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에그드랍 선유도역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5 (5명의 평가) 46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로22길 2 1층
  • 영업 전 오늘(목) · 영업시간: 08:00 - 19:00
  • 02-2634-7788
  • 간식, 혼밥
  • 캐주얼한, 아담한, 점심식사, 테이크아웃, 바테이블,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에그드랍의 사진
음식 (10)
실내 (1)
메뉴ㆍ정보 (1)

에그드랍 사진
에그드랍 사진
에그드랍 사진
에그드랍 사진
에그드랍 사진
에그드랍 사진
에그드랍 사진
에그드랍 사진
에그드랍 사진
에그드랍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에그드랍 방문자 리뷰

4.5
5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3)

  • 4

    만족해요

    (2)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가격
4.6
만족
80%
보통
20%
불만
0%
응대
3.8
친절함
40%
보통
60%
불친절
0%
  • 방문목적

    간식 2점심식사 2배달 2혼밥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캐주얼한 2깔끔한 1서민적인 1가성비좋은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비모귀여웡 평균 별점 5.0   평가 504   팔로워 1

5점 2024년 4월 1일

회사에서 혼밥할때 자주 가는 곳이에요 말차라떼도 맛있고 에그샌드위치도 맛있어요 ㅎㅎ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미스터에그

키워드

혼밥, 가성비좋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다코미식가 코코라떼 평균 별점 4.1   평가 395   팔로워 59

4점 2019년 6월 24일

소스가 달달하니 맛있어요. 가격도 양도 성인 여자 기준 적당했어요.
매장은 넓지 않은데 잠깐 앉아서 먹기엔 불편하지 않아요. 패키지가 넘 예쁨.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스위트햄치즈

키워드

점심식사, 캐주얼한

케빈정 평균 별점 4.3   평가 27   팔로워 0

5점 2020년 5월 19일

요즘 제일 맛있는 토스트집. 가성비도 좋고 간식으로 딱 좋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아보카도토스트

키워드

간식, 깔끔한

혜긍님이 좋아합니다.

똥개 평균 별점 4.0   평가 575   팔로워 7

4점 2021년 4월 25일

에그드랍 처음 먹어봤는데 괜찮네요!
빵이랑 스크램블이 맛있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미스터에그, 베이컨

키워드

배달, 점심식사, 간식, 캐주얼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에그드랍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뚜레쥬르 사진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뚜레쥬르
선유도역 · 빵,브런치
42점 · 94%일치
선유도에 조용하고 커피 괜찮습니다. 사장님 친절하신게 좋았습니다.
빽다방 사진
현 식당에서 26m
빽다방 선유도역점
선유도역 · 사라다빵,카페
57점 · 90%일치
선유도역 바로앞에 있는 빽다방이에요~ 앉아서 먹긴어렵고 테이크아웃이에요 주차: 주차는 어려워여 주문팁: 아아를 제일 많이 먹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 무난해요~ 저렴하게 카페
써브웨이 사진
현 식당에서 44m
써브웨이 선유도역점
선유도역 · 샌드위치
55점 · 93%일치
요즘 다이어트 한다고 샐러디 샐러드 자주 먹고 있는데 니 메뉴는 그냥 그렇네요. 오래 대기했었습니다. 맛있었다. 써브웨이는 다 맛있지만 요새는 스테이크앤치즈가 제일 맛있는듯ㅎㅎ 여기두 혼밥하러 자주
이삭토스트 사진
현 식당에서 45m
이삭토스트 선유도역점
선유도역 · 토스트,햄치즈
58점 · 96%일치
선유도역 앞에있는 이삭토스트이요 주차: 주차불가 예약: 미리 배민등으로 주문가능 주문팁: 오리지날 인기메뉴 먹으면되요 프렌치 햄치즈: 햄치즈는 맛있어요
스타벅스 사진
현 식당에서 66m
스타벅스 선유도역 1번출구점
선유도역 · 콜드브루,돌체라떼
57점 · 91%일치
역 앞에 있어서 위치도 좋고 직원 분들도 친절해요~~~~ 매장 생각보다 넓고 시원해서 이용하기 좋음 신메뉴 나와서 먹어봤는데 엄청 달달하고 얼음갈린거라 시원해서 여름에 먹기 좋음 ㅎㅎ 스타벅스는 어
엔제리너스 사진
현 식당에서 142m
엔제리너스 롯데제과양평사옥점
선유도역 · 카페,반미샌드위치
54점 · 92%일치
롯데홈쇼핑 사옥 1층에 있는 엔제리너스 커페입니다- 커피 맛좋고 매장이 깔끔해요 롯데 사옥에 있어 매장이 깔끔하고 공간도 널널해서 좋습니다. 선유도역 롯데제과 1층에 있어요~ 주문하는곳 건너편에 앉

