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두만강샤브샤브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3.9 (16명의 평가) 70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로 552 102호
  • 영업 중 오늘(수) · 영업시간: 11:00 - 00:00
  • 02-885-7966
  • 술모임, 회식
  • 시끌벅적한, 깔끔한, 점심식사, 저녁식사, 예약가능,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두만강샤브샤브의 사진
음식 (49)
실내 (2)
실외 (1)
메뉴ㆍ정보 (17)

두만강샤브샤브 사진
두만강샤브샤브 사진
두만강샤브샤브 사진
두만강샤브샤브 사진
두만강샤브샤브 사진
두만강샤브샤브 사진
두만강샤브샤브 사진
두만강샤브샤브 사진
두만강샤브샤브 사진
두만강샤브샤브 사진
두만강샤브샤브 사진
두만강샤브샤브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두만강샤브샤브 방문자 리뷰

3.9
16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6)

  • 4

    만족해요

    (8)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2)

  • 1

    별로예요

    (0)

4.8
좋음
88%
보통
13%
부족
0%
가격
4.3
만족
63%
보통
38%
불만
0%
응대
3.4
친절함
25%
보통
69%
불친절
6%
  • 방문목적

    저녁식사 14술모임 10식사모임 7회식 3점심식사 3데이트 3배달 2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시끌벅적한 8숨은맛집 6서민적인 5가성비좋은 5푸짐한 3이국적/이색적 3지역주민이 찾는 3캐주얼한 3지역주민이찾는 1깔끔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채암자 평균 별점 4.8   평가 5   팔로워 0

5점 2022년 2월 21일

먹은메뉴
- 지삼선 : 겉바속촉 가지요리의 편견을 깨는 맛(단 식기전에 먹어야함)
- 마라탕 : 끓이며 먹는게 한국인입맛 취저
- 탕수육 : 신맛이 강함
기타
- 화장실 외부 화장실(재래식변기라 불편함)
- 다른메뉴 궁금해서 재방문하고 싶음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지삼선, 탕수육, 마라탕

키워드

저녁식사, 서민적인

먹죽귀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Gyul09 평균 별점 4.1   평가 302   팔로워 1

4점 2025년 12월 16일

메뉴가 많아서 연말에 단체모임하기 좋아요 화장실도 깨끗해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지삼선, 쯔란양고기볶음

키워드

술모임, 시끌벅적한, 깔끔한

다코미식가 맛두이안 평균 별점 3.8   평가 498   팔로워 106

4점 2022년 4월 7일

재방률 80%
'간판은 샤브샤브지만..그거슨 훼이크..'
tip
ㅡ간판이 샤브샤브지만 직원들도 마라탕 추천해주는 특이한 집
ㅡ그럭저럭 맛있음, 서브메뉴들도 평타는 침
ㅡ이과두주 가볍게 4000원짜리 둘이 먹기 좋음
ㅡ사장님 중국분이신 듯
ㅡ나름 장사 잘 되어서 확장한 2022년 4월 기준 따끈따끈한 3호점
옛날에는 짬뽕, 짜장면을 필두로 중국 음식을 장사 했다면, 요즘은 시대의 흐름에 걸맞게 마라탕으로 그 명맥을 이어나가는 것 같다. 처음에 친구가 가자 했을 때 간판만 보고 샤브샤브집인줄 알았더니...알고보니 마라탕이 주력인 중국집.
마라향이 꽤 쎄다. 원래 이랬나.. 싶을 정도로 쎄다. 이 역시 맛은 있긴하다. 나중에 거의 다 먹을 때 쯤 물려서 못 먹기는 하는데
요즘 뷔페식으로 무게 쟤서 파는 곳만 주로 갔지 이렇게 완성되어서 나오는 곳은 또 처음이니 나름 새로웠던 거 같기도 하고 좋았다.
막 한번 더 가봐야지 생각은 안 들지만 사는 곳 근처에 있다면 가끔 생각날 법한 집. 굳굳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마라샹궈, 토마토계란, 고량주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술모임

죽산호랑이님 외 11명이 좋아합니다.

