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하노이의아침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 (2명의 평가) 60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55길 24 풍림아이원매직
  • 영업 중 오늘(월) · 영업시간: 10:00 - 21:00
  • 02-534-5320
  • 혼밥, 해장
  • 점심맛집, 깔끔한, 점심식사, 저녁식사, 바자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하노이의아침의 사진
음식 (4)
메뉴ㆍ정보 (1)

하노이의아침 사진
하노이의아침 사진
하노이의아침 사진
하노이의아침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하노이의아침 방문자 리뷰

4.0
2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0)

  • 4

    만족해요

    (2)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0
좋음
50%
보통
50%
부족
0%
가격
3.0
만족
0%
보통
100%
불만
0%
응대
4.0
친절함
50%
보통
50%
불친절
0%
  • 분위기

    푸짐한 1캐주얼한 1이국적/이색적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고롱 평균 별점 4.5   평가 452   팔로워 13

4점 2023년 5월 9일

웨이팅이 있는 쌀국수 맛집입니다. 붐벼서 정신이 없기는 한데 나쁘지 않아요.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양지쌀국수 R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푸짐한

둥글레차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미냠냠 평균 별점 3.9   평가 613   팔로워 7

4점 2023년 12월 10일

깔끔하고 맛있어요 강남에서 가성비 있게 먹을 수 있어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양지쌀국수 R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캐주얼한, 이국적/이색적

하노이의아침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무삥과 팟타이 사진
현 식당에서 172m
무삥과 팟타이 강남점
강남역 · 태국음식
66점 · 92%일치
태국쌀국수 국물이 달달하니 엄청 시원해요 양도 많구 레몬이랑 땅콩가루도 많이 줍니다 특히 쌀국수가 진짜 진짜 맛나용!!! 무삥세트가 가성비 진짜 좋고 맛도 좋음! 근데 세트에 있는 식사메뉴가 맘에
꾸아 사진
현 식당에서 175m
꾸아 강남역삼성타운점
강남역 · 쌀국수,분짜
69점 · 98%일치
평범한 쌀국수 맛이에요 점심식사로 한끼 하기에 나쁘지 않아요 쌀국수 사진은 못 찍었지만 고기가 많이 들어가고 맵지 않고 엄청 맛있었어요! 낮에는 대기가 길다고 핬는데 저녁에 방문하니 대기 없이 바로
호앙비엣 사진
현 식당에서 245m
호앙비엣 강남점
강남역 · 쌀국수,베트남
75점 · 98%일치
지나가다 우연히 들린 가게 직원분들도 외국분들같고, 이국적인 분위기 이국적인 느낌이 많이 들어서 방문해보았습니다. 닭온반은 처음 먹어보는데 닭곰탕 맛이랑 똑같았고 저녁에만 파는 돼지갈비덮밥도 늘 아
포냐 베트남쌀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266m
포냐 베트남쌀국수
강남역 · 쌀국수,베트남쌀국수
61점 · 98%일치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가성비 좋아요 음식도 빨리 나와요 강남에서 이가격에 맛잇게 먹고 왔어요 간단하게 빠르게 먹을수잇어서 좋아요
포490 베트남 쌀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286m
포490 베트남 쌀국수
강남역 · 쌀국수,베트남쌀국수
55점 · 98%일치
강남역에서 저렴한 가격에 간단히 먹기좋은 쌀국수집! 맛도 있고 금액도 저렴해 강남역에서 혼밥할곳 찾는다면 강추! 가격이 진짜 착해요. 맛도 있어요 기본적으로 다 셀프예요 쌀국수 국물이 따뜻하고 고소
에머이 사진
현 식당에서 366m
에머이 강남역점
강남역 · 쌀국수,분짜
74점 · 98%일치
국물이 가벼우면서 깊은 느낌이구 면도 일반 쌀국수면이 아니라 더 맛있어요! 24시간 영업이라 편하고 주문하면 바로 나와서 편해요 에머이 쌀국수 맛있어요!! 다른 메뉴도 맛있어요! 강남역쪽인데도 주차

