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리프레셔스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5 (9명의 평가) 68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서초구 청두곶6길 8 1층 리프레셔스
  • 영업 종료 오늘(토) · 영업시간: 11:00 - 21:00
  • 0507-1302-2519
  • 데이트, 혼자카페
  • 조용한, 아늑한, 반려동물동반, 로스터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리프레셔스의 사진
음식 (15)
실내 (16)
실외 (2)
메뉴ㆍ정보 (9)
주차 (1)

리프레셔스 사진
리프레셔스 사진
리프레셔스 사진
리프레셔스 사진
리프레셔스 사진
리프레셔스 사진
리프레셔스 사진
리프레셔스 사진
리프레셔스 사진
리프레셔스 사진
리프레셔스 사진
리프레셔스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리프레셔스 방문자 리뷰

5.0
9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9)

  • 4

    만족해요

    (0)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가격
4.3
만족
67%
보통
33%
불만
0%
응대
5.0
친절함
100%
보통
0%
불친절
0%
  • 방문목적

    데이트 8혼카페 6차모임 5간식 3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애완동물동반 3주차불가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조용한 6깔끔한 5예쁜 4캐주얼한 3가성비좋은 2숨은맛집 2지역주민이찾는 2지역주민이 찾는 1서민적인 1아지트 1아늑한 1시끌벅적한 1따뜻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이장금 평균 별점 3.5   평가 65   팔로워 1

5점 2021년 12월 12일

스타벅스와 새로생긴 메가커피 길건너 맞은편 골목안 왼쪽에 숨어있는 카페에요.
자그마한데 커피솜씨가 좋고
킹 찰스 스파니엘(?) 믹스견 덕순이의 사교성이 기억에 많이 남는 카페에요.
크리스마스까지 영업하고 이수역 건너편으로 이사간대요.
회사근처였는데 아쉽게 됐네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생크림커피, 말차라떼

키워드

차모임, 혼카페, 데이트, 조용한, 예쁜, 아지트, 애완동물동반

DASIT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Mina 평균 별점 4.3   평가 190   팔로워 8

5점 2021년 7월 9일

동생 단골이라 오늘 처음 갔는데 생크림 커피 진짜 너무 맛있어요!:)
카페인에 민감해서 저녁에 커피 안마시는데, 맛있어서 다 마셨습니다...ㅎㅎㅎ;;
그리고 마스코트 덕순이 너무 순하고 자꾸 생각나네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생크림 커피

키워드

차모임, 혼카페, 데이트, 간식, 서민적인, 캐주얼한, 조용한, 예쁜,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spinni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다코미식가 erica 평균 별점 3.4   평가 328   팔로워 128

5점 2020년 12월 20일

여기 커피 진짜 맛있음
되게 독특하게 맛있었는데 산미가 달달하게 퍼지면서 적당한 바디감이 있었음
또 마시고 싶은 맛이었음
사장님의 커피에 대한 애정이 느껴짐
굳이 굳이 방문해 볼 가치가 있는 곳이었고
분위기는 조명이 약간 어두우면서 아늑한 느낌
테이블 간 거리 적당하고 좌석 무난함
원두 구매 의사 ㅇ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카페라떼

키워드

차모임, 혼카페, 데이트, 따뜻한, 아늑한

지니님 외 13명이 좋아합니다.

뒹굴뒹굴 평균 별점 4.5   평가 211   팔로워 9

5점 2024년 3월 10일

강아지가 있어서 애견 동반이 가능한 카페입니다 사장님이 디저트를 대부분 직접 만드신다고 알고있는데 정말 하나하나 다 맛있고 커피도 정말 맛있습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americano, 블루베리 크럼블

