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스시온도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8 (4명의 평가) 61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은평구 불광천길 536 에필리움 1층 스시온도
  • 오늘 휴무 오늘(월) · 휴무일
  • 010-4014-7172
  • 혼밥, 기념일
  • 깔끔한, 런치코스, 점심식사, 저녁식사, 예약필수, 콜키지,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스시온도의 사진
음식 (34)
실내 (1)
실외 (2)
메뉴ㆍ정보 (5)

스시온도 사진
스시온도 사진
스시온도 사진
스시온도 사진
스시온도 사진
스시온도 사진
스시온도 사진
스시온도 사진
스시온도 사진
스시온도 사진
스시온도 사진
스시온도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스시온도 방문자 리뷰

4.8
4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3)

  • 4

    만족해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5
좋음
75%
보통
25%
부족
0%
가격
4.5
만족
75%
보통
25%
불만
0%
응대
5.0
친절함
100%
보통
0%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4저녁식사 2혼밥 2식사모임 1술모임 1접대 1데이트 1가족외식 1기념일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조용한 2깔끔한 2숨은맛집 2캐주얼한 1가성비좋은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미니iii스타 평균 별점 3.9   평가 548   팔로워 7

4점 2023년 8월 12일

2023 망고플레이트 선정맛집
오마카세집을 여러 곳 다녀본 결과 여긴 2%모지란집이다
어딘가 맛이, 식감이 비슷한 가격대 인기 맛집대비 차이가 있다
그러나 항상 만석이고 오마카세라는 느낌이 있기에 90점
게다가 생일 기념으로 간 곳이라 더욱 의미가 있었던 곳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런치오마카세

키워드

점심식사, 숨은맛집, 무료주차

judy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다코미식가 채리 평균 별점 4.7   평가 127   팔로워 56

5점 2020년 2월 27일

총평: 이곳은 곧 자리가 없어 못 가는 가게가 됩니다
런치는 힘을 빼고 재료에 충실함으로써 이 가격을 가능하게 하신다는 게 사장님 말씀
가격을 떠나서도 재료의 상태가 매우 훌륭해 이미 입에서 잔뜩 만족하게 됨
런치를 먹고 나서면 당신은 이미 디너 방문 스케쥴을 잡고 있음
나만 알고 싶지만 망하면 안되니 여기저기 입소문을 내면서도 손님 많아져서 내가 못 가면 어쩌지 하며 양가감정을 느끼게 하는 가게의 전형
*추가: 6월부터 점심 2.5, 저녁 6.0으로 가격 인상이 있었음
그럼에도 납득이 되는, 아니 되려 아직도 저렴하다 느껴지는 이유는
더 나은 재료와 구성을 선보이며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는 사실을 누가봐도 알 수 있기 때문
이 곳보다 훌륭하고 더 대단한 한 점을 쥐어내는 스시야는 많겠지만
대개 그런 곳은 콜키지 차지가 부담스러울 정도로 높고 주류 가격대도 높게 책정되어 있어 술 한 병 마시기가 쉽지 않음
반면 이 곳은 초밥도 충분히 맛있는데 콜키지 정책도 준수한 편
맛있는 음식에는 맛있는 술이 함께 해야 한다는 개똥철학을 가진 나 같은 사람이라면
부담 없이 술 한 잔 곁들여 맛있는 초밥을 먹고 싶을 땐 아무 고민 없이 이 곳으로 가면 됨
다만 예견했던 대로 이제 유명해져서 내가 못 가게 되었다고 한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점심 오마카세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혼밥, 접대, 데이트, 가족외식,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조용한, 깔끔한, 무료주차

쏭쏭님 외 7명이 좋아합니다.

쏭쏭 평균 별점 4.3   평가 912   팔로워 16

5점 2021년 3월 26일

오마카세 이가격에 이퀄리티 정말 응암동맛집으로 꼽을만 해요
11피스 적당한양이고 정말 맛있고 특별한 점심 입니다 주차도 가능 밥먹고 벚꽃핀 불광천산책 강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오마카세런치

키워드

점심식사, 숨은맛집, 무료주차

Olivia Park님 외 4명이 좋아합니다.

zxcv 평균 별점 3.9   평가 266   팔로워 8

5점 2020년 9월 1일

가성비 매우 좋은 오마카세
예약에 성공만 한다면 또 가고싶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런치 오마카세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혼밥, 기념일, 조용한, 깔끔한