하노이의아침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73m
청류벽
78점 · 강남역 · 들기름막국수,보쌈
청류벽 사진 1 청류벽 사진 2
막국수를 주문했는데 평양냉면이었던 건에 대하여 감자전도 물막국수도 너무 밍밍했다.... 평양냉면을 전에 먹어본 적이 없어서 이게 맞는지 모르겠지만 나는 맛있게 먹지 못했다..... 저렴한 가격은 아
현 식당에서 189m
조양관
77점 · 강남역 · 한정식,도시락
조양관 사진 1 조양관 사진 2
도시락 포장해왔는데 가격은 조금 있지만 맛있었어요 장어구이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도시락 퀄리티 대박이에요 ㅎㅎ 맛도 엄청 좋고 고급스럽네요 밑반찬 다 너무 맛나용 음식들이 다 정성스럽고 맛이 좋아요.
현 식당에서 169m
소호정
76점 · 강남역 · 안동국시
소호정 사진 1 소호정 사진 2
울엄마의 최애 국시집. 사실 국시보다 깻잎반찬 맛집이라 좋아하는 집. 찬도깔끔하고 국밥 국시 맛있게 잘 먹었어요~매장도 넓어요☺️ 식사 하면 주차 30분 제공해 줍니다. 음식은 대체로 맛있고 어르신
현 식당에서 95m
김인복의 광평
76점 · 강남역 · 평양냉면,한우
김인복의 광평 사진 1 김인복의 광평 사진 2
맛잇다 돼지고기 개별 륨까진 아닌데 커튼으로 가려져잇어서 좋음 뼈삼겹류의 아주 고급스러운 구이를 맛볼 수 있다. 가격이 다소 비싼 점이 가장 큰 단점이다. 고기집이지만 전혀 북적이지 않아서 좋다.
현 식당에서 169m
청간옥
76점 · 강남역 · 평양냉면,어복쟁반
청간옥 사진 1 청간옥 사진 2
강남역 일대의 직장인들의 점심부터 저녁까지를 책임지는 평냉집. 청간막국수 에서 평양냉면 메뉴를 더하고 청간옥으로 간판을 바꿨다 우래옥 스타일의 면발 짙은 소고기 육향의 육수 이런 평양냉면을 좋아하는
현 식당에서 198m
우니도
75점 · 강남역 · 카이센동,우니
우니도 사진 1 우니도 사진 2
매장내부 고급스러우면서 깔끔합니더 해산물이 신선하고조합해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게다가 양까지 혜자로워서 되게 배부르게 한끼 먹었습니다! 반찬도 추가 키오스크로 간편히 할 수 있었습니다 조용한분위기에서
현 식당에서 161m
쿠차라
74점 · 강남역 · 멕시칸음식,부리또
쿠차라 사진 1 쿠차라 사진 2
가격은 좀 있지만 맛있고 메뉴가 다양해요. 음료 바듀 있어서 좋네요 항상 맛있어요 뭔가 옛날보다 양이 줄어든 느낌이지만 그래도 든든합니다 한국식 멕시칸음식점으로 샐러드 및 타고 부리또를 즐길수 있습
현 식당에서 20m 이내
트라가
73점 · 강남역 · 스페인음식
트라가 사진 1 트라가 사진 2
음식 양이 많지 않고, 점원분들이 본인들끼리 수다떠느라 응대가 늦었습니다. 식사하는 내내 날파리가 날아다녀서 불편했습니다. 맛있어요. 다만 가격대가 좀 있어서 가성비가 엄청 좋진 않아요. 맛이 나름
현 식당에서 164m
일일향
73점 · 강남역 · 중식
일일향 사진 1 일일향 사진 2
식당이 깔끔하고 가격은 좀 있는 편이지만 맛있어요. 탕수육 맛있습니다. 탕수육이 정말 부드럽고, 짜장면이 진짜 맛있어요! 다음에 먹는다면 짬뽕 밥으로 먹으려구요..! 면보다 밥을 더 추천해요! 토요
현 식당에서 158m
닥터로빈 시그니쳐
73점 · 강남역 · 파스타,단호박스프
닥터로빈 시그니쳐 사진 1 닥터로빈 시그니쳐 사진 2
청첩장모임으로 많이 간다는데 비건방식이어서 그런거같아요 관리중에도 먹어도될 양식들? 단호박스프 완전 취향저격 짱맛있음 다음에 이거 먹으러 또 갈거임 콩크림스프 맛있음!!! 봉골레도 기본에 충실한 맛
현 식당에서 145m
매드포갈릭
72점 · 강남역 · 파스타,피자
매드포갈릭 사진 1 매드포갈릭 사진 2
가격대가 있지만 특색있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양은 적당해서 좋아요!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는데 트인느낌은 아니었어요. 가구 인테리어는 어두운데 조명은 밝았어요. 음식은 맛있었습니다 집에
현 식당에서 127m
스시도온
71점 · 강남역 · 스시오마카세
스시도온 사진 1 스시도온 사진 2
친구랑 스시먹고싶어서 방문했는데 너무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친구랑 스시먹고싶어서 예약하고 방문했는데 룸도 너무 깔끔하고 스시도 맛있었어요 스시가 신선하고 고급스럽게 잘 나옴 모임장소로 굿 런치메뉴도

