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웨스트빙고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3 (13명의 평가) 74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13길 6 1층 웨스트빙고
  • 영업 전 오늘(월) · 영업시간: 10:00 - 22:00
  • 0507-1342-3143
  • 차모임, 데이트
  • 지역주민이찾는, 차분한, 점심식사, 테이크아웃, 와이파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웨스트빙고의 사진
음식 (19)
실내 (5)
실외 (4)
메뉴ㆍ정보 (12)
주차 (1)

웨스트빙고 사진
웨스트빙고 사진
웨스트빙고 사진
웨스트빙고 사진
웨스트빙고 사진
웨스트빙고 사진
웨스트빙고 사진
웨스트빙고 사진
웨스트빙고 사진
웨스트빙고 사진
웨스트빙고 사진
웨스트빙고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웨스트빙고 방문자 리뷰

4.3
13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6)

  • 4

    만족해요

    (4)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2)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1
좋음
54%
보통
46%
부족
0%
가격
3.5
만족
23%
보통
77%
불만
0%
응대
3.9
친절함
46%
보통
54%
불친절
0%
  • 방문목적

    차모임 10혼카페 7간식 7데이트 3점심식사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지역주민이찾는 6캐주얼한 5조용한 4깔끔한 4시끌벅적한 2예쁜 2가성비좋은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hellosy 평균 별점 4.8   평가 331   팔로워 2

5점 4월 21일

조용하고 자리 넓어서 좋아요. 커피도 괜찮고 에그타르트도 맛있네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카페라떼

키워드

차모임, 혼카페, 캐주얼한, 주차불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밍밍디해 평균 별점 4.1   평가 256   팔로워 2

4점 2024년 12월 2일

사당에서 친구 만나서 밥 먹고 방문했습니다. 애완동물 출입이 가능한지 강아지랑 같이온 손님이 있었어서 이런거 예민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맛이랑 가격은 그냥 무난무난 합니다. 밖에서 보기보다 안쪽 자리가 많아서 매장이 생각보다 넓은 편이에요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아메리카노

키워드

차모임, 지역주민이찾는

이시국먹방러 평균 별점 3.6   평가 285   팔로워 3

3점 2025년 10월 8일

커피는 탄맛이 많이납니다. 에그타트는 바삭하나 조금 무난한 느낌입니다. 테이블 간 공간은 나쁘지 않아 혼카페도, 차모임에도 적당한 곳입니다.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아메리카노, 에그타르트

키워드

차모임, 혼카페, 간식, 캐주얼한, 지역주민이찾는

더기미니 평균 별점 4.3   평가 109   팔로워 0

3.5점 2025년 5월 28일

가격대는 나쁘지 않았어요
디저트는 맛있는데 헤이즐넛 커피는 덜 섞인건지 가루 덩어리가 잘 씹혔어요 ㅠ
맛: 보통|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헤이즐넛커피, 아메리카노, 버터바, 블루베리치즈 크럼블

