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강릉감자옹심 강릉본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 (17명의 평가) 70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강원도 강릉시 토성로 171
  • 영업 중 오늘(월) · 영업시간: 10:30 - 16:00
  • 0507-1464-0351
  • 수요미식회, 1박2일맛집, 데이트, 혼밥
  • 서민적인, 기와집, 점심식사, 좌식,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강릉감자옹심의 사진
음식 (35)
실내 (4)
실외 (9)
메뉴ㆍ정보 (16)
주차 (2)

강릉감자옹심 사진
강릉감자옹심 사진
강릉감자옹심 사진
강릉감자옹심 사진
강릉감자옹심 사진
강릉감자옹심 사진
강릉감자옹심 사진
강릉감자옹심 사진
강릉감자옹심 사진
강릉감자옹심 사진
강릉감자옹심 사진
강릉감자옹심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강릉감자옹심 방문자 리뷰

4.0
17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6)

  • 4

    만족해요

    (5)

  • 3

    무난해요

    (2)

  • 2

    아쉬워요

    (2)

  • 1

    별로예요

    (2)

4.4
좋음
81%
보통
6%
부족
13%
가격
3.8
만족
50%
보통
38%
불만
13%
응대
3.3
친절함
31%
보통
50%
불친절
19%
  • 방문목적

    점심식사 15저녁식사 8가족외식 4데이트 4아침식사 4아이동반 2혼밥 2실버푸드 2식사모임 2다이어트식단 1술모임 1간단한식사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무료주차 6택배 1개별룸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서민적인 13시끌벅적한 3지역주민이찾는 3지역주민이 찾는 2숨은맛집 2가성비좋은 2허름한 2지역색있는 1오래된집 1조용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하나 평균 별점 4.6   평가 608   팔로워 12

5점 2022년 7월 6일

강릉에 위치하고 있는 강릉감자옹심 강릉본점에 다녀왔습니다. 중앙시장 근처라 중앙시장에 들리고 월화거리 구경하고 가기 좋아보입니다 접근성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가게가 크지는 않지만 작지도 않고, 주인 분들이 모두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아지는 공간이었던것 같습니다. 세월의 흔적이 물씬 느껴지는 노포라 그런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추천드리지만 세련된 공간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비추드립니다. 노포 분위기에 감자 맛이 잘 느껴지는 옹심이였습니다. 감자가 느껴지는 식감이라 맛있게 먹었습니다. 양도 꽤 많아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순감자옹심이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다코미식가 소풍 평균 별점 3.6   평가 964   팔로워 77

5점 2017년 12월 9일

(옹심이)
-맛;옹심이가 아주 알맞게 익어 겉은 부드럽고 야들야들하고 속은 알단테로 식감이 매우 좋고,멸치육수?의 맛이 적당히 어울려 자꾸 먹게된다
-간;약간 간이 세 다 먹고 나니 짭쪼름
(감자송편)
-기존에 먹어본 감자송편과 달리 너무 부드럽고 야들야들하고 속안의 팥도 달지 않아 더욱맛나다
-아쉬운점;서비스를 기대할순 없고, 6시까지만 영업,감자송편 take out은 현찰만
(평가) 1.가지말아야 2.굳이안가도 3.한번쯤은 가봐도 4.한번쯤은 꼭 가봐야 5.계속 가고 싶어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감자송편, 감자옹심이

키워드

점심식사, 가성비좋은, 허름한, 서민적인, 오래된집

김박사부친님이 좋아합니다.

하마터면 평균 별점 4.0   평가 47   팔로워 43

4점 2021년 6월 12일

10년만에 다시 찾은 강릉 감자옹심이 본점...
칼국수와 잔치국수 국물을 섞어놓은듯한 서민적이고 단백한 맛입니다.
순감자옹심이 9천원, 감자옹심이칼국수 8천원인데...칼국수가 더 맛있는듯 합니다. 감자옹심이는 계속 먹게되면 조금 질린듯도 한데 칼국수와 함께 먹으니 좋았어요.
그리고 반찬은 익은 김치와 깍뚜기가 나왔는데 김치는 기름냄새 비슷한 알수없는 냄새가 나는것 같아 별로였고 깍뚜기는 길쭉하게 생겼는데 맛이 좋았어요.
옆자리에 혼자온 손님이 감자송편을 나눠주셨는데 쫄깃한 송편 속에 팥이 들어가 있어 맛있었어요.
주차는 50m거리에 있는 문화주차장에 무료주차 가능했는데 특이한점이 1인은 무료주차 안된다고 입구에 적혀 있었어요. 나갈때 주차권 받아가셔야 합니다
2011년에 KBS 1박2일팀이 증정한 벽시계가 걸려있었고, 벽에는 손님들이 다녀간 흔적을 남긴 낙서가 빼곡히 적혀있는게 인상적이였어요.
강릉오시면 한번쯤 추억삼아 먹어보는걸 추천드려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순감자옹심이, 감자옹심이칼국수

키워드

아침식사, 서민적인, 조용한, 무료주차

맛집찾...님 외 9명이 좋아합니다.