빕기 평균 별점 4.0   평가 27   팔로워 0

4점 2022년 7월 15일

마라탕 마라샹궈 맛있다
유린기랑 어향가지도 굿
크림새우는 생각한 거랑 겉모습이 달랐는데 샌각보다 맛있었다
마라샹궈랑 어향가지 추천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어향가지, 유린기, 마라탕, 마라샹궈, 크림새우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회식, 숨은맛집, 이국적/이색적, 지역주민이찾는

티벳여우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두만강샤브샤브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향라선촨촨향 사진
현 식당에서 31m
향라선촨촨향
낙성대 · 중식
55점 · 98%일치
가성비 좋은 본토 스타일 중식을 먹을 수 있어요. 일단 메뉴가 정말 정말 다양해요. 저는 가지+돼지 꿔바로우와 중국식 갈비탕을 먹었어요. 꿔바로우는 유명한 집 부럽지 않은 맛이에요. 요리류가 모두
로향양꼬치 사진
현 식당에서 50m
로향양꼬치
낙성대 · 양꼬치,꿔바로우
68점 · 96%일치
남자 직원분 친절하시네요. 웨이팅 없이 들어갔는데 바로 만석이 되더라구요. 사진엔 없는 온면도 다른집과 다르게 매콤하고 맛있었어요. 👍 👍 가게 매장도 넓고 전반적으로 깔끔했어요! 가게는 사람이 많
차이나당 사진
현 식당에서 99m
차이나당
샤로수길 · 중식,꿔바로우
76점 · 94%일치
샤로수길 끝 정통 중국요리 맛집. 중국인 쉐프가 해주는 꿔바로우와 어향가지는 진심 현지 맛. 꿔바로우는 시간이 지나도 바삭하고 소스도 달달함. 어향가지도 양념이 대박. 식감도 좋았음. 오랜만에 차이
샤브1988 사진
현 식당에서 99m
샤브1988
샤로수길 · 훠궈,1인훠궈
69점 · 90%일치
새로 생겨서 깨끗했구 정식에 재료가 잘 나오는 것 같습니다 1인도 가능해서 좋아요 이런맛집이 생기다니샤로수길에!!
빈이네양꼬치 사진
현 식당에서 146m
빈이네양꼬치
낙성대 · 양꼬치
65점 · 94%일치
양꼬치는 당연히 맛있고 꿔바로우가 정말 맛있었어요. 양념이 많이 시큼하지 않고 튀김옷이 얇고 바삭쫀득ㅠ 그리고 서비스 온면 양도 많고 최고에여 맛있고 온면도 맛있고 다음에 재방문할께요! 양꼬치 먹으
Kitchen& BAR 몽중인 사진
현 식당에서 262m
Kitchen& BAR 몽중인
샤로수길 · 펍,마라파스타
66점 · 93%일치
샤로수길의 숨은 보물입니다. 고량주 칵테일이 입에 안맞을수있는데 다 도전해보시면 맞는걸 찾으실거에요 홍콩 영화 속 장소 같은 바이브가 있던 샤로수길 중식 바! 영화 이름을 딴 칵테일도(‘헤어질 결심