키워드

점심식사, 간식, 시끌벅적한, 예쁜, 주차불가

티벳여우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웨스트빙고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그래, 여기 사진
현 식당에서 143m
그래, 여기
사당 · 카페,마카롱
67점 · 99%일치
커피랑 차, 디저트 다 맛있음! 쇼콜라 케이쿠가 젤 맛나다 다양한 차 종류를 판매해서 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가시면 좋을듯하네여.
머치커피 사진
현 식당에서 221m
머치커피
사당 · 커피,카페
75점 · 98%일치
맛있어요 맛도 깔끔하고 사람들이 많아요 대기도 많고 깔끔합니다 비오는날 조용하니 좋네요 잘 먹고 갑니다 시그니처 냐미 동네에 가보고 싶던 카페였어요 비오는날 갔더니 분위기가 넘 좋았습니다 커피도 맛
헬무트커피 사진
현 식당에서 256m
헬무트커피
사당 · 카페,디저트
78점 · 99%일치
사당에서 아인슈페너 1등맛집이에요! 사당 가면 꼭 들르는 카페입니다 1층만 있었을때부터 다녔었는데 2층까지 자리도 넓어져서 좋아요 주말에 방문하여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좀 시끄러웠지만 케이크가 진짜
오쎄 사진
현 식당에서 338m
오쎄
사당 · 스콘,식물카페
78점 · 98%일치
저녁식사하고 카페 알아보는데 늦게까지 하는 카페가 많이 없었는데 11시까지 하니깐 좋았고 맛있었어요 의자가 넘 불편쓰 ㅠ 그리고 브라우니 개노맛이에요 제발 먹지마세요 근처에서 점심 먹고 지나가다가
일상다반사 사진
현 식당에서 364m
일상다반사
이수역 · 카페,쇼콜라
57점 · 99%일치
모퉁이에 있는 단아한 카페입니다 사장님 한분이 운영하시고 테이블이 적지만 특유의 분위기와 음료의 맛이 정말 좋아요 핫초코가 정말 맛있습니다 초코를 별로 안좋아해도 추천받아서 먹었는데 후회가 없습니다
커피It수다 사진
현 식당에서 382m
커피It수다
사당역 · 카페,커피
64점 · 99%일치
조용한 카페를 찾아 들어갔는데 아늑하고 한적해서 좋았어요 사당역 근처는 사람 많잖아요. 조금 안 쪽에 있어서 조용하고 좋아요. 가격이 저렴해요. 아메리카노 삼천원이예요. 일본 노래가 나오고, 만화책

웨스트빙고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7m
호요
80점 · 이수역 · 이자카야,오코노미야끼
호요 사진 1 호요 사진 2
직원분들이 아주 친절하시고 하이볼 종류도 많고 안주도 맛있었습니다 주류 필수 주문이더라구요...!! 양이 많진 않았는데 술이랑 같이 먹기에는 나름 괜찮았던 것 같습니당 ㅎㅎㅎ 후쿠시마에서 오코노미야
현 식당에서 70m
외양간
78점 · 사당 · 삼합,키조개관자
외양간 사진 1 외양간 사진 2
큰 기대 안하고 방문했는데 삼합이 정말 맛있었어요!!! 차돌된장라면도 기억에 남고 사장님들께서 중간 테이블 확인해 주시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 요샌 예약되서 좋음 고기 관자 묵은지 조합이 젤 맛있
현 식당에서 44m
스시세이
73점 · 이수역 · 스시,모듬초밥
스시세이 사진 1 스시세이 사진 2
