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장군시오야끼 포남직영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1 (9명의 평가) 72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하평길 20
  • 영업 중 오늘(토) · 영업시간: 10:30 - 21:30
  • 0507-1353-3989
  • 술모임, 식사모임
  • 서민적인, 현지인맛집, 점심식사, 저녁식사, 셀프바, 무료주차,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장군시오야끼의 사진
음식 (22)
실내 (1)
실외 (2)
메뉴ㆍ정보 (8)
주차 (1)

장군시오야끼 사진
장군시오야끼 사진
장군시오야끼 사진
장군시오야끼 사진
장군시오야끼 사진
장군시오야끼 사진
장군시오야끼 사진
장군시오야끼 사진
장군시오야끼 사진
장군시오야끼 사진
장군시오야끼 사진
장군시오야끼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장군시오야끼 방문자 리뷰

4.1
9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4)

  • 4.5

    마음에 들어요

    (2)

  • 4

    만족해요

    (0)

  • 3

    무난해요

    (2)

  • 2

    아쉬워요

    (1)

  • 1

    별로예요

    (0)

4.6
좋음
78%
보통
22%
부족
0%
가격
3.7
만족
44%
보통
44%
불만
11%
응대
4.8
친절함
89%
보통
11%
불친절
0%
  • 방문목적

    저녁식사 5술모임 4식사모임 4데이트 3점심식사 2회식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서민적인 6지역주민이찾는 3캐주얼한 3숨은맛집 2이국적/이색적 1깔끔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5mm6mm 평균 별점 3.7   평가 134   팔로워 15

5점 2025년 8월 17일

강릉에서 제일 맛있게 먹은 음식! 대패+파절임 볶음이라 특별하지 않을 것 같아서 기대하지 않았는데, 정말 특별하게 맛있게 먹음! 마지막 치즈볶음밥도 최고!!!!!!!!!!!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시오야끼 중간맛, 치즈볶음밥

키워드

술모임, 저녁식사, 식사모임, 서민적인, 캐주얼한, 지역주민이찾는

냐냐냐1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청계동펭귄 평균 별점 4.8   평가 224   팔로워 0

4.5점 2월 5일

아는 맛인데도 너무 맛있어요 누구나 호불호 없을 맛입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소고기시오야끼 중간, 야채볶음밥

키워드

데이트, 서민적인, 지역주민이찾는, 무료주차

밍뒤 평균 별점 4.9   평가 19   팔로워 0

5점 2025년 9월 2일

진짜 맛있었어요! 파절임이랑 삼겹살 조화가 너무 좋네용ㅎㅎ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시오야끼 중간맛

키워드

저녁식사, 서민적인

도토리도토링 평균 별점 4.8   평가 41   팔로워 0

4.5점 2025년 2월 6일

치즈볶음밥이 존마탱이에요 ㅠ
치즈볶음밥 배불러도 무조건 2개 먹어야됨 ㅎㅎ 된장찌개도 맛있어요 기본찬 샐러드 소스 맛집이라할 정도로 맛있음 🤭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시오야끼 매운맛, 치즈볶음밥

키워드

저녁식사, 숨은맛집, 주차불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장군시오야끼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도둑고기 사진
현 식당에서 48m
도둑고기 포남점
강릉 · 고깃집,주먹고기
65점 · 90%일치
술값이 이천원이여서 들어갔는데 술먹으러갔다가 술값이 저렴해서 고기를 더더 왕창먹은거같은 금액이 어마어마하게 나왔셔요 핳 아저씨 단체분들 많았셔요 A세트(삼겹살, 주먹고기, 항정살): 고기 신선하
냅다청양집 사진
현 식당에서 101m
냅다청양집 강릉점
강릉 · 냉삼
55점 · 92%일치
오징어는 푹 쫄여서 먹는 거 추천해요 양념이 잘 배어야 맛있더라구요 엄청 맵지 않아요 밥도둑입니다 고기도 싼데 맛있어요!!
고향마을 사진
현 식당에서 181m
고향마을
강릉 · 돼지갈비,묵사발
63점 · 90%일치
맛있습니다 직원들 다 친절하시고 양도 많고 좋아요 된장 소면이랑 먹음 최고에요 돼지갈비가 달달하고 맛있었습니다. 주말에 방문했는데 손님도 많더라구요. 고기집 많이 다녀봐도 역쉬 돼지갈비는 고향마을
호시탐탐 사진
현 식당에서 344m
호시탐탐
강릉 · 삼겹살,돼지갈비
56점 · 92%일치
포남동 대로변에 있는 고기 맛집입니다. 원래 삼겹살이랑 돼지갈비가 유명한데 소갈비살이 땡겨서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습니다. 숯불에 구워서 숯불향 가득하고 약간 덜 익혀 먹으면 육즙 가득, 바짝 익혀
맛나삼겹살 사진
현 식당에서 374m
맛나삼겹살
강릉 · 삼겹살,김치두루치기
49점 · 93%일치
삼겹살도 맛있지만 쌈채소, 감자.. 이런 거 많이 주셔용ㅎㅎ 아 삼겹은 많이 두툼한 편은 아녜요 그게 좀 아쉽
가보리살 사진
현 식당에서 425m
가보리살
강릉 · 고기집
50점 · 91%일치
매운돼지갈비가 특이하더라구요 그냥 갈비맛 나면서 매운.. 매콤이 아니라 정말 매워요! 국내산 최고등급의 돈육만을 엄선하여, 직접 소스를 제조하여,영양식양념으로 120시간이상 저온숙성후,육즙이 그대로

