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젬스톤 대전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3.8 (12명의 평가) 69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대전광역시 중구 중앙로 149
  • 영업시간 확인 필요
  • 0507-1441-9876
  • 차모임, 모임
  • 예쁜, 크리스마스, 바자리, 칸막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젬스톤의 사진
음식 (16)
실내 (16)
실외 (4)
메뉴ㆍ정보 (10)

젬스톤 사진
젬스톤 사진
젬스톤 사진
젬스톤 사진
젬스톤 사진
젬스톤 사진
젬스톤 사진
젬스톤 사진
젬스톤 사진
젬스톤 사진
젬스톤 사진
젬스톤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젬스톤 방문자 리뷰

3.8
12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2)

  • 4

    만족해요

    (6)

  • 3

    무난해요

    (4)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3.8
좋음
42%
보통
58%
부족
0%
가격
3.2
만족
17%
보통
75%
불만
8%
응대
4.0
친절함
50%
보통
50%
불친절
0%
  • 방문목적

    차모임 9간식 6데이트 6혼카페 3기념일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예쁜 7고급스러운 7깔끔한 6캐주얼한 2조용한 2경관/야경이좋은 2푸짐한 1지역주민이찾는 1이국적/이색적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sosohanreview 평균 별점 4.0   평가 49   팔로워 1

5점 2024년 7월 15일

젬스톤 대전점은 의자가 편하고 매장이 넓으며 와이파이 사용 가능
2층 카페로 층고 높고 탁 트인 느낌나는 대형카페
좌석이 굉장히 다양했다
1층 자리는 테이블이 높아서 편해보였고 방으로 (오픈됨) 분리된 좌석 있어서 모임할때 좋아보였다
2층 자리는 테이블이 의자에 비해 낮아서 대화하러 온 사람들이 많았던 것 같고 파란색 등 높은 소파로 된 곳은 굉장히 편해보였다
전체적으로 플랜테리어와 샹들리에가 인상적이었다
오라봉 스무디 시켰는데 맛있었다
첫입은 생각보다 셨는데
먹다보니 신 건 괜찮아졌고 달달해서 맛있었음
딱 오렌지 + 요구르트 맛인 듯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오라봉스무디

키워드

차모임, 데이트, 기념일, 간식, 예쁜, 깔끔한, 경관/야경이좋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쟇쟇이 평균 별점 4.3   평가 29   팔로워 2

4점 2024년 8월 9일

2층짜리 대형 카페 입니다. 좌석이 큼직큼직 하고 테이블간 거리가 가깝지 않아서 편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특히 마시는 컵 빙수는 미숫가루 맛이 나는 프라페 느낌인데요, 떡, 팥고물이 들어있더라고용😍 1인분 빙수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마시는 컵빙수, 아메리카노

키워드

데이트, 간식, 캐주얼한, 고급스러운, 조용한, 예쁜, 이국적/이색적, 경관/야경이좋은

세지 평균 별점 4.4   평가 62   팔로워 5

4점 2022년 1월 9일

커피는 무난무난 케이크는 얼그레이맛이 거의 안나서 별로ㅋㅋ 카페가 빌딩 1층안에 있어서 처음에 헤맴 엄청 크고 인테리어가 매우 이쁘딘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아이스아메리카노, 복숭아라떼, 얼그레이케이크

키워드

차모임, 데이트, 고급스러운, 예쁜, 깔끔한

먹죽귀님이 좋아합니다.

뚱냥이 평균 별점 4.1   평가 479   팔로워 8

5점 2021년 3월 9일

너무 예뻐요!!!엄청 넓고 분위가 좋아요 아쉬운건 음료 종류가 많지 않았어요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아이스아메리카노

