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동경산책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3.9 (33명의 평가) 75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4길 30 2층
  • 영업 전 오늘(화) · 영업시간: 11:30 - 21:00
  • 0507-1343-0666
  • 데이트, 식사모임
  • 깔끔한, 캐주얼한, 점심식사, 저녁식사,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동경산책의 사진
음식 (83)
실내 (6)
실외 (2)
메뉴ㆍ정보 (42)

동경산책 사진
동경산책 사진
동경산책 사진
동경산책 사진
동경산책 사진
동경산책 사진
동경산책 사진
동경산책 사진
동경산책 사진
동경산책 사진
동경산책 사진
동경산책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동경산책 방문자 리뷰

3.9
33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8)

  • 4

    만족해요

    (17)

  • 3

    무난해요

    (8)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4
좋음
73%
보통
24%
부족
3%
가격
3.5
만족
39%
보통
48%
불만
12%
응대
3.8
친절함
45%
보통
52%
불친절
3%
  • 방문목적

    점심식사 26저녁식사 24데이트 14식사모임 4기념일 3혼밥 3가족외식 1접대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깔끔한 15캐주얼한 10서민적인 8조용한 7예쁜 6이국적/이색적 5푸짐한 3고급스러운 3숨은맛집 3시끌벅적한 2지역주민이찾는 2격식있는 1가성비좋은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냐밍 평균 별점 4.3   평가 354   팔로워 65

5점 2024년 11월 3일

여기도 너무 좋아하는 곳 중 한 곳이라 엄청 자주 갔는데 갈때마다 안 질리고 맛있어요. 일본 가정식 같은 느낌으로 정갈하게 차려져서 나옵니다. 스키야끼는 정말 밥도둑이에요! 불고기 전골 같은 느낌인데 국물이 많아서 떠 먹고 밥에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계란도 풀어서 먹으면 맛이 더욱 업그레이드 됩니다. 완전 밥이랑 잘 어울리는 메뉴에요. 추운 날 먹으면 속도 뜨뜻해져서 든든합니다. 롤메뉴도 있는데 여기 롤도 맛집이에요! 안에 속이 알차게 차 있고 밥보다는 재료가 많아서 맛있어요! 흐름이 끊기지 않게 다 먹어줘야 해요 ㅎㅎ 세트로 시키면 구성이 진짜 좋아요! 마끼도 같이 줍니다 ㅎㅎ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스키야키 나베정식 디너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캐주얼한, 예쁜, 이국적/이색적, 깔끔한

하로님 외 6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참새방앗간 평균 별점 4.2   평가 192   팔로워 0

3점 2025년 7월 7일

마제루롤은 속이 알차서 맛있었습니다.
스키야키나베는 짜서 간이 아쉬웠고 나베 안에 들은 면이 익지 않고 덩어리로 나와서 실망했습니다.
맛: 보통|가격: 불만|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마제루롤 정식 디너, 스키야키 나베정식 디너

키워드

저녁식사

티벳여우님이 좋아합니다.

sonagi 평균 별점 4.2   평가 106   팔로워 4

4점 2023년 12월 24일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고 샤로수길과 인접해서 접근성이 좋음. 브레이크 타임 땡 하자마자 5시에 들어가니까 웨이팅 없었고
순식간에 테이블 만석 됨.
음식 맛은 쏘쏘 간이 좀 짜고 무리해서 여러가지 시키지 말고 1인 1메뉴가 깔끔하고 배부르다. 개인적으로 마제루롤이 유명해서 먹었는데 생각보다 복잡하고 혼잡스러운 맛이었음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마제루롤 정식, 아나고사케동, 사케동

키워드

저녁식사, 식사모임, 서민적인, 주차불가

최사람 평균 별점 4.4   평가 107   팔로워 10

5점 2022년 9월 30일

#주님이먹여살려주시는인생 #동경산책
[샤로수길에서 만나는 일본 가정식 롤 맛집🍱]
샤로수길에 위치한 캘리포니아 롤 맛집 동경산책 소개해드릴게요.
서울대입구역 1,2번 출구에서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곳으로 저녁에 웨이팅 있는 편입니다.
동경산책에서는 나베, 덮밥, 롤을 파는데 다 먹어보니
[롤이 제일 맛있습니다.] 종종 생각나서 방문하는 찐맛집~
제가 주문한 사케롤 정식은 연어, 크래미, 크림치즈, 새우튀김,
레몬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롤인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짭조름한 소스가 가미되어 있어서 느끼하지 않았고
입안 꽉 차는 밥알과 연어, 크래미의 조합이 쏘굿입니다.
정식에는 롤과 함께 새우 초밥 한 점, 튀김, 샐러드, 장국,
마무리 사과 젤리 디저트도 귀엽게 나와서 함께 곁들여 먹기 좋았어요.
정식 금액은 점심 15,- 저녁 17,- 정도입니다.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아기자기한 분위기에 깔끔한 정식 찾는 분들에게 추천 날려드립니다.
주차는 불가하오니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관악구청 주차 추천드립니다.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주소 :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30 2층
🍙문의전화 : 0507-1343-0666
🍙인스타그램 : @ssongding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사케롤, 나베

