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카인드엉클 부산오시리아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 (3명의 평가) 66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동부산관광9로 22 204호
  • 영업 중 오늘(일) · 영업시간: 11:00 - 19:00
  • 051-921-4215
  • 데이트, 차모임
  • 예쁜, 깔끔한, 아기의자, 와이파이, 무료주차,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카인드엉클의 사진
음식 (7)
실내 (6)
실외 (1)
메뉴ㆍ정보 (3)

카인드엉클 사진
카인드엉클 사진
카인드엉클 사진
카인드엉클 사진
카인드엉클 사진
카인드엉클 사진
카인드엉클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카인드엉클 방문자 리뷰

4.0
3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2)

  • 4

    만족해요

    (0)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3
좋음
67%
보통
33%
부족
0%
가격
5.0
만족
100%
보통
0%
불만
0%
응대
5.0
친절함
100%
보통
0%
불친절
0%
  • 방문목적

    데이트 3차모임 2혼카페 2식사모임 1아이동반 1간식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조용한 2예쁜 2숨은맛집 2깔끔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윤봉봉 평균 별점 4.3   평가 748   팔로워 8

5점 2월 2일

치즈케이크 종류가 다양하고 빙수도 사철먹을 수 있어요. 카페가 예뻐서 차모임하기도 좋습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단호박 치즈케이크, 딸기 치즈케이크, 말차브라우니 치즈케이크

키워드

혼카페, 데이트, 간식, 차모임, 숨은맛집, 예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로폴 평균 별점 5.0   평가 1   팔로워 0

5점 2025년 7월 19일

빙수 위에 치즈케이크가 올라가요. 치즈케이크 좋아하시는 분들은 와보세요^^ 얼음빙수랑 같이 먹으니까 크게 느끼하지도 않고 단짠단짠 진한 맛이 나네요~
매장 분위기도 아늑하고 깔끔해서 편안하게 쉬기좋고
무엇보다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세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인싸빙(1~2인)

키워드

데이트, 아이동반, 조용한, 예쁜, 깔끔한, 숨은맛집, 무료주차

카리시니님이 좋아합니다.

도토리고구마 평균 별점 3.9   평가 688   팔로워 9

3점 2025년 2월 1일

생긴지 얼마 안 되었는지 굉장히 깔끔하고 분위기가 좋은 빙수 전문점이다. 오 시리아역 이라는 곳에 위치에 있는데 근처에 해동용궁사와, 롯데 아울렛이 있어 기장 쪽으로 부산 여행 일정을 잡았을 때 방문하면 좋을 것 같은 곳이다.
조용하고 분위기가 좋아서 디저트 시켜놓고 대화 나누기에는 좋은 곳이다. 다만 메뉴들이 조금씩 아쉬운 부분이 있다. 일단 치즈 케이크 전문점인데, 부드러운 빵 느낌의 치즈 케이크라 구덕 쫀득한 치즈 케이크파인 나에게는 조금 아쉬웠다. 그리고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가득해서 역시 내 취향이 아니었다.
건물 자체도 이곳 외에는 뭐가 없어서 아직 황량하고 주변도 다소 허허벌판이라 조금 더 번화하면 좋을 것 같다. 그러면 시끄러워지려나..
맛: 보통|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딸품빙(1~2인)

