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칵토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6 (11명의 평가) 76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7길 10 2층
  • 영업 전 오늘(수) · 영업시간: 12:00 - 22:00
  • 0507-1344-2534
  • 데이트, 식사모임
  • 이국적/이색적, 분위기좋은, 점심식사, 저녁식사, DJ부스, 반려동물동반,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칵토의 사진
음식 (22)
실내 (11)
메뉴ㆍ정보 (7)

칵토 사진
칵토 사진
칵토 사진
칵토 사진
칵토 사진
칵토 사진
칵토 사진
칵토 사진
칵토 사진
칵토 사진
칵토 사진
칵토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칵토 방문자 리뷰

4.6
11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6)

  • 4

    만족해요

    (5)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가격
3.8
만족
40%
보통
60%
불만
0%
응대
4.6
친절함
80%
보통
20%
불친절
0%
  • 방문목적

    저녁식사 8데이트 6점심식사 3식사모임 2술모임 2간식 1기념일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주차불가 1화장실청결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이국적/이색적 7깔끔한 4숨은맛집 3푸짐한 3캐주얼한 3지역주민이찾는 2조용한 2예쁜 1시끌벅적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ofyoditfgd 평균 별점 4.4   평가 143   팔로워 0

4점 3월 24일

정신없는 사당골목에 있는데 2층이라서 비교적 조용해서 좋았어요! 플래터 양도 은근 많고 또띠아랑 소스도 계속 리필 가능해서 풍족하게 먹을수있었습니다ㅎㅎ 기본안주(?)처럼 나오는 나쵸칩도 은근 맛도리~ 근데 직원분이 무신경하다고 해야하나.. 의욕이 없다고 해야하나.. 소통이 잘 안돼서 약간 답답했어용,,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아미고스 플래터

키워드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데이트, 숨은맛집, 푸짐한, 조용한, 깔끔한, 주차불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masitsum 평균 별점 4.4   평가 89   팔로워 0

4점 2024년 12월 3일

칵토, 사당
비리아타코 하나는 진짜 인정
같이 찍어먹는 스튜가 사기라 비리아타코 말고도
이곳저곳 돌려 찍어 먹음
플래터가 메인메뉴인네
역시 내가 직접 싸먹는 플래터보다는
남이 맛있게 조합해서 만들어주는게 더 맛납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비리아 타코 2pcs, 멕시칸 쉬림프 타코 2pcs, 피코 프라이즈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데이트, 캐주얼한, 깔끔한, 이국적/이색적

김은댕 평균 별점 4.6   평가 214   팔로워 3

5점 2025년 6월 21일

맛있고 친절함 과카몰리는 기본구성에 없어서 따로 시켜야함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아미고스 플래터, 과카몰리

키워드

데이트, 지역주민이찾는

맙소사푸바옹 평균 별점 4.4   평가 40   팔로워 5

5점 2024년 2월 29일

맛있다! 또띠아에 같이 싸먹을 양파와 옥수수를 푸짐하게 줘서 좋고 소스도 말하면 더 준다고 함 저녁에 가니 사람 많음 테이블이 적어서 2~4명 단위로 가기 좋은 곳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나쵸 칩과 수제 살사, 아미고스 플래터

