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헝그리 곰바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2 (18명의 평가) 74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천로4안길 61
  • 영업 중 오늘(월) · 영업시간: 11:30 - 22:00
  • 0507-1476-5963
  • 혼밥, 데이트
  • 캐주얼한, 깔끔한, 점심식사, 저녁식사, 바자리, 다찌석,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헝그리 곰바의 사진
음식 (29)
실내 (5)
실외 (5)
메뉴ㆍ정보 (25)

헝그리 곰바 사진
헝그리 곰바 사진
헝그리 곰바 사진
헝그리 곰바 사진
헝그리 곰바 사진
헝그리 곰바 사진
헝그리 곰바 사진
헝그리 곰바 사진
헝그리 곰바 사진
헝그리 곰바 사진
헝그리 곰바 사진
헝그리 곰바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헝그리 곰바 방문자 리뷰

4.2
18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7)

  • 4.5

    마음에 들어요

    (1)

  • 4

    만족해요

    (6)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2)

  • 1

    별로예요

    (0)

4.3
좋음
72%
보통
22%
부족
6%
가격
4.1
만족
56%
보통
44%
불만
0%
응대
4.2
친절함
61%
보통
39%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12저녁식사 11혼밥 7데이트 4식사모임 3혼술 2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캐주얼한 11가성비좋은 7지역주민이찾는 6서민적인 6깔끔한 5숨은맛집 4푸짐한 3조용한 2이국적/이색적 2시끌벅적한 1예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위냥위냥 평균 별점 4.3   평가 38   팔로워 1

5점 2025년 1월 1일

가격대비 양 진짜 많아요. 평일 점심, 일요일 브레이크 타임 후 재오픈 두 번 방문했는데, 두 번 다 30분도 안 돼서 웨이팅 생기더라구요. 가라아게가 정말 너무 맛있습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가라아게동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혼밥, 데이트, 숨은맛집, 서민적인,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푸짐한, 조용한,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다찌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더기미니 평균 별점 4.3   평가 109   팔로워 0

4점 2025년 4월 16일

라멘 종류는 가라아게랑 포함되어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이정도 구성이면 가성비도 좋다고 생각해요!! 사람도 많고 동네 주민이 인정하는 맛집입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나가사키 짬뽕 + 가라아게3pcs

키워드

점심식사, 식사모임, 가성비좋은, 깔끔한, 이국적/이색적

티벳여우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금수기 평균 별점 4.2   평가 323   팔로워 1

4.5점 2025년 8월 21일

적당히 맵고 국물은 너무 맛있고
가라아게는 튀김 옷이 바삭하고 좋네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나가사키 짬뽕 + 가라아게3pcs, 튀김 만두(8pcs)

키워드

점심식사, 캐주얼한

으쌰으쌰 평균 별점 4.3   평가 55   팔로워 0

4점 2025년 4월 25일

매장이 작지만 회전율이 빨라요 맛있어서 자주가고 혼자 먹을 수 있는 자리도 있어서 좋습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나가사키 짬뽕 + 가라아게3pcs

