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감탄성신 강남본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2.7 (25명의 평가) 71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06길 14 지상1층
  • 영업 종료 오늘(토) · 영업시간: 11:30 - 21:00
  • 02-555-1516
  • 데이트, 식사모임
  • 깔끔한, 예쁜, 점심식사, 저녁식사, 바테이블,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감탄성신 강남본점의 사진
음식 (58)
실내 (3)
실외 (2)
메뉴ㆍ정보 (26)

감탄성신 강남본점 사진
감탄성신 강남본점 사진
감탄성신 강남본점 사진
감탄성신 강남본점 사진
감탄성신 강남본점 사진
감탄성신 강남본점 사진
감탄성신 강남본점 사진
감탄성신 강남본점 사진
감탄성신 강남본점 사진
감탄성신 강남본점 사진
감탄성신 강남본점 사진
감탄성신 강남본점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감탄성신 강남본점 방문자 리뷰

2.7
25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7)

  • 4.5

    마음에 들어요

    (1)

  • 4

    만족해요

    (4)

  • 3

    무난해요

    (4)

  • 2

    아쉬워요

    (2)

  • 1

    별로예요

    (7)

3.3
좋음
40%
보통
36%
부족
24%
가격
2.8
만족
32%
보통
28%
불만
40%
응대
3.4
친절함
36%
보통
48%
불친절
16%
  • 방문목적

    데이트 13점심식사 12저녁식사 11식사모임 9기념일 5가족외식 4혼밥 3아이동반 2다이어트식단 1혼술 1접대 1회식 1배달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깔끔한 12예쁜 8캐주얼한 7조용한 5숨은맛집 5가성비좋은 4이국적/이색적 4시끌벅적한 3고급스러운 3서민적인 2지역주민이찾는 2푸짐한 2격식있는 2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funnyday 평균 별점 4.5   평가 1   팔로워 0

4.5점 2025년 10월 7일

강남역에서 약속 있어 선택한 일식당 💘
알고 보니 이미 강남역에서 유명한 맛집이더라구요~ 😍
후토마끼 말이 필요없을 정도로 넘 맛있구요
사케동의 연어는 연어의 신선함 그대로 전해짐...
맛, 인테리어, 분위기 최고!! 👍👍👍
소개팅도 많이 하나봐요 솔로는 그저 부럽~ㅎㅎ
지인도 너무 마음에 든다고 다음에 또 오자고 하네요 ㅎㅎ 내돈내산 맛집만 다닙니다
인생 맛집 하나 추가하고 가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후토마끼 하프, 사케동, 부타쇼가야키동

키워드

점심식사, 숨은맛집,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조용한, 예쁜, 깔끔한, 주차불가

kiki79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기름먹은만두 평균 별점 4.3   평가 235   팔로워 2

3점 2월 22일

후토마끼는 단무지가 꼬들꼬들한 식감을 내주는게 특징이었는데 전체적인 식감은 부드러웠어요.
차돌박이 우동은 면을 퍼오는 순간 차돌박이 향이 확났어요. 일반적으로 생각하시는 우동이랑은 조금 달라요. 맑은 국물이 아니라 진하고 짙은 국물이에요. 국물 우동과 비벼먹는 우동의 중간 느낌? 조금 달았어요.
연어소바는 일반적인 소바보다 상큼한 느낌입니다. 유자향?이 조금 나요.
우동에 곤약이나 소바에 순무같은 요소들이 찐일본 느낌이긴 합니다.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차돌박이우동, 연어소바

키워드

저녁식사, 깔끔한

Byeonvely님이 좋아합니다.

smile7039 평균 별점 5.0   평가 1   팔로워 0

5점 2025년 10월 11일

사케동 먹고 싶어서 왔는데 여전히 맛있었어요. 입맛 예민해서 비리면 바로 아는데 연어 신선하고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ㅎㅎ 다른 일식당과 달리 수제 오이 반찬이 나오는데 이것도 맛있어요 😍👍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사케동

키워드

데이트, 혼밥, 식사모임, 저녁식사, 점심식사, 가족외식, 기념일, 아이동반, 숨은맛집,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조용한, 예쁜, 깔끔한, 주차불가

judy53 평균 별점 5.0   평가 1   팔로워 0

5점 2025년 10월 11일

후토마끼가 맛있어 보여 들렸는데 옆 테이블 보고
카이센동✨ 으로 급메뉴변경~ 😋
회 신선하고 넘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다음에 후토마끼 먹으러 다시올게요 ~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카이센동

