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철길 부산집 사당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4 (10명의 평가) 74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7길 5
  • 오늘 휴무 오늘(일) · 휴무일
  • 02-6465-4992
  • 술모임, 간단하게한잔
  • 캐주얼한, 2차, 저녁식사, 바자리, 반려동물동반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철길 부산집의 사진
음식 (24)
실내 (1)
실외 (3)
메뉴ㆍ정보 (10)

철길 부산집 사진
철길 부산집 사진
철길 부산집 사진
철길 부산집 사진
철길 부산집 사진
철길 부산집 사진
철길 부산집 사진
철길 부산집 사진
철길 부산집 사진
철길 부산집 사진
철길 부산집 사진
철길 부산집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철길 부산집 방문자 리뷰

4.4
10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4)

  • 4.5

    마음에 들어요

    (1)

  • 4

    만족해요

    (4)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2
좋음
60%
보통
40%
부족
0%
가격
4.0
만족
60%
보통
30%
불만
10%
응대
4.4
친절함
70%
보통
30%
불친절
0%
위생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 방문목적

    술모임 9데이트 4혼술 2차모임 1저녁식사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캐주얼한 4서민적인 3가성비좋은 3지역주민이찾는 2깔끔한 2숨은맛집 1조용한 1시끌벅적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에이듀 평균 별점 4.3   평가 63   팔로워 1

4점 6월 1일

야끼소바: 맛있어요 특히나 간이 아주 적절하게 맛있더라구여
어묵 2인 세트: 뭐 이미 스테디 메뉴라서 너무너무 맛있고 튿히 곤약도 맛있어요 달 안먹는데 따뜻하게 데워먹으니깐 맛있어요
주문팁: 우선 어묵 하나와 다른 사이드 메뉴 시키면 맛있어요 대부분 다 중간 이상이라 아무거나 먹어도될거같아요
맛: 보통|가격: 만족|응대: 좋음|위생: 좋음

주문한 메뉴

야끼소바, 어묵 2인 세트

키워드

술모임, 깔끔한

1인당 얼마를 지불하셨나요? 14,000원 내외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히ssup 평균 별점 5.0   평가 43   팔로워 2

5점 2024년 3월 10일

2차로오기 딱좋은 곳이에요! 역시 어묵은 부산어묵이 👍👍 어묵을 자리에서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ㅎㅎ 물떡도 최고입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부산집 어묵2인

키워드

저녁식사, 술모임, 데이트, 가성비좋은, 조용한, 깔끔한

아아아아암냠냠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고구마 평균 별점 4.4   평가 277   팔로워 2

4점 2025년 7월 5일

간단한 안주와 함께 술 한잔하기 좋아요~ 개별 테이블에서 어묵 넣어먹을 수 있어요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부산집 어묵2인

키워드

술모임, 데이트, 가성비좋은, 시끌벅적한

겉빠속촉 평균 별점 4.5   평가 231   팔로워 2

4.5점 2025년 3월 29일

맛있습니다
안쪽은 뭐... 협소한 자리지만
국물도 맛나고.. 오뎅도 맛있어용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부산집 어묵2인