키워드

점심식사, 캐주얼한, 주차불가

티벳여우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헝그리 곰바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난바우동&이자카야 사진
현 식당에서 126m
난바우동&이자카야 사당본점
사당 · 이자카야,우동
65점 · 91%일치
매장도 넓고 내부가 엄청 시원해요!! 냉우동 완전 츄천합니다! 가격대는 쪼끔 있는편이에요! 어묵우동 주문!! 따뜻하고 맛있음! 면발도 탱탱!! 굿굿
시로미 사진
현 식당에서 181m
시로미
사당 · 일본가정식,부타동
73점 · 91%일치
가게는 좁지만 생각 보다 깔끔하고 맛있어요. 사장님 친절 점심때 가볍게 먹기 좋아요! 점심식사 장소로 추천합니당 점심식사로 방문하기 좋은 곳~ 매장이 깔끔하고 친절해요! 조용조용 아담한 일식 밥집
호시라멘 사진
현 식당에서 229m
호시라멘
사당역 · 라멘,돈코츠라멘
80점 · 97%일치
매운돈토츠 했는데 0.5단계씩 조절 가능해서 좋았어요 불닭 매워하는데 1.5해도 괜찮았어서 담엔 2단계 도전 예정입니다! 가성비 +맛 까지 만족스러웠습니다! 공기밥도 무료로 주고 사당역과 가까워 혼
고멘 사진
현 식당에서 308m
고멘
이수역 · 일본라면,쇼유라멘
75점 · 97%일치
새롭게 맛있는 라멘맛이에요. 전형적인 라멘맛이 아닌데 새로운데 되게 맛있습니다!! 사당역 근처 호시라멘 젤 좋아하는데, 고멘도 맛있네요~~ 뭔가 기존 라멘과 다른 새로운 라멘을 먹고 싶은 분들한테
산쪼메 사진
현 식당에서 479m
산쪼메
이수 · 라멘,돈코츠라멘
58점 · 98%일치
최애 메뉴는 매운 부타동! 점심에 가볍게 한끼 먹기 좋은 곳이에요~ 동네에서 괜찮은 라멘집. 역 앞이라 위치도 좋고 맛도 좋다 첫번째사진 산쪼메,두번째사진 돈코츠+부타동 세트입니다. 개인적으로 산쪼
아토 사진
현 식당에서 575m
아토 이수점
이수역 · 일본가정식,라멘
62점 · 95%일치
나가사키 라멘에 홍합이 싱싱해서 넘 좋았어요! 가격 대비 퀄리티가 좋고 양이 많은 곳입니다!

헝그리 곰바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남미 플랜트랩
80점 · 사당 · 비건
남미 플랜트랩 사진 1 남미 플랜트랩 사진 2
비건이지만 꽤 자극적이게 맛있어요!! 가게는 생각보다 넓지만 테이블이 붙어있고 사람이 늘 많아소 북적북적 꽤 시끄럽습니다ㅜ 메뉴판이 키오스크라서 못찍었는데 메뉴에 설명이 좀 적혀있으면 좋겠어요 흑흑
현 식당에서 60m
키친피콜로
77점 · 사당 · 파스타,라자냐
키친피콜로 사진 1 키친피콜로 사진 2
청첩장모임으로 사당에서 고른 식당이에요 아담했지만 평일점심시간 예약가능하고(점심) 맛도 너무좋고 메뉴가 다 예쁘게 접시에 담겨져 나와서 좋았어요. 가성비까지 좋습니다! 맛있어요 생면으로 하는 파스타
현 식당에서 85m
앙젤리제
74점 · 사당 · 스테이크,파스타
앙젤리제 사진 1 앙젤리제 사진 2
기분 좋게 브런치 식사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음식 비주얼 좋고 내부 인테리어도 괜찮아서 청첩장 모임 장소로 추천해요. 일요일 저녁에도 사람이 무척 많았음. 파스타보다는 뇨끼가 더 맛났음 미리 예약
