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노아이디어피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5 (18명의 평가) 80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33가길 5 1층 102호
  • 영업 종료 오늘(목) · 영업시간: 11:30 - 21:30
  • 0507-1327-0174
  • 식사모임, 데이트
  • 깔끔한, 힙한분위기, 점심식사, 저녁식사, 셀프바, 바자리,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노아이디어피자의 사진
음식 (37)
실내 (8)
실외 (3)
메뉴ㆍ정보 (22)

노아이디어피자 사진
노아이디어피자 사진
노아이디어피자 사진
노아이디어피자 사진
노아이디어피자 사진
노아이디어피자 사진
노아이디어피자 사진
노아이디어피자 사진
노아이디어피자 사진
노아이디어피자 사진
노아이디어피자 사진
노아이디어피자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노아이디어피자 방문자 리뷰

4.5
18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9)

  • 4.5

    마음에 들어요

    (1)

  • 4

    만족해요

    (8)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6
좋음
78%
보통
22%
부족
0%
가격
4.0
만족
50%
보통
50%
불만
0%
응대
4.4
친절함
72%
보통
28%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13저녁식사 13식사모임 8데이트 6배달 5술모임 2가족외식 2혼밥 2기념일 1아이동반 1간식 1포장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깔끔한 8캐주얼한 7예쁜 6지역주민이찾는 5숨은맛집 4서민적인 4이국적/이색적 3푸짐한 2시끌벅적한 1경관/야경이좋은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수꾸 평균 별점 4.3   평가 82   팔로워 1

5점 4월 19일

피자 찐맛집!! 여기에서만 시켜먹어요 젤 추천하는 건 콤비네이션이랑 꽈리불고기, 그리고 하와이안피자 좋아하시면 하와이안도 강추!! 바질좋아하면 그린핑크도 추천!
가서 먹으면 버드와이저 생맥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스트레스 다 풀림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RED용과로 만든] 그린핑크(R), 렌치, 갈릭, [단호박 크림치즈] 스위트하와이안(R), [주문량 1등] 반 반 피자 L, [1등 시그니처] 노아이디어 콤비네이션(R), [진짜 타코맛] 타코 피자(R), [퀄리티가 다른] 페퍼로니(L), [사장님 맘속 1등] 꽈리불고기(R), [완전히 차별화된] 크리스피포테이토(L)

키워드

배달, 저녁식사, 식사모임, 데이트, 캐주얼한, 푸짐한, 예쁜,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비빕밥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헝해 평균 별점 4.2   평가 38   팔로워 0

4점 4월 30일

지나가다 매장이 예뻐서 방문했어요.
토핑의 재료들이 신선하고 특히 꽈리불고기 피자가 익숙한듯 맛있어서 추천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주문량 1등] 반 반 피자 L

키워드

점심식사, 식사모임, 숨은맛집, 깔끔한

냐밍 평균 별점 4.3   평가 354   팔로워 65

4.5점 2025년 3월 23일

드디어 와봤습니다! 피자맛집이라 해서 와보게 된 노아이디어 피자. 메뉴를 고심해서 고르고 갈릭디핑까지 추가해서 시켰습니다. 결과는 대만족! 우선 피자 위에 토핑이 정말 가득해요 그리고 신기하게 피자인데도 전혀 느끼하거나 물리는 맛이 없었습니다. 아주 잘 들어가서 슉슉 먹었어요~포테이토 피자는 크런치한 식감이 재밋었고 마치 감자칩을 피자위에 올려놓고 먹는 느낌이어서 새로우면서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콤비네이션 피자는 토핑이 정말 한가득 올려져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갈릭 디핑이랑 같이 먹으면 엄청 조화롭고 진짜 맛있으니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크리스피 포테이토, 노아이디어 콤비네이션

키워드

저녁식사, 점심식사, 캐주얼한, 푸짐한, 이국적/이색적

하늘호수속으로님 외 15명이 좋아합니다.

