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호랑이면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1 (14명의 평가) 75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234길 27 호랑이면
  • 마지막 주문 마감 오늘(월) · 영업시간: 10:30 - 21:00
  • 070-8844-2536
  • 혼밥, 데이트
  • 캐주얼한, 깔끔한, 점심식사, 저녁식사, 셀프바, 바테이블,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호랑이면의 사진
음식 (28)
실내 (2)
실외 (3)
메뉴ㆍ정보 (9)

호랑이면 사진
호랑이면 사진
호랑이면 사진
호랑이면 사진
호랑이면 사진
호랑이면 사진
호랑이면 사진
호랑이면 사진
호랑이면 사진
호랑이면 사진
호랑이면 사진
호랑이면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호랑이면 방문자 리뷰

4.1
14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6)

  • 4

    만족해요

    (4)

  • 3

    무난해요

    (3)

  • 2

    아쉬워요

    (1)

  • 1

    별로예요

    (0)

4.3
좋음
64%
보통
36%
부족
0%
가격
4.4
만족
71%
보통
29%
불만
0%
응대
4.3
친절함
64%
보통
36%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10저녁식사 9혼밥 8데이트 7식사모임 2아침식사 1아이동반 1회식 1기념일 1해장 1배달 1가족외식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캐주얼한 8깔끔한 5가성비좋은 4지역주민이 찾는 3서민적인 2조용한 1신상밥집 1이국적/이색적 1예쁜 1숨은맛집 1푸짐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혜식 평균 별점 4.8   평가 3   팔로워 0

5점 4월 20일

여태 먹어본 탄탄면 중에 제일 맛있어요. 여기 거짓말 안치고 몇년째 해장으로 무조건 먹고 포장해서도, 직접 가서도 자주 먹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탄탄면

키워드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혼밥, 가성비좋은, 푸짐한, 깔끔한, 주차불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찰옥수슈 평균 별점 4.6   평가 498   팔로워 1

5점 2월 2일

다른 메뉴는 무난한 편인데 마제소바가 제일 맛있음 뭐가 특별한지 모르겠는데 여기 먹고 다른 곳이 아쉽게 느껴짐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탄탄면, 돼지고기미니덮밥, 닭껍질교자, 마제소바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혼밥, 데이트, 캐주얼한, 깔끔한

최사람 평균 별점 4.4   평가 107   팔로워 10

4점 2020년 3월 30일

#주님이먹여살려주시는인생 #호랑이면
-
✔#탄탄면 (8,000원)
✔#마제소바 (8,000원)
✔닭껍질교자4p (5,000원)
✔사이다 (2,000원)
-
#샤로수길처돌이 두번 째 방문하는 곳!
간이 살짝 쎈가 싶기도 한데,
전체적으로 냠냠 맛있게 잘 먹은 곳.
밥이 무한리필이기에 아주 배부르게 먹을수도 있습니돠.
-
🍜탄탄면은 국물이 굿굿, 사골 육수에 매콤한 맛이 돋보였고요, 🍜마제소바는 일본식 비빔면으로 짭짤한 소스와 쫑쫑 썰어져있는 파 + 고기볶음 굿굿입니다. 🍳계란 톡 터뜨려서 비벼주기!~ 건강한 맛은 아니고.. 뭔가 간이 좀 쎄지만, 중독성있는 맛입니다. 나중에 🍚밥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음!
-
특이한건 닭껍질교자! 🍗
바삭한 식감은 아니고 야들야들한 닭껍질 속에 만두 속이 들어있습니다. 맛있는데 4개에 5천원이니 좀 비싼편! 그래도 한번쯤 먹어볼만합니다. 면들이랑도 잘 어울려요🙂
-
간이 좀 쎈 라면이 생각날 때 또 방문할거같은 #샤로수길맛집 입니다. 매일 방문하긴 부담스럽고, 몇 개월에 한번씩 방문할만한 곳 :) 곧 점심시간이네요! 모두 맛점하세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탄탄멘, 마제소바, 닭껍질교자

키워드

혼밥, 데이트, 가족외식, 서민적인, 캐주얼한, 깔끔한, 이국적/이색적

씨유조아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다코미식가 햇반 평균 별점 4.6   평가 1217   팔로워 92

5점 2019년 12월 18일

마제소바를 처음 먹어봣는데 너무 맛있어요. 처음에 한입 먹었을때는 여러가지 맛이 낫어요. 파랑 김이랑 계란과 다시마식초 등 여러가지가 섞여서 그랬던 것 같아요. 근데 그 여러가지 맛이 부담스럽지 않아서 먹을수록 더 맛있었어요. 면이 쫄깃쫄깃해서 식감이 더 좋았고, 양은 많은 느낌이 아니어서 아껴먹고 싶은 맛이었어요. 그래도 무료 밥이 비치되어 있어서 양념에 비벼먹으면 양도 적당하고 무엇보다 면뿐만 아니라 밥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었어요. 내일 또 생각나는 맛이었습니다. 조만간 혼밥하러 또 갈 것 같아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마제소바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혼밥, 데이트, 서민적인,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조용한, 지역주민이 찾는, 배달

