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텐동 요츠야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3 (97명의 평가) 76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71 순희빌딩 2층 텐동요츠야
  • 영업 종료 오늘(토) · 영업시간: 11:40 - 20:30
  • 0507-1409-7974
  • 생활의달인, 데이트, 혼밥
  • 깔끔한, 캐주얼한, 점심식사, 저녁식사, 셀프바, 바자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텐동 요츠야의 사진
음식 (190)
실내 (28)
실외 (10)
메뉴ㆍ정보 (89)
주차 (1)

텐동 요츠야 사진
텐동 요츠야 사진
텐동 요츠야 사진
텐동 요츠야 사진
텐동 요츠야 사진
텐동 요츠야 사진
텐동 요츠야 사진
텐동 요츠야 사진
텐동 요츠야 사진
텐동 요츠야 사진
텐동 요츠야 사진
텐동 요츠야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텐동 요츠야 방문자 리뷰

4.3
97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51)

  • 4

    만족해요

    (29)

  • 3.5

    괜찮아요

    (3)

  • 3

    무난해요

    (13)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1)

4.7
좋음
85%
보통
14%
부족
1%
가격
3.8
만족
45%
보통
48%
불만
7%
응대
3.8
친절함
43%
보통
53%
불친절
4%
위생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 방문목적

    저녁식사 72점심식사 66데이트 53혼밥 44식사모임 22혼술 5기념일 4가족외식 2술모임 2회식 1혼카페 1여자끼리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주차불가 17현장대기필요 2대형룸 1웨이팅 1웨이팅기본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깔끔한 36캐주얼한 34푸짐한 25이국적/이색적 24시끌벅적한 22가성비좋은 17서민적인 16조용한 15숨은맛집 10지역주민이찾는 8예쁜 7지역주민이 찾는 6고급스러운 4격식있는 3경관/야경이 좋은 1젊은사람이많은 1줄서서먹는 1아담한 1텐동맛집 1서울맛집 1경관/야경이좋은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꿀정보 평균 별점 4.8   평가 16   팔로워 0

5점 5월 31일

서울대입구 유일무이 텐동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관악구청에 주차하고 가시면 됩니다 ><
✔️저렴한데 맛있고, 양도 괜찮아요!
✔️테이블이 많아서 회전율도 괜찮고!
✔️ 안내직원분이 친절하세요 ><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위생: 좋음

주문한 메뉴

요츠야텐동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회식, 데이트, 기념일, 격식있는, 가성비좋은, 푸짐한, 시끌벅적한, 이국적/이색적, 지역주민이찾는

1인당 얼마를 지불하셨나요? 12,000원 내외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치즈볼2 평균 별점 3.7   평가 225   팔로워 0

4점 4월 12일

텐동 나오는데 오래걸려요. 웨이팅이 있는이유는 걍 음식나오는게 오래걸려서 그런둣.. 맛은 보통! 평판에 비해 ˗ˋˏ 우ˎˊ˗ ˗ˋˏ 와 ˎˊ˗ 할 정도는 아니었어요. 그래도 근처에 있다면 가볼만하고 이것때문에 가거나 또는 웨이팅이 길면 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요츠야텐동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서민적인, 주차불가

choding 평균 별점 4.0   평가 38   팔로워 0

4점 2025년 9월 25일

음식이 나오는데 생각보다 오래 걸렸구요,
튀김은 푸짐하고 맛있었습니다!
(사진은 튀김 몇개 먹고 찍었다는 점 참고..)
텐푸라메시는 사진처럼 흰밥이랑 튀김이 따로 나오는 메뉴예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스폐샬텐동

키워드

점심식사, 캐주얼한

먹죽귀님이 좋아합니다.

하요이2 평균 별점 4.9   평가 24   팔로워 0

4점 2024년 8월 4일

오랜만에 먹은 텐동이라 너무 맛있었습니다.
아쉬운점은 더운 여름인데 실내가 시원하지않았고, 메뉴를 무조건 다 시켜야 자리를 안내해주고 직원분이 친절하진 않아서 기분좋은 식사는 아니였습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토쿠죠텐동, 스폐샬텐동