먹기위해살기 평균 별점 4.0   평가 754   팔로워 7

4점 1월 31일

피자 맛있음 자리가 좁아서 웨이팅 가능성 높음
반반 피자로 먹었는데 불닭고구마피자 맛있음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불닭고구마피자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깔끔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노아이디어피자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리틀크레이지피자 사진
현 식당에서 252m
리틀크레이지피자
이수역 · 피자,치즈브레드
71점 · 96%일치
치즈브레드 맛집 피자도 맛있고 파스타도 괜찮아요 평일에가도 사람이 늘 많은데 음식 나오는 속도가 너무너무 느려요 치즈브레드는 생각보다 사이즈도 크고 따뜻할때 먹으니깐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피자는 그
노모어피자 사진
현 식당에서 405m
노모어피자 이수역점
이수역 · 피자
68점 · 97%일치
매장 작지만 테이블 2개 있네요 방문포장하면 할인도 있어요 노모어피자 옥수수새우피자 맛있습니디..통크러스트 추가 꼭 하세요 치즈 추가해서 먹었는데 푸짐하고 맛있었어요! 가게에 테이블이 별로 없어용
레코드피자 사진
현 식당에서 417m
레코드피자 이수점
이수역 · 피자,피맥
96%일치
피자는 역시 레코드피자 이지요 ㅋㅋ 양도많고 맛잇습니다 ㅋㅋ
다 피타 시그니처 사진
현 식당에서 420m
다 피타 시그니처
이수역 · 파스타,화덕피자
66점 · 91%일치
식사모임 하기 좋은 분위기와 특색있는 메뉴와 화덕메뉴들 특색있는 메뉴를 먹을 수 있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곳 화덕 피자류가 맛있다 피자 맛있는 집으로 유명해요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인데 인테리어도 이
피자스쿨 사진
현 식당에서 674m
피자스쿨 방배본동점
방배동 · 피자,고구마피자
95%일치
매장은 작은데 피자스쿨이니까 가성비 좋아요 한곳에 오래있던 집이예요
규스홈 레스토랑 사진
현 식당에서 861m
규스홈 레스토랑
이수역 · 파스타,화덕피자
61점 · 91%일치
번화가에 위치해 있지 않고 조용한 곳에 있어요! 그래서 지도 잘 보시고 찾아가시길! 가게 자체가 크진 않습니다! 그래서 자리 예약을 받으시는 것 같더라구요! 웬만하면 예약을 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

