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르꽁비브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6 (11명의 평가) 67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북대로 60 센텀아이에스타워
  • 영업 전 오늘(월) · 영업시간: 11:45 - 22:00
  • 051-783-3693
  • 데이트, 기념일
  • 고급스러운, 디너코스, 점심식사, 저녁식사, 예약가능,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르꽁비브의 사진
음식 (49)
실내 (8)
실외 (1)
메뉴ㆍ정보 (19)

르꽁비브 사진
르꽁비브 사진
르꽁비브 사진
르꽁비브 사진
르꽁비브 사진
르꽁비브 사진
르꽁비브 사진
르꽁비브 사진
르꽁비브 사진
르꽁비브 사진
르꽁비브 사진
르꽁비브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르꽁비브 방문자 리뷰

4.6
11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6)

  • 4.5

    마음에 들어요

    (1)

  • 4

    만족해요

    (2)

  • 3

    무난해요

    (2)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8
좋음
90%
보통
10%
부족
0%
가격
3.6
만족
30%
보통
70%
불만
0%
응대
4.6
친절함
80%
보통
20%
불친절
0%
  • 방문목적

    데이트 9기념일 8저녁식사 7가족외식 5점심식사 4식사모임 4차모임 3술모임 1간식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고급스러운 10예쁜 8격식있는 6조용한 6이국적/이색적 4깔끔한 3캐주얼한 1지역주민이찾는 1숨은맛집 1경관/야경이좋은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쿠헐 평균 별점 4.0   평가 129   팔로워 2

4.5점 5월 6일

프랑스 코스요리점입니다
맛이나 서비스는 당연히 말할것도 없이 훌륭합니다
다만 코스요리가 그렇듯 가격대가 있긴 하네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디너3)Menu Rouge Royal

키워드

저녁식사, 기념일, 데이트, 고급스러운, 격식있는, 무료주차

옥상사는낭만고양이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다코미식가 미야옹 평균 별점 4.3   평가 136   팔로워 27

5점 2023년 8월 31일

근사한 곳에서 식사 한 번 하고 싶어서 어디 갈까 하다가 센텀 르꽁비브에 다녀왔어요. 1인당 59,000원 하는 런치코스B 먹었고요. 둘 다 소고기스테이크로 골랐습니다.
내부 인테리어가 정말 분위기 있고 고급스러워요. 저는 평일 점심에 갔더니 홀 전체에 저희 밖에 없어서 전세 내고 먹었구요. 다 먹는 데 1시간 20분 정도 걸렸어요.
아뮤즈부쉬? 애피타이저부터 전채요리랑 메인요리, 디저트까지 흠잡을 데 없이 맛있고 예술작품처럼 예쁜 플레이팅에 눈도 즐겁고 혀도 즐거웠네요. 가끔 기분 내서 올만한 곳이다 싶었구요. 특히 스테이크는 정말 겉바속초에 미디움으로 구워도 핏물 전혀 없이 간 잘 돼서 구워진 환상의 맛. 디저트야 뭐 옵스가 모회사이니 말해 뭐해 입니다 ㅎㅎㅎ
단점은 뷰가 안좋다는 것. 창가자리를 예약했는데 홀 안쪽으로 안내해주셔서 왜인지 여쭤보니 르꽁비브 창 바로 앞에서 그 빌딩 근무자들이 모두 흡연을 하셔서 창가가 정말 별로더라구요.
두번째 단점은 와인 안 마시는 사람은 음료가 마땅찮다는 점. 이런 고급 레스토랑이 으레 그렇듯 콜라, 사이다 종류의 소다류는 안 파는데 저랑 어머니는 와인이나 샴페인 전혀 안해서 둘 다 레모네이드를 시켰는데 와 세상에 그렇게 시고 쓰고 떫고 맛없는 레모네이드가. 정말 살면서 먹어본 레모네이드 중에 제일 별로였어요. 저희처럼 술 못 드시면 웬만하면 그냥 물이랑 드세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런치2)Menu Bonheur

키워드

점심식사, 데이트, 기념일, 가족외식, 고급스러운, 격식있는, 조용한, 예쁜, 무료주차, 대형룸

맛집찾...님이 좋아합니다.

juliii 평균 별점 4.9   평가 201   팔로워 0

5점 2024년 2월 17일

친구 결혼 축하 파티로 방문 했는데
분위기도 정말 좋았고 무엇보다 모든 코스 요리가 다 맛있었습니다!!! 서비스도 정말 만족 스러웠습니다. :)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디너2)Menu Boeuf

키워드

저녁식사, 식사모임, 데이트, 기념일, 가족외식, 고급스러운, 조용한, 예쁜, 이국적/이색적, 무료주차

먹죽귀님이 좋아합니다.

