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써브웨이 선유도역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2 (4명의 평가) 55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로 121
  • 영업 종료 5분 전 오늘(수) · 영업시간: 08:00 - 22:00
  • 02-2632-1232
  • 혼밥, 간편하게먹기
  • 가성비좋은, 매콤, 점심식사, 저녁식사, 테이크아웃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써브웨이의 사진
음식 (7)
실내 (1)
실외 (2)
메뉴ㆍ정보 (4)

써브웨이 사진
써브웨이 사진
써브웨이 사진
써브웨이 사진
써브웨이 사진
써브웨이 사진
써브웨이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써브웨이 방문자 리뷰

4.2
4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2)

  • 4

    만족해요

    (1)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5
좋음
75%
보통
25%
부족
0%
가격
4.0
만족
50%
보통
50%
불만
0%
응대
4.0
친절함
50%
보통
50%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3혼밥 3다이어트식단 2저녁식사 2식사모임 1간식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가성비좋은 2지역주민이찾는 2깔끔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맛집찾아주세요 평균 별점 3.3   평가 851   팔로워 46

3점 5월 2일

요즘 다이어트 한다고 샐러디 샐러드 자주 먹고 있는데 니 메뉴는 그냥 그렇네요. 오래 대기했었습니다.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쉬림프 샐러드

키워드

다이어트식단, 점심식사, 저녁식사, 혼밥, 지역주민이찾는, 주차불가

욕심쟁이혀니님 외 8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방화동조피디 평균 별점 3.8   평가 731   팔로워 25

5점 2023년 10월 17일

생긴지 비교적 오래되질 않아서 매장이 깔끔하다. 알바생들 숙련도도 높은 편인지 늘 샌드위치 말려있는 수준이 꽤나 괜찮음. 자주 애용하는 집.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키워드

다이어트식단,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혼밥, 간식, 가성비좋은,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박구르망 평균 별점 4.0   평가 645   팔로워 14

4점 2024년 5월 18일

맛있었다. 써브웨이는 다 맛있지만 요새는 스테이크앤치즈가 제일 맛있는듯ㅎㅎ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스테이크 & 치즈

키워드

점심식사

냠쩝파님이 좋아합니다.

비모귀여웡 평균 별점 5.0   평가 504   팔로워 1

5점 2024년 4월 1일

여기두 혼밥하러 자주가요 이탈리아 비엠티도 맛있고 쉬림프에그마요랩도 최애메뉴에용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이탈리안 비엠티

키워드

혼밥, 가성비좋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써브웨이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샐러디 사진
현 식당에서 40m
샐러디 선유도역점
선유도역 · 샐러드
41점 · 91%일치
갈빗살메밀면에 꽂혀서 맨날 이것만 시켜먹어요 고추장비빔 소스 추천해요
에그드랍 사진
현 식당에서 44m
에그드랍 선유도역점
선유도역 · 샌드위치,토스트
46점 · 93%일치
회사에서 혼밥할때 자주 가는 곳이에요 말차라떼도 맛있고 에그샌드위치도 맛있어요 ㅎㅎ 맛있어요 빵이 부드러워서 좋아요 굿 재방문 의사 있음요 에그드랍 처음 먹어봤는데 괜찮네요! 빵이랑 스크램블이 맛있
뚜레쥬르 사진
현 식당에서 57m
뚜레쥬르
선유도역 · 빵,브런치
42점 · 90%일치
선유도에 조용하고 커피 괜찮습니다. 사장님 친절하신게 좋았습니다.
엔제리너스 사진
현 식당에서 121m
엔제리너스 롯데제과양평사옥점
선유도역 · 카페,반미샌드위치
54점 · 90%일치
롯데홈쇼핑 사옥 1층에 있는 엔제리너스 커페입니다- 커피 맛좋고 매장이 깔끔해요 롯데 사옥에 있어 매장이 깔끔하고 공간도 널널해서 좋습니다. 선유도역 롯데제과 1층에 있어요~ 주문하는곳 건너편에 앉
파르시 사진
현 식당에서 270m
파르시
선유도 · 빵
61점 · 90%일치
별 더섯개 밖에 줄수없다는게 너무 슬품 100개주고싶음 명란바게트만 7개는 사먹었어요 너무맛있어.. 단점은 평일만 영업한다는거…..
죠샌드위치 사진
현 식당에서 585m
죠샌드위치 당산역점
당산 · 샌드위치,포케
60점 · 95%일치
우선 제가 갔을때 포케와 샐러드는 품절이라 아예 주문을 못했으나, 샌드위치 밋있게 먹었습니다. 특히 트러플스프가 정말 맛있어요

