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우아하게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5 (4명의 평가) 65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희로1길 45 지하1층
  • 영업 전 오늘(목) · 영업시간: 12:30 - 00:00
  • 02-336-9963
  • 식사모임, 데이트
  • 캐주얼한, 철판, 바테이블, 예약가능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우아하게의 사진
음식 (19)
실내 (8)
실외 (1)
메뉴ㆍ정보 (10)

우아하게 사진
우아하게 사진
우아하게 사진
우아하게 사진
우아하게 사진
우아하게 사진
우아하게 사진
우아하게 사진
우아하게 사진
우아하게 사진
우아하게 사진
우아하게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우아하게 방문자 리뷰

5.0
4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4)

  • 4

    만족해요

    (0)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5
좋음
75%
보통
25%
부족
0%
가격
5.0
만족
100%
보통
0%
불만
0%
응대
5.0
친절함
100%
보통
0%
불친절
0%
  • 방문목적

    저녁식사 4점심식사 2식사모임 2술모임 2데이트 2기념일 1혼술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캐주얼한 3조용한 3서민적인 2가성비좋은 2격식있는 1숨은맛집 1이국적/이색적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sunnhoney 평균 별점 4.7   평가 99   팔로워 2

5점 2024년 5월 16일

연남동 미로길 맛집 우아하게 함바그~ 들어서니 커다란 원형 철판 테이블이 중간에 똬아~ 철판 고수의 향기가 느껴졌습니다. 특이하게 함바그와 새우를 중앙에 오픈되어있는 숯불에서 쉐프님이 구워주시는데요 역시 고수의 향기 느껴졌습니다. 함바그 크기는 작았는데 육즙 팡 터지고 숯불향 그득 느껴지는 환상의 맛이었습니다. 눈앞에서 철판에 바로 조리해주신 야끼소바와 오코노미야키 역시 넘 맛있었어요. 다음에 친구들이랑 시원한 맥주 한잔 하러 다시 와야겠어요~ 분위기 참 힙해요 친구들이랑외도 좋을 것 같구 데이트 소개팅까지도 할 수 있는 장소같아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특제 함박 오코노미야끼, 야끼소바

키워드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혼술, 데이트, 숨은맛집, 서민적인,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이국적/이색적, 주차불가

먼지님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다코미식가 요롱이 평균 별점 4.3   평가 769   팔로워 123

5점 2023년 5월 12일

우아하게 2호점 연남점 4월말 5월초 가오픈이었는데 정식오픈한것같습니다
1호점 가려고 검색하다가 우연히 2호점오픈했다는 소식을접하고 방문했어요
1호점과의 차별성은 2호점은 밥보다는 술안주가 메인인것 같습니다
함박스테이크도 너무 맛있었고 새로오픈이라 인테리어나 기구들도 새거에 깨끗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우아하게함바그스테이크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서민적인,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조용한

슬쌍디아빠 이동섭님 외 10명이 좋아합니다.

꼬부리 평균 별점 4.5   평가 442   팔로워 3

5점 2024년 4월 1일

함박스테이크 맛집! 오코나미야끼가 진짜 젤로 맛있습니다 ㅎㅎ 와인도 다양해요
맛: 보통|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일본풍 함바그 스테이크 식사세트 2p, 특제 함박 오코노미야끼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데이트, 기념일, 격식있는, 조용한

스키 평균 별점 5.0   평가 54   팔로워 5

5점 2024년 9월 14일

메뉴 전부 맛있었습니다! 함바그 맛있었어요~ 평일저녁에 갔는데 조용하게 식사 가능했습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함바그 오코노미야끼, 스지탕, 삼겹 오코노미야끼

