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흑백홍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3.5 (9명의 평가) 72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 B1층
  • 영업 중 오늘(토) · 영업시간: 11:00 - 22:00
  • 02-508-7557
  • 혼밥, 모임
  • 캐주얼한, 매콤, 점심식사, 저녁식사,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흑백홍의 사진
음식 (15)
실내 (2)
실외 (2)
메뉴ㆍ정보 (10)

흑백홍 사진
흑백홍 사진
흑백홍 사진
흑백홍 사진
흑백홍 사진
흑백홍 사진
흑백홍 사진
흑백홍 사진
흑백홍 사진
흑백홍 사진
흑백홍 사진
흑백홍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흑백홍 방문자 리뷰

3.5
9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0)

  • 4

    만족해요

    (3)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4)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1)

3.2
좋음
22%
보통
67%
부족
11%
가격
3.2
만족
22%
보통
67%
불만
11%
응대
3.4
친절함
22%
보통
78%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8저녁식사 6혼밥 2데이트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캐주얼한 4시끌벅적한 2서민적인 2지역주민이찾는 1깔끔한 1가성비좋은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카멜리아 평균 별점 4.5   평가 161   팔로워 5

4점 2월 11일

처음에 면이 토토리면이지 모르고 먹어서 살짝 겉도는 느낌이였고 조금 싱겁다는 생각을 했는데 먹을수록 괜찮았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맛: 보통|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굴짬뽕

키워드

저녁식사, 점심식사, 혼밥,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무료주차

먹죽귀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맛난거원츄주 평균 별점 4.2   평가 524   팔로워 9

4점 2025년 12월 16일

짬뽕이 볶음짬뽕이라 소스에서 불맛이 나고 밥비벼 먹고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짜장도 은근히 매콤한게 구미가 당기는 맛입니다!
탕수육은 올리브 맛이 특별히 느껴지지는 않았지만, 그냥 탕수육 자체가 맛은 좋았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블랙올리브탕수육, 해물쟁반불짜장, 해물볶음짬뽕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캐주얼한, 무료주차

횬잉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joyooeng 평균 별점 4.1   평가 14   팔로워 1

3점 3월 18일

옛날 짜장면같은 맛이었어요. 양파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맛있었어요.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짜장면

키워드

저녁식사, 서민적인, 무료주차

냥이냥냐냥님이 좋아합니다.

alice612 평균 별점 4.3   평가 78   팔로워 1

3.5점 2025년 3월 2일

무난한 맛에 적당히 친절한 직원분들, 편안하고 간단하게 한 끼 할 수 있는 곳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흑짬뽕, 홍짬뽕

키워드

점심식사, 서민적인, 시끌벅적한

조은기야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흑백홍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무탄 사진
현 식당에서 179m
무탄 코엑스점
코엑스 · 짜장면,중식당
81점 · 97%일치
메뉴가 특이한게 많아서 가봤어요. 개인적으로 메뉴가 너무 많아서 정신이 사나웠고 (ㅠㅠ) 코엑스에 있는데다 + 가족단위 손님이 많아서 시끌벅적한 분위기에요. 가격대에 비해서 차분한 식사를 할 순 없
이화원 사진
현 식당에서 235m
이화원
코엑스 · 중식,칠리크랩
68점 · 95%일치
유니짜장은 그냥 그랬는데요. 깐풍기는 맛있었어요. 그리고 밑반찬?이 맛있더라구요. 탕수육보다는 꿔바로우가 더 괜찮았어요 짜장면과 마파두부 맛있습니다 오크우드 중식당인데, 호텔 등급은 좋은데 그에비해
치바오 사진
현 식당에서 284m
치바오 스타필드 코엑스몰점
코엑스 · 짜장면,탄탄면
64점 · 97%일치
푸드코트에서 가성비 좋게 잘 먹었어요! 매콤하니 맛있습니다
바오바오 사진
현 식당에서 330m
바오바오
삼성 · 중식
60점 · 98%일치
짬뽕 국물이 텁텁하지 않고 깊은 맛이나요! 해산물이 많이 들어있고, 면에는 간이 잘 스며들어 정말 맛있어요ㅠㅠ 탕수육은 촉촉+바삭해서 짱맛있습니다!! 완전 강추입니다! 저녁에도 방문해 봤고 점심에도
시추안하우스 사진
현 식당에서 357m
시추안하우스 삼성점
코엑스 · 중식,사천요리
79점 · 92%일치
룸이 있어서 회식하기 좋아요. 콜키지는 병당 차지라 아쉽네요 코스로 먹었는데모든요리가 다 맛있었어요 또 방문하고싶어요옹 사천식 요리 시추안하우스. 매콤 칼칼함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만
메이루 사진
현 식당에서 400m
메이루 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
코엑스 · 잡채밥,중식당
53점 · 96%일치
현대백화점 푸드코트에 있는 메이루입니다. 탕수육 바삭하니 맛있고 짬뽕도 괜찮았어요. 가격은 13000원입니다!

