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키요이 스키야키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2 (14명의 평가) 78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234길 21 1층
  • 영업 중 오늘(화) · 영업시간: 11:30 - 21:30
  • 0507-1343-8521
  • 데이트, 식사모임
  • 캐주얼한, 데이트하기좋은, 점심식사, 저녁식사, 예약가능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키요이 스키야키의 사진
음식 (28)
실내 (5)
실외 (2)
메뉴ㆍ정보 (12)

키요이 스키야키 사진
키요이 스키야키 사진
키요이 스키야키 사진
키요이 스키야키 사진
키요이 스키야키 사진
키요이 스키야키 사진
키요이 스키야키 사진
키요이 스키야키 사진
키요이 스키야키 사진
키요이 스키야키 사진
키요이 스키야키 사진
키요이 스키야키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키요이 스키야키 방문자 리뷰

4.2
14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8)

  • 4

    만족해요

    (4)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1)

4.7
좋음
86%
보통
14%
부족
0%
가격
4.9
만족
93%
보통
7%
불만
0%
응대
4.7
친절함
86%
보통
14%
불친절
0%
  • 방문목적

    저녁식사 11점심식사 7데이트 6식사모임 2가족외식 2회식 2혼술 1다이어트식단 1술모임 1혼밥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캐주얼한 8가성비좋은 6지역주민이찾는 4서민적인 3깔끔한 3숨은맛집 3예쁜 2이국적/이색적 2푸짐한 2고급스러운 1조용한 1시끌벅적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lwoskk 평균 별점 4.3   평가 22   팔로워 1

5점 5월 2일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야채가 무한리필이라서 넘 좋아요 엄청 맛있고 인테리어가 예뻐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평일 스키야키 한우(100g) 런치

키워드

데이트, 캐주얼한, 지역주민이찾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쭈하바라기 평균 별점 4.2   평가 175   팔로워 2

5점 2024년 6월 13일

샤로수길 찐맛집입니다!! 간장 베이스 소스를 작작하게 끓여서 거기에 고기와 각종야채를 익혀 먹는데 정말 맛있어요!!! 야채랑 밥은 무한 리필이라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답니다! 매우 추천합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평일 스키야키 한우(150g) 디너, 산토리 하이볼

키워드

데이트, 저녁식사, 점심식사, 이국적/이색적, 지역주민이찾는, 숨은맛집

2025년 평균 별점 3.9   평가 4   팔로워 0

5점 4월 13일

진짜 너무 맛있어요 먹다가 야채 추가도 가능해요
늦게 알게된 게 후회될 정도!!!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평일 스키야키 미국산(150g) 디너, 평일 스키야키 미국산(100g)런치, 주말 스키야키 미국산 (150g), 산토리 하이볼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숨은맛집, 가성비좋은, 깔끔한

구르미달 평균 별점 4.5   평가 132   팔로워 0

4점 2024년 10월 11일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가격도 만족, 신선한 재료에 맛도 무난함
맛: 보통|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평일 스키야키 미국산(150g) 디너