키워드

배달, 점심식사, 식사모임, 저녁식사, 혼밥, 데이트, 기념일, 회식, 가족외식, 접대, 숨은맛집, 캐주얼한, 예쁜, 조용한, 깔끔한, 격식있는, 가성비좋은, 주차불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감탄성신 강남본점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올바른스시 사진
현 식당에서 69m
올바른스시 강남역점
강남역 · 초밥,일식집
71점 · 95%일치
강남에 오마카세 말고는 초밥집이 별로 없더라구용 아니면 회전초밥집이거나! 그런 것 감안하면 강남에서 꽤 괜찮은 판초밥 집이었어요 우니 비리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우니 상태도 좋았구요 전 또 갈 거 같
초이다이닝 사진
현 식당에서 167m
초이다이닝 강남점
신논현역 · 일식,후토마끼
75점 · 96%일치
후토마끼가 유명한 집으로 아는데 평범한 맛이었고, 마제소바는 양이 적다고 느꼈어요. 의외로 뼈돈가스가 바삭하고 큼직하니 맛있었습니다 후토마끼가 ㄹㅇ임 진짜 입 터질 것 같은 후토마키 너무 사랑해..
하루스시 사진
현 식당에서 170m
하루스시
신논현역 · 스시,오마카세
67점 · 95%일치
치즈돈까스 시켰는데 맛은 별로였어요. 결제를 나갈때 셀프로 하는게 독특했어요. 돈까스는 사람들이 잘 안먹던데 다른거 먹어봐야겠네요 가성비 좋아요! 요즘 치즈까스 만원 이하인 곳 정말 없을 텐데, 다
찐초밥 사진
현 식당에서 238m
찐초밥 역삼점
강남역 · 스시,우동
61점 · 94%일치
점심시간에 먹으려고 시켰는데요 초밥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근데 리뷰후기로 주는 우동국물을 추가시켰는데 너무 조그마한 통들만 와서 뭐지 ? 싶었는데 그 조그마한 통에 국물이 있었네요 ㅋㅋㅋ 반찬통인줄
나에코 사진
현 식당에서 247m
나에코
강남역 · 이자카야,광어
74점 · 93%일치
맞은편 용가회전 갔다가 기다릴 수 없어서 온 곳. 여기도 평일인데 웨이팅 있었으나 2-30분 기다려서 들어갔어요! 주문하고싶은 메뉴들이 거의 다 솔드아웃이라서 세명이서 세네개 정도 시키고 이차로 김
상무초밥 사진
현 식당에서 254m
상무초밥 강남역점
신논현 · 스시
76점 · 95%일치
가성비 좋은 구성이고 초밥도 맛있습니다, 주차는 불가해서 신논현 역에서 걸어오시는 게 편할 것 긴ㄷㅈ아요. 점심에 강남에서 만원 초반으로 저렴하게 초밥을 먹을 수 있다는게 큰 장점. 물론 초밥도 좋