흑백홍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67m
핫쵸
81점 · 코엑스 · 오코노미야키,야끼소바
핫쵸 사진 1 핫쵸 사진 2
매장이 깔끔하고 음식도 빨리 나오는 편이에요! 오꼬노미야끼는 재료가 신선하고 소스도 맛있어요🙂 6시부터 웨이팅 생김. 전반적으로 음식 간이 짠 편. 돈페야끼 맛있음! 야끼소바는 비추 평일 낮은 한가
현 식당에서 99m
쉐이크쉑
78점 · 코엑스 · 수제버거,버거
쉐이크쉑 사진 1 쉐이크쉑 사진 2
쉑마이스터 버거: 6000원 정도로 세일 하길래 쉑버거 말고 다른 맛으로 먹어봤어요. 베이컨이랑 튀긴 양파가 들어있고, 야채는 따로 없어요. 소스가 쉑버거랑 다른데 이것도 다른 느낌으로 맛있네요
현 식당에서 60m
미사리밀빛 초계국수
77점 · 코엑스 · 초계국수,칼국수
미사리밀빛 초계국수 사진 1 미사리밀빛 초계국수 사진 2
맛있어요!! 지인이 맛있다 해서 갔는데 여기 진짜 맛있어요 다른 지역에도 있어서 다른 곳 가도 애용할것같아요 여전히 맛있는 초계국수… 아직 여름은 아니라 그런지 들깨칼국수 드시는 분들이 많았음 양이
현 식당에서 76m
샤브촌by계백집
75점 · 코엑스 · 샤브샤브,1인샤브
샤브촌by계백집 사진 1 샤브촌by계백집 사진 2
평일 저녁 시간에 갔을때 꽉 차서 웨이팅도 있더라구요! 닭볶음탕 샤브샤브 먹어보고싶었는데 딱 앞에서 끊겨서 아쉬웠어요ㅠ 그래도 맑은 샤브샤브도 넘 맛있었어요!! 소고기샤브샤브를 깔끔하게 먹을 수 있
현 식당에서 70m
제주오전복
74점 · 코엑스 · 전복,전복요리
제주오전복 사진 1 제주오전복 사진 2
거의 다 먹고 찍은 사진이에요 메뉴구성이 좋고 맛은 좋은데 양이 너무 적네요ㅠ 배가 하나도 안불러서 아쉬웠어요 전복소갈비세트는 금액이2만2천원이라 저렴한 편은 아닌데.. 맛은 그럭저럭 괜찮은데 양이
현 식당에서 97m
피에프창
74점 · 코엑스 · 중식,몽골리안비프
피에프창 사진 1 피에프창 사진 2
평소에는 살짝 부담스러워서 오기 힘든데 생일달에는 10% 할인 혜택이 있어서 좋아요! 2인 세트 메뉴로 하면 딱 좋습니다 코엑스에 있는 아메리칸아시안 식당입니다! 5-6인세트 5명이서 먹었는데 양이
현 식당에서 97m
데블스도어
74점 · 코엑스 · 수제맥주
데블스도어 사진 1 데블스도어 사진 2
공간도 넓고 조용하네요. 친구들과 가볍게 2차로 들렸어요 데블스도어 코엑스점은 코엑스몰 동문 1층에 위치한 아메리칸 스타일의 게스트로펍으로, 넓은 공간과 트렌디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곳이다. 이곳에
현 식당에서 23m
스시한판
73점 · 코엑스 · 스시
스시한판 사진 1 스시한판 사진 2
콘서트 보러 갔다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일단 저녁 먹으러 간 건데 생각보다 저렴하고 맛도 괜찮아서 놀랐다 일단 코엑스에 있는 곳이라서 엄청 비쌀 거라고 생각했는데 커플세트 기준으로 인당 2만원 안으
현 식당에서 41m
Zzim
73점 · 코엑스 · 찜닭,해물떡찜
Zzim 사진 1 Zzim 사진 2
코엑스 안동찜닭 맛집 무난하게 맛있고 가격도 적당하고 브레이크 타임 없어 좋음. 조리되서 나와서 먹기 편함 코엑스 안에 있는 찜닭집. 점심시간에 다른 곳은 다 줄 서는데 여긴 줄을 안 섰길래 먹으러
현 식당에서 23m
동경
72점 · 코엑스 · 돈까스,돈카츠
동경 사진 1 동경 사진 2
퀄리티는 가성비 식당 느낌인데 가격이 사악해요ㅠㅠ 코엑스에 먹을만한곳이없는쥴알고 여기서먹었는데 차라리 현백 지하에서 먹을걸그랬어요 주말 낮에 웨이팅 살짝 있었습니다. 맛은 무난했어요! 개인적으로는
현 식당에서 25m
고봉삼계탕
72점 · 코엑스 · 삼계탕,상황삼계탕
고봉삼계탕 사진 1 고봉삼계탕 사진 2
코엑스몰 메가박스 인근에 있는 삼계탕전문점. 이영자 삼계탕으로 유명함. 가격이 저렴하진 않았지만 국물이 진하고 맛있어요 닭은 작은편인데 안에 찹쌀있어서 닭죽 만들어먹으면 맛있어요 무난하게 맛있는 삼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모박사부대찌개
72점 · 코엑스 · 부대찌개,부대전골
모박사부대찌개 사진 1 모박사부대찌개 사진 2
코엑스에서 간단히 식사하기 좋아요. 맛있고 친절합니다. 코엑스 행사갔다가 들렀던 음식점 나름 다양한 메뉴가 있어 골라먹기 좋은 듯 했지만.... 함박은 살짝 아쉬운 듯했지만 나름 먹을 만 했답니다.