키워드

저녁식사, 서민적인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텐동 요츠야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동경산책 사진
현 식당에서 214m
동경산책
샤로수길 · 일본가정식,연어
75점 · 86%일치
눈으로 먹는! 양이 좀 많이 적어요 입 짧으신 분들 좋을듯! 음식을 눈으로 먹는곳 . 양이 작은 여성들만 가세요 미안하지만 또 안갈듯합니다 정갈하게 음식이 나와서 기분 좋아요. 제가 예민한 것 같기
다이히로 사진
현 식당에서 237m
다이히로
낙성대 · 일본가정식,사케동
68점 · 86%일치
점심식사로 무난히 먹기 좋았던 것 같아요. 연어도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늦은 저녁시간에 남친이랑 길가다가 보이길래 들어가서 먹었는데 내가 생각한 규동과 전혀 달랐지만 진짜 너무너무 맛있게 먹엇다 오히
킷사서울 사진
현 식당에서 260m
킷사서울
샤로수길 · 일본가정식,부타동
80점 · 86%일치
직원분들께서 너무 친절하셨어요! 또 가고 싶은 맛집입니다~~ 가격이 쫌 비싸지만 맛이 괜찮고 데이트나 밥약으로 참 좋은 곳입니다 영수증리뷰 쓰면 푸딩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연어 너무 좋아
소바텐동 사진
현 식당에서 643m
소바텐동
낙성대 · 텐동,냉소바
54점 · 95%일치
바테이블이라 1-3인 이내로 방문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여름에 한끼 하기 좋은곳 낙성대 숨은 텐동 맛집이에요! 대파온소바는 조금 느끼했지만 텐동은 아주 맛있습니다. 분위기가 엄청 일본스러워서 여행온
이쿠 사진
현 식당에서 773m
이쿠
낙성대 · 일본가정식,치킨난반
73점 · 85%일치
치키난반 개바삭하고 양도 많아요 서울에서 이런 맛과 구성 찾기힘듬 수북한 치킨난반이 눈에 띄는집!! 간장베이스 소스가 있었으면 더 좋았을거 같은 개인적인 느낌!! 주차 공간이 4대정도 있긴하지만 주
철탄 함바그 텐동 사진
현 식당에서 1.8km
철탄 함바그 텐동
숭실대 · 텐동,함바그
60점 · 96%일치
맛있고 텐동 좋아하는 입장에서 가성비도 좋은데 치명적 단점 음식이 정말 늦게 나옴,, 점심시간에 가면 속이 타서 못먹음 ㅎ 지금은 메뉴변동도 있고 원래주시던 반숙계란장? 안주시는것 같지만 정갈하게

