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오른손푸드카페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5 (3명의 평가) 52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4길 111 1층
  • 영업 중 오늘(토) · 영업시간: 11:30 - 21:00
  • 0507-1427-6223
  • 식사모임, 데이트
  • 지역주민이찾는, 예약, 점심식사, 저녁식사, 콜키지, 유아의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오른손푸드카페의 사진
음식 (9)
실외 (1)
메뉴ㆍ정보 (5)

오른손푸드카페 사진
오른손푸드카페 사진
오른손푸드카페 사진
오른손푸드카페 사진
오른손푸드카페 사진
오른손푸드카페 사진
오른손푸드카페 사진
오른손푸드카페 사진
오른손푸드카페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오른손푸드카페 방문자 리뷰

5.0
3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3)

  • 4

    만족해요

    (0)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가격
5.0
만족
100%
보통
0%
불만
0%
응대
5.0
친절함
100%
보통
0%
불친절
0%
  • 방문목적

    저녁식사 2식사모임 2데이트 2점심식사 1술모임 1접대 1혼밥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숨은맛집 2지역주민이찾는 2서민적인 1푸짐한 1이국적/이색적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낄끼끼 평균 별점 4.0   평가 19   팔로워 2

5점 2022년 8월 21일

》 외장과는 달리 외산 향신료 및 재료를 듬뿍 쓴 정통 미국 가정식을 맛볼 수 있는 훌륭한 지역 맛집. 가격이 다소 비싸지만 양도 1.5인분 정도 나오니 과히 비싸다는 생각은 안 듦. 가격, 맛, 양을 감안했을 때 이 근방에서 최고의 양식집이라고 생각함.
 토요일 점심에 지인분과 함께 들렀습니다. 가게 앞을 봤을 때에는 레트로했지만 들어가면 미국 느낌이 물씬 납니다. 테이블은 셋 정도.
 메뉴가 무척 많습니다. 일반적인 양식 메뉴들이 거진 있습니다. 투웨이 포크와 치킨 커틀렛 토마토 스파게티, 아부지 함박 스떼끼 레귤러, 맥 앤 치즈를 주문하였습니다. (맥 앤 치즈는 마카로니가 떨어져서 링귀니로 대체)
 스프는 몽글몽글하고 크림과 버터 맛이 진하게 느껴집니다. 맥 앤 치즈는 치즈를 다양하게 사용했다는 것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지금까지 먹은 맥 앤 치즈 중 가장 맛있었습니다!
 스파게티는 소스에 손을 많이 들이셨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치킨가스와 돈가스는 바삭한 일식 튀김옷이며, 고기가 신선하여 맛있었고 치즈도 풍부하고 진한 맛을 내어 좋았습니다. 다만 일반 소스맛과는 좀 거리가 있고 바질 향이 꽤 강해서 취향을 탈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함박 스테이크는 강렬한 외국 향신료(넛맥으로 추정) 향이 뇌리를 압도하여 이색적입니다. 고기는 육즙이 풍부하고 좋은 고기를 써서 수제로 만들었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위에 얹힌 달걀 프라이는 바삭하니 좋았고, 샐러드도 무난하게 맛있었습니다.
 식사가 끝나니 너무 배부르더군요. 가게 주인분들도 시종일관 친절하셨습니다. 저는 양식을 무척 좋아하는 편이라 양식집 음식을 평가할 때 비교적 까다로운 편인데, 서울에서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 양으로 이런 미국 느낌 물씬 나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집은 정말 드물 것 같습니다. 다음에 왔을 때에는 사무엘 아담스 맥주를 마시면서 느긋하게 있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꼭 다시 가고 싶습니다. 향신료 향이 모든 메뉴에서 강하게 나고 양이 많은 점은 주의.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투웨이 포크와 치킨 커틀렛 토마토 스, 맥 앤 치즈, 아부지 함박 스떼끼 (레귤러)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접대, 데이트, 숨은맛집, 서민적인, 푸짐한, 이국적/이색적, 지역주민이찾는

먹죽귀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달면맛있음 평균 별점 5.0   평가 2   팔로워 0

5점 2024년 7월 6일

매장이 작은게 가장 흠인 가게.
일단 음식이 굉장히 맛있고 다른 가게와 차별성이 있음. 특히나 파스타 메뉴는 일반 파스타집과는 전혀 다르면서도 맛있음. 소스를 처음부터 직접 만드시는 듯. 파스타는 관악구 최고 맛집이라 해도 손색이 없음.
스테이크나 함박, 돈가스 같은 고기류도 굉장히 맛있다. 특히 스테이크랑 돈가스는 이 주변에선 여기만한 곳이 없다. 돼지고기는 맛있지만 다른게 더 맛있어서 비추천. 수제버거도 주변에 잘하는 집ㅇ· 많지만 이 집만의 특별함이 있는 편. 음료수도 종류가 다양해서 좋다.
음식 맛을 생각하면 가격이 높지 않음. 사장님은 약간 부담스러울 정도로 친절함.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오늘의 스프 (컵),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치킨 크림 파스타, 토마토 해산물 파스타

키워드

저녁식사, 혼밥, 데이트, 식사모임, 숨은맛집, 지역주민이찾는, 주차불가

Byeonvely님이 좋아합니다.