울스턴크래프트 평균 별점 4.2   평가 596   팔로워 29

5점 2024년 7월 4일

아주 오래된 구옥에 아주 오래된 장롱에 정말 역사가 느껴지는 옹심이 맛집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순감자옹심이, 동동주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가족외식, 서민적인, 지역주민이찾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강릉감자옹심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공가네감자옹심이 사진
현 식당에서 94m
공가네감자옹심이 강릉임당점
강릉 · 옹심이
62점 · 98%일치
감자로 만든 옹시이라 쫀득하고 맛있어요~ 뜨끈해서 겨울에 먹기 좋아요!
장수촌칼국수감자옹심이 사진
현 식당에서 243m
장수촌칼국수감자옹심이
강릉 · 옹심이,장칼국수
67점 · 97%일치
조용한 곳에 맛 집 인정! 쫄깃한 감자전. 매콤한 장칼의 조화. 친절하시고 김치도 슴슴해서 잘 맞네요! 장칼국수만 먹다가 처음 옹심이칼국수 먹어보는데 순하고 맛있어요 브레이크 타임전에 갔는데 상당히
감자옹심이 사진
현 식당에서 325m
감자옹심이
강릉 · 감자옹심이
53점 · 98%일치
음식 가격 모르고 방문했는데 저렴하고 맛도 너무 좋았습니다 !! 감자 옹심이가 강원에 많지만 여기는 수제 옹심이라고 하네요~ 맛 도 있고 좋았습니다
함지네먹거리 사진
현 식당에서 345m
함지네먹거리
강릉 · 장칼국수,감자전
49점 · 92%일치
메밀전 슴슴하니 맛있어요 음식들 가격이 대체적으로 저렴해요 강릉 중앙시장에서 얼큰한 장칼국수를 한그릇에 3천원에 즐길 수 있어 행복했구요. 국물도 진하고 면발이 쫄깃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정선이모네식당 사진
현 식당에서 363m
정선이모네식당
강릉 · 옹심이,장칼국수
77점 · 97%일치
무난하게 먹기좋다. 무난무난해서 특별한 메뉴를 원하면 다른메뉴를 먹으면 좋다. 오픈시간을 생각 못 하고 9시 40분쯤 방문했는데 사장님께서 친절히 들어와 계셔도 된다고 하셔서 덕분에 따뜻하게 대기하
여왕개미식당 사진
현 식당에서 414m
여왕개미식당
강릉 · 옹심이,장칼국수
72점 · 97%일치
감자옹심이 먹으러 갔어요!! 우선 사람들이 많았고 세트메뉴가 있었어요! 세트2번 하면 감자채전도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초딩입맛인 저는 감자옹심이보다는 장칼국수가 입맛에 더 맞았고 감자채전은 치즈