장군시오야끼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20m
산이장칼국수
76점 · 강릉 · 장칼국수
산이장칼국수 사진 1 산이장칼국수 사진 2
강릉 최애 애정하는 장칼국수집이에요 원래먹던집이 맛이 많이 변해서 여러군데 찾다찾다 정착했어요 장칼국수: 생각보다 면 맛있는곳 찾기 어려워요 그래서 많이 돌아다녔는데 입맛에 딱 맞았어요 쫄깃함이
현 식당에서 104m
스타먹소
71점 · 강릉 · 돼지고기,무한셀프구이
스타먹소 사진 1 스타먹소 사진 2
프리미엄 퀄리티의 소고기 등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식당. 주차는 주변에 알아서 하고 와야 함. 소고기가 부위별로 잘 준비되어 있고, 양념 닭갈비 양념목살도 있어요. 기본 셋팅을 비우고 계속 먹고
현 식당에서 21m
우미아이
67점 · 강릉 · 스시,회전초밥
우미아이 사진 1 우미아이 사진 2
횟감이 싱싱하고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회전초밥 분위기도 좋았음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초밥. 여러 종류가 있어 질리지 않고 많이 먹을 수 있다. 균일가로 2500원의 저렴한 가격이지만 퀄리티가 좋음.
현 식당에서 35m
오무라안
67점 · 강릉 · 소바,일식
오무라안 사진 1 오무라안 사진 2
소바가 맛있었고 튀김도 맛있었어서 다음에는 소바 큰걸로 먹을려구요 일본인 셰프에게 사사받은 셰프 집이라고 해서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 텐동을 많이 먹어보진 못했지만 경험한 3, 4군데 중에서는 그나
현 식당에서 22m
담월
66점 · 강릉 · 술집,요리주점
담월 사진 1 담월 사진 2
이차에 국물안주로 좋았셔요 칼칼하이 우동면사리 맛있셔:) 안주 세개 다 맛있었어요 ㅎㅎ 물만두는 서비스호 주셨어요 야외테라스 있던데 날씨 풀리면 야외 테라스에서 먹어야겠어요!
현 식당에서 180m
하마고기
66점 · 강릉 · 냉면,볶음밥
하마고기 사진 1 하마고기 사진 2
새로오픈해서 복작복작해요 사람도많고 시끌벅적 정신이 조금없지만 고기도 맛있고 불판도 큼직큼직 여러가지 올려서 먹기 좋아요 집 앞에 오픈한다는 소식을 보고 궁금해서 달려가봤는데 처음엔 손님이 많아서
현 식당에서 48m
도둑고기
65점 · 강릉 · 고깃집,주먹고기
도둑고기 사진 1 도둑고기 사진 2
술값이 이천원이여서 들어갔는데 술먹으러갔다가 술값이 저렴해서 고기를 더더 왕창먹은거같은 금액이 어마어마하게 나왔셔요 핳 아저씨 단체분들 많았셔요 A세트(삼겹살, 주먹고기, 항정살): 고기 신선하
현 식당에서 92m
더바베큐
65점 · 강릉 · 바베큐,삼겹살바베큐
더바베큐 사진 1 더바베큐 사진 2
현지인들 많이 찾는 맛집이에요 음식들 다 맛있구 친절합니다 고기의 육질은 부드럽고 기름기도 없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너무 부드러워서 교정인들이 먹기에도 너무 좋을것같아요~ 하누물회도 시원해서 바베큐
현 식당에서 75m
불닭
63점 · 강릉 · 불닭,닭죽
불닭 사진 1 불닭 사진 2
아지트로 좋아요 뒤에 넓은공간있어서 단체로 많이가요 닭죽은 필수 매콤하니 치즈 잇어서 맛잇어요 적당히 매콤하고 불닭맛이라 조아요
현 식당에서 129m
영춘식탁
63점 · 강릉 · 분식,오므라이스
영춘식탁 사진 1 영춘식탁 사진 2
N번째 방문 중인 곳이에요🤍 올 때 마다 더 맛있어지는 거 같아요!! 떡볶이 오므라이스 면 등등 다 맛있고 분위기 좋아용 사장님 왕 친절하셔요 달걀샌드위치에 와사비 소스가 들어가는데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181m
고향마을
63점 · 강릉 · 돼지갈비,묵사발
고향마을 사진 1 고향마을 사진 2
맛있습니다 직원들 다 친절하시고 양도 많고 좋아요 된장 소면이랑 먹음 최고에요 돼지갈비가 달달하고 맛있었습니다. 주말에 방문했는데 손님도 많더라구요. 고기집 많이 다녀봐도 역쉬 돼지갈비는 고향마을
현 식당에서 26m
국밥가
62점 · 강릉 · 국밥
국밥가 사진 1 국밥가 사진 2
숨어있는집이여서 못가보다 해장하러갔는데 엄청 맛있네요? 김치도 짱짱

