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더 이름
폴더 색상
타이마실 방문자 리뷰
최고에요
(6)
마음에 들어요
(1)
만족해요
(1)
괜찮아요
(0)
무난해요
(0)
아쉬워요
(0)
별로에요
(0)
먹는입있어 평균 별점 4.2 평가 124 팔로워 2
5점 2024년 7월 16일
여기는 제가 먹은 태국음식 중 넘버원!입니다.
이사가게되어 멀어졌는데 또 생각이나서 직접 찾아가서 먹게됐고 여기 가게에서 먹고 태국음식에 눈을 떴습니다!! 👀
키워드
점심식사, 숨은맛집, 캐주얼한, 이국적/이색적
요기요vip 평균 별점 4.4 평가 277 팔로워 15
4.5점 4월 19일
여기 진짜 태국 현지에서 먹는 맛이랑 비슷하고 맛있는데요!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키워드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검은콩빵 평균 별점 4.2 평가 132 팔로워 9
5점 2023년 2월 22일
별 기대 없이 갔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제가 향신료 강한 걸 별로 안 좋아하고, 이국적인 맛에 약해서 불안했는데 이 가게 진짜 강추합니다. 뿌팟퐁커리는 일반 카레나 커리 맛과는 다르게 정말 부드럽고 크리미한 맛이에요. 살짝 달달한 맛도 느껴지면서 작고 바삭한 게가 씹히는데 껍질째 먹어도 이질감이 안 느껴지고 바삭하니 맛있어요. 약간 꽃게랑 맛 나요.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커리맛이 나서 공기밥이랑 먹기에도 좋아요. 느끼해지면 기본으로 주시는 무 절임으로 입이 상큼해져서 다시 먹을 수 있어요.
게 크기가 작고 껍질도 바삭할 뿐 껄끄럽지 않아서 껍질 같은 거 안 먹는 저 같은 사람도 너무 만족했습니다. 새우 꼬리, 머리 절대 안 먹고 작은 게도 여기서 껍질째 먹어 보는데 목에 걸리는 것 없이 너무 맛있네요.
팟카파오무쌉도 매콤하면서 고기도 씹히고, 향신료나 이국적인 맛이 강하지 않아서 부담없이 먹었어요. 여자 4명이서 두 메뉴+공기밥 해서 먹었는데도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태국 음식 한 번도 안 먹었는데 맛보고 싶으신 분들께 여기 추천드려요. 태국 음식 고수보단 초보자들께 부담없고 좋을 듯해요.
키워드
배달,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데이트, 기념일, 가족외식, 숨은맛집, 푸짐한, 조용한,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블로그 후기
말희언니 7월 17일
채모씨 7월 15일
요정 7월 15일
마푸 7월 9일
혜화성 7월 9일