키워드

저녁식사, 조용한, 깔끔한, 이국적/이색적

먹죽귀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칵토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너드타코 사진
현 식당에서 332m
너드타코
사당역 · 타코,부리또
64점 · 98%일치
타코는 말모말모 너무 맛있었구요 저는 쉬름프가 제일 맛났어여
올라아보 사진
현 식당에서 484m
올라아보 이수본점
이수 · 멕시칸음식,아보카도
79점 · 95%일치
금요일 오후 6시 30분쯤 도착했는데 한팀 웨이팅이 있었고, 한 15분 정도 기다려서 들어갔어요. 2명이서 아보카도 그릴 파히타와 생맥주 먹었는데 양은 딱 적당했고 생맥주는 맛있었지만 좀 비쌌어요ㅜ
베어스타코 사진
현 식당에서 976m
베어스타코 이수사당점
이수역 · 멕시칸음식,치미창가
97%일치
요즘 치미창가가 유명해서 시켰는데 맛있긴한데 뒤에 너무 느끼하고 물렸움ㅠㅠ 뭔가 두번은 안먹을듯!
도스타코스 사진
현 식당에서 1.7km
도스타코스 방배점
방배 · 치미창가,멕시코요리
53점 · 98%일치
타코를 처음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고기는 소,돼지 중 택일 할수 있었는데 돼지고기가 질기지 않아 좋았습니다.
오스틴타코 사진
현 식당에서 1.8km
오스틴타코 낙성대본점
낙성대 · 타코,부리또
75점 · 99%일치
낙성대 쪽에서 제일 유명한 타코집인거 같아서 왔는데 너무 맛있어요! 타코도 맛있고 고추 튀김도 맛있어요~ 새로운 음식들 잘 먹고 가요. 현지 음식 먹고 가는 기분이네요. 감자튀김 진짜 맛있어요 기대
퍼블리코 타코 사진
현 식당에서 2km
퍼블리코 타코
샤로수길 · 타코,퀘사디아
71점 · 99%일치
타코 양이 은근 많아서 배불러요 ㅎㅎ 이국적인 맛 느끼고 싶다면 추천 내용물 가득한 타코 맛집!! 집근처에 있으면 자주 가서 먹고싶어요!! 무난한 타코집임. 근처에 도스타코스도 있기 때문에 둘 다