현 식당에서 95m
보태닉마켓
73점 · 방배동 · 포케,샐러드
보태닉마켓 사진 1 보태닉마켓 사진 2
점심 간단하게 먹으려고 방문했는데 양도 많고 잘 먹었어요 뭔가 클린하게 먹고싶은데 면이 먹고싶던 날 찾아가게 된 보태닉마켓🌿 통밀면이 들어갔다는 시그니처 보태닉 샐러드보울 로 주문했고 글루텐 프리
현 식당에서 94m
청기와타운
72점 · 사당 · 돼지갈비
청기와타운 사진 1 청기와타운 사진 2
가격대가 있지만 그만큼 맛있는 곳, 매장이 깔끔하고 직원분들이 친절해요 미리 예약도 가능하고 소고기 진짜 맛나요 고기 냄새도 안나요 너무맛있어여 질도좋고 서비스도 좋고 또오고싶은데 비싸요 힝힝
현 식당에서 35m
주래등
70점 · 사당 · 짜장면,중국집
주래등 사진 1 주래등 사진 2
옛날짜장스타일이에요 ㅡ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어요 저녁먹으로 방문하기 좋아요 여행다녀온후 저녁식사하러 방문했소. 동네에 흔하게 있는 맛좋고 가성비 좋은 중식당이오. 내 종종 들리겠소. 맛있어요 요일별
현 식당에서 70m
훈스돈까스
70점 · 사당 · 돈까스,냉모밀
훈스돈까스 사진 1 훈스돈까스 사진 2
여기 진짜 분위기도 포근하고 좋으면서도 너무 깔끔하고 맛있어요~~! 데이트하기 좋은 곳 같고 혼밥하기에도 좋습니당 ㅎㅎㅎ 돈까스가 양에 비해 가격이 비싼 것 같아요. 냉모밀은 맛 없어서 비추천해요.
현 식당에서 90m
소우트
66점 · 사당 · 일식,코스요리
소우트 사진 1 소우트 사진 2
주말에는 런치를 운영하고 있으며, 따로 단품은 판매하지 않고 있습니다. 코스요리를 내지만 저녁에는 주류주문이 필수인 주점인 만큼 생각보다 캐주얼한 분위기입니다. 바 자리는 공간이 넓지는 않습니다.
현 식당에서 60m
수이
63점 · 사당 · 이자카야
수이 사진 1 수이 사진 2
외관보고 흠칫했는데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주문한 메뉴 모두 괜찮았고, 주류 종류도 매우 다양했습니다. 연말 모임이나 청첩장인사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매장이 크진 않아서 미리 예약하시는게
현 식당에서 29m
참숯고깃골
63점 · 사당 · 고깃집,돼지양념구이
참숯고깃골 사진 1 참숯고깃골 사진 2
오랫만에 찾아온 매운돼지갈비 지인과 맛나게 먹었어요 깔끔한 예전 맛 그대로네요 매장이 넓고 갈비탕, 매운갈비찜, 김치찌개 등 간단히 점심식사하기 좋은 곳 예전에 매운 전복 갈비찜과 양념 갈비로 입소
현 식당에서 97m
신의주찹쌀순대&숯불갈비
62점 · 사당 · 순대국
신의주찹쌀순대&숯불갈비 사진 1 신의주찹쌀순대&숯불갈비 사진 2
깍두기가 진짜 맛있었어요. 추운 날씨에 따뜻하게 잘 먹고 갑니다😊❣️
현 식당에서 36m
은혜식당
60점 · 사당 · 한식뷔페,점심뷔페
은혜식당 사진 1 은혜식당 사진 2
점심 부페만 먹다 저녁 식사를 하게 되었는데 깔끔하게 나오고 맛도 평타 이상이었습니다 조미료 맛이 많이나고 음식이 너무 짭니다.. 주방이모가 다르신건지 좋은 평이 있다는게 의문이 드네요..! 평가에

