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진미갈매기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3 (10명의 평가) 69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강북구 오패산로 401 1층
  • 영업 중 오늘(토) · 영업시간: 17:00 - 02:00
  • 02-998-7789
  • 식사모임, 해장
  • 서민적인, 노포, 저녁식사, 연탄불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진미갈매기의 사진
음식 (38)
실내 (3)
실외 (2)
메뉴ㆍ정보 (6)

진미갈매기 사진
진미갈매기 사진
진미갈매기 사진
진미갈매기 사진
진미갈매기 사진
진미갈매기 사진
진미갈매기 사진
진미갈매기 사진
진미갈매기 사진
진미갈매기 사진
진미갈매기 사진
진미갈매기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진미갈매기 방문자 리뷰

4.3
10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6)

  • 4

    만족해요

    (3)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2
좋음
60%
보통
40%
부족
0%
가격
4.4
만족
70%
보통
30%
불만
0%
응대
4.8
친절함
90%
보통
10%
불친절
0%
  • 방문목적

    저녁식사 6식사모임 5술모임 4회식 3데이트 3가족외식 2수유번동맛집 1수유역고기맛집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주차불가 224시간영업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서민적인 7지역주민이찾는 5캐주얼한 4숨은맛집 3가성비좋은 3시끌벅적한 2지역주민이 찾는 1푸짐한 1깔끔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기여미나무늘보 평균 별점 4.2   평가 31   팔로워 0

5점 4월 20일

우연히 찾은 갈매기집인데 가성비 좋고 맛도있는데 사장님이 친절해서 좋아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갈매기살

키워드

데이트, 가성비좋은,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24시간영업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정인만세 평균 별점 4.8   평가 85   팔로워 0

5점 2025년 11월 27일

지나가다 맛집 찾았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고 여튼 알차게 배터지게 먹고왔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갈매기살

키워드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회식, 가족외식, 숨은맛집, 서민적인,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지역주민이찾는, 주차불가

비그르히그르 평균 별점 4.5   평가 305   팔로워 5

3점 2025년 3월 22일

친절한 동네 고깃집!🌟
개인적으로는 갈매기는 통으로 먹는 거 좋아하는데 양념이 되어잇어서 1인분씩 굽고 판을 갈아야 해서 속도있게 먹는 건 불가능, 느긋하게 먹는 분들에게 좋다아!
판을 교체할 때마다 테두리 계란찜을 계속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좋다아!
그런디 전체적으로 간이 쎄다...ㅜㅜ 짜고 짜고 달고 달고...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갈매기살, 껍데기

키워드

저녁식사, 식사모임, 회식, 서민적인, 캐주얼한, 시끌벅적한, 지역주민이찾는

보가님이 좋아합니다.

금이엄마 평균 별점 4.8   평가 83   팔로워 0

5점 2025년 11월 27일

친구랑 저녁식사로 찾은곳이에요
사람도많고 웨이팅도있는집
굉장히 친절하세요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갈매기살

키워드

저녁식사, 서민적인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진미갈매기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연탄집 사진
현 식당에서 185m
연탄집
수유역 · 고깃집,소고기
73점 · 94%일치
동네에서 고기맛집이라고 소문난 곳이래요 방문했는데 맛있게 먹고갔네요 연탄구이집으로 셀프바구성도 좋고 삼겹살 맛도 좋았습니다 생고기가 유명한곳이라 담엔 소고기로 먹어봐야할듯요 ^^ 남자친구랑 둘이 왔
마장동고기집 사진
현 식당에서 252m
마장동고기집 수유역점
수유역 · 고깃집,소주
65점 · 95%일치
이른시간에 방문해서 다행히 웨이팅없이 먹을수있었고 가격대비 고기퀄리티 좋으며 셀프바관리 잘되어있고 숯향입혀진 잘구워진 고기들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더군다나 주류가 2천원이라는 사실! ㅎㅎ 가성비좋은
목골목 사진
현 식당에서 280m
목골목
수유역 · 삼겹살,고기집
59점 · 96%일치
고기가 너무 맛있고 같이 나오는 반찬들이 정말 맛있습니다!!
상록회관연탄구이 사진
현 식당에서 297m
상록회관연탄구이 수유역점
수유역 · 고깃집,해산물
58점 · 96%일치
여러가지 고기류나 해산물 나눠서 먹고싶음 여기가 좋은것같아요~
돌산 사진
현 식당에서 356m
돌산
수유 · 삼겹살,등심덧살
59점 · 95%일치
고기 너무 맛있네요.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야장도 할 수 있어서 수유역에 숨겨진 야장 맛집이에요
꾸움돼지 사진
현 식당에서 363m
꾸움돼지
수유 · 삼겹살,목살
64점 · 95%일치
이장소에 식당이 좀 자주 바뀌는데 숯불에 고기 굽는건 좀 어려웠지만 시간이 지나니 적당히 익히기 좋았고 육회와 육사시미가 서브스로 나오고 후식으로 쫀디기 주셔서 좋았어요!

