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안녕부산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2 (16명의 평가) 77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226길 31 2층
  • 영업 중 오늘(화) · 영업시간: 11:30 - 22:00
  • 0507-1487-0718
  • 데이트, 식사모임
  • 깔끔한, 서민적인, 점심식사, 저녁식사,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안녕부산의 사진
음식 (38)
실내 (1)
실외 (2)
메뉴ㆍ정보 (11)

안녕부산 사진
안녕부산 사진
안녕부산 사진
안녕부산 사진
안녕부산 사진
안녕부산 사진
안녕부산 사진
안녕부산 사진
안녕부산 사진
안녕부산 사진
안녕부산 사진
안녕부산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안녕부산 방문자 리뷰

4.2
16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5)

  • 4.5

    마음에 들어요

    (1)

  • 4

    만족해요

    (8)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6
좋음
81%
보통
19%
부족
0%
가격
4.0
만족
50%
보통
50%
불만
0%
응대
3.9
친절함
50%
보통
44%
불친절
6%
위생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11저녁식사 8데이트 8식사모임 5술모임 3혼밥 2가족외식 1회식 1아이동반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깔끔한 6지역주민이찾는 5서민적인 5캐주얼한 4예쁜 2이국적/이색적 1시끌벅적한 1조용한 1고급스러운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나냐냐 평균 별점 4.3   평가 230   팔로워 1

4.5점 1월 1일

부산에서 먹을수있는 음식을 서울에서 먹을수있어용 느끼할수있는 대창과 매콤한 소스가 잘어울려요 깻잎과 쌈무에 싸먹으면 꿀맛! 리뷰이벤트로 볶음밥 서비스로 받았어요 사이드로 육회비빔밀면 추천합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양념대창(중-450g), 육회 비빔밀면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혼밥, 서민적인, 캐주얼한, 조용한, 주차불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SY5 평균 별점 4.7   평가 33   팔로워 0

5점 5월 15일

너무 맛있어요!! 대창이 너무 느끼하지도 않고 엄청 맵기만 한것도 아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깔끔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양념대창(중-450g)

키워드

아이동반,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회식, 데이트, 가족외식, 캐주얼한, 고급스러운, 깔끔한

서월1101 평균 별점 3.7   평가 380   팔로워 3

4점 2025년 12월 7일

제대로 된 밀면을 먹어본 적이 없어 정확한 비교군은 없지만, 이전의 밀면들은 냉면에서 면 종류만 바뀐 느낌이었다면 안녕부산은 나름의 특색을 가지고 있다고 느꼈음 곰탕은 너무 무난한 맛이라 재방문한다면 밀면을 다시 주문할 듯!!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돼지곰탕, 육회 비빔밀면

키워드

식사모임, 점심식사, 데이트, 서민적인, 지역주민이찾는, 깔끔한

lwoskk 평균 별점 4.3   평가 23   팔로워 1

3.5점 5월 31일

밀면이 부산보다는 못하지만 그래도 맛있긴 맛있어요 밀면 먹고 싶을 때 오기 좋을 듯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위생: 좋음