씨유조아님 외 8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호랑이면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누들하우스 사진
현 식당에서 59m
누들하우스
샤로수길 · 라멘,닭육수라멘
70점 · 92%일치
샤로수길에 위치한 라멘 맛집, 누들하우스. ✨진한 닭 육수가 매력적인 닭육수라멘 추천 ✨가라아게 진짜 바삭하고 맛있음 ✨돼지육수라멘은 느끼할까봐 매운맛으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더 맵다,,! ✨매운
멘지 사진
현 식당에서 88m
멘지 샤로수길점
샤로수길 · 라멘,토리파이탄
56점 · 91%일치
라멘 맛있고 신메뉴 추천해요! 분위기도 아기자기하니 좋아요 마제소바가 먹고싶어서 방문했었는데 아쉽게도 품절이라 라멘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흡입했어요 차슈가 정말 부드러움! 토리파이탄 찐맛집이네요.
멘쇼우라멘 사진
현 식당에서 154m
멘쇼우라멘
샤로수길 · 라멘,돈코츠라멘
74점 · 93%일치
샤로수길 라멘집 깔끔해요 무난한 라멘집 입니다 ! ! ! 평범한 일본식 라면집입니다. 맛이 어느 정도 넘어가면 다 비슷비슷해서 ㅎㅎ 추천해요 국물에 기름이 보일 정도로 제대로 된 돈코츠라멘 국물 같
라이라이켄 사진
현 식당에서 506m
라이라이켄
서울대입구역 · 라멘,마제소바
75점 · 94%일치
녹진한 돼지육수의 돈코츠와 깔끔하게 딱 떨어지는 마제소바가 맛있는 서울대 라멘가게 개인적인 추천은 중화소바예요 다른것도 평균~평균이상은 하지만 더 맛있는 집들도 많으 깔끔, 내부 조용하고 좁고 혼자
우마이텐 사진
현 식당에서 615m
우마이텐
낙성대 · 라멘
57점 · 93%일치
탄탄멘, 쇼유라멘, 카레가 맛있어요~ 아직 다른 메뉴는 못 먹어봤지만 다 먹어볼 생각입니다 ^^ 카레 가츠동 8천원. 라멘 8천원. 담백하고 맛있었음. 돈가츠에 대한 기대가 없었는데 평타 이상. 매
카도야라멘 사진
현 식당에서 628m
카도야라멘
서울대입구역 · 라멘,미소라멘
70점 · 93%일치
설입에서 제일 오래된 라멘집인듯 함 왜 오래 영업하는지 알 것 같은 맛! 돈코츠라멘 맛있어요!! 라멘 후루룩 먹기 좋아요. 오래유지하는집이에요 요즘 라멘들 비싼데 여긴 8000-9000원이면 다 먹