키워드

저녁식사, 푸짐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키요이 스키야키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안녕쿠마 사진
현 식당에서 75m
안녕쿠마
샤로수길 · 샤브샤브,스키야키
70점 · 93%일치
일단 비쥬얼이 정말 귀엽습니다 스키야키샤브샤브 선택할수 있어요 은근 배가 부르고 개별 팟이라 깔끔합니다 재방문의사 있어요. 넓고 쾌적해요 샤로수길 데이트 코스 추천 맛집 안녕쿠마!! 곰돌이 모양도
시선 사진
현 식당에서 128m
시선 서울대입구역점
샤로수길 · 이자카야,술집
61점 · 88%일치
간단하게(?) 저녁먹을 겸, 겸사겸사 들렸어요 항정수육스지전골은 고기가 담백하고 스지도 괜찮았어요~ 육사시미는 샤브샤브 고기같이 얇았네용ㅎ 음식양은 많은 편은 아니지만 메뉴가 저렴해요~ ㅎ 저렴하다
토끼주방 사진
현 식당에서 155m
토끼주방
샤로수길 · 이자카야,나베
66점 · 88%일치
나베가 찐으로 맛있는곳🩷 유자,복숭아 사와 둘다 맛있어서 강추!! 가게 이름만큼 내부도 귀여워요! 안주들도 모두 맛있고 만족스러웠어요. 샤로수 숨은 맛집! 너무이쁘고 귀여운 술집! 안주도 맛있고,
다이히로 사진
현 식당에서 197m
다이히로
낙성대 · 일본가정식,사케동
68점 · 86%일치
점심식사로 무난히 먹기 좋았던 것 같아요. 연어도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늦은 저녁시간에 남친이랑 길가다가 보이길래 들어가서 먹었는데 내가 생각한 규동과 전혀 달랐지만 진짜 너무너무 맛있게 먹엇다 오히
동경산책 사진
현 식당에서 258m
동경산책
샤로수길 · 일본가정식,연어
75점 · 90%일치
눈으로 먹는! 양이 좀 많이 적어요 입 짧으신 분들 좋을듯! 음식을 눈으로 먹는곳 . 양이 작은 여성들만 가세요 미안하지만 또 안갈듯합니다 정갈하게 음식이 나와서 기분 좋아요. 제가 예민한 것 같기
이자카야숯 사진
현 식당에서 258m
이자카야숯
샤로수길 · 이자카야,꼬치
66점 · 87%일치
샤로수길에 조용하게 술한잔 하기 좋아요 짬뽕나베랑 명란마요감자전 맛잇솨요 가게앞 바로 주차도 가능하고, 야사이마끼 파는곳 별로없는데 주메뉴라길래 궁금해서 가보았습니다. 맛있고 조용한 분위기에 잘 먹