칵토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61m
소담촌
85점 · 사당 · 샤브샤브,월남쌈
소담촌 사진 1 소담촌 사진 2
5층에있는 식당이라 사람별로없을줄 아랏는데 웨이팅잇을정도로 사람 많앗어요 ㅋㅋ 사당맛집인가봐요 어른들이조아하는듯 맛은 소담촌 평범 그맛 소담촌은 처음방문했는데 버섯이 실하고 참 맛있었습니다 거기다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백채김치찌개
79점 · 사당 · 김치찌개,육회
백채김치찌개 사진 1 백채김치찌개 사진 2
가성비 넘치는 푸짐한 김치찌개,, 식사로도 좋고 밥 먹으면서 반주하기도 최곱니다 육회도 기대 이상으로 고퀄리티여서 안주로 딱이에요 김치지개 맛집으로 고기가 진짜 푸짐하고 세트구성이 엄청 푸짐해서 좋
현 식당에서 95m
정통집
79점 · 사당역 · 돼지김치구이,고기집
정통집 사진 1 정통집 사진 2
음식도 맛있고 후식 볶음밥도 맛있어요 붐비는 시간대에는 엄청 바빠보이세요 정통집은 점바점이 심한데 사당점은 맛있었고 퇴근하고 회식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시끌벅적 했지만 좋았습니다!! 웨이팅있지만 돼
현 식당에서 29m
사당광안리
78점 · 사당 · 연어회,육사시미
사당광안리 사진 1 사당광안리 사진 2
사당에서 무조건 방문하는 “연어, 육사시미 맛집” n년째 자주 방문하는 찐 2차 술집 맛집 이에여 매장이 넓어졌네요ㅋㅋㅋ 육사시미 진짜 맛있어욬ㅋㅋㅋ깔끔 사당에서 육사시미 먹으러 가긴 좋은곳 가성비
현 식당에서 30m
양복점
78점 · 사당 · 양꼬치,양고기
양복점 사진 1 양복점 사진 2
양꼬치가 두툼하고 소스도 많아서 먹을 맛 났던 곳. 친절하고 소규모 모임하기 괜찮았어요 양고기 냄새 안 나고 괜찮은 편이에요. 화장실은 비추니 다른데서 다녀오셔야 할 거 같아요. 왕양꼬치라서 다른곳
현 식당에서 73m
베이커리 더블유
77점 · 사당 · 베이커리,빵
베이커리 더블유 사진 1 베이커리 더블유 사진 2
사당에서 집오기전에 빵집 검색해서 들린 베이커리더블유 늦은 오후에 가면 빵이 없단 리뷰보고 부랴부랴 갔는데 빵이 많이 남아있어서 나 먹을것과 빵순이들 사다줄것 막 골랐다 나는 대파빵 에크타르트 와잎
현 식당에서 58m
전주전집
77점 · 사당역 · 전집,막걸리
전주전집 사진 1 전주전집 사진 2
등산하고 막걸리쥬 1층이랑 지하있는데 지하는 넘 별로고 꼭 일층가세요 주차지원은 안되서 따로 주차하셔야해요 먹걸리와 모듬 전이 추천합니다 애매한 시간에 갔는데도 완전만석! 사장님도 친절하시구 맛도
현 식당에서 28m
공지안
77점 · 사당 · 우육면,탄탄면
공지안 사진 1 공지안 사진 2
사당에서 퓨전 중식으로 깔끔하게 잘 하는 곳이라 재방문 의사 충분히 있는 곳. 분위기 좋고 간단하게 맥주 하이볼 땡길 때 남친이랑 데이트하기 좋아요 유린기 짱맛입니다 항상 사람이 많아서 궁금했는데
현 식당에서 76m
훈감동
75점 · 사당 · 텐동,사케동
훈감동 사진 1 훈감동 사진 2
사당에서 뭐 먹을까 하다가 갔는데 맛있었어요! 네이버 후기를 남기면 토마토 디저트도 먹을 수 있습니다! 구석에 있는 바 자리는 위생이 되게 좋다고는 느껴지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어요! 웨이팅 필수인집
현 식당에서 46m
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
74점 · 사당 · 샐러드,덮밥
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 사진 1 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 사진 2
새로나온 들기름파스타를 먹었는데 좀 단맛이 좀 강했어요. 요거트가 생각보다 양 많아요~ 평일 오후에 1000원할인 이벤트도해요. 고기넘맛잇어요ㅠㅠ 나중에 또갈거에요 샐러드파스타보다 커리가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21m
계림닭한마리
74점 · 사당 · 닭한마리,한방닭
계림닭한마리 사진 1 계림닭한마리 사진 2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국물 진하고 맛있었어요~든든한 한끼입니다 맛있어요 설날 마지막날 와서 아침먹었는데 양도 많고 좋네요^^ 흔한 닭한마리인데 한방향이 좀 나요 첫숟가락은 맹맹했는데 계속 끓이니까 괜
현 식당에서 22m
철길 부산집
74점 · 사당 · 이자카야,오뎅바
철길 부산집 사진 1 철길 부산집 사진 2
야끼소바: 맛있어요 특히나 간이 아주 적절하게 맛있더라구여 어묵 2인 세트: 뭐 이미 스테디 메뉴라서 너무너무 맛있고 튿히 곤약도 맛있어요 달 안먹는데 따뜻하게 데워먹으니깐

