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청이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5 (4명의 평가) 64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강원도 강릉시 토성로 162 1층
  • 마지막 주문 마감 오늘(토) · 영업시간: 11:00 - 20:00
  • 0507-1362-2355
  • 해장, 해장용
  •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점심식사, 저녁식사, 셀프바, 아기의자, 무료주차,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청이의 사진
음식 (11)
실내 (3)
메뉴ㆍ정보 (7)

청이 사진
청이 사진
청이 사진
청이 사진
청이 사진
청이 사진
청이 사진
청이 사진
청이 사진
청이 사진
청이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청이 방문자 리뷰

4.5
4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

  • 4.5

    마음에 들어요

    (1)

  • 4

    만족해요

    (1)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0
좋음
50%
보통
50%
부족
0%
가격
4.0
만족
50%
보통
50%
불만
0%
응대
5.0
친절함
100%
보통
0%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4저녁식사 2식사모임 1혼밥 1가족외식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깔끔한 3지역주민이찾는 2가성비좋은 2캐주얼한 2서민적인 2숨은맛집 1푸짐한 1시끌벅적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얼렐루야 평균 별점 4.6   평가 140   팔로워 1

4.5점 5월 1일

황태백짬뽕이 시그니처 같아서 주문해볼까 하다가 처음 간 거라서 우선 그냥 짬뽕시켰는데 국물 시원+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동죽이 들어있는데 살이 오동통하고 넘 맛있었네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짜장면, 짬뽕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혼밥, 가족외식, 숨은맛집, 서민적인,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푸짐한, 시끌벅적한,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무료주차

방곳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오007오 평균 별점 4.9   평가 198   팔로워 0

5점 2024년 12월 30일

해물짬뽕은 깔끔한 맛이고, 황태백짬뽕은 나가사끼짬뽕과 비슷한 맛이에요 둘다 맛있어서 주변에 추천할 수 있는 곳이에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짬뽕, 황태백짬뽕, 탕수육(중)

키워드

점심식사, 가성비좋은, 캐주얼한, 서민적인

알윤이 평균 별점 4.2   평가 103   팔로워 1

3.5점 2025년 2월 26일

강릉에서 직접 방문한 중국집! 탕수육은 바삭하고 소스는 적당히 달콤했지만, 고기 자체는 살짝 퍽퍽한 느낌이었다. 짜장면은 고소하고 면발이 쫄깃했지만, 특별한 맛은 아니었다. 대신 황태해장국 국물은 깔끔하고 깊은 감칠맛이 느껴져 만족스러웠다. 해장용으로 먹기 딱 좋았고, 속이 편안해지는 느낌이었다. 전반적으로 무난한 맛이지만, 가격 대비 만족도는 아쉬운 편.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황태백짬뽕, 탕수육(중)

키워드

점심식사, 깔끔한

다코미식가 조아조아요 평균 별점 3.9   평가 580   팔로워 100

4점 2021년 9월 8일

황태백짬뽕의 국물은 정말 진하고 맛있었습니다. 특별한 맛의 짬뽕을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그리고 같이 나오는 짜사이무침 넘넘넘 짬뽕과 잘어울렸고 맛있었어요. 어떻게 만드시는지 물어보고 싶을 정도...다만 아쉬운 점은 사천탕수육이 너무 별로 였네요. 돼지고기에서 약간 냄새도 나는것 같았고 특별하지 않은 맛이었어요.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황태백짬뽕, 사천탕수육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무료주차