키워드

술모임, 캐주얼한

티벳여우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철길 부산집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맛있는뎅 사진
현 식당에서 75m
맛있는뎅
사당역 · 어묵,오뎅바
68점 · 98%일치
시간제한있어요 협소하지만 시끌벅적해서그런지 ㅋㅋ오뎅국물이랑 소주랑 잘들어가요!! 사당에서 오뎅바로 유명해서 항상 사람이 많은 곳이에요. 메뉴판이 한눈에 안 들어오는 점이 아쉽고 국물이 너무 매워요
호뎅바 사진
현 식당에서 128m
호뎅바
사당역 · 술집,오뎅바
55점 · 99%일치
어묵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사진은 못찍었지만 짜파게티가 진짜 맛있어요!!! 특별할것 없는 무난한 오뎅바. 오뎅국물 맛은 발전이 좀 필요할것 같다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남오토코 사진
현 식당에서 210m
남오토코
사당역 · 이자카야,꼬치
61점 · 90%일치
2차로 방문하기 좋은 곳~ 테이블이 나눠져있어서 대화나누기 좋아요 분위기가 너무 좋은 이자카야 꼬치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하이볼과 꼬치의 조합이 좋았어요 맛도 분위기도 무난무난한 이자카야네요.
토모야 사진
현 식당에서 223m
토모야
사당역 · 이자카야,술집
68점 · 91%일치
룸처럼 독립된 공간이 잇는 이자카야!! 저녁을 넘 배부르게 먹어서 안주를 가볍게 시켯더니 으~~~~~~무슨 마른과일인지 과일로 가장한 인조과자인지 넘 먹을게 없네용 ㅠ 배가 너무 불러서 마른안주를
이자카야 주월 사진
현 식당에서 260m
이자카야 주월
사당 · 모츠나베,육회
65점 · 90%일치
주말 저녁 혼술하러 방문했어요. 연어랑 육회 신선하고 맛있어요~ 하이볼이랑 조화로워요! 명란치즈감자는 그저그래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강추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세요~! 명란치즈감자 맛있
미구 사진
현 식당에서 270m
미구
사당역 · 이자카야,술집
68점 · 91%일치
가게 내부가 너무 춥고 ㅠ 사장님도 너무 불친절해서 두 번응 안갈듯요~ 다른데 웨이팅 잇어서 돌아보다 찾은 곳인데 너무 맛잇어요!!! 엄청 마니 먹고 니왓메욤 사당에서 2호점까지 낸 꼬치전문점. 불