써브웨이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81m
멕시코식당
83점 · 선유도역 · 치미창가,퀘사디아
멕시코식당 사진 1 멕시코식당 사진 2
타코속이 푸짐하지않아서 조금 실망스러웠지만 맛은 있었어요! 사람도 많고 맛있는 음식점이였어요 친절한 곳이구 셀프로 이용하는게 살짝 뷸편햇지만 괜찮아요 여러가지 종류들이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고 치미창
현 식당에서 65m
너도나도식당
77점 · 선유도역 · 제육볶음,우렁된장
너도나도식당 사진 1 너도나도식당 사진 2
된장찌개랑 섞어볶음 다 맛있고 반찬까지도 다맛있어요!!! 양이 많지는 않아서 4인이서 4개는 살짝 부족했네용 ㅠ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집밥같이 맛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혼밥하시는 분들도 많이 오시고 포
현 식당에서 33m
바스버거
71점 · 선유도역 · 수제버거,감자칩
바스버거 사진 1 바스버거 사진 2
처음 먹어봤는데, 괜찮았어요. 다만 바스버거 안에 들어가는 소스는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 형이 강한 향신료가 들어가는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불호였어요. 와사비마요 쉬림프 버거는 맛있게 잘 먹었
현 식당에서 87m
모스버거
70점 · 선유도역 · 버거
모스버거 사진 1 모스버거 사진 2
메뉴가 늦게 나오긴 했지만 맛있어서 괜찮았어요 다음에 또 가려구요. 프랜차이즈 버거 중 입지가 조금 약한 버거.. 맛도 양도 무난 그자체랄까 모스버거 매장 좀 많아졌으면ㅠ 언제나 먹어도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61m
Poke all day 포케&샐러드
69점 · 선유도역 · 포케,메밀면
Poke all day 포케&샐러드 사진 1 Poke all day 포케&샐러드 사진 2
안양천 따라서 열심히 뛰어 올라가서 선유도역까지 가봤다 구경하며 돌아와야지 하고 지나다가 포케올데이 간판 보고는..... 급배고파져서 이성을 잃고 들어갔다ㅋㅋ 들기름메밀면샐러드세트가 있어서 메밀면샐
현 식당에서 36m
강사부
68점 · 선유도역 · 짜장면,중국집
강사부 사진 1 강사부 사진 2
사장님 왕왕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어용 양은 좀 적은 느낌이 없지않아 있는데 음식 퀄리티는 좋아요~~ 한마디: 선유도역 약간 자극적인 맛이 끌리는 가성비 좋은 중국집 위치 : 선유도역 근처에 있어요
현 식당에서 94m
갓즈포케
67점 · 선유도역 · 포케,피타브레드
갓즈포케 사진 1 갓즈포케 사진 2
자리도 넓고 깔끔하고 좋아오 엄청 맛있다! 건강하다! 그치만 역시 포케는 비싸다! 키오스크 주문인데 메뉴 선택 후 나오는 선택사항이 지나치게 많다! 서브웨이 처음 방문했을 때의 당황스러움 같은..
현 식당에서 48m
길풍식당
66점 · 선유도역 · 꼬리곰탕,꼬리찜
길풍식당 사진 1 길풍식당 사진 2
한마디 : 맛있지만 정말 가격이 많이 오른 꼬리곰탕집 위치 : 최근에 옮겼어요~ KB은행사거리에서 선유도역 4번출구에서 3분거리 휴라이프빌딩 2층으로 옮겼어여~~! 주차도 가능하더라구요 분위기 :
현 식당에서 59m
텐진라멘
66점 · 선유도역 · 라멘,카라멘
텐진라멘 사진 1 텐진라멘 사진 2
내부가 좋지만 메뉴가 간단해서 그런지 회전율이 좋았어요 라멘은 좀 짰습니다. 딱 일본식 라멘이에요. 가라아게가 바삭하고 맛있어요.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시다. 그러나 맛은 그렇게 맛집까진 아닌 것 같
현 식당에서 59m
소풍가는날
65점 · 선유도역 · 분식,김밥
소풍가는날 사진 1 소풍가는날 사진 2
가성비가 나름넘치고 빨리 나와서 좋은데 점심 시간에 가면 사람이 너무 많아요 오호 라면 맛있게 잘 끓이신다. 하지만 가격은 물가가 너무 오른 거겠지.. 점심엔 바글바글!!
현 식당에서 88m
카레모토
63점 · 선유도역 · 카레,스프카레
카레모토 사진 1 카레모토 사진 2
토핑도 충분히 들어가 있어서 든든하게 먹기 너무 좋아요! 깔끔하고 따끈한 수프카레가 궁금하다면 꼭 가봐야 함!! 직화로 구워주는 야채과 카레 기타 토핑의 맛이 잘 어우러져 든든한 한끼를 먹을 수 있