주문한 메뉴

물밀면

키워드

데이트

1인당 얼마를 지불하셨나요? 10,000원 내외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안녕부산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그릴 하우스 사진
현 식당에서 232m
그릴 하우스 샤로수길본점
샤로수길 · 고깃집,숯불양념구이
68점 · 85%일치
지나다가 들어간 맛집이네요 고기 맛있어요 la갈비 파는곳 많지않아서 친절한 사장님들과 편하게 구워 나오는 고기들 맛있네요 양도 적당했어요 가성비있게 즐길수 있는 메뉴가 많아서 좋었어요! 우삼겹김치볶
유천냉면 사진
현 식당에서 499m
유천냉면
봉천 · 냉면,냉면집
58점 · 86%일치
비빔에 육수 살짝 넣어서 먹으면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만두 추가는 필수 시원하고 새콤한 국물이 맛있는 냉면 맛집이에요! 군만두도 엄청 바삭하니 맛있습니다 ㅎㅎ
육해장 사진
현 식당에서 545m
육해장
낙성대 · 갈비탕,한식
61점 · 87%일치
인근의 금야면옥에서 새롭게 오픈한 식당. 잡내없는 수육이 깔끔하고 푸짐하고 정갈한 야채와 고기가 듬뿍 들어간 전골은 끓이면 끓일수록 곡진한 맛이 우러난다. 단골각이다~
1597곰탕&평양냉면 사진
현 식당에서 574m
1597곰탕&평양냉면
봉천동 · 곰탕,평양냉면
54점 · 85%일치
연세가 많은 어르신과 아들분이 운영하는 식당. 진한 소갈비육수에 과일로 맛을 낸 신기한 냉면. 처음 먹어보는 건강한 맛이었다. 곰탕도 먹어보고 싶은 정겨운 가게
돼지농가 사진
현 식당에서 657m
돼지농가 낙성대본점
낙성대 · 삼겹살,한식
55점 · 85%일치
어릴적부터 자주가던고깃집 오랜만에 가보았는데 여전히 맛있어요 주인분도 너무 친절하셔서 더욱 정감 가는곳! 냉면까지 맛있답니다
미가면옥 사진
현 식당에서 810m
미가면옥
서울대입구역 · 냉면,함흥냉면
61점 · 85%일치
상상 그대로의 맛. 회냉면의 회?는 별로. 딱 모두가 아는 그 맛. 만두도 딱 그맛. 우리모두 아는 맛이니 불평할순없다. 더도말고 덜도말고 그냥 평범한 냉면에 만두. 갈비찜이랑 냉면이랑 다 맛있어요

