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채선당 동묘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2 (4명의 평가) 53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347 롯데캐슬 천지인
  • 영업 종료 오늘(토) · 영업시간: 11:00 - 21:30
  • 02-742-2990
  • 가족외식, 회식
  • 푸짐한, 깔끔한, 점심식사, 저녁식사, 셀프바, 예약가능,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채선당의 사진
음식 (11)
메뉴ㆍ정보 (4)

채선당 사진
채선당 사진
채선당 사진
채선당 사진
채선당 사진
채선당 사진
채선당 사진
채선당 사진
채선당 사진
채선당 사진
채선당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채선당 방문자 리뷰

4.2
4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

  • 4

    만족해요

    (3)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5
좋음
75%
보통
25%
부족
0%
가격
4.0
만족
50%
보통
50%
불만
0%
응대
4.5
친절함
75%
보통
25%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3저녁식사 3가족외식 3식사모임 2회식 2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푸짐한 3서민적인 2시끌벅적한 2가성비좋은 1조용한 1깔끔한 1지역주민이 찾는 1지역주민이찾는 1캐주얼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Jins 평균 별점 3.9   평가 34   팔로워 56

4점 2019년 7월 24일

나는 진짜 입이 싼것같다라는걸 뼈져리게 느끼고 왔습니다.
채선당이야 샤브샤브는 다들 먹어보셨고
아시는 그맛 딱히 실패하지않는 평범하지만
든든하게 먹을수 있는 , 그런곳입니다.
저는 근데 그날따라 무더운 날씨 속
샤브샤브와 시원한게 먹고싶었고
다시 매콤한게 먹고싶었습니다.
그래서 시킨게 메밀국수 샤브샤브 세트와
국물떡볶이....
한둘씩 나올때마다 테이블을 꽉채웠고
뱃속에 넣을때마다 생각이상으로 맛있어서
아...샤브샤브 전문점에서 메밀국수랑 국물떡볶이 먹으면서 맛있다고 생각하는 내 입맛 무엇... 하고 혀괴감 들었네요!
야무지게 먹고 배가 터질것같지만
뱃속 사이사이 죽까지 채워서
나왔습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메밀국수 2인 샤브샤브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가족외식, 서민적인, 가성비좋은, 푸짐한, 조용한, 시끌벅적한, 깔끔한, 지역주민이 찾는

spinni님 외 14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그리다111 평균 별점 4.0   평가 526   팔로워 4

4점 2023년 12월 23일

샤브샤브 주문하면 고기를 제외한 샤브재료와 월남쌈을 무한리필로 먹을수 있어요. 재료가 신선하고 고기양도 충분했어요. 모임하시는 분들도 많네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월남쌈샤브샤브(저녁/주말)

키워드

식사모임, 회식, 가족외식, 서민적인, 푸짐한, 시끌벅적한, 지역주민이찾는, 무료주차

blackbbun 평균 별점 4.0   평가 488   팔로워 3

4점 2023년 12월 27일

익숙한 맛의 채선당 샤브집. 조미료 많이 섞인 너무 다양한 샐러드바 메뉴보다는, 생야채로 담백하게 무한리필 샤브 먹고 싶을 때 좋을 것 같네요.
맛: 보통|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월남쌈샤브샤브(저녁/주말)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회식, 푸짐한, 무료주차

먼지님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라떼사룽 평균 별점 4.0   평가 213   팔로워 1

5점 2024년 4월 10일

너무 맛있는 샤부샤브
좀 비싼고 빼면 아주 좋아요 ㅎㅎ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월남쌈샤브샤브(저녁/주말)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가족외식, 캐주얼한, 무료주차