호랑이면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0m 이내
구퉁이
80점 · 샤로수길 · 고깃집,소고기
구퉁이 사진 1 구퉁이 사진 2
샤로수길에서 항정살 먹고싶으면 구퉁이로 오세욧!!!! 두툼하고 맛있어요 된장술밥도 맛있으니 꼭꼭 시켜야돼요!! 고기 육즙이 팡팡 된장술밥은 꼭 드세요 칼칼하고 매콤한게 너무 맛있게먹었어요 저녁에 방
현 식당에서 34m
후추스시
79점 · 샤로수길 · 스시
후추스시 사진 1 후추스시 사진 2
서울대입구 스시 먹을 곳이 없었는데 우연히 찾은 곳인데 기대보다 맛있어요. 매장 직원들도 다 친절하시고! 앞으로 자주 갈 것 같아요~ 제가 스시를 살면서 진짜 많이 먹어봤는데 후추스시 초밥이 제일
현 식당에서 67m
쥬벤쿠바
79점 · 샤로수길 · 파스타,쿠바샌드위치
쥬벤쿠바 사진 1 쥬벤쿠바 사진 2
아메리칸셰프 영화에 나오는 쿠바샌드위치를 맛볼 수 있는 곳🥰✨❤️ 메뉴 모두 맛나요🤍 다이닝 코드 평가에 비해 샌드위치는 실망스러웠어요. 샌드위치 맛은 딱 파니니 이상도 이하도 아니었기에 돈값을 못
현 식당에서 36m
키요이 스키야키
78점 · 샤로수길 · 스키야키,스키야끼
키요이 스키야키 사진 1 키요이 스키야키 사진 2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야채가 무한리필이라서 넘 좋아요 엄청 맛있고 인테리어가 예뻐요 진짜 너무 맛있어요 먹다가 야채 추가도 가능해요 늦게 알게된 게 후회될 정도!!! 맛은 적당하고 고기 양이 조금 적
현 식당에서 59m
피자네버슬립스
76점 · 샤로수길 · 피자,피맥
피자네버슬립스 사진 1 피자네버슬립스 사진 2
피쏘 먹을 수 있는 가게 넘 소중하다,, 피자도 독특한 메뉴가 있고 퀄리티가 좋아서 밥 먹으러 오기도 술이 다양해서 술 마시러 오기도 좋아요! 오랫만에 남양주 동생부부와 조카들과 색다른 피자 맛집에
현 식당에서 41m
텐동 요츠야
76점 · 샤로수길 · 텐동,튀김
텐동 요츠야 사진 1 텐동 요츠야 사진 2
서울대입구 유일무이 텐동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관악구청에 주차하고 가시면 됩니다 ✔️저렴한데 맛있고, 양도 괜찮아요! ✔️테이블이 많아서 회전율도 괜찮고! ✔️ 안내직원분이 친절하세요
현 식당에서 54m
닭장맥주
75점 · 샤로수길 · 치킨,치맥
닭장맥주 사진 1 닭장맥주 사진 2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다양해서 자주 방문해요 맨날 술 먹으러 갔다가 음식이 맛나서 이것 저것 시켰더니 배가 터짐 파스타 떡볶이 치킨을 한꺼번에 즐길수있어서 굿.샌맥도 시원합니다 다소 분위기는
현 식당에서 88m
치즈메이트
74점 · 샤로수길 · 뇨끼,라자냐
치즈메이트 사진 1 치즈메이트 사진 2
트러플크림뇨끼 진짜 맛있고 스테이크도 너무 맛있었어요!! 치즈를 좋아하는 사람들한테 적극 추천 느끼하지 않고 부드럽고 고소한 고르곤졸라 크림뇨끼 추천 깔끔하게 양식 데이트 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
현 식당에서 47m
칸스
74점 · 샤로수길 · 타코,멕시칸코스
칸스 사진 1 칸스 사진 2
📝 : 가성비지만 충분히 퀄리티 좋은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곳 생일자 방문 시 생일 플레이트도 준비해 주심 첨부한 사진들이 코스 순서 그대로 재방문 의사 있음, 주변에 추천할 만함 데이트하기 진짜
현 식당에서 43m
파앤피파스타하우스
74점 · 샤로수길 · 파스타,피자
파앤피파스타하우스 사진 1 파앤피파스타하우스 사진 2
포테이토 피자의 포테이토가 감튀 포테이토일줄은...저렴한 가격과 구성이라 집 앞이면 가끔씩 방문할 수준? 굳이 여기까지 찾아와 먹을 이유는 없음 가성비 파스타 집! 피자에 토핑이 많아서 좋습니다 파
현 식당에서 76m
오늘그대와
73점 · 샤로수길 · 파스타,양식
오늘그대와 사진 1 오늘그대와 사진 2
파스타 먹고싶어서 찾아서 가봤는데 맛있어요...다음에 또 가고싶어요 지하에 위치하지만 인테리어를 잘 해놓고 가게를 깔끔하게 관리해서 만족! 음식은 모두 만족 스러웠습니다 파스타랑 리조또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86m
클랩피자
72점 · 샤로수길 · 피자
클랩피자 사진 1 클랩피자 사진 2
힙한 매장 분위기에 깔끔함. 거기에 피자도 맛있는데 토마토와 라코타 치즈가 맛있어서 감동. 소스도 많고 윙과 다리도 잘 구워져서 맛있더라. 맛있는데 뭔가 모르게 2% 부족함. 그러나 소스류가 무려로