키워드

저녁식사, 캐주얼한, 조용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우아하게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카에식탁 사진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카에식탁
동교동 · 일본가정식
76점 · 91%일치
일본에 온것같은 느낌의 술집이에요 안주가 특색있고 원래 먹던 스키야끼가 아닌 일본식? 이여서 특이하고 맛있었어용! 분위기 좋아오 연어도 맛있고 가지튀김 맛있어요 드셔보세영 음식은 전체적으로 맛있었고
he said yes 사진
현 식당에서 37m
he said yes
연남동 · 일식당,명란크림우동
57점 · 91%일치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셔서 기억에 남는 곳! 식당 자체에 자리는 많이 없지만 그래서 조용하게 식사하고 가끔 사장님이랑도 담소 나누다 올 수 있어서 좋았어요! 혼자하시는 것 같은데 음식도 빨리 나오는
연남 안테이쿠 사진
현 식당에서 72m
연남 안테이쿠
연남동 · 라자냐,이자카야
71점 · 90%일치
치킨 가라아게랑 하이볼 조합 좋고 맛있었어요. 분위기도 아늑해서 편하게 있기 좋았어요. 애니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꼭 가봐야하는 특색있는 이자카야! 음식도 맛있으니 추천~ 오타쿠라면 누구나 설렐만한
철판요리 미로 사진
현 식당에서 96m
철판요리 미로 연남본점
연남동 · 철판요리,부채살스테이크
66점 · 91%일치
직원분들도 다ㅜ친절하시거 불쇼도 볼 수 이써요 ㅎㅎ 음식도 맛있늠 매장에서 직원분들이 철판요리하는걸 볼수있고 음식도 너무 맛있고 보는 즐거움과 맛까지 사로잡음! 완전 촉촉하고 너무 맛있는 스테이크ㅜ
모모키친 사진
현 식당에서 118m
모모키친
연남동 · 이자카야,술집
60점 · 91%일치
가성비 나쁘진 않은 편이고 맛있었어요~ 내부 인테리어도 안락하고 좋았습니다 꼬치 종류 다양해서 좋았어요! 명란크림 우동도 맛있었어요 어묵도 시키고싶었는데 기본 주문이 2만원부터인 것 같아서 꼬치먹고
구사 사진
현 식당에서 126m
구사 연남
동교동 · 이자카야,철판요리
76점 · 93%일치
철판 요리가 먹고 싶어서 방문했는데 카이센 한판으로 다양한 보일잉 씨푸드들을 맛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맥주도 맛있고 분위기도 아기자기해서 조용히 먹기에도 좋았어요 철판요리오랜만에 먹는데 맛있어요