감탄성신 강남본점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95m
브리비트
87점 · 강남역 · 파스타,뇨끼
브리비트 사진 1 브리비트 사진 2
강남역 아기자기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브리비트 청첩장 모임이나 데이트 등 많이 하는 곳이다. 의외로 혼밥도 나쁘지 않은 분위기~ 점심 피크 시간은 웨이팅이 생길 수 있으므로 예약을 미리 하는 것을 추
현 식당에서 80m
파파야리프
84점 · 강남역 · 태국음식,시리얼새우
파파야리프 사진 1 파파야리프 사진 2
여기 진짜 괜찮습니다!! 몇 번 재방문했을 정도로, 맛집 가뭄인 강남에서 맛으로 기억에 남는 식당이에요. 매장이 널찍해서 단체 모임하기에도 좋고, 예약도 가능해서 복잡시런 강남에서 중요한 모임 미리
현 식당에서 41m
태양의 토마토라멘
82점 · 강남역 · 라멘,토마토라멘
태양의 토마토라멘 사진 1 태양의 토마토라멘 사진 2
후쿠오카에서 토마토라멘 너무 맛있게 먹었었는데 한국에도 있어서 방문해봤어요 독특한 라멘맛이고 호불호 크게 안 갈릴것 같아요! 점심 미니 생맥도 가성비 짱이에요 치즈 토마토라멘: 스파게티맛
현 식당에서 27m
육미안
82점 · 신논현역 · 고깃집,안창
육미안 사진 1 육미안 사진 2
고기도 신선하고 사이드 메뉴도 다 맛있었습니다! 특히 대창이 이때까지 먹어본 느낌과 달리 특별한 맛이라서 너무 기억에 남네요~ 네이버예약후 방문했는데, 예약하고 가길 잘한거같아요ㅎㅎ금방 만석에 웨이
현 식당에서 52m
또보겠지떡볶이
81점 · 강남역 · 떡볶이,즉석떡볶이
또보겠지떡볶이 사진 1 또보겠지떡볶이 사진 2
여기는 진짜 제가 먹은 즉떡 중 최고 맛집이에요 가격도 괜찮고 맛이 일단 독보적임 ㅠㅠ 숙주 꼭 추가하시고 볶음밥이 필수입니다 여긴 또 가고싶어요!! 가성비갑 즉석떡볶이 맛집!! 넘 맛있게 잘 먹었
현 식당에서 94m
어거스트힐
81점 · 강남역 · 스테이크,티본스테이크
어거스트힐 사진 1 어거스트힐 사진 2
저녁 모임 조용히 이야기하면서 식사하기 좋아요. 음식 다 맛있어요 식사가 다 정갈하고 맛있어요. 오일파스타가 유난히 맛있습니다. 분위기도 좋아요 남자친구랑 저녁에 데이트로 갔다. 테이블 간격이 넓어
현 식당에서 68m
샤브로21
79점 · 강남역 · 샤브샤브
샤브로21 사진 1 샤브로21 사진 2
다이어트 하기 때문에 샤브샤브를 자주 먹어요. 맛있고 좋아요. 맛있구 가성비 좋아서 이틀 연속으로 왔어요! 근데 어제보다는 야채 신선도가 눈에 보일만큼 안 좋더라구요ㅜㅜ 오늘 가게에 전기 문제가 있
현 식당에서 85m
야키토리 나루토
78점 · 강남역 · 야키토리
야키토리 나루토 사진 1 야키토리 나루토 사진 2
일반 꼬치집 생각했는데 정말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31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춥다고 손난로도 주셨어요! 또 가고싶은곳입니다. 솥밥이 미쳤습니다. 고등어 솥밥은 꼭 드시길.. 야끼도리도 존맛입니다 엄청
현 식당에서 54m
후추포인트
78점 · 강남역 · 뇨끼,이탈리안레스토랑
후추포인트 사진 1 후추포인트 사진 2
가성비로 양식을 먹고싶다면 방문하기 좋을거같아요! 스테이크가 조금 아쉬웠어요ㅠ 가격대가 살짝 높다고 생각하긴 하지만 맛있긴 해서 종종 가요. 데이트나 친구들 모임 장소로 괜찮은 것 같아요~ 플레이팅
현 식당에서 77m
카츠공방
76점 · 강남역 · 돈까스
카츠공방 사진 1 카츠공방 사진 2
가격 합리적이고 카츠가 맛있어서 만족스럽습니다. 강남역 인근이에요. 카츠도 맛잇거 치즈고 잘늘어나고 맛잇게 잘먹엇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해여 혼밥 하기도 너무 편하고 맛있어요! 모듬카츠를 시티면 다양하
현 식당에서 20m 이내
76점 · 강남역 · 퓨전,뉴욕스타일레스토랑
녘 사진 1 녘 사진 2
강남에서 '오 맛있다!' 싶은 식당 찾기가 쉽지 않은데, 여기가 바로 그렇습니다!!! 스카치 에그, 바질 피자 특히 추천입니다~ 콜키지 프리라 와인 같이 마실 수 있는 점도 너무 장점이었어요. 매장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연남토마
75점 · 강남역 · 파스타,덮밥
연남토마 사진 1 연남토마 사진 2
점심시간 지나서 방문했어요.사람들 없어서 편하게 식사하고 나왔습니다.맛있었어요~홀도 이쁘고 기대 안 했는데 가게도 깔끔하고 응대도 친절하고 무엇보다 파스타 존맛탱. 무난하고 깔끔하고 맛있어요! 시킨