키워드

식사모임, 차모임, 혼카페, 데이트, 조용한, 무료주차

카인드엉클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고영카페 사진
현 식당에서 154m
고영카페
기장 · 카페,쑥라떼
61점 · 96%일치
커피맛집 ! 베이글샌드위치도 브런치로 먹어보고 싶어요 ㅋㅋ
룩앳더바리스타 사진
현 식당에서 212m
룩앳더바리스타 오시리아점
기장 · 핸드드립,카페
58점 · 95%일치
다양한 원두가 있는것이 특징 브루잉커피를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 브루잉커피 전문점이에요 원하는 원두를 선택할 수 있어서 좋고 다양한 디저트 맛볼 수 있어서 좋아요
카페051 사진
현 식당에서 312m
카페051 오시리아스타테라스점
기장 · 커피,컵빙수
68점 · 95%일치
사장님 친절하세요 커피도맛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없이 먹기좋아요 가성비 좋고 친절하세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매장도 깔끔 주문이 많더라구요 그래도 빨리 만들어주셨어요 친절하고 좋았어요
겐츠베이커리 사진
현 식당에서 361m
겐츠베이커리 롯데몰 동부산점
기장 · 빵
47점 · 91%일치
겐츠베이커리 샌드위치는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 꼭 한 번씩 먹어보시길..
애슐리퀸즈 사진
현 식당에서 377m
애슐리퀸즈 롯데아울렛 동부산점
기장 · 디저트,딸기
65점 · 91%일치
평일에 가니 사람들도 많이 없어서 좋았어요! 애슐리는 말해 뭐해 맛있지용 다양한 음식들을 즐길 수 있는 곳이라 아이와 방문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주차도 아주 편하구요. 애슐리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음
대보름 사진
현 식당에서 379m
대보름
기장 · 커피,카페
72점 · 94%일치
입구부터 넘넘 예뻤어요~!!^^ 아이스크림과 빵이 모두 맛있었어요~^^ 직원분이 정말 친절하셨습니다~!! 각종 행사 연회장으로 쓰이는 곳이어서 아름답고 깔끔하기 꾸며져 있어서 사진찍기에 좋았습니다.