써브웨이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316m
커피 라이커스
77점 · 선유도 · 커피,카페
커피 라이커스 사진 1 커피 라이커스 사진 2
1층부터 4층까지 카페라 널찍하고 깔끔합니다. 쾌적한 분위기고 2층은 혼자 책읽던 과제하기 좋아요. 우연히 들어오게 된 카페인데 라떼가 너무 맛있었어요! 카페 내부도 조용하고 깔끔해서 카공하시는 분
현 식당에서 48m
피크니크
73점 · 선유도역 · 카페,한옥카페
피크니크 사진 1 피크니크 사진 2
매장 내부에도 자리가 꽤 있고 외부자리도 시원하고 정말 좋아요!!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꽤 걸리긴했는데 그래도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힐링됐어요 추천!! ✨한옥 스타일 예
현 식당에서 285m
말론하우스
71점 · 선유도역 · 키즈카페,고양이카페
말론하우스 사진 1 말론하우스 사진 2
대형 스크린이 인상적이었다. 밤에는 펍. 흥겨운 분위기 테이블 키오스크에서 바로 주문할수있고 음식은 본인이 픽업대로 가서 가저고 와야한다 피클 나눔접시 포크 물 모두 셀프. 내돈내고 내가 서빙도 해
현 식당에서 138m
오보타르트
71점 · 선유도역 · 베이커리,에그타르트
오보타르트 사진 1 오보타르트 사진 2
포장해서 선유도공원에서 먹었습니다 돗자리 대여해줘서 좋네요 한강 즐기기 제격입니다 휘낭시에 맛은 그저 그랬어요 기본 에그타르트가 존맛!!! 진짜 존맛.. 또 먹고 싶어요 그리고 돗자리 무료 대여해줘
현 식당에서 370m
공간다반사
71점 · 선유도 · 카페,밀크티
공간다반사 사진 1 공간다반사 사진 2
👍실내 분위기가 아늑하고 따듯한 느낌으로 좋아요 혼자 가서 책 읽어도 좋을 것 같아요 디저트도 맛있었어요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고 아기자기해요 친구들 만날 때 좋을 것 같아요! 디저트가 주문 당시 종
현 식당에서 211m
히키쿠키
69점 · 선유도역 · 디저트,두바이쫀득쿠키
히키쿠키 사진 1 히키쿠키 사진 2
가격대는 좀 있지만 두바이류 맛있어요 ㅎㅎ 두바이류 또 먹고 싶네요 외관이 깔끔하고 웨이팅 장소에 의자가 있어서 만족함.. 작은 가게이며 테이크아룻 전문 매장으로 따뜻한 분위기와 다양한 메뉴들이 있
현 식당에서 179m
카페 이파네마
68점 · 선유도역 · 카페,IPA
카페 이파네마 사진 1 카페 이파네마 사진 2
선유도 나들이 갔다가 만난 카페가 이렇게 좋아도 되나요.. 날씨도 좋아서 야외테라스에서 힐링하고 왔습니다 특색있는 메뉴가 많아서 좋은 것 같아요 분위기도 좋고 위치도 좋아요 밖에 테이블 분위기 좋아
현 식당에서 155m
베이커리 손유
68점 · 선유도역 · 베이커리,소금빵
베이커리 손유 사진 1 베이커리 손유 사진 2
역시나 소금빵 맛있다!! 기대했던 맛 그대로여서 좋았다. 커피가 맛있고 분위기가 좋아요 다음에도 또 방문할게여!! 매장이 예쁘거 조용한 분위기에요 정성스런 빵을 맛볼 수 있어여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
현 식당에서 315m
흰지
68점 · 선유도 · 위스키,칵테일
흰지 사진 1 흰지 사진 2
특색이 강한 카페 겸 바. 사람들이 옹기종기 모여서 마시고 있다! 맛있다는 소문듣고 갔는데 바닐라라떼 만족스러웠습니다!! 내부도 깔끔하고 단골들이 있을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바닐라라떼 부드럽고 찾
현 식당에서 257m
더블플랫
67점 · 선유도역 · 카페,호두파이
더블플랫 사진 1 더블플랫 사진 2
수제 딸기청으로 만든 딸기라떼가 정말 맛있었어요 조용하고 분위기 좋아요 길 지나가는데 수박주스 맛집이래서 들러봤는데 제기준 쥬시가 더 맛있음 선유가츠에서 밥먹고 스벅 찾아가다가 깔끔한 외관으로 시선
현 식당에서 90m
커피시네마
67점 · 선유도역 · 커피,로스팅
커피시네마 사진 1 커피시네마 사진 2
커피를 직접 로스팅하는데다 가격도 착하고 무엇보다 맛있어요!!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사람 진자 많습니다 프렌차이즈커피 가격인데 이퀄리티면 무조건 자주갈듯해요 카페라떼 원두가 맛있어요 좋아요 부드러워
현 식당에서 249m
카페 워너비
67점 · 선유도역 · 커피,인절미팥빙수
카페 워너비 사진 1 카페 워너비 사진 2
깔끔한 분위기의 카페 메뉴도 다양하고 전반적으로 맛도 좋습니다 쥬씨만 먹다가 여기 도전햇는데 음.. 좀 밍밍쓰 완전 물같이 갈아주심 굿.. 자리도 널널하고 야외 테이블도 있어요 식후 가볍게 마시는

블로그 후기

선유도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중국집
2위고기집
3위이자카야
더보기

추천 페이지

선유도역 선유도역 맛집 검색 선유도역
선유도역 선유도역 대표 음식 선유도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