오른손푸드카페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베이컨시 사진
현 식당에서 33m
베이컨시
낙성대 · 파스타,양식
75점 · 94%일치
분위기도 어둡고 좋아요! ㅎㅎ 여긴 진짜 웨이팅 엄청 하는 맛집 다 맛있어요 특히 애플소보로 피자 파스타랑 피자가 처음 먹어보는 맛인데 진짜 맛있네요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로 강추합니다 크리스마스
스테이크하우스 로아 사진
현 식당에서 46m
스테이크하우스 로아
샤로수길 · 파스타,브런치
76점 · 95%일치
서울대입구 스테이크 맛집 스테이크 가성비 괜찮고 파스타가 진짜 맛있었어요! 파스타가 정말 맛있었어요 분위기도 좋고 가족모임하기에 좋은 곳이었어요 회사 점심 회식 장소로 많이 가는 곳입니다. 파스타도
쥬벤쿠바 사진
현 식당에서 107m
쥬벤쿠바
샤로수길 · 파스타,쿠바샌드위치
79점 · 93%일치
아메리칸셰프 영화에 나오는 쿠바샌드위치를 맛볼 수 있는 곳🥰✨❤️ 메뉴 모두 맛나요🤍 다이닝 코드 평가에 비해 샌드위치는 실망스러웠어요. 샌드위치 맛은 딱 파니니 이상도 이하도 아니었기에 돈값을 못
치즈메이트 사진
현 식당에서 151m
치즈메이트
샤로수길 · 뇨끼,라자냐
74점 · 94%일치
트러플크림뇨끼 진짜 맛있고 스테이크도 너무 맛있었어요!! 치즈를 좋아하는 사람들한테 적극 추천 느끼하지 않고 부드럽고 고소한 고르곤졸라 크림뇨끼 추천 깔끔하게 양식 데이트 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
파앤피파스타하우스 사진
현 식당에서 156m
파앤피파스타하우스 샤로수길점
샤로수길 · 파스타,피자
74점 · 94%일치
포테이토 피자의 포테이토가 감튀 포테이토일줄은...저렴한 가격과 구성이라 집 앞이면 가끔씩 방문할 수준? 굳이 여기까지 찾아와 먹을 이유는 없음 가성비 파스타 집! 피자에 토핑이 많아서 좋습니다 파
네모면 사진
현 식당에서 220m
네모면
샤로수길 · 파스타,스파게티
52점 · 94%일치
저렴하게 파스타 배달되는 가게라 좋다. 사실 파스타보다는 튀김맛집인듯.. 감튀가 정말 세상에 없는 바삭함이라 먹자마자 깜짝 놀람 ㅋㅋ 포슬포슬한 감자맛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싫어할 수도 있겠지만..