진미갈매기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94m
낙지일번지
81점 · 수유 · 낙지,전복
낙지일번지 사진 1 낙지일번지 사진 2
오랜만에 매운거 먹으러 왔는데 역시나 맛있게 잘먹고가네요~ 친구랑 저녁식사하려고 오랜만에 수유역나왔어요맛도좋고 사람이많네요 맛도좋고 보기도 좋고 매콤이 땡길때 푸짐하게 식사와 안주로도 아주짛다 몇
현 식당에서 284m
등촌샤브칼국수
77점 · 수유역 · 칼국수,샤브샤브
등촌샤브칼국수 사진 1 등촌샤브칼국수 사진 2
사장님두 친절하시고 맛있어용 역시 등촌 ❤️❤️❤️❤️ 등촌의 특징이 미나리가 많고 나중에 먹는 볶음밥이 미쳤어요. 친절하시고 맛있어요 믿고 가는 등촌 수유점은 유난히 김치도 맛있고 국물도 더 얼큰
현 식당에서 185m
연탄집
73점 · 수유역 · 고깃집,소고기
연탄집 사진 1 연탄집 사진 2
동네에서 고기맛집이라고 소문난 곳이래요 방문했는데 맛있게 먹고갔네요 연탄구이집으로 셀프바구성도 좋고 삼겹살 맛도 좋았습니다 생고기가 유명한곳이라 담엔 소고기로 먹어봐야할듯요 ^^ 남자친구랑 둘이 왔
현 식당에서 148m
만두옥
73점 · 수유역 · 만두
만두옥 사진 1 만두옥 사진 2
튀긴 만두, 만두국 너무 맛있고 만족스러워요 재방문 의사 있음! 이북식 만두라는데 전골 뜨끈하고 좋아요. 밥은 따로 시켜야하더라구요. 만두전골 비조리로 포장, 맵기 조절도 가능! 만두가 맛있는 편
현 식당에서 149m
153구포국수
72점 · 수유역 · 국수,물냉면
153구포국수 사진 1 153구포국수 사진 2
쫄면 먹었어요. 다른데보다 면은 가는편인듯. 양념 넉넉해서 살짝 짜기도한데 자극적인거 땡길때는 괜찮을 듯 국수맛 평범했고 뜨겁지않아 좀 아쉬웠고 돈가스도 그냥 평범한맛이네요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현 식당에서 272m
옥된장
71점 · 수유역 · 전골,된장
옥된장 사진 1 옥된장 사진 2
들깨미역수제비 된장전골: 확실히 찌개가 맛있어요 들깨 된장국은 처읍인데 구수하니 아주 맛있네요 오징어 미나리전: 바삭하고 오징어가 많아요
현 식당에서 45m
요거트월드
71점 · 수유역 · 요거트,요거트아이스크림
요거트월드 사진 1 요거트월드 사진 2
한달에한번 반값 행사에 알차게 맛있는 요거트를 다양하게 먹을수있어 좋다 저당 아이스크림 옵션이 있어서 좋음 토핑은 달달한게 많아서 뺌 배달 시켰는데 포장도 꼼꼼하고 저당 메뉴 있어서 좋음! 두바이
현 식당에서 278m
대동집
71점 · 수유 · 술집,막걸리
대동집 사진 1 대동집 사진 2
안주 종류가 정말 다양한데 질은 좀 떨어져요.부산 어묵탕도 밀가루 많이 들어간 오뎅이고.명란도 넘 딱딱해요.주인분은 친절하신데 음식이 아쉽네요 넓고쾌적해서좋아요 음식도 다양하고맛있어요 그리고직원분들
현 식당에서 109m
쿄우
70점 · 수유역 · 이자카야,일본
쿄우 사진 1 쿄우 사진 2
후기가 좋아 갔는데 생각보다 안주가 별로였어요. 짬뽕 양은 많지만 미지근하고 면도 너무 불어 있어요 무려 15년째 운영 중인 일본식 정통 이자카야로 수유역에서도 가깝고 번화가에서 좀 떨어진 조용한
현 식당에서 252m
양은이네
70점 · 수유역 · 동태탕,오징어보쌈
양은이네 사진 1 양은이네 사진 2
양이 정말 많고 동태탕과 수육이 맛있습니다! 냉면은 너무 따뜻해서 아쉬웠어요 체인점인지 몰랐네요 세트메뉴가 가성비는 좋구요 맛도 좋네요 직원분친절하십니다 무김치가 좀 단것 빼고 가성비가 좋고 푸짐해
현 식당에서 229m
프레퍼스다이어트푸드
69점 · 수유역 · 샐러드
프레퍼스다이어트푸드 사진 1 프레퍼스다이어트푸드 사진 2
비싸기는 한데 대충 건강식이라 먹고 로제소스는 시판 유리병소스보다 단 편 매장이 넓어서 쾌적하고 좋아요! 고기 양이 생각보다 많네요 굿 프레퍼스 수유에도 생겼네요. 넘 비싸긴 하지만 맛있어요. 네이
현 식당에서 279m
돼지곱창전골 실비집
69점 · 수유역 · 곱창전골,돼지곱창전골
돼지곱창전골 실비집 사진 1 돼지곱창전골 실비집 사진 2
곱창이랑 반참 올려서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ㅠ! 계속 조리듯이 먹으면 더 맛나요! 곱전 최고!!! 할무니께서 해주시는 반찬들도 너무 푸짐하고 최고입니다ㅠㅠ 막창은 약간 잡내있고, 같이 주는 나물무침