Byeonvely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채선당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대홍 샤브샤브 사진
현 식당에서 425m
대홍 샤브샤브
동대문 · 샤브샤브,마라탕
70점 · 91%일치
무한리필 가격 18,800 재료 많아서 한 끼 배부르게 먹기 좋아요🥢 가격도 엄청 저렴 한데 고기 뿐만 아니라 야채 버터 많이 필요해서 저렴하게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오 생각보다 진짜 맛있고 무
삼청동 샤브가든 사진
현 식당에서 639m
삼청동 샤브가든
청계천 · 샤브샤브,샤브샤브무한리필
71점 · 99%일치
이마트 내에 위치해 있어 꾸준히 손님들이 있네요. 식당이 세로로 긴 구조라 셀프바까지 조금 먼 것이 단점이네요. 비교적 합리적 가격에 샤브를 먹을 수 있습니다. 종류가 아주 다양하진 않네요. 이마트
등촌샤브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776m
등촌샤브칼국수 왕십리점
왕십리 · 샤브샤브,칼국수
73점 · 90%일치
가성비로 항상 중간 이상은 하는 등촌칼국수. 이마트 쇼핑하다가 출출할 때 가깝게 있어서 식사하기 괜찮아요. 가게는 조용한 편입니다. 하남에서 먹고 두번째 등촌 등촌은 지점별로 다른가봐요 고기는 따로
찜샤브 사진
현 식당에서 909m
찜샤브 현대시티아울렛동대문점
동대문 · 샤브샤브,월남쌈
66점 · 99%일치
찜을 먹고 샤브를 무한리필로 즐길수 있는곳. 채소와 재료 종류가 많지는 않음. 무료주차가 되는 점은 좋음. 찜과 샤브샤브 형태로 야채를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다른 지점에 비해서는 아주 깔끔
아이핫팟 사진
현 식당에서 909m
아이핫팟 현대시티아울렛동대문점
동대문 · 샤브샤브,1인샤브
72점 · 93%일치
푸드코트에 조용히 혼자서도 밥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좋았어요 특히 1인 샤브샤브여서 더욱 좋았습니다! 국물은 담백하고 맛있는데, 전체적으로 양이 아쉬웠고 샤브샤브가게 고추냉이가 없다는점이 무척
샤브산천 던던 사진
현 식당에서 1.2km
샤브산천 던던 동대문점
동대문 · 샤브샤브,샤브샤브무한리필
61점 · 97%일치
맛있고 좋아요!! 가격도 저렴한데 음식 가짓수도 많고 고기랑 야채 모두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었습니다 (๑′ᴗ‵๑) 사장님 엄청 친절하시구요~~! 월남쌈이랑 칼국수에 죽까지 다 즐길수있었어요 대혜자