호랑이면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81m
카페 팃빗
82점 · 샤로수길 · 로스터리카페,커피
카페 팃빗 사진 1 카페 팃빗 사진 2
연휴 3시반쯤 방문했는데 웨이팅 2팀 있었어요. 내부 좌석은 생각보다 많아서 자리는 금방 났습니다. 망고케이크 먹었는데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아메리카노도 고소하고 맛있어서 추천드립니다!! 카페
현 식당에서 71m
커피볶는여자
81점 · 샤로수길 · 카페,티라미수
커피볶는여자 사진 1 커피볶는여자 사진 2
화장실 엄청 좋고요 커피도 제가 좋아하는 탄맛 강한 다크원두 굿굿 샤로수길에 분위기가 너무 좋은 까페예요. 항아리 티라미수가 꾸덕한게 정말 맛있습니다! 원래 티라미수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곳 항아
현 식당에서 39m
미엘케이커리
79점 · 샤로수길 · 디저트
미엘케이커리 사진 1 미엘케이커리 사진 2
크루키 유행할때갔었는데 매장도 깔끔하고 크루키 겉바속촉 넘맛탱 너무 맛있게 먹었어용 ㅎㅎㅎ 다음에 또 재방문하려구요~~! 케이크가 먹고 싶어서 갔는데 두쫀쿠에 몰빵 하고 있어서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현 식당에서 77m
파이홀
74점 · 샤로수길 · 디저트,파이
파이홀 사진 1 파이홀 사진 2
여기 브라우니 엄청 꾸덕해요 바닐라아이스크림 얹어서 먹으니까 딱이에요!! 전반적으로 카페 인테리어가 아기자기 예뻐서 데이트 하기 좋아요 카페가 아기자기하고 예뻐요. 파이도 맛이 찐하고 맛있었습니다.
현 식당에서 27m
데일리오아시스
74점 · 샤로수길 · 망고빙수,카페
데일리오아시스 사진 1 데일리오아시스 사진 2
근처 단골카페 없어져서 어쩌다 그냥 눈에 보이는 곳 들어갔는데 음료 퀄리티가 가격대비 너무 별로였고 좌석도 등받이 없어서 불편했어요😭 맛있게먹고왔어요 다만 의자가등받이가없어서조금아쉬웠지만 깨끗하고좋
현 식당에서 36m
제일공간
73점 · 샤로수길 · 디저트,구움과자
제일공간 사진 1 제일공간 사진 2
자리가 많지는 않아요. 파베휘낭시에? 이건 맛잇엇고.. 솔티카라멜은 카라멜맛 안나고 좀 짯어요ㅠ 단짠느낌없었고.... 까눌레는 쏘쏘.... 분위기는 좋은거같아요! 자리없어서 돌아가는 팀잇엇슴..!
현 식당에서 88m
라우더커피바
73점 · 샤로수길 · 카페,디저트
라우더커피바 사진 1 라우더커피바 사진 2
맛있는 아인슈페너를 마시고 싶으시다면 라우더커피바를 추천드려요👍 쫀쫀한 크림이 너무 달지 않으면서 향긋한 커피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최근에 새롭게 먹어본 흑임자크림콜드브루가 너무 맛있어서 아인슈페너
현 식당에서 65m
카페 프레임
73점 · 샤로수길 · 카페,두쫀쿠
카페 프레임 사진 1 카페 프레임 사진 2
📝 : 버터떡 포장했는데 맛있었음 내부가 아기자기하고 메뉴가 다양해서 매장에서 먹는 것도 좋을 듯함 카공하거나 모임 갖기에도 좋을 듯 공간도 예쁘고 커피 디저트 너무 맛있어요. 아이스크림 츄러스 짱
현 식당에서 69m
옐로우 버터 드림
71점 · 샤로수길 · 디저트,두쫀쿠
옐로우 버터 드림 사진 1 옐로우 버터 드림 사진 2
여기 딸기빙수 많이 안달고 생딸기 한가득 들어가서 넘 맛있어용!! 버터떡 진짜 쫀득해용!! 쫜득쿠키사러 갔어요 오픈맞춰갔는데 줄서서 결국 삿어요 맛나요 지금까지 먹어본 두쫀쿠 중에 가장 작아요...
현 식당에서 50m
777카페
71점 · 샤로수길 · 카페,디저트
777카페 사진 1 777카페 사진 2
시즌메뉴가 맛있는 곳! 샤로수길 안쪽에 있어 조용히 얘기하기 좋아요 쑥라떼가 좀 호불호가 갈리는 맛이었어요 화장실은 내부에 있어서 좋았고요 케키도 맛났어요 딸기 케이크가 진짜 맛있기도 했고 조용해서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백금당
70점 · 샤로수길 · 카페,수플레
백금당 사진 1 백금당 사진 2
카페인데 새벽까지해서 넘 좋았어요 남녀화장실도 구분돼 있어요 당 떨어질 때 오면 좋을 것 같아요. 빙수와 파르페 수플레를 같이 팔아서 좋아요 전체적으로 기대이상입니다. 인테리어도 깔끔. 분위기도 차
현 식당에서 42m
시트론오피스
68점 · 샤로수길 · 카페,디저트
시트론오피스 사진 1 시트론오피스 사진 2
진짜 인테리어 너무 예쁘고 그걸 넘어서 디저트가 너무 맛있음!!!! 가격대가 있는 편입니다. 다른 카페에서 맛볼 수 없는 티 종류가 많아 자주 가는 편입니다. 사진 속 티가 정말 맛있습니다~ 음료도

블로그 후기

샤로수길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케이크
3위양꼬치
더보기

추천 페이지

샤로수길 샤로수길 맛집 검색 샤로수길
샤로수길 샤로수길 대표 음식 샤로수길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