쏭쏭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스시온도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스시향 사진
현 식당에서 226m
스시향
응암역 · 스시
67점 · 90%일치
가볍게 사시미에 술 한잔 하기 좋았습니다!! 신선하고 맛도 있었아용 혼술하기도 좋아서 다음에 혼자 먹으러 가보겠습니당 회덮밥 회가 쫄깃하고 양이 많아서 혼자먹기 좋은 식당이었어요. 아담하고 깔끔한
스시온기 사진
현 식당에서 310m
스시온기
응암동 · 스시
73점 · 91%일치
응암동 초밥맛집..너무맛있어요 ㅎㅎ 친절하시소 매장도 엄청 넓습니다. 후식 디저트까지 나와요 ! 스시가 맛있었어요. 밥양 적게 선택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양도 푸짐한 편 이에요! 오랜만에 방문했는
이자카야 마쯔 사진
현 식당에서 504m
이자카야 마쯔
은평구 · 이자카야,사시미
71점 · 90%일치
동네 이자카야 완투 하는곳. 가성비 좋고 퀄리티 훌륭하다 메뉴 하나하나 다 맛있고 직원분인지 사장님이신지 너무 친절해서 기분이 좋아요! 오징어내장통찜이 녹진하니 넘넘 맛있었고 조용해서 좋아요 2차로
기분스시 사진
현 식당에서 641m
기분스시
역촌동 · 스시,초밥
65점 · 98%일치
예약제로 운영되는 동네 오마카세스타일의 일식집이다. 코스로 되어있어서 먹는 속도에맞춰 다음 음식을 내주고 회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가볼만하다 런치 오마카세 28000원인데 푸짐하고 맛있습니다 구성에
김현우스시 사진
현 식당에서 745m
김현우스시
은평구 · 스시
72점 · 90%일치
음식 품질이 좋아요.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아요. 항상 홀, 배달, 포장으로 북적북적한 가격이에요. 직원분들 응대도 친절하셔요. 가성비 맛집이라 그런지 점심시간에 사람이 왕 많습니다! 계절메뉴인 냉모
스시이마 사진
현 식당에서 878m
스시이마
역촌동 · 스시오마카세
58점 · 99%일치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구성도 좋았습니다 좋은 후기가 많아 갔는데 저도 좋았어요 스시에서 이물질 두번 나옴(붓털, 빨간 플라스틱) 기분 좋게 식사하려면 피하시길 항상 맛있음. 이 가격에 이렇게 나