우아하게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연어롭다
82점 · 연남동 · 연어,생연어
연어롭다 사진 1 연어롭다 사진 2
연어 모둠 양이 엄청 많네요! 엄청 두툼하게 썰어주셔서 맛있었어요. 파스타도 맛있었습니다 대기가 종종있는 맛집이고,연어가 신선하고 두툼해서 씹는맛이 다릅니다. 파스타도 맛나요~ 연어맛집으로 유명한
현 식당에서 24m
리틀빅토리
81점 · 연남동 · 디저트,까눌레
리틀빅토리 사진 1 리틀빅토리 사진 2
안에서 먹을 수는 없고 포장해 갔는데 다 맛있었어요. 종류도 다양하고 색다른 맛도 있고 좋았어요. 구움과자를 잘하는 곳.. 까눌레의 식감과 향이 너무 좋고 가나슈 맛이 너무 좋아요 맛있고 선물하기
현 식당에서 37m
서담헌
81점 · 홍대 · 중식,도삭면
서담헌 사진 1 서담헌 사진 2
🍖 목화솜탕수육: 고기실하고 부드러움 안에 공간 깔끔함 회전율 빠름 맛도 한국스타일 가미됨 데이트하기 좋음 연남동 골목에 있는 한국식?중국집 세트로 먹었는데 구성도 좋고
현 식당에서 58m
우마이 당고
80점 · 연남동 · 당고,일본
우마이 당고 사진 1 우마이 당고 사진 2
당고먹으려고 찾다 홍대에 있길래 다녀왔는데 맛이 괜찮앆어뇨! 근데 따로 먹을 곳이 없어서 좀 불편햇어요 구운당고라서 바삭하고 따끈한상태에서 바로 먹을 수 있어요 기대없이 먹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짜지
현 식당에서 59m
카멜로 연남
80점 · 연남동 · 파스타
카멜로 연남 사진 1 카멜로 연남 사진 2
양은 적은 편이나 맛있어요. 사장님 친절하시고 분위기도 좋아요. 화장실이 남녀공용인 건 좀 불편해요. 점심 먹으러 방문했는데 맛있고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서 다음에 또 가고싶어요😊😊 엔틱한 분위기로
현 식당에서 94m
태국수
79점 · 홍대 · 태국음식,쌀국수
태국수 사진 1 태국수 사진 2
태국수랑 조개들어간것 계란누들로 먹었는데 육수도 맛있고 건더기도 다양해서 좋았다 찐만두소 소스랑 어울림 재방문의사있음 너무 독특한거 시키긴 했지... 랭쌥이라 하긴했지만 국수가 같이 들어가있어서 약
현 식당에서 51m
니꾸킹버거
78점 · 연남동 · 수제버거
니꾸킹버거 사진 1 니꾸킹버거 사진 2
진짜 숨은 수제버거 맛집이에요!!!스리라차버거는 매울줄알았는데 안맵고 진짜 소스가 매력적이고 안에 양파랑 피클 수제패티랑 조합이 좋아요!! 스리라차버거 찐강추드립니당 연남동에서 떠오르는 수제버거 맛
현 식당에서 87m
사르르 연남
77점 · 연남동 · 브런치,퓨전요리
사르르 연남 사진 1 사르르 연남 사진 2
평일에 브런치 먹으러 방문했는데 식당도 넓고 음식도 맛있었어요 연남동 사르르에 방문해서 다양한 메뉴를 맛보고 왔는데, 전반적으로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개성 넘치는 메뉴들이 많아 인상적이었습니다.
현 식당에서 98m
헤이죠지
77점 · 연남동 · 파스타,미국가정식
헤이죠지 사진 1 헤이죠지 사진 2
소스가 면에 잘 배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인상적인 파스타였습니다 🍝 면의 식감도 적당히 쫄깃해서 마지막 한 입까지 질리지 않고 맛있게 즐겼어요 😊 플레이팅도 깔끔하고 분위기까지 더해져 만족스러운
현 식당에서 27m
아뜨뜨
77점 · 연남동 · 솥밥,동파육
아뜨뜨 사진 1 아뜨뜨 사진 2
아뜨뜨 다녀왔습니다. 솥밥 전문이라 메뉴가 전체적으로 건강한 한식 느낌이었습니다. 밥 위에 재료 올라가는 스타일이라 보기에도 깔끔했고, 전체적으로 간이 세지 않아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았습니다. 딱
현 식당에서 51m
해브
76점 · 연남동 · 파스타,연어
해브 사진 1 해브 사진 2
연어샐러드 먹었는데 오리엔탈 소스가 곁들여진 파인애플 큐브와 상큼하니 어우러지며 제 입맛에 맞았어요~ 물은 셀프였어요~ 냉파스타 맛있어요 크림스튜는 처음이었는데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가게 분위기가 아
현 식당에서 61m
동차밥
76점 · 연남동 · 연어,사케동
동차밥 사진 1 동차밥 사진 2
언제나 친절하고 맛있는 연어덮밥집 가격이 꽤나 비싸지만 정말 맛있는집이라고 생각함 새우마요도 너무 맛있다 연어두께가 말이 안되고 진짜 맛있어요... 기름이 쫙쫙 느껴지는 게 연어찐맛집! 미리 예약하