카인드엉클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39m
한다솥
76점 · 기장 · 솥밥,전복죽
한다솥 사진 1 한다솥 사진 2
맛은 있었는데 1인 고등어김치찜+솥밥은 품절해두고 1인 1메뉴 하고 사이드로 따로 시키라하셔서 조금 ,, 아쉬웠습니다 🥲 솥밥이 먹고 싶어 방문했는데 가격대비 괜찮습니다. 그런데 전체적으로 반찬이
현 식당에서 154m
꼬막한상
75점 · 기장 · 꼬막,꼬막비빔밥
꼬막한상 사진 1 꼬막한상 사진 2
건물에 주차가능하고 정말 아이랑 가기 좋은 곳이에요 한정식처럼 깔끔하게 나오고 부모님도 좋아하실듯해요 진짜 깔끔 하고 넓고 맛있어요 꼬막비빔밥 맛있어요 반찬들도 맛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구요 비빔
현 식당에서 228m
동암떡갈비
71점 · 기장 · 떡갈비,솥밥
동암떡갈비 사진 1 동암떡갈비 사진 2
롯데아울렛 쇼핑 갔다가 가게된 식당 셀프바가 푸짐한데 떡갈비 시키면 무료 이용가능해서 가성비가 좋았던 곳 떡갈비뿐 아니라 반찬이 다 맛있어요!!! 뷔페식 반찬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반찬이 매일
현 식당에서 228m
샤브원
71점 · 기장 · 샤브샤브,무한리필
샤브원 사진 1 샤브원 사진 2
안에 단체 룸도 있더라구요? 가성비 좋고 음식 맛도 괜찮았어요! 근데 연휴에는 손님 많음 주의 이거 먹으려고 마산에서 기장까지 몇 번을 왔는지 몰라요, 샤브샤브도 연어초밥도 왕맛도리 샤브샤브말고도
현 식당에서 140m
올릭 마티에 오시리아
70점 · 기장 · 초밥,회전초밥
올릭 마티에 오시리아 사진 1 올릭 마티에 오시리아 사진 2
음식들도 정갈하게 나오고 고층이라 오션뷰가 좋음 아기의자 있음 죽 간단하게 먹기 좋고 창가 풍경이 예뻐요ㅎ 근데 죽이 미지근해서.. 뜨끈하면 좋겠어요 전복죽 고급스럽게 먹을수 있어서 부모님 모시고
현 식당에서 189m
수백당
69점 · 기장 · 한우대창,순대전골
수백당 사진 1 수백당 사진 2
직장 상사와 함께 저녁 식사겸 방문했습니다 얼큰한 순댓국이 땡겼는데 맛있게 잘먹었어요 해장국으로 완전 딱입니다. 곁들임 수육도 마늘이 들어가 진하고 달달합니다 부산에 놀러갔다가 저녁먹으러 우연히 갔
현 식당에서 132m
키치니토 키친
69점 · 기장 · 브런치,베이컨
키치니토 키친 사진 1 키치니토 키친 사진 2
오시리아 간김에 아이랑 같이 들렸어요 음식도 맛있고 공간도 감각있어요 음식이 신선하고 맛있고 다양한 구성이 있어서 좋았어요 주차도 편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좋은시간 보내고 왔어요^^~ 너무 친절하
현 식당에서 193m
용궁해물칼국수
68점 · 기장 · 해물칼국수,조개전골
용궁해물칼국수 사진 1 용궁해물칼국수 사진 2
주차장이랑 연결되서 좋아요 아이랑 칼국수 먹기좋고 해감이잘되어있어요 평일 낮이라그런지 사람이 많이없어서 대기 없이 바로 들어가서 좋았고 음식들 다 무난하게 맛있고 부추전이 특히 맛있어용 동부산앞이라
현 식당에서 65m
베이드노엘
68점 · 기장 · 파스타,감자뇨끼
베이드노엘 사진 1 베이드노엘 사진 2
모든 식기 셀프로 가져와서 쓸 수있습니다. 음식은 맛있었어요 베이드노엘은 크리스마스 이브라는 뜻이라네요. 그래서인가 분위기가 딱 크리스마스였습니다. 음식 다 맛있어 보여서 다인원으로 간 김에 시그니
현 식당에서 152m
골든리지 마티에 오시리아
67점 · 기장 · 레스토랑,조식뷔페
골든리지 마티에 오시리아 사진 1 골든리지 마티에 오시리아 사진 2
조식먹으러 방문함 메뉴가 다양하고 바다뷰가 특히 일품입니다 바다 뷰를 보며 음식을 먹으니 너무 좋았어요! 각각의 음식이 괜찮았어요! 마티에 오시리아에 있는 식당입니다. 조식을 미리 신청해서 창가 자
현 식당에서 219m
재성밀면
65점 · 기장 · 밀면,비빔밀면
재성밀면 사진 1 재성밀면 사진 2
밀면 맛은 무난한 편이었으나 주차 편하고 아기의자도 있었음 전체적으로 무난했지만 육수나 면 식감에서 밀면 특유의 매력이 덜했어요 물밀면, 비빔밀면 둘다 맛있어요! 만두도 촉촉하니 맛있어용 이케아 근
현 식당에서 159m
오복식당
63점 · 기장 · 생선구이,고등어구이
오복식당 사진 1 오복식당 사진 2
동부산몰 근처 맛집 추천 블로그를 보고 방문했어요^^ 화덕 생선구이라 비릿내도 나지않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샐러드바와 디저트바도 있어서 좋아요👍 늘 번창하세요~🍀 - 화덕에 고등어를 구워 맛이 아주