강릉감자옹심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89m
샌마르
76점 · 강릉 · 꼬막,피자
샌마르 사진 1 샌마르 사진 2
공영주차장 주차비 지원해줌 꼬막피자 꼭 먹어보길 추천 두번째 방문이었음 강릉 맛집 찾아보고 갔는데 분위기도 너무 예쁘고 피자도 맛있었어요!! 다음엔 꼭 꼬막피자를 먹으러 가보고 싶어요 강릉 여행하면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육반장 본점
75점 · 강릉 · 육개장,하얀육개장
육반장 본점 사진 1 육반장 본점 사진 2
육개장칼국수 면이 수타면이라서 식감이 좋았어요! 국물이 다른 육칼 체인점에 비해 더 고기향 나고 진했는데 느끼하지 않고 맛있네요 주차권 제공돼서 공영주차장에 편하게 차 두고 먹을 수 있습니다 가격
현 식당에서 145m
개두릅통밀빵
72점 · 강릉 · 빵,통밀빵
개두릅통밀빵 사진 1 개두릅통밀빵 사진 2
유먕하여서 건강빵으로 방문 하였으나 비싸기도 하고 가격대비 제품이 그 가격의 제품은 아닌듯 합니다 야간 특이한 맛이 나기는 하는데 담백하니 맛있는 특이한 빵 개두릅 향이 은은하게 나서 맛있고 사장님
현 식당에서 101m
선채향
71점 · 강릉 · 전복구이,전복내장죽
선채향 사진 1 선채향 사진 2
전복칼국수랑 전복죽 먹었는데 칼국수 면이 특히 맛있었고, 전체적으론 칼국수보다 죽이 더 맛있었어요! 매장 깔끔하고 예뻐서 자주 오고 싶네요 전복 내장이 들어가 고소하고 맛은 있지만 전복양이 적음.
현 식당에서 157m
내마음에찜
69점 · 강릉 · 한식
내마음에찜 사진 1 내마음에찜 사진 2
양념이 맛있어요 해물도 푸짐하구요 콩나물이 아삭아삭해요 건물 뒷편 공영 주차장에 주차 가능함 반찬 및 음식이 깔끔하고 맛있음 기본 반찬으로 나온 국이 시원함 갈비찜과 해물찜의 조합! ‘소’ 양이 푸
현 식당에서 151m
소주방단지
65점 · 강릉 · 요리주점,막걸리
소주방단지 사진 1 소주방단지 사진 2
맛있어요 한식 이모카세에요 ㅎㅎ 하나도 빠짐 없 싹 쓸고 나왔습니다 4명이 먹는양이 상당한 편이라 5인분으로 주문했습니다(6만원) 충분히 싹다 먹을줄 알았지만 실패함. 음식맛 준수하고 다양하게 먹을
현 식당에서 169m
부자아저씨
65점 · 강릉 · 홍어삼합,보쌈
부자아저씨 사진 1 부자아저씨 사진 2
보쌈 고기 비린내 전혀 없고 엄청 고소하게 맛있어요 같이 나오는 묵은지가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해물파전에 해물 양은 많지 않아도 야채튀김처럼 튀김옷보다 재료 위주로 있어서 맛있었어요 저녁시간에만 짧
현 식당에서 104m
청이
64점 · 강릉 · 중식당
청이 사진 1 청이 사진 2
황태백짬뽕이 시그니처 같아서 주문해볼까 하다가 처음 간 거라서 우선 그냥 짬뽕시켰는데 국물 시원+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동죽이 들어있는데 살이 오동통하고 넘 맛있었네요 강릉에서 직접 방문한 중국집!
현 식당에서 172m
옛우리식당
63점 · 강릉 · 쪽갈비,매운쪽갈비찜
옛우리식당 사진 1 옛우리식당 사진 2
친구들이랑 여행갔다가 우연찮게 발견해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4명이서 쪽갈비 중자 먹었는데 푸짐해서 딱 좋았어요. 양념은 매콤하면서 달달한 맛이 나는게 꼭 닭발양념느낌이였는데 고기가 부드러워
현 식당에서 128m
1키로탕수육
63점 · 강릉 · 김피탕,탕수육
1키로탕수육 사진 1 1키로탕수육 사진 2
김치와 치즈가 올려줘 있고 소스가 좀 달았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 관찮았음 탕수육 고기가 튼실하게 들어있어서 만족했고 김치가 느끼함을 잡아줘서 좋았음 새콤한 스타일의 김피탕입니다. 생각보다 사이즈가
현 식당에서 94m
공가네감자옹심이
62점 · 강릉 · 옹심이
공가네감자옹심이 사진 1 공가네감자옹심이 사진 2
감자로 만든 옹시이라 쫀득하고 맛있어요~ 뜨끈해서 겨울에 먹기 좋아요!
현 식당에서 197m
빙그레김밥
61점 · 강릉 · 김밥,분식
빙그레김밥 사진 1 빙그레김밥 사진 2
간단하게.김밥 먹으려고 포장했는데 계란김밥이 잘 나간다고 하셔서 한 줄 포장해 먹었습니다. 그냥 집에서 만든 김밥 맛이고요. 특별히 맛있거나 하진 않아요. 내부가 되게 옛날 집 같고 신기했어요. 다