헝그리 곰바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48m
OH WOAH
83점 · 사당 · 케이크,카페
OH WOAH 사진 1 OH WOAH 사진 2
카페가 예쁘고 분위기가 좋아요. 케이크도 다 예쁘고 맛있었습니다 망고랑 딸케 존맛탱 ㅜㅜ 비싼편이지만 맛있음.. 카페 내부는 소리가 울리는 구조라 사람 많아지면 완전 시장통 됨.. 케이크 맛집이라
현 식당에서 198m
쎄봉 크루아상 크로플마을
81점 · 사당역 · 크로플,카페
쎄봉 크루아상 크로플마을 사진 1 쎄봉 크루아상 크로플마을 사진 2
가격이 좀 사악하지만 진짜 맛있어요! 크림도 너무 맛있고 근처 들릴 일 있으면 가보고싶은 곳 맛있어요 분위기도 좋고 기분좋은곳입니다 사당역에서 자주갈것 같아요 인테리어가 넘 취향저격이에요. 시킨 메
현 식당에서 27m
참새방앗간
80점 · 사당 · 케이크,쌀케이크
참새방앗간 사진 1 참새방앗간 사진 2
사당역 뒷골목에 작고 예쁜 카페에요! 쌀케이크는 첨 먹어보는데 새로운 식감이라 신기했어요 ㅎㅎ 케이크 예쁘고 맛있고 잘 머물다 갑니다~ 망고케이크가 진짜 맛있어요 과일 퀄리티로 좋아서 다음에 홀케이
현 식당에서 77m
올웨이즈온
80점 · 사당 · 카페,브런치
올웨이즈온 사진 1 올웨이즈온 사진 2
브런치메뉴도 팔아서 혼밥하기도 간단하게 먹고가기도 좋아요 야채들도 싱싱하니 맛났어요 브런치 종류도 다양하고 커피양 합격 친절하신 사장님과 쾌적한 인테리어 쉬어가기 좋아요 넓고 사람이 별로 없어서 한
현 식당에서 153m
태양커피
80점 · 사당 · 커피,아인슈페너
태양커피 사진 1 태양커피 사진 2
분위기가 너무 따뜻한감성에 아인슈페너 맛집입니다! 종류도 다양해 고를수있습니다 내부 깔끔하지만 좁았다 롱고 2 번 마셨는데 탄 맛이 조콤 났다 근데 깔끔한? 목넘김이 좋았고 아인슈페너는 뭐 단맛..
현 식당에서 79m
율목커피
79점 · 사당 · 카페,말차
율목커피 사진 1 율목커피 사진 2
케이크..진짜 넘 맛있어요 ㅠㅠ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케이크 먹으러 오시는거 추천!! 푸딩이랑 케이크 커피 음료 다 맛있어서 항상 인기가 많아요 특히 말차푸딩이 맛있어요 아기자기한 디테일들이 많아요
현 식당에서 59m
카페 거북이
78점 · 사당역 · 비건디저트,카페
카페 거북이 사진 1 카페 거북이 사진 2
사당에 위치한 비건 카페 일반 커피에 오트밀크로 1000윈 추가하면 오트라떼로 변경 가능, 케이크는 생가보다 맛이 없어요 ㅋ 건강생각해서 먹는거라면 ㅇㅋ 인테리어 자유분방 하고 애완동물 동반가능한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로즈드메
78점 · 사당 · 디저트,두쫀쿠
로즈드메 사진 1 로즈드메 사진 2
꼬르동블루 출신 사장님의 두쫀쿠와 티그레는 진짜 저세상입니다 두쫀쿠만 사먹어봐서 두쫀쿠 맛만 평가하자면 두쫀쿠는 넘 아쉬워요... 피스타치오맛이 거의 안나고 초코코팅니 맛을 묻히게하는느낌 ㅠ 카다이
현 식당에서 175m
수프링
78점 · 사당역 · 수프,파니니
수프링 사진 1 수프링 사진 2
사당에 수프 브런치 맛집이라 해서 가봤는데 브런치로 즐기기 좋고 샌드위치나 파니니도 맛있고 스프도 맛있었어요! 다만 가격대가 조금 브런치 치고 부담스러운 것 빼고는 맛있어요 샌드위치 파니니 맛있음!
현 식당에서 96m
헬무트커피
78점 · 사당 · 카페,디저트
헬무트커피 사진 1 헬무트커피 사진 2
사당에서 아인슈페너 1등맛집이에요! 사당 가면 꼭 들르는 카페입니다 1층만 있었을때부터 다녔었는데 2층까지 자리도 넓어져서 좋아요 주말에 방문하여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좀 시끄러웠지만 케이크가 진짜
현 식당에서 145m
오쎄
78점 · 사당 · 스콘,식물카페
오쎄 사진 1 오쎄 사진 2
저녁식사하고 카페 알아보는데 늦게까지 하는 카페가 많이 없었는데 11시까지 하니깐 좋았고 맛있었어요 의자가 넘 불편쓰 ㅠ 그리고 브라우니 개노맛이에요 제발 먹지마세요 근처에서 점심 먹고 지나가다가
현 식당에서 152m
올드페리도넛
77점 · 사당 · 도넛,디저트
올드페리도넛 사진 1 올드페리도넛 사진 2
저녁 늦게 갔더니 품절이 많았음 초코크런치는 초코가 진하고 맛있었음 올드페리 특유의 도넛 반죽이 맛있음 직원분이 친절하시고 도넛도 맛있어요 가게가 작아서 테이크아웃해서 먹는 게 더 편할 것 같아요

블로그 후기

사당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고기집
3위곱창
더보기

추천 페이지

사당 사당 맛집 검색 사당
사당 사당 대표 음식 사당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