노아이디어피자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7m
원조추어탕
80점 · 이수역 · 어죽,추어탕
원조추어탕 사진 1 원조추어탕 사진 2
기대했던 것보다는 맛있진 않았어요ㅠㅠ 너무 기대했나봐요ㅠ 주차가 안되니... 참고하시구용.. 홀 자리.넓지만 사람 붐빌때는 웨이팅.. 맛나용 또갈고에요 너무너무 맛있어요 건강 보충에 딱입니다 또 방
현 식당에서 29m
홍콩참치만두
75점 · 이수역 · 만두,참치만두
홍콩참치만두 사진 1 홍콩참치만두 사진 2
홍콩식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메뉴들이 많아서 이색적이고 간단하게 먹을 수도 푸짐하게 먹을 수도 있어서 1차2차 상관없이 들려서 먹기 좋아요 제가 만두 쿵야거든요 제가 인정합니다 다른 것도 먹어보고
현 식당에서 175m
유정우 함흥냉면
73점 · 이수역 · 냉면,회냉면
유정우 함흥냉면 사진 1 유정우 함흥냉면 사진 2
시장구경 전후에 들려 입맛 돌리기 좋은 남성사계시장 함흥냉면집. 100% 고구마전분을 써서 면을 직접 뽑는다한다. 함흥냉면 치고 파가 많이 들어있어 홈메이드 냉면 같은 맛이 나고 회냉면의 홍어회무침
현 식당에서 160m
경성모밀
73점 · 이수역 · 돈까스,모밀
경성모밀 사진 1 경성모밀 사진 2
11시 30분 오픈, 11시 10분에 도착해서 12시 25분에 들어왔어요 가성비 짱, 음식맛도 수준높고, 돈까스에 고기 두툼 굳이 장단점을 찾자면 1. 대기 시간이 길다(2인 테이블 8개) 2. 조
현 식당에서 47m
이수가
70점 · 이수역 · 닭볶음탕,곱도리탕
이수가 사진 1 이수가 사진 2
닭한마리시키면 돈까스도 줌 ㅋㅋ 개이득 신라면맵기로 딱 먹기 좋음 직원부터 사장님까지 다 불친절합니다.. 사장님 무서워서 못가겠어요. 주문 누락이 됐으면 죄송하다고 사과하는 게 먼저입니다. 닭은 안
현 식당에서 51m
샤브로21
69점 · 이수역 · 샤브샤브,1인샤브
샤브로21 사진 1 샤브로21 사진 2
늦은 저녁 먹으러 갔는데 웨이팅 없이 입장 가능했어요! - 1인 샤브에 반반도 가능해서 원하는 맛으로 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 가성비가 미쳤어요ㅠ 기본 구성은 만원 언더로 먹을 수 있고,
현 식당에서 26m
정작가의막걸리집
68점 · 이수역 · 전통주점,막걸리
정작가의막걸리집 사진 1 정작가의막걸리집 사진 2
술 종류가 100가지가 넘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안주도 다 맛있습니다 너무좋아요!! 막걸리와 안주들이 넘 잘 어울려요. 안주도, 기본찬으로 나오는 배추무침도 맛있어요 집 근처인데, 가게가 있는
현 식당에서 161m
신사펍
67점 · 이수역 · 펍
신사펍 사진 1 신사펍 사진 2
사당역 근처에 있는 캐주얼 펍이었습니다~ 위치가 너무 좋고 날씨 좋을 때 즐길 수 있는 테라스 석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맥주도 맛있고, 음식들도 딱 적당히 입맛에 맞게끔 잘 나와요! 나중에 덜 더울
현 식당에서 133m
누룽지통닭굼터
67점 · 이수역 · 통닭,누룽지통닭
누룽지통닭굼터 사진 1 누룽지통닭굼터 사진 2
치즈불닭과 누룽지 하나씩 시켜 번갈아 먹으니 꿀맛이었습니다. 치즈불닭은 매콤달콤 자극적인 맛으로 맛있었고, 누룽지는 담백하고 구수해 함께 나온 열무김치와 잘어울렸습니다.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만족스러
현 식당에서 72m
그릭베리
67점 · 이수역 · 요거트,아사이볼
그릭베리 사진 1 그릭베리 사진 2
아사이볼 처음 먹어봒는데 좀 독특해여! 블루베리랑 완전 다르고.. 좀 끝맛?이 저랑 안맞는 거 같아요 막 맛없는건 아닌데 취향 타는 거 같아요 그릭요거트 맛집 찾음! 맛 종류별로 다 먹어보고 싶은
현 식당에서 154m
황토가마솥 설렁탕
67점 · 이수역 · 설렁탕,도가니수육
황토가마솥 설렁탕 사진 1 황토가마솥 설렁탕 사진 2
촉촉한 도가니 수육이 땡길 때 방문하기 좋은 곳~ 사장님이 친절하세요! 양도 많고 직원분들 모두 이모처럼 친근하고 친절하게 해주심. 맛은 두말하면 입아픔 맛있음!! 수육도 부드럽고 푸짐하니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188m
명성왕족발
65점 · 이수역 · 족발,막국수
명성왕족발 사진 1 명성왕족발 사진 2
너무맛있어요 너무... 정난아니에요 사람도 많고 느므좋아요 다들친절하세요 그냥저냥 평범한 족발집. 옹심이가 사이드로 나왔던 것 같은데 무난함.