진미갈매기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470m
무너미
75점 · 수유역 · 케이크,치즈케이크
무너미 사진 1 무너미 사진 2
조용하고 아늑한 카페에요. 케이크 맛나요🍰 화장실이 외부에 있는 점과 핸드워시가 없는 건 불편했어요. 수유의 자랑 수유의 축복 수유의 명물 수많은 치즈케이크가 있는데 다 맛있음 캐이크가 치즈케이크베
현 식당에서 466m
티틸
74점 · 수유 · 카페,디저트
티틸 사진 1 티틸 사진 2
공간도 낣고 좌석간 간격도있어서 대화하거나 공부하기좋다. 2층에 위치하고있고 분위기는 깔끔하다. 음료도 차도 양이 적어서 아쉬운 ㅋ 카페가 엄청 힙해요 점원분이 커피를 테이블로 가져다주십니다 그리고
현 식당에서 412m
칠복상회
72점 · 수유 · 카페,디저트
칠복상회 사진 1 칠복상회 사진 2
커피와 디저트 다 맛있어요. 내부도 넓어 쾌적하고 대화하기 좋네요.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맛있는 커피가 마시고싶을때 방문해요 커피가 깔끔하고 맛있음 분위기 좋아요. 싸진 않은데 맛있고 괜찮아요. 자
현 식당에서 222m
컴 폴 커피
71점 · 수유역 · 커피,카페
컴 폴 커피 사진 1 컴 폴 커피 사진 2
사장님 친절하시고 커피 너무 맛나요 크림 라떼 전문이에요 치즈케익도 굿 강추입니다 브런치를 먹는 손님도 종종 보엿고 맛있어보였음 아아는 생각보다 진하고 묵직했음 컴폴크림라떼 짱맛입니다! 가격도 비싸
현 식당에서 115m
오닛
70점 · 수유역 · 카페,티라미수
오닛 사진 1 오닛 사진 2
매장이 진짜 깔끔해서 좋았어요. 한쪽이 통유리창이라 개방감도 있고 놀토에도 나온 디저트가 있는데 진짜 맛있습니다. 피스타치오 티라미수는 꼭 드세요! 그리고 직원분들도 무척 친절하세요! 동네 산책겸
현 식당에서 369m
레드포션 테라스카페
70점 · 수유 · 카페,디저트
레드포션 테라스카페 사진 1 레드포션 테라스카페 사진 2
버터향이 나서 식욕 돋구네요. 안에 2층이 있어서 은근 자리가 있고 안에 좀 쌀쌀해요. 친절하시고 좌석간격도 넓어서 조요의 이야기 나누니 좋다. 커피맛도 선택할수있다 인테리어가 예쁜 수유 카페 ㅎㅎ
현 식당에서 236m
어셈블
70점 · 수유역 · 카페,카이막
