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정통집 사당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6 (18명의 평가) 79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로30길 126 1층
  • 영업 전 오늘(수) · 영업시간: 16:00 - 00:00
  • 0507-1331-2000
  • 술모임, 회식
  • 서민적인, 술안주, 저녁식사, 야외자리, 셀프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정통집의 사진
음식 (44)
실내 (5)
실외 (5)
메뉴ㆍ정보 (14)

정통집 사진
정통집 사진
정통집 사진
정통집 사진
정통집 사진
정통집 사진
정통집 사진
정통집 사진
정통집 사진
정통집 사진
정통집 사진
정통집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정통집 방문자 리뷰

4.6
18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2)

  • 4

    만족해요

    (5)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8
좋음
89%
보통
11%
부족
0%
가격
4.3
만족
67%
보통
33%
불만
0%
응대
4.2
친절함
61%
보통
39%
불친절
0%
  • 방문목적

    저녁식사 15술모임 11식사모임 9회식 5점심식사 5가족외식 4데이트 4배달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서민적인 11캐주얼한 8가성비좋은 6시끌벅적한 6푸짐한 5숨은맛집 4지역주민이찾는 4깔끔한 2조용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kone 평균 별점 4.2   평가 68   팔로워 0

5점 4월 13일

음식도 맛있고 후식 볶음밥도 맛있어요 붐비는 시간대에는 엄청 바빠보이세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돼지김치구이(소)

키워드

점심식사, 서민적인,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kea2670 평균 별점 4.8   평가 93   팔로워 3

5점 2024년 4월 14일

다 구워져서 나와서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ㅎㅎ 등산 후 먹으러 갔는데
막걸리가 알밤 막걸리 한 종류밖에 없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돼지김치구이(소), 특미볶음밥

키워드

저녁식사, 서민적인,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푸짐한

gyrnfdld 평균 별점 4.7   평가 94   팔로워 0

5점 2024년 11월 6일

정통집 돼지김치구이는 자꾸 땡기는 맛이고 비빔국수도 양념이 너무 맛있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돼지김치구이(소), 비빔국수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숨은맛집, 서민적인,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푸짐한, 지역주민이찾는

묭묭2 평균 별점 4.8   평가 397   팔로워 4

5점 2025년 3월 31일

정통집은 점바점이 심한데 사당점은 맛있었고 퇴근하고 회식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시끌벅적 했지만 좋았습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돼지김치구이(소), 특미볶음밥, 비빔국수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술모임, 서민적인, 시끌벅적한

먹죽귀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정통집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다올집 사진
현 식당에서 131m
다올집
사당 · 김치찌개,치즈계란말이
56점 · 86%일치
1인분의 고기 양이 다른 집보다 많아요. 김치가 잘 익어서 구워먹으면 맛있어요. 솥뚜껑이라 고기를 잘 굽는 기술이 필요해요.
삼소락 사진
현 식당에서 193m
삼소락
사당역 · 고깃집,삼겹살
66점 · 85%일치
점심특선으로 제육볶음 먹었는데 양도 많고 반찬도 맛남 굳 예전에 고기 먹으러 갔는데 점심메뉴도 있길래 도전! 제육 먹었는데 맛있음 반찬도 맛있슴~~~ 음식은 그냥저냥 평범했는데 가게가 넓고 테이블도
그냥찌개집 사진
현 식당에서 252m
그냥찌개집 사당역점
사당역 · 김치찌개
72점 · 87%일치
사람이 정말 많았는데 김치찌개 집이라 회전율 빨랐어용 그냥 김치찌개 집입니다 ㅋㅋㅋ 자주 찾는 이찌개 집에서 김치찌개를 시켰더니, 돼지고비 한줄이 통째로 등장~ 그 비주얼과 양에 놀람. 대자같은 소
석암생소금구이 사진
현 식당에서 339m
석암생소금구이 사당점
사당 · 삼겹살,짜파게티
74점 · 86%일치
고기가 정말 맛있고 돌판에 고기 구웠으면 말 다 했습니다. 후식으로 볶음밥에 짜장라면을 같이 먹을 수 있다니!! 최고 가성비 굿 고기퀄도 좋고 김치 통으로 주는거 완벽해요! 돌판 짜파게티 맛있어요
삼동식당 사진
현 식당에서 424m
삼동식당
사당역 · 냉삼,삼겹살
69점 · 85%일치
사당역 냉동삼겹살 맛집이라고 해서 다녀왔어요. 냉동삼겹살과 곁들여 먹기 좋은 사이드가 다양하고 푸짐해서 가성비가 좋아요 냉동삼겹살 2인분 주문했는데 얇아서 금방 익고 고소하면서도 담백해서 부담 없이
우면산 사진
현 식당에서 617m
우면산
사당 · 삼겹살,돼지불백
48점 · 86%일치
냉콩국수만 먹어서 다른 음식에 대해선 잘 몰라서 자세한 설명은 어렵고 사장님의 냉콩국에 대한 자부심에 반해서 올려봅니다