강릉감자옹심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21m
감자유원지
83점 · 강릉 · 샌드위치,감자스프
감자유원지 사진 1 감자유원지 사진 2
혼밥으로 갔는데도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메밀김밥 특히 깔끔해요 오픈런해서 대기없이 들어갔고 테블릿으로 주문해서 직원들과 소통은 없었습니다. 내부가 깔끔하고 생각보다 아담합니다. 혼밥 하시는 분들도
현 식당에서 291m
시로울커피
76점 · 강릉 · 카페,일본
시로울커피 사진 1 시로울커피 사진 2
커피 진짜 맛있어용 강릉 방문 시 추천히는 맛집입니다!! 한적하고 따뜻한 분위기가 좋았어요 푸딩 호지차모카 둘다 맛있렀어옹 일본의 감성카페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공간. 매장이 크면서도 아늑하고 배경
현 식당에서 179m
인솔트베이커리
75점 · 강릉 · 베이커리,소금빵
인솔트베이커리 사진 1 인솔트베이커리 사진 2
엄청 버터리한 소금빵이에요! 소세지가 맛있는 소세지여서 그런지 소세지소금빵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불닭은 차서 생각보다 별로였어요ㅠㅠ 와 소금빵 진짜 맛있어요... 역대급 바삭바삭하고 소금맛도 잘 나
현 식당에서 205m
리도커피
74점 · 강릉 · 카페,버터바
리도커피 사진 1 리도커피 사진 2
카페가 엄청 크고 음료도 맛나용 의자도 엄청 푹신하구 편해서 기차 기다리면서 잘 쉬었습니다~ 강릉여행 갔다가 가게된 곳입니다~~ 분위기 좋고 맛도 좋았어요! 넓은 카페라서 쉬어가기 좋아요. 버터바가
현 식당에서 276m
임당동162
74점 · 강릉 · 디저트,구움과자
임당동162 사진 1 임당동162 사진 2
다양한 종류가 있어서 좋아요. 다 괜찮았는데 발로나 초코 피낭시에가 진해서 가장 취향에 맞았어요. 다음날 먹었던건 약간 느끼해져서 아쉬웠어요. 여태먹은 휘낭시에중 최고에오 바삭 촉촉 넘 맛있고 사장
현 식당에서 158m
100년임당방앗간
72점 · 강릉 · 카페,미숫가루
100년임당방앗간 사진 1 100년임당방앗간 사진 2
방앗간라떼는 고소한 크림+귀리+우유에 쌉싸름한 에스프레소 조합이 맛있었어요ᩚ~ 너무 추천!! 바스크치즈케이크는 치즈풍미+부드럽고 촉촉해서 맛있었어요ᩚ~ 인테리어도 한국적이면서 이색적이어서 너무 좋았
현 식당에서 137m
오하이오
72점 · 강릉 · 카페,bar
오하이오 사진 1 오하이오 사진 2
주차는 길가에 하면 됩니다~~ 음식 너무 맛있어요! 오픈시간 맞춰가야 웨이팅없이 먹을수았어요 양이 적은 편이라 아쉽지만 아귀간은 생각보다 고등어같이 생선맛이 진한 편 지인짜 맛있었던 아귀간파스타 다
현 식당에서 161m
베리베리딸기
71점 · 강릉 · 과일,과일주스
베리베리딸기 사진 1 베리베리딸기 사진 2
저희는 순수우유실타래빙수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딸기도 너무 싱싱하고 딸기 양도 많았어요 시럽이나 연유는 부족하면 더 주신다 해서 정말 기분 좋고 맛있게 먹었어요! 개인적으로 강릉에서
현 식당에서 200m
바스투체어
70점 · 강릉 · 카페,바나나푸딩
바스투체어 사진 1 바스투체어 사진 2
힙한 분위시의 카페, 바나나 푸딩 맛있었고, 보드게임 하는 분들 많았어요 티라미수 맛있었어요. 음료도 아주 제취향이고 무엇보다 분위기가 좋았어요 매장도 예쁘고 무엇보다 시그니처 커피들이 맛있었어요!
현 식당에서 141m
가배향옥
69점 · 강릉 · 카페,한옥카페
가배향옥 사진 1 가배향옥 사진 2
약간의 동양미가 접목된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이쁘더라구요ᩚ! 예전에 방문했었는데 그때는 음료를 하나씩 시키니까 머랭쿠키도 한개씩 같이 주셔서 감사했어요ᩚ~ 산미없는 고소한 커피맛이고 고구마라떼는 고
현 식당에서 264m
나봄
67점 · 강릉 · 빙수,카페
나봄 사진 1 나봄 사진 2
말차빙수 맛있어요. 가게 안은 크지 않지만 귀엽고 커피가 맛있어요 밀크빙수 식감 너무 독특하고 부드럽고 맛있네요 잘먹고갑니다 실타래 빙수랑 브라운치즈 크로플 너무너무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65m
정커피
67점 · 강릉 · 핸드드립,드립커피
정커피 사진 1 정커피 사진 2
빈티지스러운 인테리어가 멋지고 조용해서 여유있게 시간 보내다 왔어요! 주차는 매장 옆 공영주차장 이용해야하고 카페에선 30분만 지원해주세요!! 진찌 강릉에서 제대로된 커피 처음 먹어보네요 ㅎㅎ 너무

블로그 후기

강릉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순두부
2위장칼국수
3위횟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강릉 강릉 맛집 검색 강릉
강릉 강릉 대표 음식 강릉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