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폴더 이름
폴더 색상
스몰톡 방문자 리뷰
최고에요
(2)
만족해요
(2)
무난해요
(1)
아쉬워요
(0)
별로에요
(0)
서쥬 평균 별점 3.9 평가 674 팔로워 21
5점 7월 27일
데이트하기 너무 좋을 거 같은 식당
너무 친절하시고 메뉴도 와인이랑 너무 잘 어울리고 진짜 다 맛있어서 행복해지는 곳
키워드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데이트, 숨은맛집, 캐주얼한, 예쁜, 이국적/이색적
황밍구 평균 별점 4.8 평가 222 팔로워 12
5점 2021년 7월 23일
테이블 네개. 그마저도 두개는 2인용 테이블이니 열명 남짓 들어오면 가득 차는 아담한 공간. 어쩌면 그런 사랑방같은 분위기가 동네 사람들의 인기를 끄는지도 모른다.
훌륭한 음식 맛까지 더해지니 금상첨화다. 파스타 솜씨는 말할 것도 없고, 대부분 이곳을 찾는 사람들은 잠봉뵈르와 치킨뵈르, 치킨포케 등에 마음을 뺏긴다. 맛좋은 치킨뵈르는 크기도 커 은근 든든한 식사가 된다.
뇨끼가 참 맛있었다. 분명 크림스프가 느끼할법한데, 고소한 맛이 좋아서 느끼한줄도 모르고 계속 먹게 됐다. 일정이 있어서 와인을 마시지는 못했지만, 와인 냉장고에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따로 보유하고 계시니 방문한다면 한잔 마시는걸 권함.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접대, 데이트, 기념일, 숨은맛집, 조용한, 예쁜, 지역주민이찾는
다코미식가 햇반 평균 별점 4.5 평가 1139 팔로워 90
4점 2020년 7월 15일
가격이 저렴했습니다. 그래서 여러메뉴를 시켜도 부담없는 가격이었습니다.
음식이 나오기까지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저희가 저녁타임 첫 주문임에도 불구하고 시간이 좀 많이 걸렸던 것 같아요.
갈레트는 이곳에서 처음 먹어봐서 다른 곳과 비교가 불가능합니다. 처음나온 메뉴이기도 했고 처음 먹어봤는데 나쁘진 않았어요.
뇨끼, 다른 곳에 비하면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 양이 적었어요. 그리고 뇨끼의 식감이 쫄깃함보다는 그냥 뭉쳐져있는 느낌이었습니다.
마지막 비프스테이크는... 다신 안시킬 것 같아요. 비계가 너무 많았고 비계씹히는 느낌이 너무 안좋아서 다 잘라내고 먹으니 막상 양이 더 줄더라구요.
재방문은 생각해봐야될 것 같아요.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데이트, 서민적인, 캐주얼한, 깔끔한
블로그 후기
헤리엘스테잉 9월 5일
견스 9월 2일
다겸 9월 2일
테리 Terry 8월 26일
안다미로 8월 21일
당산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추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