키워드

간식, 예쁜, 깔끔한

imhappypig_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젬스톤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한밭카페 사진
현 식당에서 120m
한밭카페
대전중구 · 카페,디저트
79점 · 99%일치
분위기 좋고, 아인슈패너랑 흑임자라떼 모두 달달하고 맛있었습니다. 연인들끼리 친구들끼리 많이 오는 것 같습니다. 지브리 느낌 일본느낌의 카페 좋아하시면 추천드립니다 진짜 여기 강추드립니다 일단 해뜬
너티하우스 사진
현 식당에서 194m
너티하우스
대전중구 · 카페,밀크쉐이크
70점 · 99%일치
여기 성심당 바로 옆에있어서 좋습니다. 무엇보다 성심당 빵 먹을 수 있어요!!!! 카페 인테리어 예뻐오 ㅎㅎ 널찍하니 시원하고 좋음.커피는 산미가 많아 내취향아니고 밀크쉐이크는 너무 달다 시끌벅쩍한
오늘여기우리 사진
현 식당에서 235m
오늘여기우리
중앙로역 · 카페,커피
66점 · 99%일치
일단 분위기 미쳤어요. 성심당 빵도 먹어도 되서 너무 좋아요. 블루오션라떼 진짜 맛있었어요!! 다들 제일 맛있다고 했어요 가게 내부 너무 예뻤고 조용해서 얘기나누기 좋아요:) 테이블이 다 큼직해서
모디프커피 사진
현 식당에서 238m
모디프커피
은행동 · 카페,크로플
65점 · 99%일치
깔끔하고 내부가 넓어요! 성심당 근처여서 잠깐 쉬고기도 좋아요 음료들도 맛있어요 조용하고 음료 가격들이 착하고 맛있어요. 소파도 편하고 노래 선정도 굿
바이닐042 사진
현 식당에서 251m
바이닐042
대전은행동 · 카페,펍
61점 · 99%일치
자리마다 카세트 테이프 재생기(?)를 주세요 음료는 맛있지만 디저트류가 살짝 부족해서 4점 드렸습니다 이색카페로 왕왕 추천해요 음료도 디저트도 맛있는데 무엇보다도 음악을 다양하게 들을 수 있고 오랜
확장성 사진
현 식당에서 314m
확장성
대전대흥동 · 커피,카페
78점 · 99%일치
인테리어가 예쁘고 음료는 그냥 그래요 디저트도 많이 없어서 아쉬움 디저트 메뉴가 더 다양해져야 할 것 같아요 좋은 음악과 분위기가 좋은 카페에요. 성심당 빵도 같이 먹을 수 있고 리뷰이벤트로 주시는