철길 부산집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65m
소담촌
85점 · 사당 · 샤브샤브,월남쌈
소담촌 사진 1 소담촌 사진 2
5층에있는 식당이라 사람별로없을줄 아랏는데 웨이팅잇을정도로 사람 많앗어요 ㅋㅋ 사당맛집인가봐요 어른들이조아하는듯 맛은 소담촌 평범 그맛 소담촌은 처음방문했는데 버섯이 실하고 참 맛있었습니다 거기다
현 식당에서 89m
놉스
81점 · 사당 · 스테이크,티본스테이크
놉스 사진 1 놉스 사진 2
스테이크에 가니쉬 종류가 다양한데 고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근데 가니쉬가 영어로 되어 있어서 살짝 불편했어요 식당이 고급진 분위기라 분위기 낼때 방문하면 좋을것같아요~! 분위기도 좋고 고급진 양식이
현 식당에서 93m
초와밥
79점 · 사당 · 초밥,스시
초와밥 사진 1 초와밥 사진 2
사당역 근처의 오래된 초밥 맛집! 회 퀄리티가 좋은데에 비해서 가격이 저렴해서 가성비도 좋게 느껴져요:) 방어초밥은 하나도 안 비리고 너무너무 고소했어요 와 급 검색해서 갔는데 너무 맛있고 반주하기
현 식당에서 25m
백채김치찌개
79점 · 사당 · 김치찌개,육회
백채김치찌개 사진 1 백채김치찌개 사진 2
가성비 넘치는 푸짐한 김치찌개,, 식사로도 좋고 밥 먹으면서 반주하기도 최곱니다 육회도 기대 이상으로 고퀄리티여서 안주로 딱이에요 김치지개 맛집으로 고기가 진짜 푸짐하고 세트구성이 엄청 푸짐해서 좋
현 식당에서 91m
정통집
79점 · 사당역 · 돼지김치구이,고기집
정통집 사진 1 정통집 사진 2
음식도 맛있고 후식 볶음밥도 맛있어요 붐비는 시간대에는 엄청 바빠보이세요 정통집은 점바점이 심한데 사당점은 맛있었고 퇴근하고 회식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시끌벅적 했지만 좋았습니다!! 웨이팅있지만 돼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사당광안리
78점 · 사당 · 연어회,육사시미
사당광안리 사진 1 사당광안리 사진 2
사당에서 무조건 방문하는 “연어, 육사시미 맛집” n년째 자주 방문하는 찐 2차 술집 맛집 이에여 매장이 넓어졌네요ㅋㅋㅋ 육사시미 진짜 맛있어욬ㅋㅋㅋ깔끔 사당에서 육사시미 먹으러 가긴 좋은곳 가성비
현 식당에서 49m
양복점
78점 · 사당 · 양꼬치,양고기
양복점 사진 1 양복점 사진 2
양꼬치가 두툼하고 소스도 많아서 먹을 맛 났던 곳. 친절하고 소규모 모임하기 괜찮았어요 양고기 냄새 안 나고 괜찮은 편이에요. 화장실은 비추니 다른데서 다녀오셔야 할 거 같아요. 왕양꼬치라서 다른곳
현 식당에서 85m
베이커리 더블유
77점 · 사당 · 베이커리,빵
베이커리 더블유 사진 1 베이커리 더블유 사진 2
사당에서 집오기전에 빵집 검색해서 들린 베이커리더블유 늦은 오후에 가면 빵이 없단 리뷰보고 부랴부랴 갔는데 빵이 많이 남아있어서 나 먹을것과 빵순이들 사다줄것 막 골랐다 나는 대파빵 에크타르트 와잎
현 식당에서 64m
전주전집
77점 · 사당역 · 전집,막걸리
전주전집 사진 1 전주전집 사진 2
등산하고 막걸리쥬 1층이랑 지하있는데 지하는 넘 별로고 꼭 일층가세요 주차지원은 안되서 따로 주차하셔야해요 먹걸리와 모듬 전이 추천합니다 애매한 시간에 갔는데도 완전만석! 사장님도 친절하시구 맛도
현 식당에서 20m 이내
공지안
77점 · 사당 · 우육면,탄탄면
공지안 사진 1 공지안 사진 2
사당에서 퓨전 중식으로 깔끔하게 잘 하는 곳이라 재방문 의사 충분히 있는 곳. 분위기 좋고 간단하게 맥주 하이볼 땡길 때 남친이랑 데이트하기 좋아요 유린기 짱맛입니다 항상 사람이 많아서 궁금했는데
현 식당에서 22m
칵토
76점 · 사당 · 타코,멕시칸
칵토 사진 1 칵토 사진 2
정신없는 사당골목에 있는데 2층이라서 비교적 조용해서 좋았어요! 플래터 양도 은근 많고 또띠아랑 소스도 계속 리필 가능해서 풍족하게 먹을수있었습니다ㅎㅎ 기본안주(?)처럼 나오는 나쵸칩도 은근 맛도리
현 식당에서 87m
훈감동
75점 · 사당 · 텐동,사케동
훈감동 사진 1 훈감동 사진 2
사당에서 뭐 먹을까 하다가 갔는데 맛있었어요! 네이버 후기를 남기면 토마토 디저트도 먹을 수 있습니다! 구석에 있는 바 자리는 위생이 되게 좋다고는 느껴지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어요! 웨이팅 필수인집