장군시오야끼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473m
체크이스트
82점 · 강릉 · 카페,디저트
체크이스트 사진 1 체크이스트 사진 2
매장이 크고 쾌적하며 깔끔했음. 티그레 너무 맛있었고 딱 맥락없이 달지 않은 맛이라 솔티카라멜 이었는데도 한 번에 다 먹기 부담스럽지 않았움. 애그타르트 패스츄리가 폭신 바삭했고 계란과 정말 잘 어
현 식당에서 374m
레이드백
71점 · 강릉 · 핸드드립,드립커피
레이드백 사진 1 레이드백 사진 2
카페 분위기가 넘 좋고 커피 맛을 잘 모르늠데 커피 맛있었어요 치케도 맛있었어요 커피의 고장 강릉 포남동에 위치한 핸드드립 커피 전문점 레이드백~ 분위기 좋고 커피맛 굿입니다~ 강릉 오심 꼭 들러
현 식당에서 509m
그다이마잇
67점 · 강릉 · 케이크,레터링케이크
그다이마잇 사진 1 그다이마잇 사진 2
크림이 너무 맛있어요 다른데랑 다른 고급진 크림치즈맛이에요 레터링 케이크 맛집이에요. 케이크 선물할때도 자주방문하는데 선물로 받으니 더욱 기분좋네요. 당일주문도 가능한 곳이어서 급할때도 좋아요! 케
현 식당에서 534m
르 블레도르
65점 · 강릉 · 크로와상,베이커리카페
르 블레도르 사진 1 르 블레도르 사진 2
수준높은 빵을 이런장소에서 만날 수 있다는게 신기할 따름이다. 커피랑 디저트들이 너무 맛있는 곳이에요 가게도 조용하고 예뻐요 강릉 초당 쪽에 있는 카페입니다. 카페가 고급스럽고 빵이 많습니다. 빵은
현 식당에서 277m
인터미션
62점 · 강릉 · 카페,케이크
인터미션 사진 1 인터미션 사진 2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음료가 맛있네요 분위기도 한몫해요:)
현 식당에서 499m
NOOK
60점 · 강릉 · 커피,카페
NOOK 사진 1 NOOK 사진 2
아기자기한 카페이지만 조용하고 커피맛도 좋아서 좋았어요 집근처에 있으면 자주 갈 카페에요 담에 포남동 오면 또 갈려구요 ㅎㅎ
현 식당에서 568m
갤러리소풍
60점 · 강릉 · 브런치,치즈카페
갤러리소풍 사진 1 갤러리소풍 사진 2
식전 스프도 맛있고 파스타 소스도 매콤하게 맛있습니다. 지역 주민분들이 방문하시는 작은 식당입니다 근처나 가게 옆에 주차 조금 가능 매운게살파스타가 정말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561m
카페 스프라우츠
60점 · 강릉 · 잠봉뵈르,카페
카페 스프라우츠 사진 1 카페 스프라우츠 사진 2
너무 맛있었던 브런치 카페 입니다 오늘의 수프 진짜 맛있었고 같이 나오는 올리브빵이 찐 맛있었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도 맛있어요 유기농 바게트빵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해서 일부러 찾아가봤습니다. 작은
현 식당에서 315m
연미당
57점 · 강릉 · 케이크,떡케이크
연미당 사진 1 연미당 사진 2
꿀떡 설기케이크 맛있어요 요즘 두쫀쿠도 판다 하더라고요! 지인 들과 연미당 카페에서 차 한잔의 소확행 시간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현 식당에서 142m
마중
57점 · 강릉 · 녹차,찻집
마중 사진 1 마중 사진 2
강릉 포남동에 있는 찻집입니다. 분위기도 차분하고 차 향기가 향긋해서 힐링하실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강릉에 좋은 카페도 많이 있지만 이런 찻집에서 여유로운 시간 보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1인
현 식당에서 379m
비비플로
55점 · 강릉 · 카페,커피
비비플로 사진 1
주차장이 따로 있기도 하고 근처에 주차장이 많아서 주차하기 편함 공간도 넓고 소품샵도 같이 운영하고 있어 구경할것이 많음
현 식당에서 163m
커피블럭
52점 · 강릉 · 커피,카페
커피블럭 사진 1 커피블럭 사진 2
포남동 먹자골목에 주택을 개조한 듯한 카페이다. 주로 동네 주민들이 이용한다. 커피 맛이 괜찮았다. 스콘은 허브 맛이 강했는데 역시 맛은 괜찮았다. 직접 만든다고 한다. 따로 주차 공간이 없는 게

블로그 후기

강릉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순두부
2위장칼국수
3위횟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강릉 강릉 맛집 검색 강릉
강릉 강릉 대표 음식 강릉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