키요이 스키야키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30m
구퉁이
80점 · 샤로수길 · 고깃집,소고기
구퉁이 사진 1 구퉁이 사진 2
샤로수길에서 항정살 먹고싶으면 구퉁이로 오세욧!!!! 두툼하고 맛있어요 된장술밥도 맛있으니 꼭꼭 시켜야돼요!! 고기 육즙이 팡팡 된장술밥은 꼭 드세요 칼칼하고 매콤한게 너무 맛있게먹었어요 저녁에 방
현 식당에서 40m
후추스시
79점 · 샤로수길 · 스시
후추스시 사진 1 후추스시 사진 2
서울대입구 스시 먹을 곳이 없었는데 우연히 찾은 곳인데 기대보다 맛있어요. 매장 직원들도 다 친절하시고! 앞으로 자주 갈 것 같아요~ 제가 스시를 살면서 진짜 많이 먹어봤는데 후추스시 초밥이 제일
현 식당에서 92m
쥬벤쿠바
79점 · 샤로수길 · 파스타,쿠바샌드위치
쥬벤쿠바 사진 1 쥬벤쿠바 사진 2
아메리칸셰프 영화에 나오는 쿠바샌드위치를 맛볼 수 있는 곳🥰✨❤️ 메뉴 모두 맛나요🤍 다이닝 코드 평가에 비해 샌드위치는 실망스러웠어요. 샌드위치 맛은 딱 파니니 이상도 이하도 아니었기에 돈값을 못
현 식당에서 27m
피자네버슬립스
76점 · 샤로수길 · 피자,피맥
피자네버슬립스 사진 1 피자네버슬립스 사진 2
피쏘 먹을 수 있는 가게 넘 소중하다,, 피자도 독특한 메뉴가 있고 퀄리티가 좋아서 밥 먹으러 오기도 술이 다양해서 술 마시러 오기도 좋아요! 오랫만에 남양주 동생부부와 조카들과 색다른 피자 맛집에
현 식당에서 46m
텐동 요츠야
76점 · 샤로수길 · 텐동,튀김
텐동 요츠야 사진 1 텐동 요츠야 사진 2
서울대입구 유일무이 텐동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관악구청에 주차하고 가시면 됩니다 ✔️저렴한데 맛있고, 양도 괜찮아요! ✔️테이블이 많아서 회전율도 괜찮고! ✔️ 안내직원분이 친절하세요
현 식당에서 36m
호랑이면
75점 · 샤로수길 · 마제소바,탄탄면
호랑이면 사진 1 호랑이면 사진 2
여태 먹어본 탄탄면 중에 제일 맛있어요. 여기 거짓말 안치고 몇년째 해장으로 무조건 먹고 포장해서도, 직접 가서도 자주 먹어요 다른 메뉴는 무난한 편인데 마제소바가 제일 맛있음 뭐가 특별한지 모르겠
현 식당에서 73m
닭장맥주
75점 · 샤로수길 · 치킨,치맥
닭장맥주 사진 1 닭장맥주 사진 2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다양해서 자주 방문해요 맨날 술 먹으러 갔다가 음식이 맛나서 이것 저것 시켰더니 배가 터짐 파스타 떡볶이 치킨을 한꺼번에 즐길수있어서 굿.샌맥도 시원합니다 다소 분위기는
현 식당에서 51m
치즈메이트
74점 · 샤로수길 · 뇨끼,라자냐
치즈메이트 사진 1 치즈메이트 사진 2
트러플크림뇨끼 진짜 맛있고 스테이크도 너무 맛있었어요!! 치즈를 좋아하는 사람들한테 적극 추천 느끼하지 않고 부드럽고 고소한 고르곤졸라 크림뇨끼 추천 깔끔하게 양식 데이트 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
현 식당에서 82m
칸스
74점 · 샤로수길 · 타코,멕시칸코스
칸스 사진 1 칸스 사진 2
📝 : 가성비지만 충분히 퀄리티 좋은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곳 생일자 방문 시 생일 플레이트도 준비해 주심 첨부한 사진들이 코스 순서 그대로 재방문 의사 있음, 주변에 추천할 만함 데이트하기 진짜
현 식당에서 20m 이내
파앤피파스타하우스
74점 · 샤로수길 · 파스타,피자
파앤피파스타하우스 사진 1 파앤피파스타하우스 사진 2
포테이토 피자의 포테이토가 감튀 포테이토일줄은...저렴한 가격과 구성이라 집 앞이면 가끔씩 방문할 수준? 굳이 여기까지 찾아와 먹을 이유는 없음 가성비 파스타 집! 피자에 토핑이 많아서 좋습니다 파
현 식당에서 81m
오늘그대와
73점 · 샤로수길 · 파스타,양식
오늘그대와 사진 1 오늘그대와 사진 2
파스타 먹고싶어서 찾아서 가봤는데 맛있어요...다음에 또 가고싶어요 지하에 위치하지만 인테리어를 잘 해놓고 가게를 깔끔하게 관리해서 만족! 음식은 모두 만족 스러웠습니다 파스타랑 리조또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91m
테라다식당
72점 · 샤로수길 · 야키니쿠,야키토리
테라다식당 사진 1 테라다식당 사진 2
금요일저녁 웨이팅 살짝 있고 두분이서 운영해서그런지 자리 치우시는거나 음식 나오는데 시건은 좀 걸렸어요 야끼니꾸 맛집이에요 ㅎㅎ 진짜 마치 일본여행온 기분~ 분위기도 정말 너무 좋더라구요 :) 맛있