흑백홍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74m
피어커피
78점 · 코엑스 · 커피,카페
피어커피 사진 1 피어커피 사진 2
기본 아메리카노가 산미없이 충실한 기본의 맛이라 좋았어요. 다이애나는 단맛과 산미가 많아서 호불호 갈릴 수도 있습니다. 코엑스 내부에 있는 카페. 티라미수의 맛이 굉장히 좋다. 커피도 맛이 매우 좋
현 식당에서 77m
잠바주스
75점 · 코엑스 · 과일주스
잠바주스 사진 1 잠바주스 사진 2
잠바쥬스 평소엔 비싸지만 티월드 할인으로 반값으로 저렴하게 한잔~ skt 이벤트로 간만에 먹어본 잠바주스! 역시 녹진하니 맛있네요ㅋㅋ 주스가 확연히 진하고 맛있움 가성비는 글쎄… 오래 앉아있긴 불편
현 식당에서 112m
고디바
75점 · 코엑스 · 초콜렛,아이스크림
고디바 사진 1 고디바 사진 2
코엑스안에 작은매장인데 비싸긴해도 초코렛맛이 진짜 진함 역시 고디바는 진하고 맛있어요. 다만 좀 가격이 비싸요~ 달달한거 땡길때 가끔 먹으면 좋아요. 주차: 코엑스 스타필드 내에 하시면 돼요
현 식당에서 104m
스템커피
75점 · 코엑스 · 카페,커피
스템커피 사진 1 스템커피 사진 2
조금 시끄럽지만 영화관에 있어서 가기 편해요 맛은 무난합니다 찾기까지 조금 어려웠는데 자리도 좌석도 넓어서 좋았어요, 그런데 음료양이 좀 적어서 아쉬워요 커피, 디저트 맛도 있고 매장이 넓어서 뻥
현 식당에서 90m
카페 드리옹
75점 · 코엑스 · 밀푀유,카페
카페 드리옹 사진 1 카페 드리옹 사진 2
케이크.. 너무너무 맛있어요! 밀푀유도 다음번에 꼬옥 먹어보고 싶습니다. 아메리카노도 기본적으로 산미가 있는 원두라서 디저트랑 너무 잘어울렸고, 브라운 밀키 진짜.. 갈때마다 꼭 먹을거같아요! 너무
현 식당에서 78m
빠우
75점 · 코엑스 · 꽈배기,도넛
빠우 사진 1 빠우 사진 2
코엑스 들렸다가 이색적으로 생긴 도너스 집이 있길래 방문했습니다. 도너츠에 케쳡 머스터드를 뿌려먹을 수있게 되어있는게 이색적이었메요. 매장을 굉장히 깔끔하요. 단호박 식혜를 시켰는데 담호박보다는그냥
현 식당에서 150m
소울마켓 베이커리
74점 · 코엑스 · 베이커리,소금빵
소울마켓 베이커리 사진 1 소울마켓 베이커리 사진 2
베이커리 카페 답게 빵 종류도 많고, 넓음 빵이 엄청 맛있는지는 잘 모르겠음 솔직 후기 입니다. 맛은 평범하구요. 직원은 딴짓하다가 고객이 온지도 모릅니다. 빵종류가 엄청 많아요! 두바이초코가 유행