에그드랍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70m
멕시코식당
83점 · 선유도역 · 치미창가,퀘사디아
멕시코식당 사진 1 멕시코식당 사진 2
타코속이 푸짐하지않아서 조금 실망스러웠지만 맛은 있었어요! 사람도 많고 맛있는 음식점이였어요 친절한 곳이구 셀프로 이용하는게 살짝 뷸편햇지만 괜찮아요 여러가지 종류들이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고 치미창
현 식당에서 77m
온수반
81점 · 선유도역 · 쌀국수,온반
온수반 사진 1 온수반 사진 2
살짝 쌀쌀한 날씨에 잘 어울리는 국밥 한 그릇이었습니다 국물이 깔끔해서 좋아요 약 6명 정도만 들어갈 수 있는 좁은 매장이다. 온반의 퀄리티는 역시 남다르다. 곰탕 같기도, 쌀국수 느낌이 나기도 한
현 식당에서 37m
너도나도식당
77점 · 선유도역 · 제육볶음,우렁된장
너도나도식당 사진 1 너도나도식당 사진 2
된장찌개랑 섞어볶음 다 맛있고 반찬까지도 다맛있어요!!! 양이 많지는 않아서 4인이서 4개는 살짝 부족했네용 ㅠ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집밥같이 맛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혼밥하시는 분들도 많이 오시고 포
현 식당에서 38m
바스버거
71점 · 선유도역 · 수제버거,감자칩
바스버거 사진 1 바스버거 사진 2
처음 먹어봤는데, 괜찮았어요. 다만 바스버거 안에 들어가는 소스는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 형이 강한 향신료가 들어가는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불호였어요. 와사비마요 쉬림프 버거는 맛있게 잘 먹었
현 식당에서 44m
모스버거
70점 · 선유도역 · 버거
모스버거 사진 1 모스버거 사진 2
메뉴가 늦게 나오긴 했지만 맛있어서 괜찮았어요 다음에 또 가려구요. 프랜차이즈 버거 중 입지가 조금 약한 버거.. 맛도 양도 무난 그자체랄까 모스버거 매장 좀 많아졌으면ㅠ 언제나 먹어도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82m
Poke all day 포케&샐러드
69점 · 선유도역 · 포케,메밀면
Poke all day 포케&샐러드 사진 1 Poke all day 포케&샐러드 사진 2
안양천 따라서 열심히 뛰어 올라가서 선유도역까지 가봤다 구경하며 돌아와야지 하고 지나다가 포케올데이 간판 보고는..... 급배고파져서 이성을 잃고 들어갔다ㅋㅋ 들기름메밀면샐러드세트가 있어서 메밀면샐
현 식당에서 60m
선유우동
69점 · 선유도역 · 우동,마제소바
선유우동 사진 1 선유우동 사진 2
메뉴가 다양하게 있어서 좋았고 회전률이 빨라서 좋아요ㅎ 가성비 식당에 기대할만한 양과 맛. 가볍게 점심으로 방문하기 좋다. 가성비 정말 좋은 우동집이예요! 면도 탱탱하고 맛있습니다
현 식당에서 83m
선유골목집
68점 · 선유도역 · 차돌삼합,고기집
선유골목집 사진 1 선유골목집 사진 2
점심에 방문했는데 저렴해서 먹기 좋고 친절하셔서 더 좋아요! 아이들도 어른들도 맛있게 먹을수 있는곳이고 관자도 있어 같이 구워먹어서 좋아요 그리고 여긴 미나리랑 같이 먹을수 있게 나와서 느끼함을 잡
현 식당에서 79m
강사부
68점 · 선유도역 · 짜장면,중국집
강사부 사진 1 강사부 사진 2
사장님 왕왕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어용 양은 좀 적은 느낌이 없지않아 있는데 음식 퀄리티는 좋아요~~ 한마디: 선유도역 약간 자극적인 맛이 끌리는 가성비 좋은 중국집 위치 : 선유도역 근처에 있어요
현 식당에서 61m
갓즈포케
67점 · 선유도역 · 포케,피타브레드
갓즈포케 사진 1 갓즈포케 사진 2
자리도 넓고 깔끔하고 좋아오 엄청 맛있다! 건강하다! 그치만 역시 포케는 비싸다! 키오스크 주문인데 메뉴 선택 후 나오는 선택사항이 지나치게 많다! 서브웨이 처음 방문했을 때의 당황스러움 같은..
현 식당에서 43m
길풍식당
66점 · 선유도역 · 꼬리곰탕,꼬리찜
길풍식당 사진 1 길풍식당 사진 2
한마디 : 맛있지만 정말 가격이 많이 오른 꼬리곰탕집 위치 : 최근에 옮겼어요~ KB은행사거리에서 선유도역 4번출구에서 3분거리 휴라이프빌딩 2층으로 옮겼어여~~! 주차도 가능하더라구요 분위기 :
현 식당에서 96m
텐진라멘
66점 · 선유도역 · 라멘,카라멘
텐진라멘 사진 1 텐진라멘 사진 2
내부가 좋지만 메뉴가 간단해서 그런지 회전율이 좋았어요 라멘은 좀 짰습니다. 딱 일본식 라멘이에요. 가라아게가 바삭하고 맛있어요.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시다. 그러나 맛은 그렇게 맛집까진 아닌 것 같