감탄성신 강남본점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2m
프라텔리
82점 · 강남역 · 카페,프렌치토스트
프라텔리 사진 1 프라텔리 사진 2
프렌치 토스트가 퐁신하고 달아서 맛있어요 소금이랑 같이 줘요 강남역 CGV 뒤쪽 한복판에 위치한 프라 텔리 라는 대형 카페. 지하 일층 부터 삼층 그리고 루프탑까지 있는 몇 안되는 규모 넓은 카페이
현 식당에서 68m
베이커스트 브라운
82점 · 강남역 · 베이커리
베이커스트 브라운 사진 1 베이커스트 브라운 사진 2
카페는 지하부터 지상3층까지 매우 넓었어요 평일에도 사람이 많고 주말에는 더 많을거 같더라고요 빵 종류도 다양하고 기본 이상 맛은 했어요 유행 하는 빵도 종류별로 있더라고요 매장은 시끄러운 편이에요
현 식당에서 89m
어퍼앤언더
82점 · 강남역 · 디저트,카페
어퍼앤언더 사진 1 어퍼앤언더 사진 2
늦은 시간에 나 디저트가 많이 없어서 아쉬웠지만 음료도 맛있어요 너무맛잇고 너무비싸요ㅜㅋㅋㅋㅋ 빵종류 다 괜찮은듯 !!! 사람많어자리없음 ㅜ 상당히 큰 카페라 자리잡기듀 좋고 아늑해서 수다떨기 좋음
현 식당에서 41m
차백도
79점 · 강남역 · 밀크티,망고
차백도 사진 1 차백도 사진 2
음료 맛있어요! 자스민들어간 음료가 진짜 맛있네요 추천합니다 진한 말차향이 나서 넘 좋구 중국에서 먹던 말차타로버블티랑 똑같아용 걸어가다가 상큼한게 마시고 싶어서 방문했는데 깔끔하고 맛있어요 카페가
현 식당에서 75m
카페 온화
79점 · 강남역 · 수플레,카페
카페 온화 사진 1 카페 온화 사진 2
로투스 바스크치즈케이크 대존엄 맛있어요!!! 자리도 은근 많아서 주말에도 웨이팅없이 앉았어요 바나나가 너무 안익은 맛이라 그냥 그랬지만 수플레는 너무 맛있어요 수플레 케이크 맛집인데 치즈케이크랑 아
현 식당에서 47m
뉴욕러브베이글
79점 · 강남역 · 베이글
뉴욕러브베이글 사진 1 뉴욕러브베이글 사진 2
매장 앞에 시식 먹고 들어왔어요 크림팥은 애매했지만 무화과는 맛있었어요 매장 내 셀프 전자레인지가 있어요 리뷰 이벤트도 하더라고요 빵과 베이글 그 사이 식감 같아요 시끄러운 강남에서 잠깐 쉬어가기
현 식당에서 42m
한과와락
78점 · 강남역 · 디저트,개성주악
한과와락 사진 1 한과와락 사진 2
아무래도 강남이라 가격대가 있었고 한국적인 디저트가 많아오 분위기도 좋고 개성약과는 페스츄리 약과라 결이 살아잇어요 맛있고 다채로운 개성주악을 만날 수 있는 곳! 주택을 개조해서 고즈넉한 인테리어
현 식당에서 54m
호랑가시
78점 · 강남역 · 베이커리,카페
호랑가시 사진 1 호랑가시 사진 2
음료 종류가 다양하고 디저트가 다양해서 방문을 또 하려고 합니다. 소금빵 맛집인건지 소금빵 종류가 엄청많고 DIY 케이크 만들 수 있는 곳이에요. 일반 우린 차인데 딸기라떼 이런거랑 가격이 동일해서
현 식당에서 95m
스크렘
76점 · 신논현 · 디저트,까눌레
스크렘 사진 1 스크렘 사진 2
그리 넓지는 않은 크기의 신논현역 카페 스크렘 까눌레를 대표로 판매하는 곳이다. 구움과자 중에서 까눌레 전문은 흔하지 않아서 나름 유니크한 곳이다. 점심 시간에는 근처 직장인들 후식 먹으러 제법 오
현 식당에서 31m
까치화방
75점 · 강남역 · 디저트,플라워카페
까치화방 사진 1 까치화방 사진 2
자리가 넓어서 좋았어요 두바이케이크는 생각보다 쏘쏘했습니다 조각케이크 퀄리티가 너무 좋았고 맛있었어요! 커피도 맛있어서 자주 방문할 예정이에요~ 산뜻한 크림치즈 케잌이었어요 무화과는 맛없었어요 매장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본부케
74점 · 강남역 · 카페,애플망고빙수
본부케 사진 1 본부케 사진 2
애플망고 빙수: 너무너무너무 맛잇지만 너무너무너무비싸요 ㅜㅎㅎㅎ 둘이서 하나먹기 딱 좋아요 평소에는 자리 널널햇는데 휴일에오니 사람이 엄청 많네요 강남에서 젤비싼 카페인듯 ,, ㅎ
현 식당에서 34m
아란로빈
72점 · 강남역 · 카페,루프탑
아란로빈 사진 1 아란로빈 사진 2
카페 외관부터 이뻐요. 오픈 시간에 왔더니 사람도 많이 없어서 대화하기 좋아요. 사진 찍는 분들은 여기 좋아할 것 같아요. 커피랑 케이크도 맛있습니다 ㅎㅎ 층별로 개별룸이 여러개였어요 소소하게 이야

블로그 후기

강남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고기집
3위라멘
더보기

추천 페이지

강남역 강남역 맛집 검색 강남역
강남역 강남역 대표 음식 강남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