키워드

차모임, 혼카페, 데이트, 간식, 캐주얼한, 시끌벅적한, 예쁜, 지역주민이찾는, 주차불가, 애완동물동반

아아아아암냠냠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리프레셔스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로우텐션 사진
현 식당에서 125m
로우텐션
사당 · 카페,푸딩
58점 · 98%일치
분위기가 너무 깔끔하고 좋았어요! 사장님의 인테리어 센스를 볼 수 있는… 음료도 맛있고 야외 좌석있는게 좋아용
커피It수다 사진
현 식당에서 156m
커피It수다
사당역 · 카페,커피
64점 · 99%일치
조용한 카페를 찾아 들어갔는데 아늑하고 한적해서 좋았어요 사당역 근처는 사람 많잖아요. 조금 안 쪽에 있어서 조용하고 좋아요. 가격이 저렴해요. 아메리카노 삼천원이예요. 일본 노래가 나오고, 만화책
율목커피 사진
현 식당에서 176m
율목커피
사당 · 카페,말차
79점 · 98%일치
케이크..진짜 넘 맛있어요 ㅠㅠ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케이크 먹으러 오시는거 추천!! 푸딩이랑 케이크 커피 음료 다 맛있어서 항상 인기가 많아요 특히 말차푸딩이 맛있어요 아기자기한 디테일들이 많아요
오쎄 사진
현 식당에서 181m
오쎄
사당 · 스콘,식물카페
78점 · 99%일치
저녁식사하고 카페 알아보는데 늦게까지 하는 카페가 많이 없었는데 11시까지 하니깐 좋았고 맛있었어요 의자가 넘 불편쓰 ㅠ 그리고 브라우니 개노맛이에요 제발 먹지마세요 근처에서 점심 먹고 지나가다가
헬무트커피 사진
현 식당에서 252m
헬무트커피
사당 · 카페,디저트
78점 · 99%일치
사당에서 아인슈페너 1등맛집이에요! 사당 가면 꼭 들르는 카페입니다 1층만 있었을때부터 다녔었는데 2층까지 자리도 넓어져서 좋아요 주말에 방문하여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좀 시끄러웠지만 케이크가 진짜
비지엠 커피 사진
현 식당에서 270m
비지엠 커피
사당역 · 커피,카페
73점 · 98%일치
무난무난한 카페 사당역엔 사람이 너무 많아요 티 가격 비싸요 화이트 인테리어가 예쁘고 해가 잘 들어서 사진이 잘 나와요! 음료랑 디저트도 맛있고 카페가 넓어서 테이블간 간격이 넓어 좋아요 음식 -