젬스톤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95m
성심당
100점 · 은행동 · 빵,튀김소보로
성심당 사진 1 성심당 사진 2
일요일 오전에 생각보다 웨이팅 별로 안하고 샀어요. 근데 성심당 내부가 너무 혼잡해서 정신 없었어요. 내가 빵인지 빵이 나인지 모를정도로 어지러워요. 그래도 빵가격도 저렴하고 맛 있어서 만족입니다.
현 식당에서 184m
성심당 케익부띠끄
96점 · 은행동 · 케이크,망고
성심당 케익부띠끄 사진 1 성심당 케익부띠끄 사진 2
진짜 맛있음 ㅠㅠㅠ망고 왤케 맛있어요… 진짜 튀소도 집가는길이 dcc점에서 사먹었는데 개맛있음 바로먹어야함 집가져가면 덜맛있어요 .. 진짜 과일롤, 시루 만으로도 갈만해여ㅠㅠ미쳤어여 주차는 빵사면
현 식당에서 191m
성심당샌드위치정거장
92점 · 은행동 · 샌드위치,빵
성심당샌드위치정거장 사진 1 성심당샌드위치정거장 사진 2
이전에는 본점에 샌드위치랑 같이 판ㅁㅐ해서 줄서서 기다린 시간이 길었믄데 샌드위치만 판매하는 곳이 생겨서 편하게 살 수 있어서 좋았어요! 샌드위치 가게가 생겨서 성심당 줄이 좀 줄어든거 같아서 좋았
현 식당에서 187m
성심당 우동야
88점 · 은행동 · 우동,주먹밥
성심당 우동야 사진 1 성심당 우동야 사진 2
가격이 저렴한데 넘 맛있었어요! 아예 벽 보는 자리도 있어서 혼밥하기 좋아 보였어요 우동야는 성심당 가게여서 가성비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착한가격+맛 두가지를 동시에 잡으려면 우동야 추천합니아
현 식당에서 163m
성심당 시루케익전문점
87점 · 은행동 · 케익
성심당 시루케익전문점 사진 1 성심당 시루케익전문점 사진 2
오늘이 두번째 방문!! 지난번에 딸기철에 딸기시루 먹고 너무 맛있어서 이번에는 망고시루~~ 저희는 항상 대기가 없네요ㅎㅎ 오늘도 대기 없이 시루부터 빵까지 1시간 컷으로 성공했답니당 줄이 짧아서 바
현 식당에서 172m
우리칼국수
81점 · 대전중구 · 두부두루치기,칼국수
우리칼국수 사진 1 우리칼국수 사진 2
대전여행갔다가 방문했어요! 소문대로 칼국수 두루치기 다 맛있었어요! 양이 근데 진짜 많습니다. ㅎㅎ 두부 두루치기 무난하게 맛있었고 칼국수가 진짜 맛도리 면이 부드러워요 노포감성의 칼국수 집인데 맛
현 식당에서 198m
테라스키친
80점 · 은행동 · 빙수,팥빙수
테라스키친 사진 1 테라스키친 사진 2
성심당 갔다가 배고파서 밥 먹으러 간 곳 갓튀겨나온 모듬까스 맛있고 생망고 듬뿍 올라간 생망고빙수 맛났어요 가격대비 가성비짱이라고 해서 방문햇어요 역시 좋네요. 제료 질이 좋앗어요. 단무지 피클 없
현 식당에서 146m
캘리캘리
79점 · 대전중구 · 피자,양식
캘리캘리 사진 1 캘리캘리 사진 2
📍주차 바로 앞 주차장 아니면 갓길주차 하셔야 할 것 같아요 ㅠㅠ 📍내부 이국적인 분위기의 양식집이라 해외에 온 기분이 들어요 📍메뉴 제가 시킨 메뉴 세개 다 너무 성공적이였는데 치킨와플은 보기엔
현 식당에서 137m
공주 얼큰이 칼국수 쭈꾸미
78점 · 은행동 · 칼국수,쭈꾸미
공주 얼큰이 칼국수 쭈꾸미 사진 1 공주 얼큰이 칼국수 쭈꾸미 사진 2
어렸을 때부터 다닌 칼국수집임. 진짜 맛있긴 한데 항상 갈 때마다 불친절함 특유의 눈빛과 말투가 있음. 맛있는 음식 먹으러 가서 불쾌함.. 그래도 맛있어서 종종 갑니다 대전 여행 가면 꼭 먹어야하는
현 식당에서 171m
데이지하우스
77점 · 대전대흥동 · 파스타,생면파스타
데이지하우스 사진 1 데이지하우스 사진 2
카치오에페페가 진짜 제 인생 파스타입니다.. 생전 첨 맛보는 파스타 맛이에요.. 가게 분위기도 이국적이고 좋고 가격도 적당해서 다음에 또 가려구요 기존에 선데이파스타에서 상호 변경 되었다고 합니다.
현 식당에서 182m
플라잉팬
77점 · 은행동 · 파스타,화덕피자
플라잉팬 사진 1 플라잉팬 사진 2
전체적으로 다 맛있어요!! 파스타랑 감바스 새우가 통통해서 좋았습니다 음식들이 전체적으로 빠르게 나오고 맛있어요. 직원분들이 친절하세요. 성심당에서 운영하는 곳이라 빵 맛은 준수하며 피자 맛도 무난
현 식당에서 184m
삐아또
74점 · 은행동 · 파스타,파스타전문
삐아또 사진 1 삐아또 사진 2
일단 가성비 좋고 성심당에서 운영하는거라 맛도 너무 좋이여 셀프바에서 식기랑 그릇 챙기시면 되고요. 역시 가격 대비 최고 맛…! 스톤 파스타 추천이에요 11시30분쯤 갔는데 대기 15번이었어요 ㅠ