에그드랍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335m
커피 라이커스
77점 · 선유도 · 커피,카페
커피 라이커스 사진 1 커피 라이커스 사진 2
1층부터 4층까지 카페라 널찍하고 깔끔합니다. 쾌적한 분위기고 2층은 혼자 책읽던 과제하기 좋아요. 우연히 들어오게 된 카페인데 라떼가 너무 맛있었어요! 카페 내부도 조용하고 깔끔해서 카공하시는 분
현 식당에서 20m 이내
피크니크
73점 · 선유도역 · 카페,한옥카페
피크니크 사진 1 피크니크 사진 2
매장 내부에도 자리가 꽤 있고 외부자리도 시원하고 정말 좋아요!!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꽤 걸리긴했는데 그래도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힐링됐어요 추천!! ✨한옥 스타일 예
현 식당에서 263m
말론하우스
71점 · 선유도역 · 키즈카페,고양이카페
말론하우스 사진 1 말론하우스 사진 2
대형 스크린이 인상적이었다. 밤에는 펍. 흥겨운 분위기 테이블 키오스크에서 바로 주문할수있고 음식은 본인이 픽업대로 가서 가저고 와야한다 피클 나눔접시 포크 물 모두 셀프. 내돈내고 내가 서빙도 해
현 식당에서 93m
오보타르트
71점 · 선유도역 · 베이커리,에그타르트
오보타르트 사진 1 오보타르트 사진 2
포장해서 선유도공원에서 먹었습니다 돗자리 대여해줘서 좋네요 한강 즐기기 제격입니다 휘낭시에 맛은 그저 그랬어요 기본 에그타르트가 존맛!!! 진짜 존맛.. 또 먹고 싶어요 그리고 돗자리 무료 대여해줘
현 식당에서 365m
공간다반사
71점 · 선유도 · 카페,밀크티
공간다반사 사진 1 공간다반사 사진 2
👍실내 분위기가 아늑하고 따듯한 느낌으로 좋아요 혼자 가서 책 읽어도 좋을 것 같아요 디저트도 맛있었어요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고 아기자기해요 친구들 만날 때 좋을 것 같아요! 디저트가 주문 당시 종
현 식당에서 179m
히키쿠키
69점 · 선유도역 · 디저트,두바이쫀득쿠키
히키쿠키 사진 1 히키쿠키 사진 2
가격대는 좀 있지만 두바이류 맛있어요 ㅎㅎ 두바이류 또 먹고 싶네요 외관이 깔끔하고 웨이팅 장소에 의자가 있어서 만족함.. 작은 가게이며 테이크아룻 전문 매장으로 따뜻한 분위기와 다양한 메뉴들이 있
현 식당에서 135m
카페 이파네마
68점 · 선유도역 · 카페,IPA
카페 이파네마 사진 1 카페 이파네마 사진 2