텐동 요츠야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56m
구퉁이
80점 · 샤로수길 · 고깃집,소고기
구퉁이 사진 1 구퉁이 사진 2
샤로수길에서 항정살 먹고싶으면 구퉁이로 오세욧!!!! 두툼하고 맛있어요 된장술밥도 맛있으니 꼭꼭 시켜야돼요!! 고기 육즙이 팡팡 된장술밥은 꼭 드세요 칼칼하고 매콤한게 너무 맛있게먹었어요 저녁에 방
현 식당에서 72m
후추스시
79점 · 샤로수길 · 스시
후추스시 사진 1 후추스시 사진 2
서울대입구 스시 먹을 곳이 없었는데 우연히 찾은 곳인데 기대보다 맛있어요. 매장 직원들도 다 친절하시고! 앞으로 자주 갈 것 같아요~ 제가 스시를 살면서 진짜 많이 먹어봤는데 후추스시 초밥이 제일
현 식당에서 46m
키요이 스키야키
78점 · 샤로수길 · 스키야키,스키야끼
키요이 스키야키 사진 1 키요이 스키야키 사진 2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야채가 무한리필이라서 넘 좋아요 엄청 맛있고 인테리어가 예뻐요 진짜 너무 맛있어요 먹다가 야채 추가도 가능해요 늦게 알게된 게 후회될 정도!!! 맛은 적당하고 고기 양이 조금 적
현 식당에서 47m
피자네버슬립스
76점 · 샤로수길 · 피자,피맥
피자네버슬립스 사진 1 피자네버슬립스 사진 2
피쏘 먹을 수 있는 가게 넘 소중하다,, 피자도 독특한 메뉴가 있고 퀄리티가 좋아서 밥 먹으러 오기도 술이 다양해서 술 마시러 오기도 좋아요! 오랫만에 남양주 동생부부와 조카들과 색다른 피자 맛집에
현 식당에서 41m
호랑이면
75점 · 샤로수길 · 마제소바,탄탄면
호랑이면 사진 1 호랑이면 사진 2
여태 먹어본 탄탄면 중에 제일 맛있어요. 여기 거짓말 안치고 몇년째 해장으로 무조건 먹고 포장해서도, 직접 가서도 자주 먹어요 다른 메뉴는 무난한 편인데 마제소바가 제일 맛있음 뭐가 특별한지 모르겠
현 식당에서 30m
닭장맥주
75점 · 샤로수길 · 치킨,치맥
닭장맥주 사진 1 닭장맥주 사진 2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다양해서 자주 방문해요 맨날 술 먹으러 갔다가 음식이 맛나서 이것 저것 시켰더니 배가 터짐 파스타 떡볶이 치킨을 한꺼번에 즐길수있어서 굿.샌맥도 시원합니다 다소 분위기는
현 식당에서 87m
치즈메이트
74점 · 샤로수길 · 뇨끼,라자냐
치즈메이트 사진 1 치즈메이트 사진 2
트러플크림뇨끼 진짜 맛있고 스테이크도 너무 맛있었어요!! 치즈를 좋아하는 사람들한테 적극 추천 느끼하지 않고 부드럽고 고소한 고르곤졸라 크림뇨끼 추천 깔끔하게 양식 데이트 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
현 식당에서 80m
칸스
74점 · 샤로수길 · 타코,멕시칸코스
칸스 사진 1 칸스 사진 2
📝 : 가성비지만 충분히 퀄리티 좋은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곳 생일자 방문 시 생일 플레이트도 준비해 주심 첨부한 사진들이 코스 순서 그대로 재방문 의사 있음, 주변에 추천할 만함 데이트하기 진짜
현 식당에서 41m
파앤피파스타하우스
74점 · 샤로수길 · 파스타,피자
파앤피파스타하우스 사진 1 파앤피파스타하우스 사진 2
포테이토 피자의 포테이토가 감튀 포테이토일줄은...저렴한 가격과 구성이라 집 앞이면 가끔씩 방문할 수준? 굳이 여기까지 찾아와 먹을 이유는 없음 가성비 파스타 집! 피자에 토핑이 많아서 좋습니다 파
현 식당에서 36m
오늘그대와
73점 · 샤로수길 · 파스타,양식
오늘그대와 사진 1 오늘그대와 사진 2
파스타 먹고싶어서 찾아서 가봤는데 맛있어요...다음에 또 가고싶어요 지하에 위치하지만 인테리어를 잘 해놓고 가게를 깔끔하게 관리해서 만족! 음식은 모두 만족 스러웠습니다 파스타랑 리조또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46m
테라다식당
72점 · 샤로수길 · 야키니쿠,야키토리
테라다식당 사진 1 테라다식당 사진 2
금요일저녁 웨이팅 살짝 있고 두분이서 운영해서그런지 자리 치우시는거나 음식 나오는데 시건은 좀 걸렸어요 야끼니꾸 맛집이에요 ㅎㅎ 진짜 마치 일본여행온 기분~ 분위기도 정말 너무 좋더라구요 :) 맛있
현 식당에서 81m
함바그동 스미비
71점 · 샤로수길 · 함박스테이크,함바그
함바그동 스미비 사진 1 함바그동 스미비 사진 2
함바그 맛집이에요! 사실 먹어본 적은 없어요. 함박스테이크랑은 또 다른 느낌인데 뭔가 큰 동그랑땡 같은 느낌? 근데 이제 안에 육즙이 좀 있는? 그런 맛있는 음식입니다. 함바그가 한개만 나오는 줄