슬쌍디아빠 이동섭님 외 9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청이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강릉마초루 사진
현 식당에서 276m
강릉마초루
강릉 · 짬뽕,중국집
51점 · 96%일치
점심시간이긴 했지만 요리 나오는 데 오래 걸려서 기다리기 힘들었어요. 매운 불맛이 납니다. 제 그릇에 있는 해산물이 좀 신선하지 않아 사장님께 말씀드렸어요.
교동반점 사진
현 식당에서 306m
교동반점 본점
강릉 · 짬뽕,짬뽕면
81점 · 95%일치
강릉 첫 여행와서 제일 먼저 먹은 음식인데 너무 맛있엇어요° 역시 본점은 맛나다 사람 계속 들어와서 틈이없어요 맛있어서 밥까지 말아서 뚝딱 강릉 교동사거리에 위치한 전국 5대 짬뽕으로 유명한 짬뽕맛
이만구교동짬뽕 사진
현 식당에서 359m
이만구교동짬뽕
강릉 · 짬뽕,짬뽕순두부
73점 · 96%일치
그 유명한 교동짬뽕 맛은 있습니다만 가성비는 좀… 술안주로도 좋을 듯 합니다 순두부짬뽕은 일반보다 더 순한 맛입니다 주차자리가 넓고 매장도 커요 짬뽕도맛있었는데 다만 국물이 안뜨거워서 아쉬웠어요 오
공원반점 사진
현 식당에서 390m
공원반점
강릉 · 짜장면,쟁반짜장
54점 · 98%일치
중앙시장에 위치한 공원반점은 작고 아담한 노포형태의 중국집인데 지역 어르신들이 많이 찾으시는 정감가는 가게이고 탕수육보단 짜장 짬뽕이 맛있어요
하오샹 사진
현 식당에서 394m
하오샹
강릉 · 중화요리,퓨전
54점 · 98%일치
매장이 깔끔하고 조용합니다. 물이랑 반찬은 셀프입니다. 최근에 연속으로 주문한 중식당이에요 배달보다 홀 위주 식당인데 코로나 여파로 배달 위주로 영업하시는듯 싶어요 요리들과 짜장,짬뽕이 일반 동네
종수반점 사진
현 식당에서 427m
종수반점
강릉 · 짜장면,탕수육
59점 · 98%일치
탕수육이 너무 맛있어요! 옛날 탕수육맛 짜장면도 맛있네요