안녕부산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0m 이내
킷사서울
80점 · 샤로수길 · 일본가정식,부타동
킷사서울 사진 1 킷사서울 사진 2
직원분들께서 너무 친절하셨어요! 또 가고 싶은 맛집입니다~~ 가격이 쫌 비싸지만 맛이 괜찮고 데이트나 밥약으로 참 좋은 곳입니다 영수증리뷰 쓰면 푸딩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연어 너무 좋아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정숙성
79점 · 샤로수길 · 고깃집,청어
정숙성 사진 1 정숙성 사진 2
가게도 깔끔하고 나름 불쇼(?)도 볼 수 있어요. 다만 불이 너무 쎄서 고기관리를 잘 해줘야해요 요즘엔 ai 고기 구워주는 로봇도 생겨서 로봇이 1차 구워주고 사람이 한 번 더 확인해서 내주는 숙성
현 식당에서 46m
쭈앤쭈
78점 · 샤로수길 · 쭈꾸미,석쇠쭈꾸미
쭈앤쭈 사진 1 쭈앤쭈 사진 2
가격대비 양이 적은편이라 아쉽고 셀프바가 잘되어있음 다만 테이블 간 간격이 너무 협소해서 시끄럽고… 불편함 쭈꾸미랑 고르곤졸라피자를 같이 싸먹는게 맛있을까 했는데 너무 맛있어요! 쭈꾸미도 넉넉해요
현 식당에서 72m
채우동
77점 · 샤로수길 · 우동,김치어묵우동
채우동 사진 1 채우동 사진 2
국물이 깔끔하고 맛있어요, 가게 앞에 주차도 가능해서 너무 편했습니다. 담백한 우동을 찾으신다면 채우동으로!! 우동이 자극적이지 않구 담백해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짠 걸 좋아하지 않는 남자친구도
현 식당에서 81m
혼네
75점 · 샤로수길 · 이자카야,스끼야끼
혼네 사진 1 혼네 사진 2
샤로수길에 있는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가격대는 좀 높은편? 이지만 맛있어용 튀김이 진짜 맛있으니 꼭 드세유 우와!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샤로수길은 늘 가게가 작은 편견이 있었는데 여기는 그렇게
현 식당에서 91m
옷살
75점 · 서울대입구역 · 인도음식,커리
옷살 사진 1 옷살 사진 2
메뉴 하나하나 다 맛있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가게 분위기도 좋았어요. 서울대입구에서 오래된 맛집 옷살 잘 다녀왔습니다 진짜 현지 여행하는 느낌이었어요. 라씨 진짜 맛있네요 ㅎㅎ 직원분들도 너무
현 식당에서 55m
어부사시가
75점 · 샤로수길 · 생선구이,고등어구이
어부사시가 사진 1 어부사시가 사진 2
화덕구이 생선도 맛있고 가성비도 좋아서 방문히기 좋을듯해오 샤로수길 맛집 고등어구이, 제육볶음,된장찌게 백반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고등어 살이 엄청 많고 촉촉하게 구워져서 엄청 맛있었어요~ 간도 적
현 식당에서 25m
모힝
75점 · 샤로수길 · 비스트로,파스타
모힝 사진 1 모힝 사진 2
청모하려구 갔는데 예약 어렵지않고 음식 가성빛히고 맛은 무난 테이블간격 좁음 고기보단 스파게티가 더 맛있었습니다. 고기 살짝 질김 엄마랑 샤로수길 어디 갈까 라다 방문했는데 맛있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현 식당에서 54m
동경산책
75점 · 샤로수길 · 일본가정식,연어
동경산책 사진 1 동경산책 사진 2
눈으로 먹는! 양이 좀 많이 적어요 입 짧으신 분들 좋을듯! 음식을 눈으로 먹는곳 . 양이 작은 여성들만 가세요 미안하지만 또 안갈듯합니다 정갈하게 음식이 나와서 기분 좋아요. 제가 예민한 것 같기
현 식당에서 92m
빽돈
74점 · 샤로수길 · 삼겹살,특수부위
빽돈 사진 1 빽돈 사진 2
김치찌개가 칼칼해서 기분 내러 가기 괜찮아요. 근데 막 튀는점은 발견하지 못 했어요..! 가성비 맛집이에요:) 처음 방문했는데 가성비 좋았으며 맛있게 먹었습니다. 번창하세요. 고기가 진짜 두툼하고
현 식당에서 30m
모즈타파스 라운지
73점 · 샤로수길 · 스페인음식,빠에야
모즈타파스 라운지 사진 1 모즈타파스 라운지 사진 2
서울대입구역에서 도보 5분 정도 거리로 접근성이 좋아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스페인 요리 전문점이고, 스페인 요리 입문에 좋을 듯합니다. 지하에 위치해 있어 외관은 조용하지만 내부는 아늑하고 따뜻한
현 식당에서 77m
김촌 서울대입구
72점 · 샤로수길 · 김치찌개,두루치기
김촌 서울대입구 사진 1 김촌 서울대입구 사진 2
사진이랑...너어어무 다르잖아요... 색다른 김치찌개인줄 알았는데 그냥 김찌입니다 두루치기 좀 달달한 편이긴 했는데 무난하게 먹기 괜찮았어요~ 볶음밥은 필수 김치찌개 맛있고 고기도 실해요. 밥이 솥