철길 부산집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52m
OH WOAH
83점 · 사당 · 케이크,카페
OH WOAH 사진 1 OH WOAH 사진 2
카페가 예쁘고 분위기가 좋아요. 케이크도 다 예쁘고 맛있었습니다 망고랑 딸케 존맛탱 ㅜㅜ 비싼편이지만 맛있음.. 카페 내부는 소리가 울리는 구조라 사람 많아지면 완전 시장통 됨.. 케이크 맛집이라
현 식당에서 188m
올웨이즈온
80점 · 사당 · 카페,브런치
올웨이즈온 사진 1 올웨이즈온 사진 2
브런치메뉴도 팔아서 혼밥하기도 간단하게 먹고가기도 좋아요 야채들도 싱싱하니 맛났어요 브런치 종류도 다양하고 커피양 합격 친절하신 사장님과 쾌적한 인테리어 쉬어가기 좋아요 넓고 사람이 별로 없어서 한
현 식당에서 137m
태양커피
80점 · 사당 · 커피,아인슈페너
태양커피 사진 1 태양커피 사진 2
분위기가 너무 따뜻한감성에 아인슈페너 맛집입니다! 종류도 다양해 고를수있습니다 내부 깔끔하지만 좁았다 롱고 2 번 마셨는데 탄 맛이 조콤 났다 근데 깔끔한? 목넘김이 좋았고 아인슈페너는 뭐 단맛..
현 식당에서 191m
카페 거북이
78점 · 사당역 · 비건디저트,카페
카페 거북이 사진 1 카페 거북이 사진 2
사당에 위치한 비건 카페 일반 커피에 오트밀크로 1000윈 추가하면 오트라떼로 변경 가능, 케이크는 생가보다 맛이 없어요 ㅋ 건강생각해서 먹는거라면 ㅇㅋ 인테리어 자유분방 하고 애완동물 동반가능한
현 식당에서 140m
헬무트커피
78점 · 사당 · 카페,디저트
헬무트커피 사진 1 헬무트커피 사진 2
사당에서 아인슈페너 1등맛집이에요! 사당 가면 꼭 들르는 카페입니다 1층만 있었을때부터 다녔었는데 2층까지 자리도 넓어져서 좋아요 주말에 방문하여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좀 시끄러웠지만 케이크가 진짜
현 식당에서 84m
올드페리도넛
77점 · 사당 · 도넛,디저트
올드페리도넛 사진 1 올드페리도넛 사진 2
저녁 늦게 갔더니 품절이 많았음 초코크런치는 초코가 진하고 맛있었음 올드페리 특유의 도넛 반죽이 맛있음 직원분이 친절하시고 도넛도 맛있어요 가게가 작아서 테이크아웃해서 먹는 게 더 편할 것 같아요
현 식당에서 186m
액트커피
73점 · 사당 · 커피,카페
액트커피 사진 1 액트커피 사진 2
카페 자체가 분위기가 되게 좋아요! 에어컨 빵빵해서 춥김한데 담요 있답니다~! 사당역 조용한 커피숍이에요. 커피맛은 쏘쏘지만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좋아요. 지나가다가 다른 카페 사람이 너무 많아서,
현 식당에서 143m
카페 무히
72점 · 사당 · 디저트,카페
카페 무히 사진 1 카페 무히 사진 2
흔치 않은 라임파이를 파는 곳입니다 카페 분위기도 좋고 파이도 맛있어요 매장 분위기 미쳤어요 완내스 카페 사장님 나이스! 담엔 디저트도 먹을게요 카페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구 분위기가 좋아요! 음료들
현 식당에서 192m
블랙모티브
70점 · 사당역 · 카페,커피
블랙모티브 사진 1 블랙모티브 사진 2
카페 내부가 시원하고 아메리카노 맛있어요. 디저트 종류는 많지 않았지만 마카롱이랑 기본적인 건 다 있었고 키토김밥같은 음식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아메리카노 맛이 괜찮아서 여름에 지나다가 들르기 좋
현 식당에서 25m
피에스타7커피
70점 · 사당 · 커피,테이크아웃카페
피에스타7커피 사진 1 피에스타7커피 사진 2
사당역 근처 가성비좋은 카페 테이크아웃 전용같은 매장이지만 테이블도 있어요~~^^ 가성비좋은 맛도 괜찮아요 좋아요 햄치즈샌드 넘 맛있어요 ㅠ 라떼도 부드러워서 좋아용 ㅎㅎ 입덧때메 울렁거려서 상큼한
현 식당에서 192m
페이브커피
69점 · 사당 · 커피,카페
페이브커피 사진 1 페이브커피 사진 2
동생이랑 쇼핑하다가 커피한잔했어요 맛도 좋고 가격도.저렴해서 좋아요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커피를 먹을 수 있었던 곳. 테이크아웃 전문점이지만, 내부 좌석이 준비되어 있어서 잠시 먹고 가는 것도 가능
현 식당에서 155m
카페미토
68점 · 사당 · 디저트,티라미수
카페미토 사진 1 카페미토 사진 2
망고 디저트가 먹고싶어서 찾아보다가 방문했어요 가게가 넓진 않지만 분위기 좋고 맛도 좋아요!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당 한발만 늦었으면 웨이팅 할뻔했어요 딸기티라미수 존맛 좁은데 갬성 죽여요 사

블로그 후기

사당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고기집
3위곱창
더보기

추천 페이지

사당 사당 맛집 검색 사당
사당 사당 대표 음식 사당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