청이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80m
벌집칼국수
87점 · 강릉 · 장칼국수
벌집칼국수 사진 1 벌집칼국수 사진 2
강릉에서 먹은 장칼국수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1분? 정도만 걸어가면 돼요. 일요일 오전 11:30 도착 기준 웨이팅 전혀 없고 자리도 널널해서 골라 앉았어요 강릉 3대
현 식당에서 163m
장군시오야끼
81점 · 강릉 · 대패삼겹살,치즈볶음밥
장군시오야끼 사진 1 장군시오야끼 사진 2
가게앞 주차가능하고(약 4-5대) 옆에 공영주차장, 골목주차라 주차 괜찮아요! 단일메뉴에 맛만 취향에 맞게 고르시면 빠르게 메뉴 나옴니당 맛은 중간맛도 매콤쓰ㅎㅎ 직원분들이 돌아가시면서 불판에서 조
현 식당에서 122m
샌마르
76점 · 강릉 · 꼬막,피자
샌마르 사진 1 샌마르 사진 2
공영주차장 주차비 지원해줌 꼬막피자 꼭 먹어보길 추천 두번째 방문이었음 강릉 맛집 찾아보고 갔는데 분위기도 너무 예쁘고 피자도 맛있었어요!! 다음엔 꼭 꼬막피자를 먹으러 가보고 싶어요 강릉 여행하면
현 식당에서 86m
육반장 본점
75점 · 강릉 · 육개장,하얀육개장
육반장 본점 사진 1 육반장 본점 사진 2
육개장칼국수 면이 수타면이라서 식감이 좋았어요! 국물이 다른 육칼 체인점에 비해 더 고기향 나고 진했는데 느끼하지 않고 맛있네요 주차권 제공돼서 공영주차장에 편하게 차 두고 먹을 수 있습니다 가격
현 식당에서 184m
서당골산채
73점 · 강릉 · 한정식,돌솥
서당골산채 사진 1 서당골산채 사진 2
반찬이 정갈하고 가짓수도 많으면서 하나하나 맛있었어요! 주민들이 많이 찾는 집이고 평일 점심에도 사람 많아서 예약하고 왔습니다 예약 후 사용하여 룸에서 식사했습니다 식당 앞에 주차할 수 있긴하지만
현 식당에서 187m
개두릅통밀빵
72점 · 강릉 · 빵,통밀빵
개두릅통밀빵 사진 1 개두릅통밀빵 사진 2
유먕하여서 건강빵으로 방문 하였으나 비싸기도 하고 가격대비 제품이 그 가격의 제품은 아닌듯 합니다 야간 특이한 맛이 나기는 하는데 담백하니 맛있는 특이한 빵 개두릅 향이 은은하게 나서 맛있고 사장님
현 식당에서 151m
선채향
71점 · 강릉 · 전복구이,전복내장죽
선채향 사진 1 선채향 사진 2
전복칼국수랑 전복죽 먹었는데 칼국수 면이 특히 맛있었고, 전체적으론 칼국수보다 죽이 더 맛있었어요! 매장 깔끔하고 예뻐서 자주 오고 싶네요 전복 내장이 들어가 고소하고 맛은 있지만 전복양이 적음.
현 식당에서 174m
중국미도
70점 · 강릉 · 한식
중국미도 사진 1 중국미도 사진 2
우아악!! 세상에 이런집이 제가 먹은 중식은 중식이 아니였어요 뭐랄까 진짜 중국분 사장님이 중국분이셔요 정말 찐이에요 보통아는 중식당은 그냥 짜장면 짬뽕 탕수육 먹는곳이였어요 여기는 식사? 면을 팔
현 식당에서 104m
강릉감자옹심
70점 · 강릉 · 옹심이
강릉감자옹심 사진 1 강릉감자옹심 사진 2
아주 오래된 구옥에 아주 오래된 장롱에 정말 역사가 느껴지는 옹심이 맛집 - 워낙 오래되고 유명한 집이라 웨이팅을 피하기 워해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에 방문. 예전에 가정집을 개조해 식당으로 만
현 식당에서 196m
내마음에찜
69점 · 강릉 · 한식
내마음에찜 사진 1 내마음에찜 사진 2
양념이 맛있어요 해물도 푸짐하구요 콩나물이 아삭아삭해요 건물 뒷편 공영 주차장에 주차 가능함 반찬 및 음식이 깔끔하고 맛있음 기본 반찬으로 나온 국이 시원함 갈비찜과 해물찜의 조합! ‘소’ 양이 푸
현 식당에서 156m
비로소시
69점 · 강릉 · 스시,후토마끼
비로소시 사진 1 비로소시 사진 2
초밥이 신선했고 소바도 잘 어울렸음. 계란과 연어가 가장 맛있었고 새우튀김이 바삭해서 곁들이기 너무 좋았음. 매장도 청결해서 기분 좋은 식사하고 나왔음. 매장 깔끔하고 분위기 좋아요 점심 시간에 방
현 식당에서 131m
강릉가자
68점 · 강릉 · 족발,튀김족발
강릉가자 사진 1 강릉가자 사진 2
여러번 먹어봤셔요 이색적이고 잡내도없이 맛있습니더 추천스 걸어서 간거라 주차가 무료인지는 모르겠음. 가게 앞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은 있음. 화장실 가기에 계단이 있음 ㅠ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심