스시온도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79m
꾸울떡
82점 · 응암역 · 분식
꾸울떡 사진 1 꾸울떡 사진 2
튀김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모든 음식이 맛있어요 냉쫄면은 육수가 떨어져서 못먹어서 아쉬워요 좁은 매장에 운좋게 앉아 먹었어요. 사장님 홀로 음식준비하시는데, 기다림은 있지만, 튀김, 떡볶이 모두 맛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옥토끼제면소
80점 · 응암역 · 라멘,차슈덮밥
옥토끼제면소 사진 1 옥토끼제면소 사진 2
불광천 오픈런해도 줄 서야되는 맛집!!! 일단 가성비가 미쳤고요 차슈덮밥은 선택 아닌 필수 동네 맛집이라해서 방문했는데 진짜 맛있고 가격이 너무 착해요 ! 특히 저 가격에 고기가 이렇게 많은게 너무
현 식당에서 101m
소비니식당
76점 · 응암역 · 삼겹살,고기집
소비니식당 사진 1 소비니식당 사진 2
진짜 고기 질이 너무 좋아서 매번 고기먹고싶을때마다 가는데 웨이팅이 극악이지만 참고 먹을만큼 맛있어요!! 고기 진짜 맛있구 된찌도 진짜 맛있어요! 맛있게 먹고 가여 고기 질이 좋습니다. 고기를 좋아
현 식당에서 185m
맛스구
71점 · 응암역 · 라멘,돈코츠라멘
맛스구 사진 1 맛스구 사진 2
일본정통라멘이에요. 싱겁게를 선택해도 살짝 짜니 염분에 예민하신분들은 무조건 싱겁게 추천해요. 차슈가 너무너무맛있고 국물이 진품입니다. 매운라멘이 조금 더 맛있었어요. 계란은 기본으로 안나와서 아쉽
현 식당에서 195m
청진동해장국
71점 · 응암역 · 해장국,뼈해장국
청진동해장국 사진 1 청진동해장국 사진 2
역 근처에 혼밥하기 좋은 식당하고 얼큰하니 맛있었어요. 브레이크타임없어서 좋음 포장했는데 금방 나옴 맛있어요 구웃 응암역 근처 국밥집입니다. 국밥 메뉴가 다양하고 식사가 빨리 나와요. 국밥 당연히
현 식당에서 101m
니하오
70점 · 응암역 · 딤섬,중식당
니하오 사진 1 니하오 사진 2
샤오롱바오도 맛있고 특히 바지락볶음이 감칠맛있고 맛있었다 면사리를 추가해 먹으면 딱이다 다른메뉴 먹으러 다시 가볼듯 현지 중국만두를 맛볼 수 있어요 메뉴가 모두 맛있습니다!! 동네에 샤오룽바오 맛집
현 식당에서 163m
종로김밥
68점 · 응암역 · 김밥,참치김밥
종로김밥 사진 1 종로김밥 사진 2
지하철 역촌역 앞에 위치한 종로김밥 혼밥 손님이 많고 배달 주문도 많다 김밥이 푸짐하고 맛있었다 매장 내 식사는 키오스크에서 주문할 수 있다 아침 일찍 먹을수있는곳이 없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고 수제
현 식당에서 181m
Poke all day 포케&샐러드
68점 · 응암역 · 포케,샐러드
Poke all day 포케&샐러드 사진 1 Poke all day 포케&샐러드 사진 2
야채랑 재료가 신선해서 든든하고 건강한 식사가 가능한 맛집이에요. 생긴지 얼마안된 곳! 가봤더니 내부 예쁘고 맛있더라고요? 구웃 종종 포장할게요
현 식당에서 119m
월미당
68점 · 응암역 · 쌀국수,분짜
월미당 사진 1 월미당 사진 2
분짜 상큼하고 맛있었음. 쌀국수 국물도 진하고 맛있었음. 양이 푸짐함, 숙주는 리필 가능 입맛 까다로운 엄마가 인정한 집 양도 많고 차돌도 부드럽고 깔끔하게 잘먹었습니다! 또 갈거같아요 분짜가 너무
현 식당에서 152m
불티나손만두
67점 · 응암역 · 만두,모밀
불티나손만두 사진 1 불티나손만두 사진 2
응암역 인근 50년 전통의 수제만두 맛집 장점 -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수제만두 만두 종류가 찐방 같은 피인 만두와 피가 얇은 만두로 나뉘어져 있어서 골라먹기 좋았어요! 그것보다 얇은피 만두는 6천원
현 식당에서 72m
오븐마루치킨
65점 · 응암역 · 치킨,현미
오븐마루치킨 사진 1 오븐마루치킨 사진 2
자리가 불광천 바로 앞이라서 좋른 것 같아요 벚꽃 시즌에 방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치맥하러 감 떡보낑 진짜 맛있어요 웬만한 메뉴 다맛있는듯 야외좌석이 있는 곳이어서 가봤어여 치킨 맛있는데
현 식당에서 149m
스마일찰진꽈배기돈까스
65점 · 응암역 · 찹쌀꽈배기,찹쌀도너츠
스마일찰진꽈배기돈까스 사진 1 스마일찰진꽈배기돈까스 사진 2
포장해서 먹기 좋아요 추천드립니다 다른 고로케도 막어보고 싶어요 응암역 바로 앞에 있어서 출출할때 꽈배기 사먹기 좋아요. 찹쌀도너츠 먹고싶어서 호다닥 들린곳인데, 주인아저씨가 친절하진 않았어요. 도