정통집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95m
명인시골통닭
86점 · 사당역 · 치킨,통닭
명인시골통닭 사진 1 명인시골통닭 사진 2
통닭 다 발라주셔서 좋고 맛있어요! 떡복이와의 조합도 굿굿 옛날통닭 직접 찢어주시는 대박. 가게도 엄청큰 맛집입니다 기본적으로 염지가 강해서 좀 매콤했어요. 닭똥집이 진짜 맛있습니다ㅜ 똥집 먹으러
현 식당에서 29m
놉스
81점 · 사당 · 스테이크,티본스테이크
놉스 사진 1 놉스 사진 2
스테이크에 가니쉬 종류가 다양한데 고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근데 가니쉬가 영어로 되어 있어서 살짝 불편했어요 식당이 고급진 분위기라 분위기 낼때 방문하면 좋을것같아요~! 분위기도 좋고 고급진 양식이
현 식당에서 29m
초와밥
79점 · 사당 · 초밥,스시
초와밥 사진 1 초와밥 사진 2
사당역 근처의 오래된 초밥 맛집! 회 퀄리티가 좋은데에 비해서 가격이 저렴해서 가성비도 좋게 느껴져요:) 방어초밥은 하나도 안 비리고 너무너무 고소했어요 와 급 검색해서 갔는데 너무 맛있고 반주하기
현 식당에서 85m
백채김치찌개
79점 · 사당 · 김치찌개,육회
백채김치찌개 사진 1 백채김치찌개 사진 2
가성비 넘치는 푸짐한 김치찌개,, 식사로도 좋고 밥 먹으면서 반주하기도 최곱니다 육회도 기대 이상으로 고퀄리티여서 안주로 딱이에요 김치지개 맛집으로 고기가 진짜 푸짐하고 세트구성이 엄청 푸짐해서 좋
현 식당에서 99m
사당광안리
78점 · 사당 · 연어회,육사시미
사당광안리 사진 1 사당광안리 사진 2
사당에서 무조건 방문하는 “연어, 육사시미 맛집” n년째 자주 방문하는 찐 2차 술집 맛집 이에여 매장이 넓어졌네요ㅋㅋㅋ 육사시미 진짜 맛있어욬ㅋㅋㅋ깔끔 사당에서 육사시미 먹으러 가긴 좋은곳 가성비
현 식당에서 86m
양복점
78점 · 사당 · 양꼬치,양고기
양복점 사진 1 양복점 사진 2
양꼬치가 두툼하고 소스도 많아서 먹을 맛 났던 곳. 친절하고 소규모 모임하기 괜찮았어요 양고기 냄새 안 나고 괜찮은 편이에요. 화장실은 비추니 다른데서 다녀오셔야 할 거 같아요. 왕양꼬치라서 다른곳