채선당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19m
낙산냉면
77점 · 동묘 · 냉면,매운냉면
낙산냉면 사진 1 낙산냉면 사진 2
양도 많고 단계가 있어서 원하는거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약얼냉면은 적당히 매워서 좋았어요! 깨랑 오이가 많이 들어가니 참고하세요 저는 깨조금 요청드려서 먹었어요! 냉면을 너무 좋아해서 예전부터
현 식당에서 116m
동강주막호프
72점 · 동묘 · 포차,병어찜
동강주막호프 사진 1 동강주막호프 사진 2
생물의 병어찜.맛있다~~김밥도 들어간 내용물으누없으나 간은 되어있어서 맛있다. 가격은 조금 있지만 재료가 신선하고 음식 솜씨가 좋은 맛집입니다 맛도 미쳤고 기본 반찬부터 술 콸콸 들어갑니다 모든 메
현 식당에서 107m
배불
72점 · 동묘 · 북미음식,아시안퓨전
배불 사진 1 배불 사진 2
동묘 골목에 위치한 가격도 착하고 맛도 준수한 낮술하기에도 좋아보여요 군만두랑 연유치즈토스트가 상당하게 맛나요 동묘 속에 숨은 맛집입니다. 맛도 분위기도 외국 느낌 물씬 났네요. 맛있었어요 또가고싶
현 식당에서 197m
뿌자
71점 · 동묘앞역 · 인도요리,인도커리
뿌자 사진 1 뿌자 사진 2
찐 네팔식 커리 맛집! 오랜만에 정통 커리 먹으니까 넘 맛있네요! 난도 엄청 크고요 비리야니는 같이 내주신 요거트랑 같이 먹으니까 별미네요😋 사장님 친절하시고 후식으로 라씨도 챙겨주세요! 페스티벌에
현 식당에서 119m
송해국밥
71점 · 동묘 · 국밥,시락국밥
송해국밥 사진 1 송해국밥 사진 2
가성비 최고입니다. 그렇다고 음식이 맛없지 않아요. 막걸리도 저렴하고 다만 정신이 없다는건 감수해야될듯 싶어요. 시락국밥 진짜 말도 않되게 싸고 맛납니다. 반찬으로 나온 무우말랭이도 넘 맛나요. 끊
현 식당에서 119m
추억의 포장마차
70점 · 동묘앞역 · 포차
추억의 포장마차 사진 1 추억의 포장마차 사진 2
옛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포장마차이오... 젊은이들이 가득해 활력이 넘칩니다. 퍼장마차치고 깨끗하고 맛도 좋았읍니다. 서비스 오뎅탕 맛있어요-! 시끌벅적한 분위기 좋어요오오 메뉴 다양한데 다 맛나요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콩두주백
69점 · 동묘 · 두부요리,수제두부
콩두주백 사진 1 콩두주백 사진 2
어르신들이 많이오시더라구요 담백하니 꼬수운 두부맛이 좋았고 반찬도 전반적으로 간이 좋았어요! 맛있고 깔끔한데 밑반찬 리필이 하나도 없는데 안채워주셔서 아쉬웠어요 ㅜㅜ 그리고 등산객분들 단체모임 진짜
현 식당에서 135m
룸비니레스토랑
69점 · 동묘앞역 · 인도요리
룸비니레스토랑 사진 1 룸비니레스토랑 사진 2
메뉴 종류가 엄청 많고 현지분들이 식사하러 오는 곳! 머든 메뉴가 맛있어요 네팔&인도 스타일 찐 현지식 커리를 맛볼 수 있어요! 네팔 현지식 백반은 한 접시에 밥+메인커리+콩커리?+반찬+소스+라씨가
현 식당에서 112m
47번가호프집
66점 · 동묘 · 호프집,고추튀김
47번가호프집 사진 1 47번가호프집 사진 2
캐주얼한 동네호프집 근데 사장님 손맛이 엄청나신!! 메뉴 다 맛남 사장님이 손맛이 좋으신것같아용 대부분 다 맛잇어요 ㅋㅋㅋ 화장실도 안에잇어서 좋아요
현 식당에서 22m
신의주찹쌀순대
65점 · 동묘 · 순대국
신의주찹쌀순대 사진 1 신의주찹쌀순대 사진 2
생각했던 순대가 아니여서 조금 아쉬웠어요. 맛은 무난했어요. 동네 주민으로 퇴근하면 자주 가는 밥집입니다. 내부도 매우 깔끔하며 김치가 아주 맛있고 국밥 안에 건더기와 순대가 많으면서 국물도 같은
현 식당에서 76m
레드차이나
63점 · 동묘 · 중식
레드차이나 사진 1 레드차이나 사진 2
융통성없는 식당.. 코스 시켰는데 융통성 없이 식사 변경이 안되어 아쉽 짬뽕도 사람마다 국물 색이 달라서 맛이 다다름 룸인데 벨이 없어서 사람 못부름요 중식냉면과 닭냉채가 여름메뉴로 개시했길래 먹어
현 식당에서 156m
허서방
63점 · 동묘앞역 · 갈비탕,쭈꾸미볶음
허서방 사진 1 허서방 사진 2
지인 소개로 방문한 쭈꾸미 집입니다. 깔끔하고 맛도 괜찮습니다. 서빙하시는 분들도 친절하네요. 볶음밥도 너무 맛있습니다. 맛있습니다 괜찮아요 분위기는 좀 정신없습니다 맛나요~^^ 간단하게 먹을 음식