리프레셔스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73m
호시라멘
80점 · 사당역 · 라멘,돈코츠라멘
호시라멘 사진 1 호시라멘 사진 2
매운돈토츠 했는데 0.5단계씩 조절 가능해서 좋았어요 불닭 매워하는데 1.5해도 괜찮았어서 담엔 2단계 도전 예정입니다! 가성비 +맛 까지 만족스러웠습니다! 공기밥도 무료로 주고 사당역과 가까워 혼
현 식당에서 199m
리에또
79점 · 사당역 · 파스타,피자
리에또 사진 1 리에또 사진 2
양식메뉴를 가성비있게 먹을수있는 곳 누룽지 파스타 추천합니다 친구의 추천으로 여자친구랑 와봤는데 가성비 좋고 정말 맛있어요 다른 음식 사진은 못찍어서 없지만 다른 메뉴들도 정말 맛있습니다 추천해요
현 식당에서 129m
77점 · 사당 · 솥밥,한식다이닝
녹 사진 1 녹 사진 2
음식도 너무 맛있고 가격도 너무 착해요..ㅠㅠ 코스요리가 이만오천원이라니... 친절하시고 너무 기분좋게 식사하고 갑니다 런치는 25,000원 메뉴는 시즌마다 바뀌는듯 서버 분 친절하시고 메뉴 전부
현 식당에서 146m
로코민트
76점 · 사당 · 파스타,블루베리피자
로코민트 사진 1 로코민트 사진 2
피자빵이 페스츄리빵이라서 바삭 하고 파스타 리조또 다 맛이 좋아요. 음식도 빨리 나오구요 테이블이몇개없고 답답하긴하지만 음식이 맛잇어요 동네에서 나름 오래가는 작은 식당 사당에 위치한 아기자기한 양
현 식당에서 159m
방배동쌀국수
75점 · 사당 · 쌀국수,파인애플볶음밥
방배동쌀국수 사진 1 방배동쌀국수 사진 2
방배동쌀국수 이수역으로 이전해서 와봤어요! 역시 이미 유명한 이유가 있슴다 ㅋㅋ 국물 깔끔하니 맛있어요 양도 많아요 전반적으로 다 맛있었어요!! 근데 분짜는 고기 양이 적어서 아쉬웠어요.. 가게 내
현 식당에서 168m
오늘솥밥
75점 · 사당역 · 솥밥,동파육
오늘솥밥 사진 1 오늘솥밥 사진 2
소갈비솥밥 먹었는데 고기도 듬뿍 들어가 있고 맛있어요. 다음에는 장어도전~ 사당에서 적당히 밥먹기 좋은 곳 같아요, 개인적으로 고등어 솥밥이 더 맛있었어요 친절하고 깔끔해요 솥밥맛은 뭐 맛있죠 솥밥
현 식당에서 172m
앙젤리제
74점 · 사당 · 스테이크,파스타
앙젤리제 사진 1 앙젤리제 사진 2
기분 좋게 브런치 식사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음식 비주얼 좋고 내부 인테리어도 괜찮아서 청첩장 모임 장소로 추천해요. 일요일 저녁에도 사람이 무척 많았음. 파스타보다는 뇨끼가 더 맛났음 미리 예약
현 식당에서 196m
경양카츠
74점 · 사당 · 카츠,치즈카츠
경양카츠 사진 1 경양카츠 사진 2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고기맛이 좀 변한것 같아요. 옛날 맛이 아니여서 좀 실망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지만 맛은 보장됩니다! 무난하게 돈까스 먹기 좋은 곳이에요 돈까스가 두툼하고 맛있어요 비싸긴하지만
현 식당에서 154m
시로미
73점 · 사당 · 일본가정식,부타동
시로미 사진 1 시로미 사진 2
가게는 좁지만 생각 보다 깔끔하고 맛있어요. 사장님 친절 점심때 가볍게 먹기 좋아요! 점심식사 장소로 추천합니당 점심식사로 방문하기 좋은 곳~ 매장이 깔끔하고 친절해요! 조용조용 아담한 일식 밥집
현 식당에서 113m
무로
72점 · 사당역 · 덮밥,대창덮밥
무로 사진 1 무로 사진 2
가게는 매우 협소해요ㅠ 근데 맛있어요! 일식 덮밥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좋아할만한 곳이에요 맛도 진짜 맛있고 추천 드리고 싶은데, 매장이 진짜 너무너무 협소 해요 ㅠㅠ 대창 덮밥과 우삼겹 덮
현 식당에서 161m
바제
72점 · 사당 · 파스타,생면파스타
바제 사진 1 바제 사진 2
사당 생면 파스타 맛집, 바제base 드디어 방문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소문대로 정말 맛있는 생면 파슷하 맛집🥰✨ 사당에 위치한 생면파스타 맛집, 이탈리아 베이스의 양식을 주로 전개하시고 조금
현 식당에서 191m
릿잇타미
71점 · 사당역 · 수제버거,와인
릿잇타미 사진 1 릿잇타미 사진 2
가게 넓고 예쁘긴 한데 의자가 불편하고 조명이 눈 아픈 편이에요 ㅠㅠ 가격도 조금 아쉽습니다. 햄버거가 생각나서 친구랑 먹으러 갔는데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수제버거 맛집으로 유명해서 방문하