키워드

저녁식사, 깔끔한, 이국적/이색적, 주차불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동경산책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다이조부 사진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다이조부
샤로수길 · 이자카야,사시미모리아와세
67점 · 93%일치
사시미의 맛은 특별할 것이 없었으나 가성비가 좋았습니다. 무난했던 술집 분위기 좋은 곳 음식은 맛있었는데 사이드로 먹은 메뉴는 별로라 비추 하이볼 맛있었음 플레이팅도 맛도 훌륭한 이자카야입니다 가격
킷사서울 사진
현 식당에서 51m
킷사서울
샤로수길 · 일본가정식,부타동
80점 · 97%일치
직원분들께서 너무 친절하셨어요! 또 가고 싶은 맛집입니다~~ 가격이 쫌 비싸지만 맛이 괜찮고 데이트나 밥약으로 참 좋은 곳입니다 영수증리뷰 쓰면 푸딩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연어 너무 좋아
혼네 사진
현 식당에서 120m
혼네
샤로수길 · 이자카야,스끼야끼
75점 · 94%일치
샤로수길에 있는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가격대는 좀 높은편? 이지만 맛있어용 튀김이 진짜 맛있으니 꼭 드세유 우와!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샤로수길은 늘 가게가 작은 편견이 있었는데 여기는 그렇게
키라키라윤 사진
현 식당에서 120m
키라키라윤 샤로수길점
샤로수길 · 이자카야,술집
56점 · 93%일치
어제 친구들이랑 샤로수길 놀러 갔다가 키라키라윤 들렀어요ㅎㅎ 서울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5분?정도 걸어가면 나오는데 골목에 있어서 은근 아늑한 분위기더라구요. 샤로수길 메인에서 살짝 빠져있어서 시끄
앤미 사진
현 식당에서 138m
앤미
샤로수길 · 일본가정식,부타가쿠니
67점 · 96%일치
서울대입구 맛집으로 유명해서 가보고 싶었음. 가게는 생각보다 크지 않고 다 카운터석이었음. 가장 싼 것도 14.000원이라 부담은 좀 크지만 맛퀄리티나 요리하는 과정을 보면 이해가 됨 맛있어요 깔끔
이진칸 사진
현 식당에서 148m
이진칸
서울대입구역 · 스키야키,이자카야
63점 · 93%일치
샤로수길 넓고 쾌적한 이자카야 찾으신다면 이진칸 강추합니다🥰🍃 분위기도 좋고 스키야키랑 매콤불닭 적당해 맵고 지이이잉짜 맛있었다.