현 식당에서 46m
전주전집
77점 · 사당역 · 전집,막걸리
전주전집 사진 1 전주전집 사진 2
등산하고 막걸리쥬 1층이랑 지하있는데 지하는 넘 별로고 꼭 일층가세요 주차지원은 안되서 따로 주차하셔야해요 먹걸리와 모듬 전이 추천합니다 애매한 시간에 갔는데도 완전만석! 사장님도 친절하시구 맛도
현 식당에서 96m
공지안
77점 · 사당 · 우육면,탄탄면
공지안 사진 1 공지안 사진 2
사당에서 퓨전 중식으로 깔끔하게 잘 하는 곳이라 재방문 의사 충분히 있는 곳. 분위기 좋고 간단하게 맥주 하이볼 땡길 때 남친이랑 데이트하기 좋아요 유린기 짱맛입니다 항상 사람이 많아서 궁금했는데
현 식당에서 95m
칵토
76점 · 사당 · 타코,멕시칸
칵토 사진 1 칵토 사진 2
정신없는 사당골목에 있는데 2층이라서 비교적 조용해서 좋았어요! 플래터 양도 은근 많고 또띠아랑 소스도 계속 리필 가능해서 풍족하게 먹을수있었습니다ㅎㅎ 기본안주(?)처럼 나오는 나쵸칩도 은근 맛도리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무쇠김치삼겹
76점 · 사당 · 삼겹살,김치
무쇠김치삼겹 사진 1 무쇠김치삼겹 사진 2
기름이 빠질 곳이 없어서 공중으로 솟아서 온천치 기름 칠갑 종업원 정말 너무 영혼없더라 너무 맛있어요 미나리랑 같이먹으몀 안주로 최고임 사람 엄청 많음 미나리랑 같이 솥에 구워먹는 삼겹살이란 점이
현 식당에서 64m
마요네즈
74점 · 사당 · 이자카야,마요네즈
마요네즈 사진 1 마요네즈 사진 2
친구들 모임에 만났는데 가성비 좋은 곳인 것 같아요 ! 안주가 여러 종류로 많아서 좋았어요 곱도리탕: 곱도리탕안에 재료들이 실하게 들어가 있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현 식당에서 91m
철길 부산집
74점 · 사당 · 이자카야,오뎅바
철길 부산집 사진 1 철길 부산집 사진 2
야끼소바: 맛있어요 특히나 간이 아주 적절하게 맛있더라구여 어묵 2인 세트: 뭐 이미 스테디 메뉴라서 너무너무 맛있고 튿히 곤약도 맛있어요 달 안먹는데 따뜻하게 데워먹으니깐