선유도 나들이 갔다가 만난 카페가 이렇게 좋아도 되나요.. 날씨도 좋아서 야외테라스에서 힐링하고 왔습니다 특색있는 메뉴가 많아서 좋은 것 같아요 분위기도 좋고 위치도 좋아요 밖에 테이블 분위기 좋아
현 식당에서 133m
베이커리 손유
68점 · 선유도역 · 베이커리,소금빵
베이커리 손유 사진 1 베이커리 손유 사진 2
역시나 소금빵 맛있다!! 기대했던 맛 그대로여서 좋았다. 커피가 맛있고 분위기가 좋아요 다음에도 또 방문할게여!! 매장이 예쁘거 조용한 분위기에요 정성스런 빵을 맛볼 수 있어여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
현 식당에서 271m
흰지
68점 · 선유도 · 위스키,칵테일
흰지 사진 1 흰지 사진 2
특색이 강한 카페 겸 바. 사람들이 옹기종기 모여서 마시고 있다! 맛있다는 소문듣고 갔는데 바닐라라떼 만족스러웠습니다!! 내부도 깔끔하고 단골들이 있을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바닐라라떼 부드럽고 찾
현 식당에서 284m
더블플랫
67점 · 선유도역 · 카페,호두파이
더블플랫 사진 1 더블플랫 사진 2
수제 딸기청으로 만든 딸기라떼가 정말 맛있었어요 조용하고 분위기 좋아요 길 지나가는데 수박주스 맛집이래서 들러봤는데 제기준 쥬시가 더 맛있음 선유가츠에서 밥먹고 스벅 찾아가다가 깔끔한 외관으로 시선
현 식당에서 100m
커피시네마
67점 · 선유도역 · 커피,로스팅
커피시네마 사진 1 커피시네마 사진 2
커피를 직접 로스팅하는데다 가격도 착하고 무엇보다 맛있어요!!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사람 진자 많습니다 프렌차이즈커피 가격인데 이퀄리티면 무조건 자주갈듯해요 카페라떼 원두가 맛있어요 좋아요 부드러워
현 식당에서 289m
카페 워너비
67점 · 선유도역 · 커피,인절미팥빙수
카페 워너비 사진 1 카페 워너비 사진 2
깔끔한 분위기의 카페 메뉴도 다양하고 전반적으로 맛도 좋습니다 쥬씨만 먹다가 여기 도전햇는데 음.. 좀 밍밍쓰 완전 물같이 갈아주심 굿.. 자리도 널널하고 야외 테이블도 있어요 식후 가볍게 마시는

블로그 후기

선유도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중국집
2위고기집
3위이자카야
더보기

추천 페이지

선유도역 선유도역 맛집 검색 선유도역
선유도역 선유도역 대표 음식 선유도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