동경산책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51m
킷사서울
80점 · 샤로수길 · 일본가정식,부타동
킷사서울 사진 1 킷사서울 사진 2
직원분들께서 너무 친절하셨어요! 또 가고 싶은 맛집입니다~~ 가격이 쫌 비싸지만 맛이 괜찮고 데이트나 밥약으로 참 좋은 곳입니다 영수증리뷰 쓰면 푸딩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연어 너무 좋아
현 식당에서 44m
정숙성
79점 · 샤로수길 · 고깃집,청어
정숙성 사진 1 정숙성 사진 2
가게도 깔끔하고 나름 불쇼(?)도 볼 수 있어요. 다만 불이 너무 쎄서 고기관리를 잘 해줘야해요 요즘엔 ai 고기 구워주는 로봇도 생겨서 로봇이 1차 구워주고 사람이 한 번 더 확인해서 내주는 숙성
현 식당에서 94m
쭈앤쭈
78점 · 샤로수길 · 쭈꾸미,석쇠쭈꾸미
쭈앤쭈 사진 1 쭈앤쭈 사진 2
가격대비 양이 적은편이라 아쉽고 셀프바가 잘되어있음 다만 테이블 간 간격이 너무 협소해서 시끄럽고… 불편함 쭈꾸미랑 고르곤졸라피자를 같이 싸먹는게 맛있을까 했는데 너무 맛있어요! 쭈꾸미도 넉넉해요
현 식당에서 54m
안녕부산
77점 · 샤로수길 · 밀면,양념대창
안녕부산 사진 1 안녕부산 사진 2
밀면이 부산보다는 못하지만 그래도 맛있긴 맛있어요 밀면 먹고 싶을 때 오기 좋을 듯오 너무 맛있어요!! 대창이 너무 느끼하지도 않고 엄청 맵기만 한것도 아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깔끔해요~ 부산에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어부사시가
75점 · 샤로수길 · 생선구이,고등어구이
어부사시가 사진 1 어부사시가 사진 2
화덕구이 생선도 맛있고 가성비도 좋아서 방문히기 좋을듯해오 샤로수길 맛집 고등어구이, 제육볶음,된장찌게 백반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고등어 살이 엄청 많고 촉촉하게 구워져서 엄청 맛있었어요~ 간도 적
현 식당에서 63m
모힝
75점 · 샤로수길 · 비스트로,파스타
모힝 사진 1 모힝 사진 2
청모하려구 갔는데 예약 어렵지않고 음식 가성빛히고 맛은 무난 테이블간격 좁음 고기보단 스파게티가 더 맛있었습니다. 고기 살짝 질김 엄마랑 샤로수길 어디 갈까 라다 방문했는데 맛있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현 식당에서 64m
모즈타파스 라운지
73점 · 샤로수길 · 스페인음식,빠에야
모즈타파스 라운지 사진 1 모즈타파스 라운지 사진 2
서울대입구역에서 도보 5분 정도 거리로 접근성이 좋아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스페인 요리 전문점이고, 스페인 요리 입문에 좋을 듯합니다. 지하에 위치해 있어 외관은 조용하지만 내부는 아늑하고 따뜻한
현 식당에서 97m
춘리마라탕
72점 · 샤로수길 · 마라샹궈,마라탕
춘리마라탕 사진 1 춘리마라탕 사진 2
맛있고 셀프 결제라 독특했어요. 혼밥 하기도 좋아보여요!! 서울대입구 마라탕 맛집 👍🏻👍🏻 밥이랑 소스도 무료고 증말 맛있습니다 춘리라는 브랜드를 처음 알았는데 끝내줘요 마라탕 2단계로 시켰는데 딱
현 식당에서 93m
목구멍
72점 · 샤로수길 · 삼겹살,미나리
목구멍 사진 1 목구멍 사진 2
가격도 저렴하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했어요! 넘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겨울이라 후식으로 붕어빵도 주셨습니다! 미나리랑 같이 먹는 삼겹살 맛있어요 같이먹기에 짱 맛있어요 가격은 조금 있는 편이지만
현 식당에서 26m
보끔당
72점 · 샤로수길 · 닭볶음탕
보끔당 사진 1 보끔당 사진 2
양도 많구 사리도 다양해요~ 누룽지 양이 많아서 국물을 다 흡수해버리는게 아쉬움ㅠ 엽떡 브랜드에서 런칭한 닭볶음탕 전문점이라는 정보를 파악 후 방문!! 처음엔 오리지널 닭볶음탕을 하려고 했는데 일행
현 식당에서 72m
쑥고개
71점 · 샤로수길 · 술집,통삼겹김치찜
쑥고개 사진 1 쑥고개 사진 2
들어가서도 따로 막 안내를 주시는 게 아니어서 뻘쭘했어요ㅋㅋㅋ 앉아서 주문은 태블릿으로 하는거라 편했습니다. 또 파스타 자체는 조금 덜 촉촉한? 소스가 별로 없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메뉴는 나오는데
현 식당에서 91m
아마
71점 · 샤로수길 · 인도음식,커리
아마 사진 1 아마 사진 2
부모님과 데이트 하러 왔는데 음식도 너무 맛있고 인도 여행하는 느낌이에요😊❤️. 런지 세트에 카레 하나 더 추가하니까 딱 좋았어요 ㅎㅎ 치킨 마크니 넘 맛있어서 계속 난추가해서 먹었어요~~~굿! 움