칵토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74m
OH WOAH
83점 · 사당 · 케이크,카페
OH WOAH 사진 1 OH WOAH 사진 2
카페가 예쁘고 분위기가 좋아요. 케이크도 다 예쁘고 맛있었습니다 망고랑 딸케 존맛탱 ㅜㅜ 비싼편이지만 맛있음.. 카페 내부는 소리가 울리는 구조라 사람 많아지면 완전 시장통 됨.. 케이크 맛집이라
현 식당에서 159m
태양커피
80점 · 사당 · 커피,아인슈페너
태양커피 사진 1 태양커피 사진 2
분위기가 너무 따뜻한감성에 아인슈페너 맛집입니다! 종류도 다양해 고를수있습니다 내부 깔끔하지만 좁았다 롱고 2 번 마셨는데 탄 맛이 조콤 났다 근데 깔끔한? 목넘김이 좋았고 아인슈페너는 뭐 단맛..
현 식당에서 159m
헬무트커피
78점 · 사당 · 카페,디저트
헬무트커피 사진 1 헬무트커피 사진 2
사당에서 아인슈페너 1등맛집이에요! 사당 가면 꼭 들르는 카페입니다 1층만 있었을때부터 다녔었는데 2층까지 자리도 넓어져서 좋아요 주말에 방문하여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좀 시끄러웠지만 케이크가 진짜
현 식당에서 106m
올드페리도넛
77점 · 사당 · 도넛,디저트
올드페리도넛 사진 1 올드페리도넛 사진 2
저녁 늦게 갔더니 품절이 많았음 초코크런치는 초코가 진하고 맛있었음 올드페리 특유의 도넛 반죽이 맛있음 직원분이 친절하시고 도넛도 맛있어요 가게가 작아서 테이크아웃해서 먹는 게 더 편할 것 같아요
현 식당에서 180m
머치커피
75점 · 사당 · 커피,카페
머치커피 사진 1 머치커피 사진 2
맛있어요 맛도 깔끔하고 사람들이 많아요 대기도 많고 깔끔합니다 비오는날 조용하니 좋네요 잘 먹고 갑니다 시그니처 냐미 동네에 가보고 싶던 카페였어요 비오는날 갔더니 분위기가 넘 좋았습니다 커피도 맛
현 식당에서 197m
웨스트빙고
74점 · 사당 · 카페,커피
웨스트빙고 사진 1 웨스트빙고 사진 2
조용하고 자리 넓어서 좋아요. 커피도 괜찮고 에그타르트도 맛있네요. 커피는 탄맛이 많이납니다. 에그타트는 바삭하나 조금 무난한 느낌입니다. 테이블 간 공간은 나쁘지 않아 혼카페도, 차모임에도 적당한
현 식당에서 120m
카페 무히
72점 · 사당 · 디저트,카페
카페 무히 사진 1 카페 무히 사진 2
흔치 않은 라임파이를 파는 곳입니다 카페 분위기도 좋고 파이도 맛있어요 매장 분위기 미쳤어요 완내스 카페 사장님 나이스! 담엔 디저트도 먹을게요 카페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구 분위기가 좋아요! 음료들
현 식당에서 199m
카페 우야우
71점 · 사당역 · 디저트,에그타르트
카페 우야우 사진 1 카페 우야우 사진 2
카페 메뉴가 다 맛있고 가격도 적당했습니다 다만 좁고 테이블도 많지 않아서 포장을 더 추천드립니다 에그타르트 맛집인가봐요. 매장에 2시간 정도 있었는데 에그타르트 사가는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제
현 식당에서 188m
블랙모티브
70점 · 사당역 · 카페,커피
블랙모티브 사진 1 블랙모티브 사진 2
카페 내부가 시원하고 아메리카노 맛있어요. 디저트 종류는 많지 않았지만 마카롱이랑 기본적인 건 다 있었고 키토김밥같은 음식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아메리카노 맛이 괜찮아서 여름에 지나다가 들르기 좋
현 식당에서 42m
피에스타7커피
70점 · 사당 · 커피,테이크아웃카페
피에스타7커피 사진 1 피에스타7커피 사진 2
사당역 근처 가성비좋은 카페 테이크아웃 전용같은 매장이지만 테이블도 있어요~~^^ 가성비좋은 맛도 괜찮아요 좋아요 햄치즈샌드 넘 맛있어요 ㅠ 라떼도 부드러워서 좋아용 ㅎㅎ 입덧때메 울렁거려서 상큼한
현 식당에서 190m
페이브커피
69점 · 사당 · 커피,카페
페이브커피 사진 1 페이브커피 사진 2
동생이랑 쇼핑하다가 커피한잔했어요 맛도 좋고 가격도.저렴해서 좋아요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커피를 먹을 수 있었던 곳. 테이크아웃 전문점이지만, 내부 좌석이 준비되어 있어서 잠시 먹고 가는 것도 가능
현 식당에서 132m
카페미토
68점 · 사당 · 디저트,티라미수
카페미토 사진 1 카페미토 사진 2
망고 디저트가 먹고싶어서 찾아보다가 방문했어요 가게가 넓진 않지만 분위기 좋고 맛도 좋아요!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당 한발만 늦었으면 웨이팅 할뻔했어요 딸기티라미수 존맛 좁은데 갬성 죽여요 사

블로그 후기

사당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고기집
3위곱창
더보기

추천 페이지

사당 사당 맛집 검색 사당
사당 사당 대표 음식 사당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