조용해요 디저트 되게 맛있었어요 좌석은 따닥따닥 있어서 편하진 않아요 늦게까지 해서 좋아
현 식당에서 99m
칠복상회
72점 · 수유 · 카페,디저트
칠복상회 사진 1 칠복상회 사진 2
커피와 디저트 다 맛있어요. 내부도 넓어 쾌적하고 대화하기 좋네요.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맛있는 커피가 마시고싶을때 방문해요 커피가 깔끔하고 맛있음 분위기 좋아요. 싸진 않은데 맛있고 괜찮아요. 자
현 식당에서 103m
선데이 베이글
71점 · 수유 · 베이글,베이글샌드위치
선데이 베이글 사진 1 선데이 베이글 사진 2
엄청 깔끔하고 맛있어요 샌드위치도 맛있는데 커피도 맛있어서 어울려요 크림치즈 사러 자주 방문합니다. 크림치즈가 다 맛있어서 좋아용 베이글도 맛있고 샌드위치도 맛있어요~ 점심이나 간식으로 딱입니다!
현 식당에서 231m
노르웨이안 우드
69점 · 수유 · 카페,스콘
노르웨이안 우드 사진 1 노르웨이안 우드 사진 2
분위기 조도 맛 노래 다 너무 좋았습니다! 또 오겠습니다 숨은 카페 느낌 인테리어가 예쁘고 조용한 카페예요 케이크도 맛있어요 매장 분위기도 좋고 메뉴들도 괜찮아요. 자리 간격이 좁아서 주변 테이블
현 식당에서 202m
Paulette
69점 · 수유역 · 케이크,카페
Paulette 사진 1 Paulette 사진 2
건물 3층에있고 간판이 잘안보여 헷갈렸지만 도착해서 야외 테라스를보니 마음이... 커피도 맛나고 베이커리도 맛이시다 처음 와보는데 계단이 조금 힘들긴 하지만 그랴도 들어오면 분위기가 달라져요 굿!
현 식당에서 83m
우지커피
67점 · 수유 · 커피,한천
우지커피 사진 1
딥카페라떼 고소하고 맛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자리도 꽤 많습니다.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화장실이 남녀 분리되어 있어 좋았어요.
현 식당에서 44m
분홍트럭 인생타코
63점 · 수유 · 타코야끼,한천
분홍트럭 인생타코 사진 1 분홍트럭 인생타코 사진 2
이곳에서 오픈하기전 트럭에서 팔때 먹어본곳으로 가겐 처음이나 맛은 여전히 좋음.
현 식당에서 297m
수유가배당
62점 · 수유역 · 카페,디저트
수유가배당 사진 1 수유가배당 사진 2
카페가 이뻐요 안에 넓은건 아닌데 귀엽게 꾸며져있어요 소떡소떡은 약간 덜 익혀서 딱딱했어요 ㅠ 카페인데 소떡소떡이나 토스트를 팔아서 신기했어요. 소떡소떡은 떡이 쫀득하니 맛있었고, 호두타르트는 천원
현 식당에서 91m
아이스걸크림보이
61점 · 수유 · 젤라또,아이스크림
아이스걸크림보이 사진 1 아이스걸크림보이 사진 2
맛도 있고 건강에도 좋고 환경까지 생각하는 좋은 카페에요! 나중에 또 갑니다! 매장에 테이블 4팀 정도 앉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매장에서 먹을때 다회용컵에 주시는거 너무 좋네요. 젤라또라기보단
현 식당에서 57m
쌀집옆집그집
61점 · 수유 · 김밥
쌀집옆집그집 사진 1
시장 초입에 있는 분식집이에요. 점심시간에는 라면과 김밥반줄 세트가 있고 반찬 셀프로 갖다 먹을수 있어요. 맛도 괜찮음.
현 식당에서 188m
도베르
57점 · 수유역 · 카페,한천
도베르 사진 1
분위기도 맛도 최고다. 사장님 직원분이 정말 너무 친절하다

블로그 후기

수유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고기집
3위순대국
더보기

추천 페이지

수유 수유 맛집 검색 수유
수유 수유 대표 음식 수유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