점심에 방문했는데 음식도 깔끔하게 빨리 나외서 좋았어요. 맛도 좋아요 진짜 여기는 맛있는 것을 아는 곳. 너무 잘 나오고 하나부터 열까지 다 맛있음 깔끔하고 신선한 회초밥입니다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현 식당에서 30m
푸바우
72점 · 이수역 · 중식,어향가지
푸바우 사진 1 푸바우 사진 2
정말이지 너무 맛있는 중식당이에요~! 흔한 맛이 아니고 고급지면서도 맛있는 맛이었습니다 ㅎㅎ :) 어향가지 맛집입니다,,!! 사당에서 이수 가는 옆 골목에 있는 되게 작은 가게인데 맛있어요!! 다른
현 식당에서 92m
헬키푸키
72점 · 사당 · 김밥,키토김밥
헬키푸키 사진 1 헬키푸키 사진 2
가격대는 있지만 건강한 재료를 사용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건강하게 한 끼 먹기 좋아요~ 샐러드 양이 많아요~!! 가볍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어서 좋슴다! 가격은 조금 비싼편이지만..배부르게
현 식당에서 72m
양푼이
68점 · 사당 · 대구탕,생대구탕
양푼이 사진 1 양푼이 사진 2
생대구탕에 미나리가 듬뿍 미나리추가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비오는날 국물이랑 소주먹기좋습니다 ㅜㅜ 노포이며 아재들의 술꾼성지입니다 제철꼬막도 맛있고 생태탕도 맛있고 반찬도 다 너무 맛있어서 반찬
현 식당에서 33m
국물떡볶이
68점 · 이수역 · 떡볶이,국물떡볶이
국물떡볶이 사진 1 국물떡볶이 사진 2
국물떡볶이 먹고 치즈볶음밥!! 가성비 좋고 맛있음 굿 ~ 맛있는 즉석떡볶이! 양도 많고 맛있어요! 마지막에 먹는 볶음밥도 진짜 짱 맛있어요! 치즈 추가 꼭!
현 식당에서 22m
강원도감자옹심이
65점 · 이수역 · 감자옹심이,옹심이
강원도감자옹심이 사진 1 강원도감자옹심이 사진 2
옹심이나오기전에 보리밥도 조금 주는데 열무김치랑 먹으면 맛있어요 당근 옹심이 맛있고 옹심이 생각날때 가면 좋음. 로컬 맛집 임. 열무비빔밥 작은거도 서비스로 나옴
현 식당에서 64m
용차이
65점 · 이수역 · 중식,꿔바로우
용차이 사진 1 용차이 사진 2
고기짬뽕엔 고기가 가득 들어있어서 고기 좋아하시는분들은 너무 좋아할맛! 짜장면도 맛있고 크림새우도 맛집입니당👍🏻 직원분도 엄청 친절하세요~ 짬뽕이랑 꿔바로우를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사당 이수 근처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바닷가
63점 · 이수역 · 횟집,회정식
바닷가 사진 1 바닷가 사진 2
회정식 1만 8천원인데 가성비가 좋고 구성이 아주 좋아요!!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봉평메밀마당
63점 · 이수역 · 메밀국수,굴국밥
봉평메밀마당 사진 1 봉평메밀마당 사진 2
쫀득한 메밀국수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시원하게 먹으니 더 맛있네요 항상 사람이 많아서 대기해야합니다 맛은 있어요~드셔보세요~♡♡ 볶은 메밀도 주시고 친절하세요. 가성비 좋고 맛있어요. 동네 맛집이에요
현 식당에서 77m
칠갑산엄마밥
48점 · 이수역 · 제육볶음,백반
칠갑산엄마밥 사진 1 칠갑산엄마밥 사진 2
점심시간 직장인들이 많이 오는데 남직원들 너무 시끄러움 그리고혼자 가는 손님 받지도 않을 뿐더러 엄청 눈치 보임