오른손푸드카페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3m
기절초풍왕순대
86점 · 샤로수길 · 순대국
기절초풍왕순대 사진 1 기절초풍왕순대 사진 2
기?절초풍 X 왕 X 순대 ▲ 국 X 돼지냄새 나는 괜찮은 순대 먹고 싶을때 가깝게 들릴만한 동네 음식점, 찾아올 맛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너무 맛있는 막창순대 맛집, 기절초풍 왕순대! 다음에는 국
현 식당에서 85m
돈카츠 창현
76점 · 샤로수길 · 카츠,돈까스
돈카츠 창현 사진 1 돈카츠 창현 사진 2
샤로수길에서 돈까스 맛집을 찾는다면 강력추천드려요👍 먹기 전부터 따뜻한 차를 주시고 부족한 건 없는지 챙겨주셔서 서비스가 좋다고 느껴졌어요! 가장 중요한 맛부분도 한입 먹자마자 겉바속촉이 이런거구나
현 식당에서 46m
스테이크하우스 로아
76점 · 샤로수길 · 파스타,브런치
스테이크하우스 로아 사진 1 스테이크하우스 로아 사진 2
서울대입구 스테이크 맛집 스테이크 가성비 괜찮고 파스타가 진짜 맛있었어요! 파스타가 정말 맛있었어요 분위기도 좋고 가족모임하기에 좋은 곳이었어요 회사 점심 회식 장소로 많이 가는 곳입니다. 파스타도
현 식당에서 89m
차이나당
76점 · 샤로수길 · 중식,꿔바로우
차이나당 사진 1 차이나당 사진 2
샤로수길 끝 정통 중국요리 맛집. 중국인 쉐프가 해주는 꿔바로우와 어향가지는 진심 현지 맛. 꿔바로우는 시간이 지나도 바삭하고 소스도 달달함. 어향가지도 양념이 대박. 식감도 좋았음. 오랜만에 차이
현 식당에서 33m
베이컨시
75점 · 낙성대 · 파스타,양식
베이컨시 사진 1 베이컨시 사진 2
분위기도 어둡고 좋아요! ㅎㅎ 여긴 진짜 웨이팅 엄청 하는 맛집 다 맛있어요 특히 애플소보로 피자 파스타랑 피자가 처음 먹어보는 맛인데 진짜 맛있네요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로 강추합니다 크리스마스
현 식당에서 77m
나인온스버거
75점 · 샤로수길 · 수제버거
나인온스버거 사진 1 나인온스버거 사진 2
재방문 7-8번 여자라면 주니어 세트만으로도 배부르니 참고할것 매장앞에 주차가능해서 들어감. 유명세를 탔던 집인것같음. 유명세에 비해서는 살짝 실망. 기본기는 있음. 패티가 육즙은 좋은데 육즙을 가
현 식당에서 77m
제주상회
73점 · 샤로수길 · 고기국수,고기국밥
제주상회 사진 1 제주상회 사진 2
제주도에서 먹던 고기국수 맛이예요. 국물이 진하고 진짜 맛있네요! 제주도에서 먹는 정도의 맛은 아니지만 꽤 괜찮습니다 고기국수 보다 육개장이 더 맛있어요 양도 많고 너무 맛있어요! 주변에 비슷한 제
현 식당에서 59m
레몬그라스타이
73점 · 낙성대 · 태국음식,뿌팟퐁커리
레몬그라스타이 사진 1 레몬그라스타이 사진 2
푸팟퐁커리 맛집이에요! 적절한 간에 양도 많아서 매우 만족입니다! 쌀국수는 평범했어요~ 체인점이지만 메뉴가 다양하고 맛도 괜찮은 편이라 태국음식 땡길 때 종종 갑니다 진짜 맛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요
현 식당에서 68m
정가네 감자탕
72점 · 낙성대 · 감자탕,뼈찜
정가네 감자탕 사진 1 정가네 감자탕 사진 2
주일 딸이 찾은 맛집 푸짐한 뼈다귀 해장국 맛점 하면서 좋은 시간 함께했습니다. 찬구들과 함께 오랜만에 관악산둘레길을 트레킹하고 점심으로 정가네감자탕에서 먹었는데 푸짐하고 맛있었음 감자탕 국물이 끝
현 식당에서 67m
관사부간짬뽕
72점 · 샤로수길 · 짬뽕,간짬뽕
관사부간짬뽕 사진 1 관사부간짬뽕 사진 2
매장이 쾌적하고 깨끗해요 화장실도 실내에 있어서 편해요 새우가 오동통해서 괜찮았어요 샤로수길 끝에 있는 간짬뽕 맛집. 불향과 양념이 잘 베어 있어 매콤한 맛이 확 들어옴. 차돌구이를 추가로 시켰는데
현 식당에서 31m
퍼블리코 타코
71점 · 샤로수길 · 타코,퀘사디아
퍼블리코 타코 사진 1 퍼블리코 타코 사진 2
타코 양이 은근 많아서 배불러요 ㅎㅎ 이국적인 맛 느끼고 싶다면 추천 내용물 가득한 타코 맛집!! 집근처에 있으면 자주 가서 먹고싶어요!! 무난한 타코집임. 근처에 도스타코스도 있기 때문에 둘 다
현 식당에서 85m
초록문
71점 · 샤로수길 · 횟집,숙성회
초록문 사진 1 초록문 사진 2
해산물이 전부 신선해서 비린내 전혀 없음 갑오징어회가 제일 맛있음 화장실이 좀 불편한 편 서울에서 고등어회 먹기 힘든데 고등회를 파는곳이에요 양이 적은데 신선하고 맛있어요 저렴한 가격에 싱싱하고 맛