우아하게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0m 이내
팻어케이크
83점 · 연남동 · 케이크,망고
팻어케이크 사진 1 팻어케이크 사진 2
케이크가 너무 먹고싶어서 검색해서 다녀왔는데!! 가격이 좀 나가긴하지만 맛은있엇어요! 그리고 제 앞에는 웨이팅 3팀 있었는데 35분정도 걸렸습니당! 맛있어요오오 케이크 맛집인가봐요오오 커피도 맛있습
현 식당에서 68m
롱베케이션
83점 · 연남동 · 카페,디저트
롱베케이션 사진 1 롱베케이션 사진 2
주말에 방문하니 사람이 많네요. 말차라떼 맛있습니다. 디저트도 촉촉 퐁신 맛있었어요 말차라떼가 많이 쓰지않고 적당히 쌉쌀하고 달아서 맛있었어요 웨이팅 살짝있었는데 푸딩 맛집이네요! 말차라떼도 맛있을
현 식당에서 27m
일쩜오플로어커피
79점 · 연남동 · 디저트,크레이프
일쩜오플로어커피 사진 1 일쩜오플로어커피 사진 2
롤크레이프에 들어간 과일이 맛있고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롤케이크에 진짜 많은과일이 들어가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다른종류도 먹어보고싶어서 포장도해왔어요 특이하게 큰 롤 크레이프 케이크가 있었습니다
현 식당에서 69m
앤티크커피
76점 · 동교동 · 디저트,케이크
앤티크커피 사진 1 앤티크커피 사진 2
가격대는 조금 있고 내부 넓은 편 케이크 많았으나 다른 빵도 있었으면 근처 예식장갔다가 시간이 나서 들렀어요. 제법 넓어서 자리잡은걸로도 만족스럽네요. 티라미수 바스크 치즈케이크 8500 (2) 윗
현 식당에서 77m
디어다온
76점 · 연남동 · 빙수,푸딩
디어다온 사진 1 디어다온 사진 2
쑥빙수 사진 보고 찾아왔는데, 사장님이 설명도 잘해주시고 친절하셔서 좋음 빙수 둘다 특색있고 진해서 추천함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빙수가 맛있습니다. 가격은 비싼편이지만 특이해서 먹어볼만합니다. 쑥 좋
현 식당에서 66m
위아소울메이트
76점 · 연남동 · 카페,디저트
위아소울메이트 사진 1 위아소울메이트 사진 2
우와아아 주말에 연남동.. 사람 진짜 너무너무 많아요. 카페에 자리가 없어서 서서 있다가 자리 나와서 바로 슝~ 앉아버렸네요. 날이 더워서 그런지 다들 안으로 대피했네요. 음식점도 마찬가지라 웨이팅
현 식당에서 63m
작당모의
75점 · 연남동 · 디저트,카페
작당모의 사진 1 작당모의 사진 2
어두운 분위기의 카페였고 매번 바뀌는 제철과일을 이용한 메뉴가 있어서 또 방문하고 싶어요 초코타르트가 너무 달지 않고 적당히 달아서 맛있었다. 하지만 2시간 시간 제한이 있어서 2시간이 되자마자 시
현 식당에서 81m
인마이룸
74점 · 홍대 · 카페,딸기케이크
인마이룸 사진 1 인마이룸 사진 2
귤에이드 지인짜 맛있어요! 케이크들도 맛있었어요! 내부가 너무 귀여워용 연남동 인마이룸 다녀왔는데 메뉴들 비주얼만큼이나 맛도 훌륭해서 기억에 남는 곳이에요. 특히 대표 메뉴인 써머라떼는 고소한 라떼
현 식당에서 63m
브론시스
73점 · 연남동 · 디저트,타르트
브론시스 사진 1 브론시스 사진 2
분위기도 되게 좋고 타르트도 맛있음! 의자는 불편해요,, 가격에 비해서 맛있는지 잘 모르겠어요. 재방문의사 없습니다 타르트가 너무 맛있었고 카페 분위기도 좋았습니당 음료도 직접 가져다주시고 친절하셨
현 식당에서 58m
청23
71점 · 홍대 · 카페,후르츠산도
청23 사진 1 청23 사진 2
후르츠산도가 너무 맛있어보여서 방문했어요 가격대는 있지만 맛있어요 수박쥬스가 맛있다는 추천을 받아 방문했습니다. 커피 맛은 그냥 그랬어요. 맑은 날 3층 루프탑에서 먹으니 파란 하늘도 보이고 기분이
현 식당에서 98m
라프하우스
69점 · 연남동 · 파블로바,카페
라프하우스 사진 1 라프하우스 사진 2
맛있는 파블로바를 먹을수 있는 곳!!머랭롤라드는 취향이 아니지만...파블로바는 너무 입맛에 맞아서 배달로도 시켜묵는다...🤍 파블로바케이크가 맛있는 연남동카페 비쥬얼도 예쁘고 맛도 좋아서 만족 10
현 식당에서 57m
연남다방
69점 · 홍대 · 카페,파르페
연남다방 사진 1 연남다방 사진 2
우연히 들어간곳인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케이크도 맛있고 커피도 맛있어서 재방문의사 있음! 반지하와2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디저트가 인기가 많은 것 같은 데 제가 갔을 때는 많이 비어 있었어요

블로그 후기

연남동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디저트
2위이자카야
3위파스타
더보기

추천 페이지

연남동 연남동 맛집 검색 연남동
연남동 연남동 대표 음식 연남동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