스시온도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343m
스위츠 마인
78점 · 응암역 · 베이커리
스위츠 마인 사진 1 스위츠 마인 사진 2
케이크 너무 맛있네요 시트는 조금 퍽퍽했지만 재방문 의사 있어요 조각케이크 종류별로 사서 친구집들이 가서 먹었어요. 다 맛있는데, 몽블랑케이크가 최고😆 케이크가 밀도 있고 크림이 느끼하지 않아서 좋
현 식당에서 377m
월하 점
73점 · 응암동 · 카페,커피
월하 점 사진 1 월하 점 사진 2
소금빵은 플레인파였는데 우유글레이즈드소금빵 너무 맛있습니다 적당히 달달하고 빵이 쫀득해요 커피랑 먹기 좋아요 입짧은햇님이 가는곳으로 유명 응암에 갈일이 생겨 방문했다. 아티스트베이커리 소금빵과 비슷
현 식당에서 370m
매개체커피
70점 · 은평구 · 커피,카페
매개체커피 사진 1 매개체커피 사진 2
라떼 맛있고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조용한 분위기도 좋아요. 커피가 넘 연해요 분위기는 좋습니다만 전 재방문 의사큰 없어요 아메리카노나 콜드브루를 많이 드세요 매우 작은 카페예요 조용한 분위기라 책
현 식당에서 272m
거실
70점 · 응암동 · 카페,프렌치토스트
거실 사진 1 거실 사진 2
쑥라떼가 맛있어서 종종 찾는 카페입니다 단골층이 꽤 있어서 주말에는 오전일찍 가지않으면 늘 만석이에요 라떼도 깔끔하게 맛있고 전반적으로 다 맛있습니다 응암 두쫀쿠 맛집이래서 가봤는데 7000원...
현 식당에서 263m
단구름
70점 · 응암동 · 베이커리,두쫀쿠
단구름 사진 1 단구름 사진 2
난리난 두쫀쿠...! 5500원이면 진짜 비싼데 요즘 다 너무 비싸서 싸게 느껴지네요ㅎㅎㅎ 맛있어요 가격 착해서 좋은 동네카페입니다. 에그마요 샌드위치 맛있어요. 아메리카노도 산미없이 고소하네요!
현 식당에서 349m
카페후아
69점 · 응암역 · 브런치
카페후아 사진 1 카페후아 사진 2
지난번에 딸기요거트 스무디가 맛있어서 다시 시켰고 이번엔 수제 자몽차 시켜 보았는데 역시 맛있다 적당히 달달하고 맛있어요! 쿠키 맛나서 또 시켜먹을듯 ㅎㅎ 브런치 메뉴가 좋고 아주 맛있어요! 뷰도
현 식당에서 359m
뫼비우스 카페
68점 · 응암동 · 카페,아몬드크림라떼
뫼비우스 카페 사진 1 뫼비우스 카페 사진 2
실내공간 깔끔하고 넓어요 조용하고 분위기 좋아요 노가리도 맛있고 혼술하시는분도 은근 있어요 커피도 맛있을것같아 다음엔 커피마시러 와봐야겠다요 밥먹고 2차로 간단하게 먹을수 잏어서 좋았고 얼음생맥주
현 식당에서 344m
BEE YOOL
68점 · 응암역 · 커피,카페
BEE YOOL 사진 1 BEE YOOL 사진 2
커피 맛있어요 재방문 의사 있어요 아이스로 먹으니까 너무 맛있네요
현 식당에서 107m
아지트로스터스
66점 · 응암역 · 카페,루프탑
아지트로스터스 사진 1 아지트로스터스 사진 2
처음 가봤는데 음식도 깔끔하니 맛있었다. 블루베리 팥빙수도 맛있었고, 불고기 피자는 치즈가 많이 올라가서 좋았다. 생맥주랑 궁합이 잘 맞는것 같아서 좋앟다. 매번 커피만 마시다가 오늘은 피자랑 생맥
현 식당에서 271m
이일삼점
66점 · 응암동 · 카페,디저트
이일삼점 사진 1 이일삼점 사진 2
음료랑 디저트가 다양하고 맛있어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심 반려동물이 동반 가능한 디저트 커피 맛집 안에 공간이 은근 넓고 디저트종류가 많아요 동네 카페 중 괜칞은 카페, 흑임자라떼 먹고 커피 한잔
현 식당에서 235m
허니와
65점 · 응암역 · 카페,바닐라라떼
허니와 사진 1 허니와 사진 2
친구들과 등산, 식사 후 헤어지기 전에 수다 삼매경에 빠지기 좋은 동네 카페~ 카페 사장님의 응대 입담이 구수하시다~^ 편안한 미국 중류층 집을 꾸며논 듯한, 맛 있는 커피 집. 강력 추천합니다.
현 식당에서 328m
언타이틀
65점 · 응암동 · 카페
언타이틀 사진 1 언타이틀 사진 2
조용하고 작은 카페입니다. 라떼가 맛있고 혼자가기 좋아요. 작지만 편안한 분위기. 디카페인 필터커피로 마셨는데 부드럽고 맛있었다. 카페라떼도 원두 풍미 느껴지고 맛있음.

블로그 후기

응암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빙수
2위이자카야
3위만두
더보기

추천 페이지

응암역 응암역 맛집 검색 응암역
응암역 응암역 대표 음식 응암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