동경산책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74m
카페 팃빗
82점 · 샤로수길 · 로스터리카페,커피
카페 팃빗 사진 1 카페 팃빗 사진 2
연휴 3시반쯤 방문했는데 웨이팅 2팀 있었어요. 내부 좌석은 생각보다 많아서 자리는 금방 났습니다. 망고케이크 먹었는데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아메리카노도 고소하고 맛있어서 추천드립니다!! 카페
현 식당에서 181m
커피볶는여자
81점 · 샤로수길 · 카페,티라미수
커피볶는여자 사진 1 커피볶는여자 사진 2
화장실 엄청 좋고요 커피도 제가 좋아하는 탄맛 강한 다크원두 굿굿 샤로수길에 분위기가 너무 좋은 까페예요. 항아리 티라미수가 꾸덕한게 정말 맛있습니다! 원래 티라미수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곳 항아
현 식당에서 55m
트램 서울
80점 · 샤로수길 · 카페,테린느
트램 서울 사진 1 트램 서울 사진 2
📝 : 갬성카페 디저트 깔끔하고 맛있음 치즈케이크 아래 쿠키 부분이 맛있다 야외 자리도 있어서 날 풀리면 더 좋을 듯 카페분위기도 너무 좋고 음료도 너무 맛잇습니다 ㅋㅋ 최고 컵도 예쁘고오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126m
왓어원더
78점 · 샤로수길 · 베이커리,두쫀쿠
왓어원더 사진 1 왓어원더 사진 2
첫 두쫀쿠 도전이었는데 밤티 두쫀쿠였던...자두 샤베트를 올려주는 원더에이드는 뭐랄까..이색적인 조합이라 호기심을 불러일으켰지만 음료와 샤베트의 조합이 조화롭지는 않았음 숨겨진 동네 카페인데 빵도
현 식당에서 57m
안녕과자점
78점 · 샤로수길 · 디저트,까눌레
안녕과자점 사진 1 안녕과자점 사진 2
가격도 착하고 샤로수길에서 부담없이 방문하는 구움과자전문점이에요. 가벼운 추석 선물로 구매했어요. 빠작 맛있는 휘낭시에에요~ 디저트맛집입니다! 특히 레몬과자랑 까눌레가 정말 맛있네요 ㅎㅎ 친절하시고
현 식당에서 164m
사담
77점 · 서울대입구역 · 브런치
사담 사진 1 사담 사진 2
브런치먹으러 가기 너무 좋을곳! 샤로수길에서 좁은 매장, 긴 웨이팅에 지치지말고 여기가세여 넓어서 웨이팅 하더라도 좀 덜할거같아유 브런치 주문할 때 QR 코드로 찍어서바로 할수 있어서 편리했고 젊은
현 식당에서 37m
황홀경
75점 · 샤로수길 · 카페,디저트
황홀경 사진 1 황홀경 사진 2
분위기 미춰써여~~ 들어가는 입구가 그냥 주택가라 첨가보는분들은 헤맬 수도 있음 밀크티 맛도리~~ 숨은 분위기좋은카페랄까 어둑어둑하니 분위기좋은데 테이블이좀작은게흠이에요. 디저트 맛있고 내부 분위기
현 식당에서 102m
듀레스트
73점 · 샤로수길 · 디저트,카페
듀레스트 사진 1 듀레스트 사진 2
📝 후기 : 버터떡 구매하려고 방문했는데 모양이 이쁘게 안나왔다구 그냥 주셨어요!! 그래서 아메리카노 구매해서 같이 먹었습니다. 정상제품이 아니라 겉면 모양은 저렇지만 진짜 맛있었어요 까눌레 속 맛
현 식당에서 46m
마인드멜드
73점 · 샤로수길 · 디저트,카페
마인드멜드 사진 1 마인드멜드 사진 2
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2층이라 창문 열어놓고 친구들이랑 얘기하면서 시간보내기 너무 좋았습니다 깔끔 모던한 인테리어에 커피와 디저트도 맛있었어요! 레몬그린티도 맛있더라고 하더라구요 케이크가 유명한
현 식당에서 120m
청달방디저트
72점 · 서울대입구역 · 홍콩디저트,카페
청달방디저트 사진 1 청달방디저트 사진 2
홍콩디저트 전문점이에요 이색적인 디저트가 많아요 탕수이는 처음 먹어봤는데 코코넛밀크와 과일이 어우러지는 맛이에요 코코넛좋아하는 분은 호일듯! 탕수이라는건 첨먹어봤는데 이국적이고 괜찮았어용 찹쌀 좋아
현 식당에서 113m
씨크스페셜티커피
72점 · 샤로수길 · 카페,디저트
씨크스페셜티커피 사진 1 씨크스페셜티커피 사진 2
커피 맛과 분위기 모두 훌륭한 스페셜티 카페예요. 원두 향이 진하고 밸런스가 좋아서 끝맛이 깔끔해요. 인테리어도 감각적이라 사진 찍기 좋고, 조용한 분위기라 작업이나 휴식하기에도 딱이에요. 직원분도
현 식당에서 126m
반조
71점 · 서울대입구역 · 전통차,양갱
반조 사진 1 반조 사진 2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다양한 차를 즐길 수 있는 곳 아기자기하고 예쁨. 차에 진심인 사장님이라 차를 제대로 마실 수 있음. 샤로수 부근 2층에 위치한 분위기 괜찮은 찻집. 다양한 차

블로그 후기

샤로수길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케이크
3위고기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샤로수길 샤로수길 맛집 검색 샤로수길
샤로수길 샤로수길 대표 음식 샤로수길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