리프레셔스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42m
OH WOAH
83점 · 사당 · 케이크,카페
OH WOAH 사진 1 OH WOAH 사진 2
카페가 예쁘고 분위기가 좋아요. 케이크도 다 예쁘고 맛있었습니다 망고랑 딸케 존맛탱 ㅜㅜ 비싼편이지만 맛있음.. 카페 내부는 소리가 울리는 구조라 사람 많아지면 완전 시장통 됨.. 케이크 맛집이라
현 식당에서 164m
쎄봉 크루아상 크로플마을
81점 · 사당역 · 크로플,카페
쎄봉 크루아상 크로플마을 사진 1 쎄봉 크루아상 크로플마을 사진 2
가격이 좀 사악하지만 진짜 맛있어요! 크림도 너무 맛있고 근처 들릴 일 있으면 가보고싶은 곳 맛있어요 분위기도 좋고 기분좋은곳입니다 사당역에서 자주갈것 같아요 인테리어가 넘 취향저격이에요. 시킨 메
현 식당에서 261m
참새방앗간
80점 · 사당 · 케이크,쌀케이크
참새방앗간 사진 1 참새방앗간 사진 2
사당역 뒷골목에 작고 예쁜 카페에요! 쌀케이크는 첨 먹어보는데 새로운 식감이라 신기했어요 ㅎㅎ 케이크 예쁘고 맛있고 잘 머물다 갑니다~ 망고케이크가 진짜 맛있어요 과일 퀄리티로 좋아서 다음에 홀케이
현 식당에서 210m
올웨이즈온
80점 · 사당 · 카페,브런치
올웨이즈온 사진 1 올웨이즈온 사진 2
브런치메뉴도 팔아서 혼밥하기도 간단하게 먹고가기도 좋아요 야채들도 싱싱하니 맛났어요 브런치 종류도 다양하고 커피양 합격 친절하신 사장님과 쾌적한 인테리어 쉬어가기 좋아요 넓고 사람이 별로 없어서 한
현 식당에서 259m
태양커피
80점 · 사당 · 커피,아인슈페너
태양커피 사진 1 태양커피 사진 2
분위기가 너무 따뜻한감성에 아인슈페너 맛집입니다! 종류도 다양해 고를수있습니다 내부 깔끔하지만 좁았다 롱고 2 번 마셨는데 탄 맛이 조콤 났다 근데 깔끔한? 목넘김이 좋았고 아인슈페너는 뭐 단맛..
현 식당에서 176m
율목커피
79점 · 사당 · 카페,말차
율목커피 사진 1 율목커피 사진 2
케이크..진짜 넘 맛있어요 ㅠㅠ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케이크 먹으러 오시는거 추천!! 푸딩이랑 케이크 커피 음료 다 맛있어서 항상 인기가 많아요 특히 말차푸딩이 맛있어요 아기자기한 디테일들이 많아요
현 식당에서 216m
카페 거북이
78점 · 사당역 · 비건디저트,카페
카페 거북이 사진 1 카페 거북이 사진 2
사당에 위치한 비건 카페 일반 커피에 오트밀크로 1000윈 추가하면 오트라떼로 변경 가능, 케이크는 생가보다 맛이 없어요 ㅋ 건강생각해서 먹는거라면 ㅇㅋ 인테리어 자유분방 하고 애완동물 동반가능한
현 식당에서 258m
로즈드메
78점 · 사당 · 디저트,두쫀쿠
로즈드메 사진 1 로즈드메 사진 2
꼬르동블루 출신 사장님의 두쫀쿠와 티그레는 진짜 저세상입니다 두쫀쿠만 사먹어봐서 두쫀쿠 맛만 평가하자면 두쫀쿠는 넘 아쉬워요... 피스타치오맛이 거의 안나고 초코코팅니 맛을 묻히게하는느낌 ㅠ 카다이
현 식당에서 203m
수프링
78점 · 사당역 · 수프,파니니
수프링 사진 1 수프링 사진 2
사당에 수프 브런치 맛집이라 해서 가봤는데 브런치로 즐기기 좋고 샌드위치나 파니니도 맛있고 스프도 맛있었어요! 다만 가격대가 조금 브런치 치고 부담스러운 것 빼고는 맛있어요 샌드위치 파니니 맛있음!
현 식당에서 252m
헬무트커피
78점 · 사당 · 카페,디저트
헬무트커피 사진 1 헬무트커피 사진 2
사당에서 아인슈페너 1등맛집이에요! 사당 가면 꼭 들르는 카페입니다 1층만 있었을때부터 다녔었는데 2층까지 자리도 넓어져서 좋아요 주말에 방문하여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좀 시끄러웠지만 케이크가 진짜
현 식당에서 181m
오쎄
78점 · 사당 · 스콘,식물카페
오쎄 사진 1 오쎄 사진 2
저녁식사하고 카페 알아보는데 늦게까지 하는 카페가 많이 없었는데 11시까지 하니깐 좋았고 맛있었어요 의자가 넘 불편쓰 ㅠ 그리고 브라우니 개노맛이에요 제발 먹지마세요 근처에서 점심 먹고 지나가다가
현 식당에서 210m
라미스콘
76점 · 사당 · 디저트,스콘
라미스콘 사진 1 라미스콘 사진 2
주차는 매장 앞 2-3대 가능해요 바삭보다는 부드러운편인데 팥양이 어마무시하게 많아서 마음에 들어요 살 안찌는 쿠키 카페 라미스콘입니다아 ㅎㅎ 쿠키도 되게 맛있고 특히 가게 내부가 너무 귀엽고 예뻐

블로그 후기

사당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고기집
3위곱창
더보기

추천 페이지

사당 사당 맛집 검색 사당
사당 사당 대표 음식 사당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