하노이의아침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75m
고디바
75점 · 강남역 · 초콜렛,아이스크림
고디바 사진 1 고디바 사진 2
카다이프가 맛있어 보여서 주문했는데 맛있어요~! 고디바라 초코맛도 좋아요. 초코쉐이크는 단데 카다이프랑 피스타치오가 고소해해서 조합이 좋아요. 당이 무척이다 떨어질 때는 고디바의 초콜릿 음료가 답이
현 식당에서 279m
하마커피
75점 · 강남역 · 디저트,두쫀쿠
하마커피 사진 1 하마커피 사진 2
찾았어요 내 인생버터떡 맛집♡ 진짜 실하고 크고 쫀득하고 바삭하고 존맛탱이에요!! 역 내에 있는 곳으로 가볍게 간식으로 먹기 좋음 강북쪽에만 팔아서 아쉬웠는데 강남에 생겨서 럭키 대만에서의 파인애플
현 식당에서 264m
파리크라상
74점 · 강남역 · 베이커리,두쫀쿠
파리크라상 사진 1 파리크라상 사진 2
딸기레어치즈타르트는 진짜 너무맛있어요 양이 좀적고 타르트부분이 딱딱하지만 맛있어요ㅠ 강남역에 파리크라상이 있어서 넘 좋아요 빵의 종류도 많고 식사까지도 됩니다 맛도 좋지만 매장도 넓어 아주 맘에 들
현 식당에서 296m
리퍼크
74점 · 강남역 · 에스프레소,카페
리퍼크 사진 1 리퍼크 사진 2
다양한 메뉴, 디카페인 있어 좋아요. 가격은 꽤 비싼편 메리츠화재 건물 1층에 있는 카페로 직장인이 많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단 그러지 않았고 공부하거나 작업 하기 좋은 환경이어서 좋았습니당 슈퍼말차
현 식당에서 224m
복호두
72점 · 강남역 · 호두과자,앙버터
복호두 사진 1 복호두 사진 2
레몬버터호두과자 넘 중독성 있고 맛있어요! 직원분 친절하셔서 좋았슴니당 호두과자에 호두도 많이 들어 있고 앙버터까지 느끼한거 좋아하는 저는 늘 앙버터호두과자 주문합니다 남편도 너무 맛있다면 한상자
현 식당에서 275m
더정 우롱티프로젝트
71점 · 강남역 · 밀크티,우롱티
더정 우롱티프로젝트 사진 1 더정 우롱티프로젝트 사진 2
이제 생겨서 그런지 매장 내부가 깔끔하고 맛도 슴슴한 밀크티 맛인데 맛있네요~ 가끔 생각날거 같아요! 새로 생겨서 그런지 매장은 깔끔한데 테이블은 2인석 테이블 5개정도 있어서 착석하긴 쉽지 않아보
현 식당에서 224m
누볼라
71점 · 강남역 · 젤라또,아이스크림
누볼라 사진 1 누볼라 사진 2
사장님이 친절하고 힙한 공간이에요 크림슨포도 맛있고 피스타치오 맛있어요 여기에 젤라또 가게가? 라고 생각할법한 곳에 있다. 수박맛 맛있음 과일의 맛이 온전히 느껴지는 맛있는 젤라또 집! 사장님도 너
현 식당에서 264m
바닐라스카이
68점 · 강남역 · 커피,라떼
바닐라스카이 사진 1 바닐라스카이 사진 2
밥먹고 더워서 급아아가땡겨서 들렀어요 스페셜티는 신맛이래서 다크블렌드먹었어요 1300원이라는 요즘찾기힘든가격으로 목축이기는좋아요. 가격좋게드실분들한테는 추천합니다! 강남역 내에 있는 테이크아웃 전문
현 식당에서 283m
파란만잔
67점 · 강남역 · 스콘,카페
파란만잔 사진 1 파란만잔 사진 2
아메리카노 먹는데 취향따라 원두 선택이 가능해서 좋아요. 라떼도 맛나요 양 많고 빵 달달하고 맛있음 직원이 친절하진 않음 가격이 4000원대이고 종류가 다양해서 먹어볼만함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가게이
현 식당에서 144m
아티제
66점 · 강남역 · 베이커리,케이크
아티제 사진 1 아티제 사진 2
위치 때문인지 강남역 인접 다른 카페에 비해 주말에 조용해요. 아띠제 답게 가격은 비싼 편 조용해서 이야기 하기 좋습니당 근처에서 밥 먹고 바로 갈 수 있어요! 강남삼성사옥 지하에 위치합니다 아티제
현 식당에서 138m
브레댄코
65점 · 강남역 · 베이커리
브레댄코 사진 1 브레댄코 사진 2
빵종류도 다양하고, 샌드위치나 샐러드도 다양하게있었습니다. 매장이 넓은편이고 좌석도 널널해서 좋았어요 결정적으로… 맛이 별로임… 크림빵류는 빵피가 모닝빵보다도 못함 강남 삼성사옥 근처에 새로 생겼어
현 식당에서 157m
폴바셋
65점 · 강남역 · 커피,아이스크림라떼
폴바셋 사진 1 폴바셋 사진 2
점심시간엔 사람도 많고 되게 시끄러워요 빵이나 음료 종류가 다양해서 좋습니다 매장이 넓고 깨끗해요. 키오스크 주문 가능합니다. 평일 점심시간대에는 직장인분들이 많아요. 초코퍼지 토핑 아이스크림 달고

블로그 후기

강남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고기집
3위라멘
더보기

추천 페이지

강남역 강남역 맛집 검색 강남역
강남역 강남역 대표 음식 강남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