오른손푸드카페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48m
온고지신
79점 · 샤로수길 · 카페,밀크티
온고지신 사진 1 온고지신 사진 2
온고지신에서는 차를 드시는 걸 추천해요. 온고지신 차가 맛나더라구요. 공부하다가 잠깐 쉬려고 카페에 들렀는데 분위기가 생각보다 조용하고 편해서 좋았어요. 음료도 깔끔한 맛이라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았
현 식당에서 70m
파이홀
74점 · 샤로수길 · 디저트,파이
파이홀 사진 1 파이홀 사진 2
여기 브라우니 엄청 꾸덕해요 바닐라아이스크림 얹어서 먹으니까 딱이에요!! 전반적으로 카페 인테리어가 아기자기 예뻐서 데이트 하기 좋아요 카페가 아기자기하고 예뻐요. 파이도 맛이 찐하고 맛있었습니다.
현 식당에서 47m
북덕방
74점 · 샤로수길 · 카페,북카페
북덕방 사진 1 북덕방 사진 2
저녁식사후 카페 가정식 분위기에 취해 즐겁고 행복한 시간 이었습니다. 데이트하시거나 혼카페 즐기실분만 가시길요!! 일반 카페처럼 아무데나 앉으면 안되구 다수인원은 테이블이 정해져 있어서 거기만 앉으
현 식당에서 92m
미라보
73점 · 샤로수길 · 위스키,터키
미라보 사진 1 미라보 사진 2
터키쉬 샌드 커피를 맛볼 수 있고 빈티지한 인테리어 감성이 돋보임 분위기가 좋습니다. 고객이 별로 없는 경우 층마다 카페, 바를 구분하는 듯 싶습니다. 칵테일의 맛도 기본기가 좋고 많이 달지 않습니
현 식당에서 88m
카페 프레임
73점 · 샤로수길 · 카페,두쫀쿠
카페 프레임 사진 1 카페 프레임 사진 2
📝 : 버터떡 포장했는데 맛있었음 내부가 아기자기하고 메뉴가 다양해서 매장에서 먹는 것도 좋을 듯함 카공하거나 모임 갖기에도 좋을 듯 공간도 예쁘고 커피 디저트 너무 맛있어요. 아이스크림 츄러스 짱
현 식당에서 37m
오후의과일
72점 · 샤로수길 · 브런치,수플레팬케이크
오후의과일 사진 1 오후의과일 사진 2
수플레팬케이크 맛집 친절하고 아늑한 카페 저녁식사후 후식으로 오리지널 수플레 맛있게 먹었습니다.. 수플레 먹고 싶을때마다 오는곳이에요!! 대파크림리가토니도 추천해요 이전하고 처음 방문했는데 테라스
현 식당에서 46m
멜로우스트리트
72점 · 샤로수길 · 디저트,두쫀쿠
멜로우스트리트 사진 1 멜로우스트리트 사진 2
무난하게 잘마시고 갑니다 ㅎㅎ 위치도 좋고 공간도 예뻐요 사람이 많네용 디저트가 다양하나 비주얼에 비해 맛은 없음. 인테리어가 잘되어있어서 사진찍기는 좋음. 커피가 고소하고 디저트가 맛있어요! 푸딩
현 식당에서 59m
에르디
69점 · 샤로수길 · 카페,커피
에르디 사진 1 에르디 사진 2
매장이 크진 않지만 깔끔합니다. 커피도 맛있고 밀크티도 맛있었어요. 날이 따사로울 때는 야외 의자에 앉아서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가격대가 있는만큼 커피맛 좋아요 ! 분위기도 좋고 직원들도 친절
현 식당에서 37m
레인커피
68점 · 샤로수길 · 커피,크루아상
레인커피 사진 1 레인커피 사진 2
테이크아웃 전용이고 사장님이 친절하셨어요 테이크아웃잔이 검정이라 신기했어요 블랙 분위기 느끼러 가봤어요 맛은 쏘쏘합니당! 컵도 블랙이에요
현 식당에서 56m
순보보
68점 · 샤로수길 · 한정식,한식
순보보 사진 1 순보보 사진 2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막걸리같이 먹고 싶은 가게입니다!ㅎㅎ 친구 동네 갔다가 급하게 찾아서 방문했어요~ 정갈하고 맛있었어요 한마디 : 조용하게 먹을수 있는 깔끔한 한상 차림 한식 위치 : 낙성대 4번
현 식당에서 40m
스윗디
63점 · 샤로수길 · 디저트,두쫀쿠
스윗디 사진 1
두쫀쿠 판매한다고 해서 줄서서 기다린 곳입니다 저렴한 편이고 물량 많아 인당 10개 구입 가능해요~ 근데 카페인지 알았는데 알고보니 와인 파는 곳이라 기념일에 가면 좋을 거 같아요
현 식당에서 84m
라치몬트
61점 · 낙성대 · 카페,커피
라치몬트 사진 1 라치몬트 사진 2
친구들과 관악산둘레길 트레킹한 후 점심식사하고 나서 좀더 찬구들과 담소를 나누기 위해 라치몬트에서 커피와 두바이 쫀득쿠키를 먹었는데 가격만 비싸고 별로였음

블로그 후기

샤로수길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케이크
3위고기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샤로수길 샤로수길 맛집 검색 샤로수길
샤로수길 샤로수길 대표 음식 샤로수길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