두만강샤브샤브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55m
기절초풍왕순대
86점 · 샤로수길 · 순대국
기절초풍왕순대 사진 1 기절초풍왕순대 사진 2
기?절초풍 X 왕 X 순대 ▲ 국 X 돼지냄새 나는 괜찮은 순대 먹고 싶을때 가깝게 들릴만한 동네 음식점, 찾아올 맛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너무 맛있는 막창순대 맛집, 기절초풍 왕순대! 다음에는 국
현 식당에서 40m
스테이크하우스 로아
76점 · 샤로수길 · 파스타,브런치
스테이크하우스 로아 사진 1 스테이크하우스 로아 사진 2
서울대입구 스테이크 맛집 스테이크 가성비 괜찮고 파스타가 진짜 맛있었어요! 파스타가 정말 맛있었어요 분위기도 좋고 가족모임하기에 좋은 곳이었어요 회사 점심 회식 장소로 많이 가는 곳입니다. 파스타도
현 식당에서 99m
차이나당
76점 · 샤로수길 · 중식,꿔바로우
차이나당 사진 1 차이나당 사진 2
샤로수길 끝 정통 중국요리 맛집. 중국인 쉐프가 해주는 꿔바로우와 어향가지는 진심 현지 맛. 꿔바로우는 시간이 지나도 바삭하고 소스도 달달함. 어향가지도 양념이 대박. 식감도 좋았음. 오랜만에 차이
현 식당에서 25m
베이컨시
75점 · 낙성대 · 파스타,양식
베이컨시 사진 1 베이컨시 사진 2
분위기도 어둡고 좋아요! ㅎㅎ 여긴 진짜 웨이팅 엄청 하는 맛집 다 맛있어요 특히 애플소보로 피자 파스타랑 피자가 처음 먹어보는 맛인데 진짜 맛있네요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로 강추합니다 크리스마스
현 식당에서 31m
레몬그라스타이
73점 · 낙성대 · 태국음식,뿌팟퐁커리
레몬그라스타이 사진 1 레몬그라스타이 사진 2
푸팟퐁커리 맛집이에요! 적절한 간에 양도 많아서 매우 만족입니다! 쌀국수는 평범했어요~ 체인점이지만 메뉴가 다양하고 맛도 괜찮은 편이라 태국음식 땡길 때 종종 갑니다 진짜 맛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요
현 식당에서 25m
정가네 감자탕
72점 · 낙성대 · 감자탕,뼈찜
정가네 감자탕 사진 1 정가네 감자탕 사진 2
주일 딸이 찾은 맛집 푸짐한 뼈다귀 해장국 맛점 하면서 좋은 시간 함께했습니다. 찬구들과 함께 오랜만에 관악산둘레길을 트레킹하고 점심으로 정가네감자탕에서 먹었는데 푸짐하고 맛있었음 감자탕 국물이 끝
현 식당에서 78m
관사부간짬뽕
72점 · 샤로수길 · 짬뽕,간짬뽕
관사부간짬뽕 사진 1 관사부간짬뽕 사진 2
매장이 쾌적하고 깨끗해요 화장실도 실내에 있어서 편해요 새우가 오동통해서 괜찮았어요 샤로수길 끝에 있는 간짬뽕 맛집. 불향과 양념이 잘 베어 있어 매콤한 맛이 확 들어옴. 차돌구이를 추가로 시켰는데
현 식당에서 77m
퍼블리코 타코
71점 · 샤로수길 · 타코,퀘사디아
퍼블리코 타코 사진 1 퍼블리코 타코 사진 2
타코 양이 은근 많아서 배불러요 ㅎㅎ 이국적인 맛 느끼고 싶다면 추천 내용물 가득한 타코 맛집!! 집근처에 있으면 자주 가서 먹고싶어요!! 무난한 타코집임. 근처에 도스타코스도 있기 때문에 둘 다
현 식당에서 65m
삼수장어
70점 · 샤로수길 · 장어,장어덮밥
삼수장어 사진 1 삼수장어 사진 2
깔끔하게 나오고 반찬도 맛있어요 든든한 한 끼로 추천합니다 장어가 아주맛있는 장어맛집입니다. 부드럽고 담백해요.장어탕도 진하고 맛납니다. 장어우삼겹덮밥이랑 장어탕 맛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십니다.
현 식당에서 28m
낙성기사식당
69점 · 낙성대 · 돼지불백
낙성기사식당 사진 1 낙성기사식당 사진 2
낙성대 입구에 있는 낙성 기사식당입니다. 이 자리에서 제법 오래 장사를 해서 대학생이나 동네분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기사식당답게 저렴한 가격으로 승부를 하고 맛도 준수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현 식당에서 99m
샤브1988
69점 · 샤로수길 · 훠궈,1인훠궈
샤브1988 사진 1 샤브1988 사진 2
새로 생겨서 깨끗했구 정식에 재료가 잘 나오는 것 같습니다 1인도 가능해서 좋아요 이런맛집이 생기다니샤로수길에!!
현 식당에서 73m
오지 편한식당
68점 · 샤로수길 · 멘치까스,한식당
오지 편한식당 사진 1 오지 편한식당 사진 2
술이랑 같이 먹기엔 좋은 안주들과 맛 비주얼적으로 훌륭함 마끼의 밥이 너무 별로였지만 전체적으로 무난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음 해산물과 술을 적정한 가격으로 즐기고싶다면 여기오면 좋을 듯 맛잇었음!

