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더 이름
폴더 색상
예코타 방문자 리뷰
최고에요
(1)
마음에 들어요
(0)
만족해요
(1)
괜찮아요
(0)
무난해요
(0)
아쉬워요
(0)
별로에요
(0)
다코미식가 슬쌍디아빠 이동섭 평균 별점 4.6 평가 601 팔로워 272
5점 6월 15일
어느 날씨 좋은 주말, 천안시 맑은물 사업본부 근처를 산책삼아 둘러보다가~~~ 제법 규모도 크고, 분위기 좋은 용곡동 카페 에코타를 발견했다. 이쪽으로 지나다닐 일은 있어도 머무르는 일은 없기에 더위도 식힐 겸 차한잔하러 방문.
차와 아이스크림, 쿠키와 빵도 판매하는 곳.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청귤 레몬티를 주문. 1층에서 주문한 음료가 나올때까지 기다려보는데, 조용하고 아늑하니 참 좋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곳곳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예코타이다. 널찍널찍 은은한 조명에 화초까지, 차한잔 하기에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분위기이다. 여기저기 눈가는 곳마다 마음이 편안, 책 한권과 함께 즐기는 차한잔도 아주 멋지다.
보기만 해도 시원하고 맛있어 보이는 청귤 레몬티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천안시 맑은물 사업본부에서 심었는지는 모르지만, 멋드러진 소나무들이 예코타 카페를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것 같다.
근처 용곡 C&C 수영장에 둥이1호의 단체전 선발전이 있어 왔다가 잠깐 들렀던 예코타 카페, 다음에는 가족과 함께 힐링의 시간을 보내야겠다. 모처럼 여유를 느끼면서 맛있는 음료까지 잘 마시고 갑니다~~~
키워드
차모임, 조용한, 경관/야경이좋은, 무료주차
햇볕 평균 별점 4.4 평가 156 팔로워 0
4점 2024년 11월 18일
소금빵이랑 커피 맛있고 조용하니
2층에서 보는 소나무 뷰도 예뻐요
키워드
차모임,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조용한, 무료주차
블로그 후기
happyO25 6월 27일
슬쌍디아빠 이동섭 6월 11일
꽁탱이 5월 9일
미친공주 5월 4일
퐁당퐁당 5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