모모 평균 별점 4.2   평가 253   팔로워 10

5점 2020년 9월 14일

너무 귀여운 식당이예요
구성도 좋고 가격도 굉장히 저렴해서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어요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합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코스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차모임, 캐주얼한, 고급스러운, 예쁜, 지역주민이찾는, 무료주차

Olivia Park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르꽁비브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비움 사진
현 식당에서 454m
비움
센텀 · 와인바
58점 · 90%일치
메뉴판아 없는 메뉴를 계속 권하셨습니다. 가격은 알 수가 없습니다 서비스 분위기 좋음
카페 캐빈 사진
현 식당에서 651m
카페 캐빈
부산수영 · 브런치,코스요리
66점 · 92%일치
중요한 식사 장소를 구하는 중에 알게 된 곳입니다. 가격은 좀 있지만 격식있는 식사 시간이었고, 직원들도 친절하네요. 다만 결제할 때 분명히 네이버 가게 정보에는 동백전이 가능하다고 했는데 동백전이
엘올리브 사진
현 식당에서 654m
엘올리브
망미동 · 레스토랑,이탈리안레스토랑
57점 · 94%일치
맛있었고 고급스러웠습니다. 직원들이 친절했어요. 주변에 연계된 카페도 있더라구용 주차 공간 놃어서 모임하기 좋아요 코스 가성비도 괜찮구요 부산 수영구 이탈리안 식당.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음식맛도 괜
리오네 사진
현 식당에서 728m
리오네
수영 · 감자뇨끼,파스타
66점 · 92%일치
뇨끼랑 파스타가 맛있습니다 주차가 편해서 더 좋습니다! 트러플 뇨끼 말이 많은데 그것도 너무 괜찮지만 갠적으로는 어란 파스타도 진짜 맛있었어요... 점심시간대에 방문. 예약 손님이 대부분이었다. 뇨
마이클 어반팜테이블 사진
현 식당에서 879m
마이클 어반팜테이블
망미동 · 레스토랑,문어
70점 · 94%일치
당연히 양갈비도 맛있지만 미트볼 스파게티가 의외로 맛있었어요! 분위기도 좋고 데이트보다는 가족단위 고객이나, 어린이들이 많아서 조용한 분위기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분위기 내기 좋을 것 같아요. 마이클
트리니티 레스토랑 사진
현 식당에서 956m
트리니티 레스토랑
센텀 · 레스토랑,코스요리
63점 · 95%일치
친구모임으로 방문했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았습니다 동생이 여기서 스몰웨딩 했는데 프라이빗해서 좋았고 음식도 너무 맛있었어요 안좋은 경험을 함.. 영업에 피해갈까 적지 않겠음 맛은 괜찮았음