텐동 요츠야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54m
카페 팃빗
82점 · 샤로수길 · 로스터리카페,커피
카페 팃빗 사진 1 카페 팃빗 사진 2
연휴 3시반쯤 방문했는데 웨이팅 2팀 있었어요. 내부 좌석은 생각보다 많아서 자리는 금방 났습니다. 망고케이크 먹었는데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아메리카노도 고소하고 맛있어서 추천드립니다!! 카페
현 식당에서 41m
커피볶는여자
81점 · 샤로수길 · 카페,티라미수
커피볶는여자 사진 1 커피볶는여자 사진 2
화장실 엄청 좋고요 커피도 제가 좋아하는 탄맛 강한 다크원두 굿굿 샤로수길에 분위기가 너무 좋은 까페예요. 항아리 티라미수가 꾸덕한게 정말 맛있습니다! 원래 티라미수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곳 항아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미엘케이커리
79점 · 샤로수길 · 디저트
미엘케이커리 사진 1 미엘케이커리 사진 2
크루키 유행할때갔었는데 매장도 깔끔하고 크루키 겉바속촉 넘맛탱 너무 맛있게 먹었어용 ㅎㅎㅎ 다음에 또 재방문하려구요~~! 케이크가 먹고 싶어서 갔는데 두쫀쿠에 몰빵 하고 있어서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현 식당에서 32m
데일리오아시스
74점 · 샤로수길 · 망고빙수,카페
데일리오아시스 사진 1 데일리오아시스 사진 2
근처 단골카페 없어져서 어쩌다 그냥 눈에 보이는 곳 들어갔는데 음료 퀄리티가 가격대비 너무 별로였고 좌석도 등받이 없어서 불편했어요😭 맛있게먹고왔어요 다만 의자가등받이가없어서조금아쉬웠지만 깨끗하고좋
현 식당에서 72m
제일공간
73점 · 샤로수길 · 디저트,구움과자
제일공간 사진 1 제일공간 사진 2
자리가 많지는 않아요. 파베휘낭시에? 이건 맛잇엇고.. 솔티카라멜은 카라멜맛 안나고 좀 짯어요ㅠ 단짠느낌없었고.... 까눌레는 쏘쏘.... 분위기는 좋은거같아요! 자리없어서 돌아가는 팀잇엇슴..!
현 식당에서 91m
라우더커피바
73점 · 샤로수길 · 카페,디저트
라우더커피바 사진 1 라우더커피바 사진 2
맛있는 아인슈페너를 마시고 싶으시다면 라우더커피바를 추천드려요👍 쫀쫀한 크림이 너무 달지 않으면서 향긋한 커피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최근에 새롭게 먹어본 흑임자크림콜드브루가 너무 맛있어서 아인슈페너
현 식당에서 47m
777카페
71점 · 샤로수길 · 카페,디저트
777카페 사진 1 777카페 사진 2
시즌메뉴가 맛있는 곳! 샤로수길 안쪽에 있어 조용히 얘기하기 좋아요 쑥라떼가 좀 호불호가 갈리는 맛이었어요 화장실은 내부에 있어서 좋았고요 케키도 맛났어요 딸기 케이크가 진짜 맛있기도 했고 조용해서
현 식당에서 43m
백금당
70점 · 샤로수길 · 카페,수플레
백금당 사진 1 백금당 사진 2
카페인데 새벽까지해서 넘 좋았어요 남녀화장실도 구분돼 있어요 당 떨어질 때 오면 좋을 것 같아요. 빙수와 파르페 수플레를 같이 팔아서 좋아요 전체적으로 기대이상입니다. 인테리어도 깔끔. 분위기도 차
현 식당에서 90m
티라노커피
70점 · 샤로수길 · 커피,카페
티라노커피 사진 1 티라노커피 사진 2
커피 원두 향이 좋고 맛있었어요. 개인의 취향에 맞춰 원두 추천도 해주시고 친절하세요~ 조용히 공부하기도 좋고 아메리카노도 다양하게 추천받을 수 있어요~~ 커피추천 짱 잘해주십니다 커피맛집 나머지는
현 식당에서 37m
시트론오피스
68점 · 샤로수길 · 카페,디저트
시트론오피스 사진 1 시트론오피스 사진 2
진짜 인테리어 너무 예쁘고 그걸 넘어서 디저트가 너무 맛있음!!!! 가격대가 있는 편입니다. 다른 카페에서 맛볼 수 없는 티 종류가 많아 자주 가는 편입니다. 사진 속 티가 정말 맛있습니다~ 음료도
현 식당에서 28m
리멤버미
68점 · 샤로수길 · 아메리카노,카페라떼
리멤버미 사진 1 리멤버미 사진 2
매장이 넓어서 카공하기 좋고 음료 가격도 적당해요! 버터떡도 맛있어요~ 그리고 야외 루푸탑 좌석도 있어서 날씨 좋을때 오기 좋아요! 루프탑이 있는 서울대입구역 근처 카페. 딱 적당한 날씨에 가서 루
현 식당에서 96m
카페 폴
67점 · 샤로수길 · 빵집,체코
카페 폴 사진 1 카페 폴 사진 2
넓어서 좌석이 많아요 혼자 오셔서 공부하시는 분들도 많고 굴뚝빵도 슴슴하니 맛있는데 잼 찍어먹으면 더 맛있어용 이색적인 디저트를 먹을 수 있어요 따끈따끈해서 더 맛있어요! 카페 폴 샤로수길점 방문했

블로그 후기

샤로수길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케이크
3위양꼬치
더보기

추천 페이지

샤로수길 샤로수길 맛집 검색 샤로수길
샤로수길 샤로수길 대표 음식 샤로수길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