젬스톤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77m
커닝
80점 · 대전대흥동 · 카페,디저트
커닝 사진 1 커닝 사진 2
3층까지 좌석이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케이크 구매하고 초 있는지 여쭤봤는데 찾아서 주시고 너무 친절하세요,, 케이크도 맛있구요! 길가다 들렸는데 분위기가 좋고 케익 종류도 다양하니 양도 많아서
현 식당에서 120m
한밭카페
79점 · 대전중구 · 카페,디저트
한밭카페 사진 1 한밭카페 사진 2
분위기 좋고, 아인슈패너랑 흑임자라떼 모두 달달하고 맛있었습니다. 연인들끼리 친구들끼리 많이 오는 것 같습니다. 지브리 느낌 일본느낌의 카페 좋아하시면 추천드립니다 진짜 여기 강추드립니다 일단 해뜬
현 식당에서 57m
오시우커피
79점 · 중앙로역 · 디저트,흑임자아이스크림
오시우커피 사진 1 오시우커피 사진 2
흑임자 아이스크림이 엄청 진하고 꼬숩해요 아이스크림 라떼 맛집!! 커피도 맛있구 아이스크림도 맛있어요 대전 중앙로역 1등카페 진짜 쾌적하고 맛도 훌륭하고 다 좋았음 공간이 널찍해요. 답답하지 않고
현 식당에서 141m
장인더
75점 · 대전대흥동 · 디저트,약과
장인더 사진 1 장인더 사진 2
궁금했던 장인더약과를 먹으러! 기대를 너무 했는지 무난했어요 커피는 양이 적어서 서운.. 솔티드카라멜 휘낭시에 추천~~ 예전부터 좋아했던 장인더약과! 파지약과를 추천합니다! 진짜 쫀득꾸덕해용 인테리
현 식당에서 190m
로크하우스
74점 · 대전은행동 · 커피,카페
로크하우스 사진 1 로크하우스 사진 2
요즘 인기 있는 핀터 감성이 잘 느껴지는 곳이에요! 구석구석 사진 찍기 좋은 곳이 많고 꿈돌이파르페도 넘 귀여워용 숨어있는 예쁜 카페예요! 주차공간이 없어 다소 불편하긴하지만 귀여운 디저트 먹으러
현 식당에서 116m
카운트커피 선화
74점 · 대전중구 · 카페,디저트
카운트커피 선화 사진 1 카운트커피 선화 사진 2
대전 지인의 추천으로 방문한 카페였는데 너무나 만족한 카페였습니다 ! 외관부터 실내 인테리어까지 우드톤으로 깔끔 아늑한 분위기였고 , 디저트 망고케이크도 너무 맛있고 아이스크림라떼도 넘 맛있었어요
현 식당에서 98m
코페부쉬
72점 · 대전 · 카페,라즈베리
코페부쉬 사진 1 코페부쉬 사진 2
라즈베리 부쉬가 유명해서 방문했어요! 새콤달콤해서 후식으로 먹기 좋아요 맛있고 이색적이라서 좋았어요 가게안에서 꽃도 판매하시고 눈이 즐거운 곳입니드 감성있는카페입니다. 주말에 가면 사람이 많다고하는
현 식당에서 194m
너티하우스
70점 · 대전중구 · 카페,밀크쉐이크
너티하우스 사진 1 너티하우스 사진 2
여기 성심당 바로 옆에있어서 좋습니다. 무엇보다 성심당 빵 먹을 수 있어요!!!! 카페 인테리어 예뻐오 ㅎㅎ 널찍하니 시원하고 좋음.커피는 산미가 많아 내취향아니고 밀크쉐이크는 너무 달다 시끌벅쩍한
현 식당에서 75m
우시아
66점 · 중앙로역 · 디저트,마들렌
우시아 사진 1 우시아 사진 2
카페 분위기가 아늑하니 만족스러웠던 공간이에요. 겨울에 또 방문하고 싶네요☺ 중앙로 뒷편에 있는 아기자기한 카페! 오레오 버터바 맛있었고 트리가 크게 있어서 분위기 좋았당 대전에서 디저트 아무리 잘
현 식당에서 134m
에헤디
63점 · 대전중구 · 디저트,파이
에헤디 사진 1 에헤디 사진 2
분위기도 밝고 음료랑 파이까지..너무 맛있어요! 다음에 다른 메뉴들 먹어보고 싶어요ㅎㅎ 마음속 일등 파이맛집.. 속도 꽉꽉 차고 재료를 아낌없이 넣으신거 같아요! 그리고 사장님들이 정말 친절하세요ㅠ
현 식당에서 121m
가끔 에그타르트바
62점 · 중앙로역 · 베이커리,에그타르트
가끔 에그타르트바 사진 1 가끔 에그타르트바 사진 2
에그타르트 진짜ㅏㅏ맛있어요 촉촉하고 풍부한 맛인데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셔요! 저는 포장했는데 2층도 있는진 모르겠지만 1층 자리는 많이 없어서 좀 부담스러운 느낌이 있어요 ~ 커피도 에그타르트도 아
현 식당에서 179m
보드게임카페 레드버튼
60점 · 대전은행동 · 카페,치킨
보드게임카페 레드버튼 사진 1 보드게임카페 레드버튼 사진 2
보드게임카페 중에 젤 깔끔하고 시설이 잘 되어있어요 음식도 저렴하고 맛있네요! 매장 깔끔하고 특이한 메뉴도 많고 맛도 있어요 토요일 마감 2시까지라고 적혀있어서 갔는데 다 놀고 12시쯤 퇴실하기 전

블로그 후기

중앙로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두부두루치기
2위술집
3위칼국수
더보기

추천 페이지

중앙로역 중앙로역 맛집 검색 중앙로역
중앙로역 중앙로역 대표 음식 중앙로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