어셈블 사진 1 어셈블 사진 2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조용히 이야기하기 좋다. 그러나 좌석이 많지않아서 단체보다는 적은인원이 가기좋은 카페. 카이막과 치아바타가 아주 맛있는곳. 커피맛도 좋다 ㅎ 치아바타도 부드럽고 카이막도 맛있네
현 식당에서 172m
경스커피
69점 · 수유역 · 카페,두쫀쿠
경스커피 사진 1 경스커피 사진 2
커피랑 디저트 파는 가게인데 무인이라 24시간 운영하고. 두쫀쿠 있어서 사러가봤는데 사기 편하네요 음료 선택해서 간편하게 먹기 좋구요~ 초코라떼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은 별루였어요... 초코라떼에 뭔
현 식당에서 376m
노르웨이안 우드
69점 · 수유 · 카페,스콘
노르웨이안 우드 사진 1 노르웨이안 우드 사진 2
분위기 조도 맛 노래 다 너무 좋았습니다! 또 오겠습니다 숨은 카페 느낌 인테리어가 예쁘고 조용한 카페예요 케이크도 맛있어요 매장 분위기도 좋고 메뉴들도 괜찮아요. 자리 간격이 좁아서 주변 테이블
현 식당에서 297m
Paulette
69점 · 수유역 · 케이크,카페
Paulette 사진 1 Paulette 사진 2
건물 3층에있고 간판이 잘안보여 헷갈렸지만 도착해서 야외 테라스를보니 마음이... 커피도 맛나고 베이커리도 맛이시다 처음 와보는데 계단이 조금 힘들긴 하지만 그랴도 들어오면 분위기가 달라져요 굿!
현 식당에서 346m
에피소드 네이버후드
66점 · 수유 · 카페,북카페
에피소드 네이버후드 사진 1 에피소드 네이버후드 사진 2
뷰는 좋고 넓고 테이블 사이 간격도 넓고 좋아요. 라떼는 샷이 하나인건지 좀 너무 우유맛만 많이나서 별로였어요. • 최고 장점.. ‘넓고 깔끔하다‘ • 다만 음료와 디저트가 저렴하진 않음 • 커피
현 식당에서 158m
초록대문
66점 · 수유역 · 분식,김밥
초록대문 사진 1 초록대문 사진 2
분식집 초록대문입니다. 일반 분식집인데 가격도 그냥 보통 아주평범한 분식점입니다. 깔끔하고 현대적인.. 맛은 쏘쏘 김밥이 엄청 푸짐하고 한 줄만 먹어도 배가 든든하더라구요! 어묵채 우동은 면이 어묵

블로그 후기

수유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고기집
3위초밥
더보기

추천 페이지

수유역 수유역 맛집 검색 수유역
수유역 수유역 대표 음식 수유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