청이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92m
감자유원지
83점 · 강릉 · 샌드위치,감자스프
감자유원지 사진 1 감자유원지 사진 2
혼밥으로 갔는데도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메밀김밥 특히 깔끔해요 오픈런해서 대기없이 들어갔고 테블릿으로 주문해서 직원들과 소통은 없었습니다. 내부가 깔끔하고 생각보다 아담합니다. 혼밥 하시는 분들도
현 식당에서 259m
시로울커피
76점 · 강릉 · 카페,일본
시로울커피 사진 1 시로울커피 사진 2
커피 진짜 맛있어용 강릉 방문 시 추천히는 맛집입니다!! 한적하고 따뜻한 분위기가 좋았어요 푸딩 호지차모카 둘다 맛있렀어옹 일본의 감성카페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공간. 매장이 크면서도 아늑하고 배경
현 식당에서 210m
인솔트베이커리
75점 · 강릉 · 베이커리,소금빵
인솔트베이커리 사진 1 인솔트베이커리 사진 2
엄청 버터리한 소금빵이에요! 소세지가 맛있는 소세지여서 그런지 소세지소금빵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불닭은 차서 생각보다 별로였어요ㅠㅠ 와 소금빵 진짜 맛있어요... 역대급 바삭바삭하고 소금맛도 잘 나
현 식당에서 277m
오프더월
75점 · 강릉 · 디저트,타르트
오프더월 사진 1 오프더월 사진 2
매장이 좁아서 한팀씩 들어가서 주문해요 줄서서 먹을만큼은 아니여서 조금 실망스러웠어요 다소 거친 느낌! 첫 두바이쫀득ㅊ쿠키였는데 쏘쏘..! 나쁘진 않습니당 여기 두쫀쿠 진짜 맛있어요ㅜ 초당옥수수타르
현 식당에서 288m
리도커피
74점 · 강릉 · 카페,버터바
리도커피 사진 1 리도커피 사진 2
카페가 엄청 크고 음료도 맛나용 의자도 엄청 푹신하구 편해서 기차 기다리면서 잘 쉬었습니다~ 강릉여행 갔다가 가게된 곳입니다~~ 분위기 좋고 맛도 좋았어요! 넓은 카페라서 쉬어가기 좋아요. 버터바가
현 식당에서 174m
임당동162
74점 · 강릉 · 디저트,구움과자
임당동162 사진 1 임당동162 사진 2
다양한 종류가 있어서 좋아요. 다 괜찮았는데 발로나 초코 피낭시에가 진해서 가장 취향에 맞았어요. 다음날 먹었던건 약간 느끼해져서 아쉬웠어요. 여태먹은 휘낭시에중 최고에오 바삭 촉촉 넘 맛있고 사장
현 식당에서 131m
100년임당방앗간
72점 · 강릉 · 카페,미숫가루
100년임당방앗간 사진 1 100년임당방앗간 사진 2
방앗간라떼는 고소한 크림+귀리+우유에 쌉싸름한 에스프레소 조합이 맛있었어요ᩚ~ 너무 추천!! 바스크치즈케이크는 치즈풍미+부드럽고 촉촉해서 맛있었어요ᩚ~ 인테리어도 한국적이면서 이색적이어서 너무 좋았
현 식당에서 89m
오하이오
72점 · 강릉 · 카페,bar
오하이오 사진 1 오하이오 사진 2
주차는 길가에 하면 됩니다~~ 음식 너무 맛있어요! 오픈시간 맞춰가야 웨이팅없이 먹을수았어요 양이 적은 편이라 아쉽지만 아귀간은 생각보다 고등어같이 생선맛이 진한 편 지인짜 맛있었던 아귀간파스타 다
현 식당에서 82m
베리베리딸기
71점 · 강릉 · 과일,과일주스
베리베리딸기 사진 1 베리베리딸기 사진 2
저희는 순수우유실타래빙수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딸기도 너무 싱싱하고 딸기 양도 많았어요 시럽이나 연유는 부족하면 더 주신다 해서 정말 기분 좋고 맛있게 먹었어요! 개인적으로 강릉에서
현 식당에서 287m
바스투체어
70점 · 강릉 · 카페,바나나푸딩
바스투체어 사진 1 바스투체어 사진 2
힙한 분위시의 카페, 바나나 푸딩 맛있었고, 보드게임 하는 분들 많았어요 티라미수 맛있었어요. 음료도 아주 제취향이고 무엇보다 분위기가 좋았어요 매장도 예쁘고 무엇보다 시그니처 커피들이 맛있었어요!
현 식당에서 249m
호리가
70점 · 강릉 · 디저트,에그타르트
호리가 사진 1 호리가 사진 2
우연히 들리게된 에그타르트 집인데 외관이 맛집이다! 하는 느낌이라 홀린듯이 구매한 곳이에요. 바로 먹었으면 더 맛있었겠지만 다음날 먹어서 그런지 파이지가 다 눅눅해져서 너무 아쉽더라고요. 최애 에그
현 식당에서 243m
가배향옥
69점 · 강릉 · 카페,한옥카페
가배향옥 사진 1 가배향옥 사진 2
약간의 동양미가 접목된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이쁘더라구요ᩚ! 예전에 방문했었는데 그때는 음료를 하나씩 시키니까 머랭쿠키도 한개씩 같이 주셔서 감사했어요ᩚ~ 산미없는 고소한 커피맛이고 고구마라떼는 고

블로그 후기

강릉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순두부
2위장칼국수
3위횟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강릉 강릉 맛집 검색 강릉
강릉 강릉 대표 음식 강릉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