노아이디어피자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72m
도쿄빙수
76점 · 이수역 · 빙수,토마토빙수
도쿄빙수 사진 1 도쿄빙수 사진 2
토마토 빙수는 처음 먹었는데 괜찮았어요. 방문 추천합니다. 도쿄빙수에서 유명한 토마토빙수 먹었어요~ 개인의 취향에 맞게 후추를 스스로 뿌릴 수 있어서 좋은데 전 후추뿌리는게 맛있더라구요! 작고 아기
현 식당에서 286m
디피스트
76점 · 이수역 · 카페,말차
디피스트 사진 1 디피스트 사진 2
말차라떼는 평범했으나 밤라떼의 맛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자칫 느끼할 수 있는데 전혀 느끼하지 않고 적당히 달아 맛있게 마셨습니다. 카운터의 경고문구에서 외부음식 반입으로 인한 사장님의 스트레스가 보
현 식당에서 275m
레드버튼
66점 · 이수역 · 게임카페
레드버튼 사진 1 레드버튼 사진 2
다른 보드게임 체인보다 음식맛이 더 좋아요! 가격도 합리적이고 게임도 다양해서 시간가는줄 몰랐네요 소떡소떡 진짜 겉바속촉 그 자체입니다. 소스도 맛있어요 로제떡볶이는 엄청 맛있는 건 아니지만 비교적
현 식당에서 266m
엔터하츠
63점 · 방배 · 커피,카페
엔터하츠 사진 1 엔터하츠 사진 2
카푸치노 거품이 엄청 풍성해서 좋았어요 티라미수 케이크도 맛있었습니다 드립이 4500원으로 저렴해서 좋고 이 근처에서는 가장 분위기 괜찮은 카페 같아서 좋았어요~ 집 근처라 가까워서 좋고 산미, 고
현 식당에서 281m
라빠숑
63점 · 이수역 · 카페,빙수
라빠숑 사진 1 라빠숑 사진 2
조용하고 커피도 맛있어요! 콘센트도많아서 노트북하기 좋아요! 진짜 이수 커피 맛집bb 시그니처 메뉴 다 맛있어요~~ 노트북 들고 혼자 와도 좋고 데이트하러 와도 좋음 올때 마다 만족하는 카페 전에는
현 식당에서 272m
파이공장
62점 · 이수역 · 디저트,미트파이
파이공장 사진 1 파이공장 사진 2
일찍 가지않으면 다팔리고 없어서 두번째 갔을때 사올수 있었습니다~~ 사과파이는 사과입자가 씹힐만큼 있고 많이 달지않아 좋았고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미트파이가 더 맛있었어요!!
현 식당에서 149m
24시무인셀프카페
61점 · 이수역 · 커피,무인카페
24시무인셀프카페 사진 1
여기 주민들이 많이와요 무인이라 눈치 보지않아도 되고 괜찮아요 포장해도 기본맛이에요
현 식당에서 261m
투썸플레이스
58점 · 이수역 · 카페,케이크
투썸플레이스 사진 1 투썸플레이스 사진 2
매장구조가 좀독특해요! 좌석이많지않은게 아쉽습니다. 음료는 타매장이랑비슷해요~ 새로 생겨서 깔끔하고 혼자 커피 먹기 좋은 매장 이에요. 초코케익을 좋아하지 않은데 딸기초콜릿링동딩은 초코시트가 머핀이
현 식당에서 249m
스타벅스
58점 · 이수역 · 커피,미국
스타벅스 사진 1 스타벅스 사진 2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가족단위의 사람들이 많아서 시끌벅적합니다 주변 스타벅스 1시간 늦게 닫아요. 조용한편은 아니지만 분위기 좋아요 이수역에 약속있어서 방문했습니다 매장이 넓고 직원들도 친절햇
현 식당에서 293m
설빙
58점 · 이수역 · 빙수,두바이
설빙 사진 1 설빙 사진 2
달달하니 맛있어요 후식으로 먹기 좋습니다 좋아요 굿굿입니아 자리가 넓어서 좋았어요! 매장 깔끔하고 빙수도 나름 빨리 나왔어요 좌석도 넓고 양도 푸짐해서 좋았어요~ 신메뉴 추천합니다! 매장 넓어서 편
현 식당에서 211m
컴포즈커피
55점 · 이수역 · 커피,망고에이드
컴포즈커피 사진 1 컴포즈커피 사진 2
생초코라떼 꾸덕꾸덕하고 맛있어용!! 맛있어요!! 달달하게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양도 많고 가격대도 적당하고 좋아요. 테이크 아웃 시 가격할인도 제공됩니다 남성역과 총신대 중간위치에 새로 생긴 컴포
현 식당에서 95m
백억커피
54점 · 이수역 · 커피,팝콘
백억커피 사진 1 백억커피 사진 2
날이 추웠는데 따뜻하게 잘 마셨어요. 다음에 또 방문할께요. 남성시장 갔다가 들렸는데 가성비 좋고 에이드도 맛있어요 디저트 종류가 굉장히 다양해서 좋아요 그리고 단체주문이 되서 좋아요.

블로그 후기

이수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
2위이자카야
3위중국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이수역 이수역 맛집 검색 이수역
이수역 이수역 대표 음식 이수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