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더 이름
폴더 색상
정인면옥 방문자 리뷰
최고에요
(29)
마음에 들어요
(0)
만족해요
(45)
괜찮아요
(3)
무난해요
(20)
아쉬워요
(2)
별로에요
(6)
무딘 평균 별점 4.1 평가 204 팔로워 25
4점 5일 전
식사를 하면 가게 빌딩 지하주차장 이용 1시간을 넣어줍니다.
오류동 평양냉면 스타일의 업그레이드 버전.
물냉면은 간이 좀 있는 편이고 육향도 무척 좋은데, 오늘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물냉면인데도 육수가 차갑지 않아서 들이켜도 속이 시원함을 못느꼈습니다.
녹두전은 바삭함보다는 부드러움을 더 강조한 스타일인데도 대단히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다만 녹두전 반죽에 돼지 수육고기를 3등분하여 덩어리채 넣어 전을 부쳤는데, 비주얼이나 씹는 맛은 좋았지만 고기에서 지린내가 나서 인상을 구겼습니다. 차라리 고기를 갈아 넣는 편이 더 나았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키워드
실버푸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혼밥, 회식, 데이트, 가족외식, 캐주얼한, 고급스러운, 시끌벅적한,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무료주차
아롱사태 평균 별점 4.7 평가 63 팔로워 0
5점 4월 29일
미쉐린 맛집이라는 정인면옥에 방문했어요. 항상 가조고 싶었는데 평일 시간이 나서 거의 오픈에 맞춰서 갔는데도 사람이 많더라구요. 여의도에 주차되는 곳도 어려운데 주차 1시간 무료라서 편하게 주차하고 먹었구요. 저희는 순면이랑 평냉 먹었는데 면의 메밀함량 차이에요. 저는 다 맛있었는데 같이간 동행은 순면이 더 맛있다네요. 저는 아직 미식가가 아니라
미세한 차이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근데도 슴슴한 평양냉면은 좋아합니다. 같이 시킨 만두도 두부 맛이 많이나고 탱글해서 맛있었오요. 국물도 슴슴한데 감칠맛있어서 원샷했어요 ㅋ 중간에 들어간 파랑 오이가 킥입니다! 또 방문예정입니다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혼밥, 데이트, 가족외식, 고급스러운, 깔끔한, 무료주차
어먹행먹 평균 별점 4.2 평가 140 팔로워 5
3.5점 2일 전
평양냉면 물
면은 삼삼한데 국물이 은은하게 감칠맛 나요. 오이가 들어있고 고기가 두점정도 들어있습니다. 평양냉면은 진짜 파는 곳마다 맛이 다 다른거 같아요. 이곳은 제 입맛에 특별하진 않았지만 괜찮았어요. 절반 정도 먹다가 식초를 조금 첨가해서 먹었는데 감칠맛나서 괜찮더라구요.
평일 점심시간을 살짝 넘긴 13:30쯤에 방문해서 웨이팅 없이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15,000원) 한번 먹어본 것으로 만족합니다.
25년 07월 방문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혼밥, 가족외식, 푸짐한, 무료주차
블로그 후기
봄봄mmm 2일 전
M 2일 전
조무래기 2일 전
울언니엘사 2일 전
TeXell 3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