카인드엉클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649m
오디너리레시피
76점 · 기장 · 카페,베이커리
오디너리레시피 사진 1 오디너리레시피 사진 2
주차장넓고 오션뷰 조그만 카페예요 빵이 참 맛있고 이국적인 느낌납니다 아점으로 맛있는 샌드위치랑 빵들도 먹고, 바깥 풍경을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프레즐이 유명하지만 다른 빵들도 정말 맛
현 식당에서 627m
공극샌드커피
76점 · 기장 · 카페,커피
공극샌드커피 사진 1 공극샌드커피 사진 2
기장 바다 풍경도 구경하고 맛있는 커피도 마시고 너무 좋네요!!! 넓은 주차장과 통창으로 보이는 오션뷰가 브런치하기 좋았어요! 매장이 넓고 조용했지만 커피맛이 가격대비 그렇게 맛있진 않아서 너무 아
현 식당에서 513m
스웨디시 레스토랑
74점 · 기장 · 카페,푸드코트
스웨디시 레스토랑 사진 1 스웨디시 레스토랑 사진 2
다른건 그냥 무난헌디 치킨스테이크가 정말 맛있어요 스파게티도 괜찮아요 이케아 안에 있는 음식점이예요. 돈까스는 살이 투툼해서 부드럽고 맛있네요. 먹고 싶은 메뉴를 골라 먹는 재미가 있어요! 어린이
현 식당에서 379m
대보름
72점 · 기장 · 커피,카페
대보름 사진 1 대보름 사진 2
입구부터 넘넘 예뻤어요~!!^^ 아이스크림과 빵이 모두 맛있었어요~^^ 직원분이 정말 친절하셨습니다~!! 각종 행사 연회장으로 쓰이는 곳이어서 아름답고 깔끔하기 꾸며져 있어서 사진찍기에 좋았습니다.
현 식당에서 312m
카페051
68점 · 기장 · 커피,컵빙수
카페051 사진 1 카페051 사진 2
사장님 친절하세요 커피도맛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없이 먹기좋아요 가성비 좋고 친절하세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매장도 깔끔 주문이 많더라구요 그래도 빨리 만들어주셨어요 친절하고 좋았어요
현 식당에서 527m
일리카페
66점 · 기장 · 커피,라떼
일리카페 사진 1 일리카페 사진 2
쇼핑하다가 커피향때문에 들어갔는데 원두 고소하니 맛있어요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좋아요! 베이커리도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현 식당에서 521m
뮤직컴플렉스서울
66점 · 기장 · 카페,LP바
뮤직컴플렉스서울 사진 1 뮤직컴플렉스서울 사진 2
LP노래를 들을 수 있는 곳이에요! 분위기가 좋고 이색적인 곳이라 추천드려요 입장료에 음료가 포함되어 있고 LP를 들을수 있어요. 와인도 별로고 LP 정리가 잘 안되어있어서 찾기가 힘들어서 음악듣기
현 식당에서 406m
도깨비방앗간한옥카페
65점 · 기장 · 카페,팥빙수
도깨비방앗간한옥카페 사진 1 도깨비방앗간한옥카페 사진 2
용궁사에 위치한 카페로 주차는 지원 불가함 고급스러운 맛 용궁사 바로 옆에 위치해서 찾아가기 좋았습니다! 빙수도 다양하게 있고 양도 많아요!!
현 식당에서 405m
로브커피
64점 · 기장 · 커피
로브커피 사진 1 로브커피 사진 2
아이스아메리카노 진짜 시원하게 마시고 갑니다.다음에 또 들릴께요!!! 아울렛 쇼핑하다가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잔했어요 사람많아도 주문하면 금방나오네요
현 식당에서 402m
앤티앤스
64점 · 기장 · 프레즐,크림치즈
앤티앤스 사진 1 앤티앤스 사진 2
동부산 롯데 아울렛에 있는 앤티앤스 고소하고 맛있는 프레즐을 즐겨보세요^^ 입안 가득 맛있는 풍미가 느껴지네요 ㅎㅎ 앤티앤스는 언제나 맛있어요~ 이번에는 소금빵맛으로 먹었어요 쫀듯하고 짭잘한 맛👍
현 식당에서 154m
고영카페
61점 · 기장 · 카페,쑥라떼
고영카페 사진 1
커피맛집 ! 베이글샌드위치도 브런치로 먹어보고 싶어요 ㅋㅋ
현 식당에서 693m
모닝베어
61점 · 기장 · 브런치,레스토랑
모닝베어 사진 1 모닝베어 사진 2
-평가 아마트리치아나는 맵지 않았고 맛있었음 커피 맛집임 라자냐는 살짝 아쉬웠음 전체적으로 비싸고 자극적이지 않은 맛 -공간 테이블 몇개 없고 간격 좁음 의자는 불편함 -위생 및 친절 남녀공용 화장

블로그 후기

기장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전복죽
2위생선구이
3위멍게
더보기

추천 페이지

기장 기장 맛집 검색 기장
기장 기장 대표 음식 기장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