두만강샤브샤브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96m
온고지신
79점 · 샤로수길 · 카페,밀크티
온고지신 사진 1 온고지신 사진 2
온고지신에서는 차를 드시는 걸 추천해요. 온고지신 차가 맛나더라구요. 공부하다가 잠깐 쉬려고 카페에 들렀는데 분위기가 생각보다 조용하고 편해서 좋았어요. 음료도 깔끔한 맛이라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았
현 식당에서 114m
파이홀
74점 · 샤로수길 · 디저트,파이
파이홀 사진 1 파이홀 사진 2
여기 브라우니 엄청 꾸덕해요 바닐라아이스크림 얹어서 먹으니까 딱이에요!! 전반적으로 카페 인테리어가 아기자기 예뻐서 데이트 하기 좋아요 카페가 아기자기하고 예뻐요. 파이도 맛이 찐하고 맛있었습니다.
현 식당에서 81m
북덕방
74점 · 샤로수길 · 카페,북카페
북덕방 사진 1 북덕방 사진 2
저녁식사후 카페 가정식 분위기에 취해 즐겁고 행복한 시간 이었습니다. 데이트하시거나 혼카페 즐기실분만 가시길요!! 일반 카페처럼 아무데나 앉으면 안되구 다수인원은 테이블이 정해져 있어서 거기만 앉으
현 식당에서 113m
미라보
73점 · 샤로수길 · 위스키,터키
미라보 사진 1 미라보 사진 2
터키쉬 샌드 커피를 맛볼 수 있고 빈티지한 인테리어 감성이 돋보임 분위기가 좋습니다. 고객이 별로 없는 경우 층마다 카페, 바를 구분하는 듯 싶습니다. 칵테일의 맛도 기본기가 좋고 많이 달지 않습니
현 식당에서 155m
제일공간
73점 · 샤로수길 · 디저트,구움과자
제일공간 사진 1 제일공간 사진 2
자리가 많지는 않아요. 파베휘낭시에? 이건 맛잇엇고.. 솔티카라멜은 카라멜맛 안나고 좀 짯어요ㅠ 단짠느낌없었고.... 까눌레는 쏘쏘.... 분위기는 좋은거같아요! 자리없어서 돌아가는 팀잇엇슴..!
현 식당에서 173m
라우더커피바
73점 · 샤로수길 · 카페,디저트
라우더커피바 사진 1 라우더커피바 사진 2
맛있는 아인슈페너를 마시고 싶으시다면 라우더커피바를 추천드려요👍 쫀쫀한 크림이 너무 달지 않으면서 향긋한 커피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최근에 새롭게 먹어본 흑임자크림콜드브루가 너무 맛있어서 아인슈페너
현 식당에서 135m
카페 프레임
73점 · 샤로수길 · 카페,두쫀쿠
카페 프레임 사진 1 카페 프레임 사진 2
📝 : 버터떡 포장했는데 맛있었음 내부가 아기자기하고 메뉴가 다양해서 매장에서 먹는 것도 좋을 듯함 카공하거나 모임 갖기에도 좋을 듯 공간도 예쁘고 커피 디저트 너무 맛있어요. 아이스크림 츄러스 짱
현 식당에서 83m
오후의과일
72점 · 샤로수길 · 브런치,수플레팬케이크
오후의과일 사진 1 오후의과일 사진 2
수플레팬케이크 맛집 친절하고 아늑한 카페 저녁식사후 후식으로 오리지널 수플레 맛있게 먹었습니다.. 수플레 먹고 싶을때마다 오는곳이에요!! 대파크림리가토니도 추천해요 이전하고 처음 방문했는데 테라스
현 식당에서 94m
멜로우스트리트
72점 · 샤로수길 · 디저트,두쫀쿠
멜로우스트리트 사진 1 멜로우스트리트 사진 2
무난하게 잘마시고 갑니다 ㅎㅎ 위치도 좋고 공간도 예뻐요 사람이 많네용 디저트가 다양하나 비주얼에 비해 맛은 없음. 인테리어가 잘되어있어서 사진찍기는 좋음. 커피가 고소하고 디저트가 맛있어요! 푸딩
현 식당에서 160m
옐로우 버터 드림
71점 · 샤로수길 · 디저트,두쫀쿠
옐로우 버터 드림 사진 1 옐로우 버터 드림 사진 2
여기 딸기빙수 많이 안달고 생딸기 한가득 들어가서 넘 맛있어용!! 버터떡 진짜 쫀득해용!! 쫜득쿠키사러 갔어요 오픈맞춰갔는데 줄서서 결국 삿어요 맛나요 지금까지 먹어본 두쫀쿠 중에 가장 작아요...
현 식당에서 184m
백금당
70점 · 샤로수길 · 카페,수플레
백금당 사진 1 백금당 사진 2
카페인데 새벽까지해서 넘 좋았어요 남녀화장실도 구분돼 있어요 당 떨어질 때 오면 좋을 것 같아요. 빙수와 파르페 수플레를 같이 팔아서 좋아요 전체적으로 기대이상입니다. 인테리어도 깔끔. 분위기도 차
현 식당에서 86m
에르디
69점 · 샤로수길 · 카페,커피
에르디 사진 1 에르디 사진 2
매장이 크진 않지만 깔끔합니다. 커피도 맛있고 밀크티도 맛있었어요. 날이 따사로울 때는 야외 의자에 앉아서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가격대가 있는만큼 커피맛 좋아요 ! 분위기도 좋고 직원들도 친절

블로그 후기

낙성대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순대국
3위백반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낙성대 낙성대 맛집 검색 낙성대
낙성대 낙성대 대표 음식 낙성대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