정통집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93m
OH WOAH
83점 · 사당 · 케이크,카페
OH WOAH 사진 1 OH WOAH 사진 2
카페가 예쁘고 분위기가 좋아요. 케이크도 다 예쁘고 맛있었습니다 망고랑 딸케 존맛탱 ㅜㅜ 비싼편이지만 맛있음.. 카페 내부는 소리가 울리는 구조라 사람 많아지면 완전 시장통 됨.. 케이크 맛집이라
현 식당에서 177m
태양커피
80점 · 사당 · 커피,아인슈페너
태양커피 사진 1 태양커피 사진 2
분위기가 너무 따뜻한감성에 아인슈페너 맛집입니다! 종류도 다양해 고를수있습니다 내부 깔끔하지만 좁았다 롱고 2 번 마셨는데 탄 맛이 조콤 났다 근데 깔끔한? 목넘김이 좋았고 아인슈페너는 뭐 단맛..
현 식당에서 150m
페니힐스 커피스테이션
79점 · 사당 · 커피,티라미수
페니힐스 커피스테이션 사진 1 페니힐스 커피스테이션 사진 2
얼그레이 티라미수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티라미수 완전 맛집 커피는 산미있는 커피여요 티라미수로 유명한 사당 카페. 은근 크고 분위기도 좋아서 종종 방문. 내부가 감각있게 잘 꾸
현 식당에서 140m
올드페리도넛
77점 · 사당 · 도넛,디저트
올드페리도넛 사진 1 올드페리도넛 사진 2
저녁 늦게 갔더니 품절이 많았음 초코크런치는 초코가 진하고 맛있었음 올드페리 특유의 도넛 반죽이 맛있음 직원분이 친절하시고 도넛도 맛있어요 가게가 작아서 테이크아웃해서 먹는 게 더 편할 것 같아요
현 식당에서 174m
카페 무히
72점 · 사당 · 디저트,카페
카페 무히 사진 1 카페 무히 사진 2
흔치 않은 라임파이를 파는 곳입니다 카페 분위기도 좋고 파이도 맛있어요 매장 분위기 미쳤어요 완내스 카페 사장님 나이스! 담엔 디저트도 먹을게요 카페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구 분위기가 좋아요! 음료들
현 식당에서 133m
카페 우야우
71점 · 사당역 · 디저트,에그타르트
카페 우야우 사진 1 카페 우야우 사진 2
카페 메뉴가 다 맛있고 가격도 적당했습니다 다만 좁고 테이블도 많지 않아서 포장을 더 추천드립니다 에그타르트 맛집인가봐요. 매장에 2시간 정도 있었는데 에그타르트 사가는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제
현 식당에서 109m
블랙모티브
70점 · 사당역 · 카페,커피
블랙모티브 사진 1 블랙모티브 사진 2
카페 내부가 시원하고 아메리카노 맛있어요. 디저트 종류는 많지 않았지만 마카롱이랑 기본적인 건 다 있었고 키토김밥같은 음식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아메리카노 맛이 괜찮아서 여름에 지나다가 들르기 좋
현 식당에서 111m
피에스타7커피
70점 · 사당 · 커피,테이크아웃카페
피에스타7커피 사진 1 피에스타7커피 사진 2
사당역 근처 가성비좋은 카페 테이크아웃 전용같은 매장이지만 테이블도 있어요~~^^ 가성비좋은 맛도 괜찮아요 좋아요 햄치즈샌드 넘 맛있어요 ㅠ 라떼도 부드러워서 좋아용 ㅎㅎ 입덧때메 울렁거려서 상큼한
현 식당에서 183m
카페미토
68점 · 사당 · 디저트,티라미수
카페미토 사진 1 카페미토 사진 2
망고 디저트가 먹고싶어서 찾아보다가 방문했어요 가게가 넓진 않지만 분위기 좋고 맛도 좋아요!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당 한발만 늦었으면 웨이팅 할뻔했어요 딸기티라미수 존맛 좁은데 갬성 죽여요 사
현 식당에서 177m
카페 일리터
68점 · 사당역 · 와플,생크림와플
카페 일리터 사진 1 카페 일리터 사진 2
아메리카노 맛있고 2000원이라서 가성비 좋음 사이즈도 큼 제로아이스트 맛있오유 ㅎㅎㅎ 제로아이스트 맛있오유 ㅎㅎㅎ
현 식당에서 165m
그래, 여기
67점 · 사당 · 카페,마카롱
그래, 여기 사진 1 그래, 여기 사진 2
커피랑 차, 디저트 다 맛있음! 쇼콜라 케이쿠가 젤 맛나다 다양한 차 종류를 판매해서 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가시면 좋을듯하네여.
현 식당에서 161m
사당1038
66점 · 사당역 · 디저트,케이크
사당1038 사진 1 사당1038 사진 2
사장님이 직접 만드시는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입니다. 추천 드랴요 매장이 아담 해서 먹고 가기는 힘들고 포장 해 가긴 좋아요 디저트는 대체로 다 맛있고 음료는 무난 합니다 매장이 엄청 작아요 아메리

블로그 후기

사당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고기집
3위횟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사당역 사당역 맛집 검색 사당역
사당역 사당역 대표 음식 사당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