르꽁비브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89m
식당3선
81점 · 센텀 · 돼지갈비,양념돼지갈비
식당3선 사진 1 식당3선 사진 2
주차장도 넓고 점심 특선으로 고기도 다 구워져 나와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외식하기 좋은 곳이에요 ! 소갈비 맛있어요 다 구워져서 나와서 좋고 식사메뉴도 맛있어여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점심시간
현 식당에서 179m
퇴근길 숯불막창
75점 · 센텀 · 막창,갈비살
퇴근길 숯불막창 사진 1 퇴근길 숯불막창 사진 2
주차지원이라 너무좋아요 고기도 맛있고 밑반찬도 딱 필요한거만있어서 부담스럽지않아요 점심부터 영업해서 언제 찾아도 좋음. 건물 내 주차 지원가능하며 고기 맛있고 가성비도 넘 좋음! 쭈꾸미 맛있었어요.
현 식당에서 191m
하숙집
74점 · 센텀 · 삼겹살,암돼지
하숙집 사진 1 하숙집 사진 2
여기 계란찜이 완전 폭탄이라 계란찜 주문하시는 걸 추천해요 지하에 주차가능하고 주차장이넓어서 너뮤 좋습니다 야외테이블도 있어서 야장느낌도나고 맛있네요 건물내 주차시 지원된다고 하더라구요. 애견동반도
현 식당에서 94m
언양 닭칼국수
69점 · 센텀 · 닭칼국수
언양 닭칼국수 사진 1 언양 닭칼국수 사진 2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닭곰탕이 뚝배기에 나오는 게 더 좋은 듯!!!! 점심에 가끔 가는데 너무 든든하고 맛있어요~! 매콤김치 존맛 점심 때 자주방문합니다 타이밍 잘못맞추면 음식이 좀 늦게나오고 많이
현 식당에서 192m
가야밀면
67점 · 센텀 · 밀면,물밀면
가야밀면 사진 1 가야밀면 사진 2
밀면먹고싶엇어 갔는데 맛있었어요 물보다 비빔이 더맛잇엇네오 단체로 방문한 곳인데 내부가 깔끔하고 밀면과 돈가스 세트 구성이 좋았다 음식도 깔끔 담백한 맛이라 여름에 먹기 딱 밀면에 세트로 돈까스까지
현 식당에서 127m
짚신매운갈비찜
67점 · 센텀 · 갈비찜,매운갈비찜
짚신매운갈비찜 사진 1 짚신매운갈비찜 사진 2
대학교때 먹던 매운 갈비찜이 먹고 싶어서 방문해봤어요. 여전히 맛있네요. 오랜만에 매운갈비찜 먹으러 왔는데 추억의 맛 그대로네요. 고기가 부드럽고. 30프로매운맛인데 정말 신라면맵기정도라 맛있게 먹
현 식당에서 188m
개미집
65점 · 센텀 · 낙지볶음,낙지요리
개미집 사진 1 개미집 사진 2
2025.06.12 낙새 15,000 (1인, 공기밥 포함) x2 공기밥 추가 1,000 일단 그냥 공기밥이 아니라 비벼먹는 밥?을 주는 게 개인적으로 나는 너무 좋았음…… 우린 많이 안 먹는 두
현 식당에서 192m
봉계한우 로스구이
64점 · 센텀 · 한우,로스구이
봉계한우 로스구이 사진 1 봉계한우 로스구이 사진 2
소고기를 여러가지 맛볼 수 있어요 야외광장 분위기도 좋고 반찬도 다양해요 종류별로 1인분씩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라면까지 얼큰하니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115m
모스 멕시칸그릴
64점 · 센텀 · 타코,부리또
모스 멕시칸그릴 사진 1 모스 멕시칸그릴 사진 2
맛있습니다!! 여러가지 먹어봤는데 저는 치킨 들어간게 제일 맛있었어요! 타코, 볼, 퀘사디아 다 맛있어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고 특히 치킨 부리또 볼, 퀘사디아 맛있었어요ㅎㅎ 부산 센텀에 위치한
현 식당에서 42m
빠리당
63점 · 센텀 · 빵,크루아상
빠리당 사진 1 빠리당 사진 2
맛있어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가게 내에서 바로 먹고 싶습니다. 센텀시티에 있는 크루와상에 맛있는 방집이랍니다. 근데 말 그대로 진짜 맛있음!! 사장님이랑 사모님 두분다 너무너무너무 친절하시고..
현 식당에서 144m
하루엔소쿠
62점 · 센텀 · 돈까스,돈카츠
하루엔소쿠 사진 1 하루엔소쿠 사진 2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한번씩 먹기 좋습니다 또 오겠습니다~^^ 그냥저냥 평범합니다~ 센텀시티에서 다른 집 돈부리를 안 먹어봐서 비교는 불가! 함께 일하시는 분들과 간단히 점심식사를 위해 들어갔습니다
현 식당에서 180m
부산오뎅 을지로통골뱅이
62점 · 센텀 · 술집,통골뱅이
부산오뎅 을지로통골뱅이 사진 1 부산오뎅 을지로통골뱅이 사진 2
야외광장이 있어요. 골뱅이 무침에 쫄면과 황태가 들어가서 더 맛있었어요. 치즈계란말이도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해운대 센텀 “부산오뎅 을지로통골뱅이” 애견동반식당 센텀술집맛집 야외포차감성 가득 ! 부