키요이 스키야키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99m
카페 팃빗
82점 · 샤로수길 · 로스터리카페,커피
카페 팃빗 사진 1 카페 팃빗 사진 2
연휴 3시반쯤 방문했는데 웨이팅 2팀 있었어요. 내부 좌석은 생각보다 많아서 자리는 금방 났습니다. 망고케이크 먹었는데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아메리카노도 고소하고 맛있어서 추천드립니다!! 카페
현 식당에서 86m
커피볶는여자
81점 · 샤로수길 · 카페,티라미수
커피볶는여자 사진 1 커피볶는여자 사진 2
화장실 엄청 좋고요 커피도 제가 좋아하는 탄맛 강한 다크원두 굿굿 샤로수길에 분위기가 너무 좋은 까페예요. 항아리 티라미수가 꾸덕한게 정말 맛있습니다! 원래 티라미수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곳 항아
현 식당에서 47m
미엘케이커리
79점 · 샤로수길 · 디저트
미엘케이커리 사진 1 미엘케이커리 사진 2
크루키 유행할때갔었는데 매장도 깔끔하고 크루키 겉바속촉 넘맛탱 너무 맛있게 먹었어용 ㅎㅎㅎ 다음에 또 재방문하려구요~~! 케이크가 먹고 싶어서 갔는데 두쫀쿠에 몰빵 하고 있어서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현 식당에서 75m
파이홀
74점 · 샤로수길 · 디저트,파이
파이홀 사진 1 파이홀 사진 2
여기 브라우니 엄청 꾸덕해요 바닐라아이스크림 얹어서 먹으니까 딱이에요!! 전반적으로 카페 인테리어가 아기자기 예뻐서 데이트 하기 좋아요 카페가 아기자기하고 예뻐요. 파이도 맛이 찐하고 맛있었습니다.
현 식당에서 57m
데일리오아시스
74점 · 샤로수길 · 망고빙수,카페
데일리오아시스 사진 1 데일리오아시스 사진 2
근처 단골카페 없어져서 어쩌다 그냥 눈에 보이는 곳 들어갔는데 음료 퀄리티가 가격대비 너무 별로였고 좌석도 등받이 없어서 불편했어요😭 맛있게먹고왔어요 다만 의자가등받이가없어서조금아쉬웠지만 깨끗하고좋
현 식당에서 91m
미라보
73점 · 샤로수길 · 위스키,터키
미라보 사진 1 미라보 사진 2
터키쉬 샌드 커피를 맛볼 수 있고 빈티지한 인테리어 감성이 돋보임 분위기가 좋습니다. 고객이 별로 없는 경우 층마다 카페, 바를 구분하는 듯 싶습니다. 칵테일의 맛도 기본기가 좋고 많이 달지 않습니
현 식당에서 38m
제일공간
73점 · 샤로수길 · 디저트,구움과자
제일공간 사진 1 제일공간 사진 2
자리가 많지는 않아요. 파베휘낭시에? 이건 맛잇엇고.. 솔티카라멜은 카라멜맛 안나고 좀 짯어요ㅠ 단짠느낌없었고.... 까눌레는 쏘쏘.... 분위기는 좋은거같아요! 자리없어서 돌아가는 팀잇엇슴..!
현 식당에서 52m
라우더커피바
73점 · 샤로수길 · 카페,디저트
라우더커피바 사진 1 라우더커피바 사진 2
맛있는 아인슈페너를 마시고 싶으시다면 라우더커피바를 추천드려요👍 쫀쫀한 크림이 너무 달지 않으면서 향긋한 커피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최근에 새롭게 먹어본 흑임자크림콜드브루가 너무 맛있어서 아인슈페너
현 식당에서 79m
카페 프레임
73점 · 샤로수길 · 카페,두쫀쿠
카페 프레임 사진 1 카페 프레임 사진 2
📝 : 버터떡 포장했는데 맛있었음 내부가 아기자기하고 메뉴가 다양해서 매장에서 먹는 것도 좋을 듯함 카공하거나 모임 갖기에도 좋을 듯 공간도 예쁘고 커피 디저트 너무 맛있어요. 아이스크림 츄러스 짱
현 식당에서 95m
옐로우 버터 드림
71점 · 샤로수길 · 디저트,두쫀쿠
옐로우 버터 드림 사진 1 옐로우 버터 드림 사진 2
여기 딸기빙수 많이 안달고 생딸기 한가득 들어가서 넘 맛있어용!! 버터떡 진짜 쫀득해용!! 쫜득쿠키사러 갔어요 오픈맞춰갔는데 줄서서 결국 삿어요 맛나요 지금까지 먹어본 두쫀쿠 중에 가장 작아요...
현 식당에서 79m
777카페
71점 · 샤로수길 · 카페,디저트
777카페 사진 1 777카페 사진 2
시즌메뉴가 맛있는 곳! 샤로수길 안쪽에 있어 조용히 얘기하기 좋아요 쑥라떼가 좀 호불호가 갈리는 맛이었어요 화장실은 내부에 있어서 좋았고요 케키도 맛났어요 딸기 케이크가 진짜 맛있기도 했고 조용해서
현 식당에서 23m
백금당
70점 · 샤로수길 · 카페,수플레
백금당 사진 1 백금당 사진 2
카페인데 새벽까지해서 넘 좋았어요 남녀화장실도 구분돼 있어요 당 떨어질 때 오면 좋을 것 같아요. 빙수와 파르페 수플레를 같이 팔아서 좋아요 전체적으로 기대이상입니다. 인테리어도 깔끔. 분위기도 차

블로그 후기

샤로수길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케이크
3위고기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샤로수길 샤로수길 맛집 검색 샤로수길
샤로수길 샤로수길 대표 음식 샤로수길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