채선당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25m
올덴브라운
86점 · 동묘 · 카페,루프탑
올덴브라운 사진 1 올덴브라운 사진 2
오래된 건물을 개조한 카페. 커피맛도 좋고 루프탑도 굿 레스트로랑은 3층 카페는 4층 루프트탑 자리도 있다. 블랙톤의 인테리어 독특한 구조로 외국에 온것 같다. 올일있음 자주 방문할듯 맨날지나다니기
현 식당에서 144m
크로도
70점 · 동묘앞역 · 베이커리,도넛
크로도 사진 1 크로도 사진 2
사장님 엄청 친절하세요! 매장은 작아서 포장만 가능해요~ 포장이 귀여워서 선물하기도 좋아요 완전 대박 쫀맛입니다 우유크림 정말 뷰드럽고 맛있습니다!! 속 완전 꽉차있고 가격 너무 착해요! 블렌드 우
현 식당에서 237m
커피 이터니티
65점 · 동대문역 · 커피,카페
커피 이터니티 사진 1 커피 이터니티 사진 2
일찍 문을 닫지만 커피맛은 제대로임 조용해서 혼자 방문하기 좋음. 핸드드립커피 향이 너무 좋고 분위기도 조용하고 깔끔해서 추천드려요 동묘앞 골목에 있는 깔끔한 카페에요 플랫화이트가 연한 편이에요
현 식당에서 84m
호로록커피
64점 · 동묘 · 카페,한옥카페
호로록커피 사진 1 호로록커피 사진 2
동묘역 근처에서 가족 외식을 하고 검색해서 간 한옥카페입니다~~ 카야토스트가 별미였어요~~~^^ 동묘역 나와서 골목길에 있는 카페로 분위기 좋고 맛있는 곳입니다. 음료 종류가 다양합니다. 한옥식 건
현 식당에서 225m
올덴그레이
64점 · 동묘 · 브런치,에그베네딕트
올덴그레이 사진 1 올덴그레이 사진 2
맛있고 사장님 친절함 맛있어서 다시가고싶은 곳 옆에 카페도 이뻣다 올덴브라운과 같은 곳에서 하는 음식점. 카페만 이용하다가 방문했는데 맛있네요 한번씩 방문할 것 같아요!
현 식당에서 272m
카페 카카리코
60점 · 동묘 · 카페,소품카페
카페 카카리코 사진 1
인형 키링 귀여운 거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 귀엽고 음료도 맛있음
현 식당에서 140m
슬로우스트림커피
58점 · 동묘 · 커피,카페
슬로우스트림커피 사진 1
커피가 맛있고 가격도 저렴하고 화장실도 내부에 있습니다.
현 식당에서 111m
투썸플레이스
57점 · 동묘앞역 · 케익,카페
투썸플레이스 사진 1 투썸플레이스 사진 2
사람이많아 음식이나오기까지 오래걸리지만 좋았어요~ 동묘앞역 8번출구로 바로 나오면 보이는 넓직하고 종ᆢㅇ한 카페 투썸에서 약속하기 좋고 친구들과 담소도 하고 멘티기업 사람과 미팅하기에도 적격입니당~
현 식당에서 147m
빽다방
56점 · 동묘앞역 · 카페
빽다방 사진 1 빽다방 사진 2
역 근처에 있어 방문하기에 용이하며 매장이 넓고 쾌적해서 좋음 역시 수박주스 맛집이에요~ 더울때 이만한게 없어요~ 식혜도 괜춘한데 밥알? 같은게 없어 아쉽네요ㅜ 가게 쪼그매요! 더워서 기프티콘 털러
현 식당에서 175m
메가MGC커피
55점 · 동묘 · 커피,아사이볼
메가MGC커피 사진 1 메가MGC커피 사진 2
매장내부는 아담한편. 사람이 많고 시끌벅적한편. 주말에 가끔 가면 자리가 잘없음.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메뉴받으려면 약간의 시간이 소요되는듯. 체인점이라 맛은 비슷 먹을만함. 토피넛라떼 아이스 달고
현 식당에서 276m
창신당
54점 · 동묘 · 카페,베이커리카페
창신당 사진 1 창신당 사진 2
카페 내부 인테리어 너무 예쁘고 디저트가 맛있습니당!! 동묘근처구요 티비에나왔다고해서 검색해보다가 포장해왔는데 케익너무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210m
실수투성이밤
52점 · 동묘 · 카페,죠리퐁라떼
실수투성이밤 사진 1 실수투성이밤 사진 2
이태원 가구거리 올라가는 초입에 있는곳 주변에 벤치가 많아서 커피 마시기 좋은곳

블로그 후기

동묘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고기튀김
2위중식당
3위순대국밥
더보기

추천 페이지

동묘 동묘 맛집 검색 동묘
동묘 동묘 대표 음식 동묘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