현 식당에서 70m
아띠몽
72점 · 코엑스 · 호두과자,흑임자
아띠몽 사진 1 아띠몽 사진 2
호두과자 냄새에 지나칠 수가 없었던 곳 팥앙금이랑 치즈맛 진하고 자두에이드 새콤하니 자두맛 진해서 조화가 좋음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쫀쫀하고 달콤하니 맛남 쌀호두과자 달달하지만 통통하고 팥도 많이 들
현 식당에서 33m
더죠이
71점 · 코엑스 · 아이스크림,구슬아이스크림
더죠이 사진 1 더죠이 사진 2
소프트아이스크림 찐맛집입니다. 진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용! 구슬아이스크림을 이렇게 양껏 판다니 신기했다. 신메뉴 사과맛이 의외로 기본맛보다 맛있었다. 코엑스에서 유명한 아이스크림집 소프트아이스크림 반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앤티앤스프레즐
68점 · 코엑스 · 프레즐,크림치즈
앤티앤스프레즐 사진 1 앤티앤스프레즐 사진 2
사장님은 너무 친절하신데 메뉴가 너무 차갑게 식고 맛이없어서 아쉬웠어요 뭔가 다른 지점보다 반죽이 덜 익은 것처럼 말랑말랑한 느낌…? 그래도 맛있긴 함ㅋㅎ 간식으로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프레즐이랑
현 식당에서 139m
메이
64점 · 코엑스 · 카페,빙수
메이 사진 1 메이 사진 2
봉은사역으로 가는 방향에 있는 카페에요. 사람이 별로 없어 대화하기 좋았어요. 가격대는 있는 편이에요. 아쿠아리움을 방문했다가 아이눈에 딱 들어가서 이곳저곳 배회하다 결국 아까 발견한 팥빙수집을 들
현 식당에서 195m
커피빈
64점 · 코엑스 · 커피,카페
커피빈 사진 1 커피빈 사진 2
헤이즐넛아메리카노 최애 메뉴에요~~ 커피빈 코엑스점 항상 조용하니 좋아요 매장 꽤나 넓고 콘센트 있어서 노트북하기 좋아요! 녹차 시원하고 맛있어요 헤이즐넛라떼 너무너무 맛있어요 요샌 커피빈이 많이

블로그 후기

코엑스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초코
2위돈카츠
3위중식당
더보기

추천 페이지

코엑스 코엑스 맛집 검색 코엑스
코엑스 코엑스 대표 음식 코엑스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