안녕부산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52m
트램 서울
80점 · 샤로수길 · 카페,테린느
트램 서울 사진 1 트램 서울 사진 2
📝 : 갬성카페 디저트 깔끔하고 맛있음 치즈케이크 아래 쿠키 부분이 맛있다 야외 자리도 있어서 날 풀리면 더 좋을 듯 카페분위기도 너무 좋고 음료도 너무 맛잇습니다 ㅋㅋ 최고 컵도 예쁘고오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178m
왓어원더
78점 · 샤로수길 · 베이커리,두쫀쿠
왓어원더 사진 1 왓어원더 사진 2
첫 두쫀쿠 도전이었는데 밤티 두쫀쿠였던...자두 샤베트를 올려주는 원더에이드는 뭐랄까..이색적인 조합이라 호기심을 불러일으켰지만 음료와 샤베트의 조합이 조화롭지는 않았음 숨겨진 동네 카페인데 빵도
현 식당에서 104m
안녕과자점
78점 · 샤로수길 · 디저트,까눌레
안녕과자점 사진 1 안녕과자점 사진 2
가격도 착하고 샤로수길에서 부담없이 방문하는 구움과자전문점이에요. 가벼운 추석 선물로 구매했어요. 빠작 맛있는 휘낭시에에요~ 디저트맛집입니다! 특히 레몬과자랑 까눌레가 정말 맛있네요 ㅎㅎ 친절하시고
현 식당에서 178m
사담
77점 · 서울대입구역 · 브런치
사담 사진 1 사담 사진 2
브런치먹으러 가기 너무 좋을곳! 샤로수길에서 좁은 매장, 긴 웨이팅에 지치지말고 여기가세여 넓어서 웨이팅 하더라도 좀 덜할거같아유 브런치 주문할 때 QR 코드로 찍어서바로 할수 있어서 편리했고 젊은
현 식당에서 82m
황홀경
75점 · 샤로수길 · 카페,디저트
황홀경 사진 1 황홀경 사진 2
분위기 미춰써여~~ 들어가는 입구가 그냥 주택가라 첨가보는분들은 헤맬 수도 있음 밀크티 맛도리~~ 숨은 분위기좋은카페랄까 어둑어둑하니 분위기좋은데 테이블이좀작은게흠이에요. 디저트 맛있고 내부 분위기
현 식당에서 154m
듀레스트
73점 · 샤로수길 · 디저트,카페
듀레스트 사진 1 듀레스트 사진 2
📝 후기 : 버터떡 구매하려고 방문했는데 모양이 이쁘게 안나왔다구 그냥 주셨어요!! 그래서 아메리카노 구매해서 같이 먹었습니다. 정상제품이 아니라 겉면 모양은 저렇지만 진짜 맛있었어요 까눌레 속 맛
현 식당에서 22m
마인드멜드
73점 · 샤로수길 · 디저트,카페
마인드멜드 사진 1 마인드멜드 사진 2
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2층이라 창문 열어놓고 친구들이랑 얘기하면서 시간보내기 너무 좋았습니다 깔끔 모던한 인테리어에 커피와 디저트도 맛있었어요! 레몬그린티도 맛있더라고 하더라구요 케이크가 유명한
현 식당에서 66m
청달방디저트
72점 · 서울대입구역 · 홍콩디저트,카페
청달방디저트 사진 1 청달방디저트 사진 2
홍콩디저트 전문점이에요 이색적인 디저트가 많아요 탕수이는 처음 먹어봤는데 코코넛밀크와 과일이 어우러지는 맛이에요 코코넛좋아하는 분은 호일듯! 탕수이라는건 첨먹어봤는데 이국적이고 괜찮았어용 찹쌀 좋아
현 식당에서 168m
씨크스페셜티커피
72점 · 샤로수길 · 카페,디저트
씨크스페셜티커피 사진 1 씨크스페셜티커피 사진 2
커피 맛과 분위기 모두 훌륭한 스페셜티 카페예요. 원두 향이 진하고 밸런스가 좋아서 끝맛이 깔끔해요. 인테리어도 감각적이라 사진 찍기 좋고, 조용한 분위기라 작업이나 휴식하기에도 딱이에요. 직원분도
현 식당에서 127m
반조
71점 · 서울대입구역 · 전통차,양갱
반조 사진 1 반조 사진 2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다양한 차를 즐길 수 있는 곳 아기자기하고 예쁨. 차에 진심인 사장님이라 차를 제대로 마실 수 있음. 샤로수 부근 2층에 위치한 분위기 괜찮은 찻집. 다양한 차
현 식당에서 126m
카페더띤뚜
71점 · 샤로수길 · 카페,홍콩와플
카페더띤뚜 사진 1 카페더띤뚜 사진 2
별 5개는 진짜 드문데 여기는 충분히 받아 마땅한 카페...가성비도 좋고 퀄리티도 어느 하나 뒤지는 것 하나 없이 우수하다 짦은 기간 내에 두번이나 방문한 곳!! 홍콩 와플이 맛있는 카페~! 공부나
현 식당에서 115m
용마커피
71점 · 샤로수길 · 크로플,카페
용마커피 사진 1 용마커피 사진 2
지하에 있어서 소리가 울림이 좀 있어요. 케이크가 좀 달아요 지하에 있는 신기한 인테리어의 감성 카페예요 크로플도 먹을 만해요 여기는 크로플이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적극 추천입니다!! 서울대 학

블로그 후기

샤로수길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케이크
3위양꼬치
더보기

추천 페이지

샤로수길 샤로수길 맛집 검색 샤로수길
샤로수길 샤로수길 대표 음식 샤로수길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