르꽁비브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784m
그린노마드
79점 · 망미동 · 카페,고양이카페
그린노마드 사진 1 그린노마드 사진 2
와보고싶었던 예쁜 공간.ㅎㅎㅎ옛날부터 즐찾해놨었어요.!!주차하기가 힘들긴하지만 카페는 굿 내부가 너무 엔틱하고 예쁜 카페입니다. 오후에는 고양이들도 다녀서 힐링할 수 있어요 고양이 보러 간 곳 고양
현 식당에서 690m
행복한느림보
74점 · 망미동 · 베이커리,과자점
행복한느림보 사진 1 행복한느림보 사진 2
이흥용 명장의 항복한 느림보는 건물이 양쪽에 있다.부산의. 명장집으로 내부도 특이하다. 빵맛도 좋고 커피도 좋은데 비싸다. 깔끔하고 괜찮아요. 빵 종류는 사계가 훨씬 많은듯합니다!! 유명한 곳인 만
현 식당에서 569m
띵크커피
71점 · 센텀 · 카페,coffee
띵크커피 사진 1 띵크커피 사진 2
센텀에 있는 분위기 좋고 쾌적한 카페이고, 커피맛도 괜찮았어요. 센텀에 위치한 카페이며 음료 맛은 무난하며 공간이 넓고 이국적인 인테리어 분위기가 좋았어요 센텀 KNN건물 1층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현 식당에서 484m
커피스미스
70점 · 센텀 · 카페,coffee
커피스미스 사진 1 커피스미스 사진 2
조용하게 차 마시기 좋은 곳이며, 분위기가 따뜻함. 카라멜 마키아또 달콤하고 맛있음. 동서대 센텀캠퍼스에 위치하고 있으며 공간 넓어 차 마시며 지인들과 대화하며 힐링하기 괜찮습니다. 동서대센텀캠퍼스
현 식당에서 736m
망미제과
67점 · 망미동 · 디저트,카페
망미제과 사진 1 망미제과 사진 2
커피가 맛있어요. 매장이 협소하고 조용하니 혼카페 추천드려요 걷다가 만난 카페, 생각보다 교통편이 안 좋아서 이동이 불편함 버스가 앞으로 다니긴 하는데 길이 많이 막히고 주차는 없는 듯 하다 시간이
현 식당에서 651m
카페 캐빈
66점 · 부산수영 · 브런치,코스요리
카페 캐빈 사진 1 카페 캐빈 사진 2
중요한 식사 장소를 구하는 중에 알게 된 곳입니다. 가격은 좀 있지만 격식있는 식사 시간이었고, 직원들도 친절하네요. 다만 결제할 때 분명히 네이버 가게 정보에는 동백전이 가능하다고 했는데 동백전이
현 식당에서 686m
아덴블랑제리
66점 · 센텀 · 베이커리,크루키
아덴블랑제리 사진 1 아덴블랑제리 사진 2
가격이 저렴한데 커피맛이 좋습니다. 다양한 베이커리류를 팔고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까페 입니다 빵이 떨어져서 아쉬웠지만 사장님은 매우 친절하십니다
현 식당에서 612m
초정커피
65점 · 재송동 · 카페,커피
초정커피 사진 1 초정커피 사진 2
아이랑 같이 방문해봤어요 주택을 개조한 카페라 마당이 넓어 좋았어요 두번째 방문입니다^^ 사장님 친절하시고 분위기 넘 좋아요~ 늘 번창하세요🍀
현 식당에서 687m
몬트리올 베이글
63점 · 망미동 · 베이글,빵
몬트리올 베이글 사진 1 몬트리올 베이글 사진 2
베이글 종류가 다양하고 쫠깃한 식감과 맛도 좋으며 공간도 여유로워 휴식하기 좋은 카페 신규 베이글 맛집으로 위치는 좀 애매하지만 빵이 쫄깃쫄깃하고 맛있음.
현 식당에서 497m
노스커피리마스터
63점 · 센텀 · 커피,카페
노스커피리마스터 사진 1 노스커피리마스터 사진 2
적립도 많이 되고 맛도 보장되어 있어서 어느 지점이든 자주 가는 편입니다~~ 센텀에 위치한 카페, 노스커피는 매장에 테이블은 없고, 테이크 아웃 주문만이 가능한 곳이네요. 오픈 주방이라 쾌적하고 시
현 식당에서 667m
브랜드하이커피
61점 · 재송동 · 카페,디저트
브랜드하이커피 사진 1 브랜드하이커피 사진 2
나만알고싶은 느낌의 카페 내부가 진짜 예뻐요 근데 사장님이 너무 쳐다보셔서 좀 많이 부담스러움 ㅠ
현 식당에서 790m
폴바셋
60점 · 신세계센텀 · 커피,아이스크림라떼
폴바셋 사진 1 폴바셋 사진 2
점심시간에 센텀신세계백화점에 갔다 폴바셋이 있어서 커피를 샀는데 처음에 비해 맛이 덜한듯 9층보다 여기가 항상 자리가 부족해서 자리 눈치싸움해야하고 오래되서 이제 의자도 푹푹 꺼지지만 아이스크림라떼

블로그 후기

센텀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중식당
2위스시오마카세
3위빵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센텀 센텀 맛집 검색 센텀
센텀 센텀 대표 음식 센텀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