웨스트빙고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21m
참새방앗간
80점 · 사당 · 케이크,쌀케이크
참새방앗간 사진 1 참새방앗간 사진 2
사당역 뒷골목에 작고 예쁜 카페에요! 쌀케이크는 첨 먹어보는데 새로운 식감이라 신기했어요 ㅎㅎ 케이크 예쁘고 맛있고 잘 머물다 갑니다~ 망고케이크가 진짜 맛있어요 과일 퀄리티로 좋아서 다음에 홀케이
현 식당에서 264m
베이크가든
80점 · 이수역 · 베이글,브런치
베이크가든 사진 1 베이크가든 사진 2
예뻐요. 베이글 맛은 그냥 그래요. 우베라떼 맛있어요 매장이 예쁘고 채광도 좋아서 자주 오긴 합니다 날씨좋으면 야외좌석에서 먹어도 좋을 거 같아요. 대화하기 편한 분위기이고 맛은 평범했어요 주택을
현 식당에서 278m
올웨이즈온
80점 · 사당 · 카페,브런치
올웨이즈온 사진 1 올웨이즈온 사진 2
브런치메뉴도 팔아서 혼밥하기도 간단하게 먹고가기도 좋아요 야채들도 싱싱하니 맛났어요 브런치 종류도 다양하고 커피양 합격 친절하신 사장님과 쾌적한 인테리어 쉬어가기 좋아요 넓고 사람이 별로 없어서 한
현 식당에서 296m
태양커피
80점 · 사당 · 커피,아인슈페너
태양커피 사진 1 태양커피 사진 2
분위기가 너무 따뜻한감성에 아인슈페너 맛집입니다! 종류도 다양해 고를수있습니다 내부 깔끔하지만 좁았다 롱고 2 번 마셨는데 탄 맛이 조콤 났다 근데 깔끔한? 목넘김이 좋았고 아인슈페너는 뭐 단맛..
현 식당에서 266m
카페 거북이
78점 · 사당역 · 비건디저트,카페
카페 거북이 사진 1 카페 거북이 사진 2
사당에 위치한 비건 카페 일반 커피에 오트밀크로 1000윈 추가하면 오트라떼로 변경 가능, 케이크는 생가보다 맛이 없어요 ㅋ 건강생각해서 먹는거라면 ㅇㅋ 인테리어 자유분방 하고 애완동물 동반가능한
현 식당에서 220m
로즈드메
78점 · 사당 · 디저트,두쫀쿠
로즈드메 사진 1 로즈드메 사진 2
꼬르동블루 출신 사장님의 두쫀쿠와 티그레는 진짜 저세상입니다 두쫀쿠만 사먹어봐서 두쫀쿠 맛만 평가하자면 두쫀쿠는 넘 아쉬워요... 피스타치오맛이 거의 안나고 초코코팅니 맛을 묻히게하는느낌 ㅠ 카다이
현 식당에서 256m
헬무트커피
78점 · 사당 · 카페,디저트
헬무트커피 사진 1 헬무트커피 사진 2
사당에서 아인슈페너 1등맛집이에요! 사당 가면 꼭 들르는 카페입니다 1층만 있었을때부터 다녔었는데 2층까지 자리도 넓어져서 좋아요 주말에 방문하여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좀 시끄러웠지만 케이크가 진짜
현 식당에서 251m
올드페리도넛
77점 · 사당 · 도넛,디저트
올드페리도넛 사진 1 올드페리도넛 사진 2
저녁 늦게 갔더니 품절이 많았음 초코크런치는 초코가 진하고 맛있었음 올드페리 특유의 도넛 반죽이 맛있음 직원분이 친절하시고 도넛도 맛있어요 가게가 작아서 테이크아웃해서 먹는 게 더 편할 것 같아요
현 식당에서 269m
라미스콘
76점 · 사당 · 디저트,스콘
라미스콘 사진 1 라미스콘 사진 2
주차는 매장 앞 2-3대 가능해요 바삭보다는 부드러운편인데 팥양이 어마무시하게 많아서 마음에 들어요 살 안찌는 쿠키 카페 라미스콘입니다아 ㅎㅎ 쿠키도 되게 맛있고 특히 가게 내부가 너무 귀엽고 예뻐
현 식당에서 221m
머치커피
75점 · 사당 · 커피,카페
머치커피 사진 1 머치커피 사진 2
맛있어요 맛도 깔끔하고 사람들이 많아요 대기도 많고 깔끔합니다 비오는날 조용하니 좋네요 잘 먹고 갑니다 시그니처 냐미 동네에 가보고 싶던 카페였어요 비오는날 갔더니 분위기가 넘 좋았습니다 커피도 맛
현 식당에서 244m
리요리요커피
75점 · 이수역 · 카페,크로플
리요리요커피 사진 1 리요리요커피 사진 2
라떼가 고소하고 맛있어요~ 크로플도 아이스크림 올려 먹었어요 강아지가 있는 카페입니다 조용하게 혼자 오는 분들도 많았고 아파트 상가 내 위치하고 있습니다 정말정말 너무 귀여운 강아지가 있어요 ㅠㅠ
현 식당에서 127m
딴짓제과점
75점 · 이수역 · 베이커리,크로아상
딴짓제과점 사진 1 딴짓제과점 사진 2
소금빵 맛집! 빵이 전체적으로 맛있어요~ 매장이 아기자기하고 귀여워요 가격도 완전 착한데 맛이있음 앞으로 단골될듯한곳이에요 집에서 가까워서 좋어요 맛있는 빵이 너무 많음! 빵 가격도 너무 착함 굿

블로그 후기

사당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고기집
3위곱창
더보기

추천 페이지

사당 사당 맛집 검색 사당
사당 사당 대표 음식 사당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